하이머딩거, 위대한 발명가
Heimerdinger, The Revered Inventor
790
3150
하이머딩거는 거점 공격형 AP 챔피언으로 포탑을 설치하거나 주변에 미사일을 발사하여 해당 지역을 장악합니다. 설치형 포탑으로 라인을 강하게 밀어붙일 수 있지만 생존기가 전무하기 때문에 습격에 다소 취약합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포탑이 더욱 강력한 포탑으로 변합니다.
6.2
/179명
특징
|마법사, 서포터, 정찰, 둔화, 기절
베스트 공략 추천 아이템
|
평점주기
생명력
공격력
주문력
난이도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1 (+75) 1826
마나 347.2 (+40) 1027.2
공격력 58.2 (+2.7) 104.1
공격 속도 0.625 (+1.36%) 0.77
5초당 체력회복 12.76 (+1.75) 42.51
5초당 마나회복 6.8 (+0.8) 20.4
방어력 22.04 (+3) 73.04
마법 저항력 30 (+0) 30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550 550
챔피언 소개 영상
패시브
Q
W
E
R
마법기계공학 수리 로봇 (Techmaturgical Repair Bots)
하이머딩거 주변의 아군 H-28G 포탑과 챔피언들은 체력 회복력이 상승합니다. (범위: 800)
H-28G 진화형 포탑 (H-28G Evolution Turret)
마나 소모: 마나 20 + 포탑 부품 세트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지정한 위치에 포탑을 하나 설치합니다. 포탑은 하이머딩거가 공격하는 대상과 하이머딩거를 공격하는 적을 우선 공격합니다. 하이머딩거의 챔피언 레벨이 오르면 포탑의 체력도 커지며, 하이머딩거가 범위를 벗어나면 작동을 멈춥니다. 하이머딩거는 매 초마다 포탑 부품 세트를 하나 생성하며, 한번에 1/1/2/2/3개의 부품 세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H-28G 진화형 포탑 능력치
체력: 150 (8레벨까지는 0.05AP / 이후 18레벨까지 레벨당 0.035AP 증가 / 18레벨에서 최대치 0.4AP)
공격 - 대포: 매 공격 당 12/18/23/29/35 (+0.15AP)의 마법 피해와 광선 충전 +1/2/3/4/5%
공격 - 광선: 매 12초당 직선 상에 40/60/80/105/130 (+0.5.5AP)의 마법 피해
설치할 수 있는 최대 포탑 수: 3 (사정거리: 250, 범위: 625)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Hextech Micro-Rockets)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마우스 커서 위치에 모였다가 다시 벌어지며 날아가는 5개의 로켓을 발사합니다. 로켓은 각각 60/90/120/150/180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발을 맞게 되면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챔피언과 몬스터: 추가 로켓 당 12/18/24/30/36 (+0.12AP)의 마법 피해 추가, 최대 피해량 108/162/216/270/324 (+0.37AP)

미니언: 기본 피해량의 60%

하미어딩거와 대상의 중간을 조준할 경우 로켓의 사격 범위가 넓어집니다. (사정거리: 1325)
CH-2 충격 수류탄 (CH-2 Concussion Grenade)
마나 소모: 85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수류탄을 던져 적 유닛에게 60/100/140/180/22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늦춥니다. 폭발 반경 중앙에 있는 적들은 추가로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970, 범위: 250)
업그레이드!!! (UPGRA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다음 번 기본 스킬을 조건 없이 시전할 수 있으며 추가 효과가 발동됩니다. 취소할 수 있습니다.
H-28Q 최첨단 포탑: 포탑을 설치하면 8초 동안 대포로 80/100/120 (+0.33AP)의 마법 피해를, 광선으로는 200/270/34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동방해에 면역이며, 대상의 속도를 25% 늦추며, 포탑 최대 제한 갯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공학 로켓 연사: 로켓들이 4번 연속 발사되며 한 번에 135/180/22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몬스터의 경우 여러 발에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00/690/865 (+1.83AP))

CH-3X 전격 수류탄: 세 번 튕기며 전류를 방출하는 반동 수류탄을 던져 150/200/2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과 둔화 적용 범위가 모두 커지며, 둔화 비율이 80%로 상승합니다.
세실 B. 하이머딩거 박사의 일지에서 발췌





10/14



09:15



후에 마법 입자 분석기 5차 실험이 있을 예정이다. 실험이 성공하려면 무수히 많은 조건을 세심하게 조정해줘야 할 것 같은 예감. 콧수염이 파르르 떨리는구나.



현재 밴들 시티의 날씨는? 최고! 기압은? 그야말로 이상적이라는 말이 이보다 더 어울릴 수 없지! 좋아, 기상학적 조건은 완벽! 이제 에너지 처리량을 좀 더 고려해 봐야겠군.



16:00



으흠, 잘 안 풀리잖아? 설계하고 예상한 대로 기계가 움직여 주면 참 좋겠지만. 오늘도 마법 입자 분석기는 에너지 효율을 제대로 유지하지 못했단 말이지! 앞으로 테스트를 몇 번은 더 해야 되겠어.



그래도 수확이 전혀 없었던 건 아니다. 오늘 아주 흥미로운 일이 있었거든.



실험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었지. 꼬마 요들 여러 명이 둥근 투사체를 서로에게 던지며 놀고 있었어. 던지면, 받아서, 다시 다른 요들에게 던지고, 지치지도 않는지 그 단순한 행동을 계속 반복하더라니까? 녀석들, 어찌나 요들답던지! 그 애들은 그 투사체를 '공'이라는 이름으로 불렀어. 그런데 던질 때 일정한 정확도와 힘을 유지하지 못해서 주거니 받거니 하다가 자주 땅에 떨어뜨리곤 하더군. 이 놀이를 개선할 방법이 있을까? 꼬마들을 관찰해서 데이터를 수집한 후 분석해 보았지. 만약 항상 일정한 속도와 궤적으로 투사체를 투척할 수 있다면 이 행동의 즐거움은 44.5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어. 저녁에 좀 더 구상해 보도록 하자.





10/15



05:20



유레카! 문제가 해결됐어. 자동 공 투척기 H-28G를 발명했다고!



일정한 속도와 궤적으로 투사체를 발사하는 발명품이야. 투척기 앞에 꼬마 요들 하나가 얼쩡거린다고 치자. 그럼 투척기가 그 요들에게 공을 던져줄 텐데, 속도와 궤적이 일정하게 유지돼서 무조건 잡을 수 있는 거지. 근처에 꼬마 요들이 또 있다면 투척기는 자동으로 다음 요들에게 투사체를 발사할 거야. 모두가 공평하게 돌아가며 놀 수 있다는 말씀! 있다가 그 꼬마 요들들에게 내 새로운 발명품을 선보이러 가야겠어.



그건 그렇고, 아까 신발에 유독성 산을 떨어뜨렸지 뭐야? 참 성가시기도 하지!



10:30



오늘은 자동 투척기를 테스트했다. 하아, 계획대로 되는 일이 없군. 꼬마들은 매우 들떠있었지만, 막상 작동시켜 보니 파워가 너무 지나쳤지. 가장 약하게 설정해 놔도 요들 꼬마들의 힘으론 투사체를 잡을 수 있기는커녕, 투사체에 맞고 퍽퍽 쓰러지고 말았지 뭐야. 아이들 힘에 맞게 조정이 필요하겠어.



하지만 지금은 마법 입자 분석기가 더 중요해. 점심시간 전에 문제를 해결해야겠어. 일단 정비부터 잘하자. 그리고 이번엔 실험 환경을 좀 바꿔봐야지. 밴들 시티는 현장 연구를 하기엔 부족한 점이 많은 것 같아.





10/16



15:55



도시에 거인이 나타났다고 한다. 매우 짜증 나는 이상 사태군. 바깥이 시끄러워서 연구를 할 수가 없잖아!



오늘은 수족관의 고기들을 한 번 들여다봐야 할 것 같다. 요즘 이상하게 조용했거든...



10/17



10:40



거인 소동 때문에 많은 요들이 부상당했다고 한다. 언제까지 요란법석을 떨 거야? 빨리 누가 개입해서 저 거인을 쫓아내란 말이야!



밖에 두고 온 H-28G가 걱정된다. 거인 녀석이 기계를 부수면 어쩌지? 다시 만들려면 시간을 많이 빼앗기게 될 텐데.



16:30



시끄럽던 도시가 다시 조용해졌어. 거인 녀석이 철이 들었거나, 누가 혼쭐을 내줬나 보군. 어쨌든 밴들 시티 밖으로 줄행랑을 친 모양이다! 내일은 H-28G를 회수하러 갈 수 있겠어. 일단 오늘은 가장 급한 일부터 처리해야지. 마법 입자 분석기가 거의 다 완성됐으니까!





10/18



08:30



세상에, 정오도 되기 전인데 아침부터 일이 정말 많았다. 꼭두새벽부터 누가 현관문을 두드리지 뭐야. 밴들 시티에 사는 요들이란 요들은 우리 집 앞에 죄다 모여 있는 것 같았어. 언제나처럼 내 연구 때문에 이런저런 민원을 제기하려고 모인 줄 알았는데, 어? 표정이 밝네? 뭐가 그렇게 기분이 좋은지 다들 활짝 웃고 있더라고!



거인 소동을 진정시킨 영웅은 다름 아닌 그 꼬마 요들 중 하나였어. 내가 밖에 두고 온 H-28G 프로토타입을 간이 포탑으로 개조해서 엄청난 사고를 친 거야. 포탑의 파워는 거인을 쫓아내고도 남을 정도였다더군.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대단해, 놀라워, 천재적인 꼬마야!



가까운 시일 내에 그 어린 친구를 조수로 채용하자. 내 두뇌랑 그 꼬마의 두뇌는 완벽한 화학작용을 일으킬 것이 분명해. 그리곤 하루빨리 밴들 시티를 떠나는 거야. 나한텐 더 광활하고, 구속 없는 실험장소가 필요하니까. 물론 내 조수 꼬마도 데려가야겠지?



룬테라 전부면 충분할 거야!
기본 스킨 - 일러스트
입수방법: 기본
기본 스킨 - 게임내 이미지
입수방법: 기본
화성인 하이머딩거 - 일러스트
입수방법: 520RP(한정판)
화성인 하이머딩거 - 게임내 이미지
입수방법: 520RP(한정판)
발파실패 하이머딩거 - 일러스트
입수방법: 520RP
발파실패 하이머딩거 - 게임내 이미지
입수방법: 520RP
필트오버 커스텀 하이머딩거 - 일러스트
입수방법: 975RP
필트오버 커스텀 하이머딩거 - 게임내 이미지
입수방법: 975RP
눈사람 하이머딩거 - 일러스트
입수방법: 975RP(한정판)
눈사람 하이머딩거 - 게임내 이미지
입수방법: 975RP(한정판)
독극물 하이머딩거 - 일러스트
입수방법: 975RP
독극물 하이머딩거 - 게임내 이미지
입수방법: 975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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