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79명
65.4% (117표)
0% (0표)
34.6% (62표)
그레이브즈, 무법자
Graves, The Outlaw
21
9
0
117/179
시즌6 그레이브즈 버프인가? 너프인가?

- Rlft(2015-11-11, 조회수: 1497387)

게임코치는 안하기로했습니다






              

          내가 돌아왔다! 관짝탈출 NO.1 라이엇 너희는 싸움 잘못건거야

 

 


안녕하세요 RLFT 입니다

제 밥줄인 그레이브! 시즌4에 이어서 시즌5도 여러분을 뵙게 됬습니다 (짝짝짝)

저는 시즌2 OP시절부터 시작해서 시즌3부터 방관 그레이브즈를 시작해서 시즌4에는 

그레이브즈 장인권에 들었었구요 시즌4 글에서 인증을 했으나 불미스러운 유저분 사건

으로 인증은 다시는 하지 않기로 한점 양해 부탁드리겠구요 

처음에는 부탁으로 공략을 적었지만 지금은 제의지로 공략을 적어가고 있네요 

그만큼 제게는 공략을 읽고 건승하시는 분들이 제힘이 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시즌3에는 없던 방관 그레이브즈 제가 시즌3 말부터 시작해서 시즌4 방관그레이브즈 공

략을 쓰면서 정말 많은 방관 그레이브즈 유저에 이어서 타 원딜도 방관트리 유행이 되어

서 나름 흐믓흐믓 하네요 

시즌5도 잘부탁 드리겠습니다 !

 

 

 

 

용병 그레이브즈 (520RP)

★★★★☆

선글라스 , 목걸이 장신구가 멋집니다 하지만

색이 짖어 눈에 잘띄지 않아 밑밑한 느낌이 없잖아 있지만

란자캣이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줍니다

 

탈옥수 그레이브즈 (975RP)

★★★★★

개인적으로 정말 애용하는 스킨중 하나입니다

리 스타일 총의 모양 분위기 무법자 같은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마피아 그레이브즈 (975RP)

★★★★

베레모에 산탄총 이 스킨은 초기에 많이 사용 하였으나

처음 쓰시는 분들도 처음엔 반응이 좋으나

단조로운 색과 모션으로  가끔씩 한번 사용합니다

 

라이엇 그레이브즈 (975RP 한정판)

★★★★★

한정판 이라는 이름에 희소성이 일단 점수를 많이 잡죠

거기에 사운드 듣는 재미도있구요 심심하지 않은 스킨입니다

개인적으로 평타 사운드가...

 

수영장 파티 그레이브즈 (1350RP)

★★★★

한떄 모든 유저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던 수영장 시리즈 스킨입니다.

그레이브즈의 사운드,이펙트 가바뀌어 그레이브즈 유저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스킨이기도 합니다 저도 많이 사용하긴 하는데,,

별점이 4점인 이유는 너무 흔해서 입니다 그리고 물총이라 뭔가 약해 보이잖음?!

    

                                                                   L  O  V  E       G r a v e s
 

---시즌 2 , 3 ---

초가스 , 피오라 공략에 매진중 이었던 ㅠ_ㅠ 시즌2부터 방관 그브 시작!



-------------------시즌 4------------------------------------------

14-06-20 공략글 작성

14-07-05 신규 룬 추가 특성 변경

14-07-07 딜교환 방법 미흡하지만 추가 - 템트리 업데이트

14-07-07조회수 6000 엑셀 공략 감사합니다

14-07-08조회수 7000 감사합니다!

14-07-09조회수 10000  감사합니다!

14-07-12조회수 15000  감사합니다!

14-07-14조회수 20000  감사합니다!

14-07-26조회수 40000  감사합니다!

14-07-28조회수 50000  감사합니다!

14-08-08조회수 100000 감사합니다!

14-08-14조회수 150000 감사합니다!

14-08-17조회수 190000 감사합니다!

14-08-21조회수 210000 감사합니다!

14-10-13조회수 413500 감사합니다!

14-11-07조회수 500000 감사드립니다!

14-11-30조회수 650000 감사드립니다!


------------------------시즌5--------------------------

2014 - 12 - 06 공략 최초 작성 



2014 - 12 - 06 당일 엑셀공략 감사드립니다

 

2015 - 01 - 04 신규 템트리 추가

+추가된 템트리 + 추천 템트리 : 라임이란 이렇게 타는거야 알간?

2015 - 01 - 13 조회수 150000 달성 감사합니다!

2015 - 02 - 23 조회수 400000 달성 감사합니다! 

                     *핫이슈 공략*

2015 - 03 - 22 조회수 510000 달성 감사합니다!

 인벤 벌레들의 배드 43개 감사합니다 하루만에 43개를 받아서 매우 기뻤습니다


2015 - 04 - 19 조회수 600000 달성 감사합니다!


2015 - 05 - 28 조회수 830000 달성 감사합니다!


2015 - 06 - 15 조회수 900000 달성 감사합니다!


2015 - 06 - 26 조회수 100만 달성 감사합니다


2015 - 07 - 17 조회수 110만 달성 감사드립니다.






-[정글]렝가는 사랑입니다-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19416







-난 단 몇초면 충분해!캐리형 정글러 에코 지금 시작합니다-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17148





 

 -Kallista 너희도 나와 함께 하겠나?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08969


제 칼리스타 공략입니다 칼리스타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쯤은 들려주세요^^




블라디 인생무빙 동영상에서 
평범하네요...  이 덧글 하나 남겼다가 베드가 하루만에 44개가 늘었어! ㄱㅇㄷ
일반겜이면 그브잡고 10번은 더할듯^^










그레이브즈, 무법자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5 (+106) 2427 마나 325 (+40.0) 1005
공격력 68 (+4) 136 공격 속도 0.625 (+2.9%) 0.933
5초당 체력회복 6.68 (+0.7) 18.58 5초당 마나회복 8 (+0.7) 19.9
방어력 33 (+4.6) 111.2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425.0 425.0
  • 방어구 관통력 +1.6
    x3
  • 공격력 +0.95
    x6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6
  • 공격 속도 +0.64%
    x3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4.8
  • 공격력
    +5.7
  • 방어
    +9
  • 마법 저항력
    +8.04
  • 공격 속도
    +15.42%
총 가격 : 7,677 IP

위의 룬은 평상시 착용하는 룬입니다 - 소수점은 반올림이 안됩니다


제가 첫번째로 준비한 룬은

 

Set 1

 

Mark(표식)

고정 방어구 관통력 x 9   11.52 -> 12

 

Seal(인장)

고정 방어력 x 9                 

 

Glyph(문양)〓〓〓〓〓〓〓〓〓〓〓〓〓〓〓〓〓〓〓〓〓〓〓〓〓〓〓〓

고정 쿨감 x 7                 5.81 -> 6%            

마나 재생 x 2                 0.66 -> 1  


Glyph(문양)

마법 저항력 1.34 x9


#추가#

Glyph(문양)

공격 속도 x 6                 3.8 -> 4

마나 재생 x 3                 0.66 -> 1

〓〓〓〓〓〓〓〓〓〓〓〓〓〓〓〓〓〓〓〓〓〓〓〓〓〓〓〓〓〓〓  

위 문양은 123룬셋에 자신이 마음에드는 것을 선택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Quintessence(정수)

공격력2.25 x 1                     2.25   

방어력4.26 x 2                     8.52 -> 9

 

이룬 셋팅은 제가 많이 애용하는 룬셋입니다

특히 베인 케이틀린 상대로 엄청난 힘을 발휘합니다

 

Set 2

 

Mark(표식)

치명타x1

고정 공격력 x 8            

 

Seal(인장)

고정 방어력x9                

 

Glyph(문양)

마법 저항력 1.34 x9

 

Quintessence(정수)

공격력2.25 x 2                     4.5

생명력 흡수 1.5 x1               1.5



      총= 공격력 - 12

      체력    - 217.08

      마법저항  - 12

      생명력흡수 - 1.5% or 공격속도 4.5%

 

원딜러의 대표적인 룬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레이브즈가 이룬을 끼면 안정적인 라인유지와 중반에 코어템 싸움에서 유리합니다.




#신규 추가룬#

Mark(표식)

치명타x1 or 공격속도x1.7

방어구 관통력 x 8            

 

Seal(인장)

고정 방어력x9

 

Glyph(문양)

공격속도 0.6 x6

쿨감0.83 x 3  or 마나재생0.33 x 3

 

Quintessence(정수)

공격력2.25 x 1    or  공격속도4.5 or  방어구 관통력       


방어력 4.26 x 2 




그리고 문양에 마저 끼실분은 마저끼셔도 됩니다 취향이니까요!

어디까지나 제생각 일뿐 이니까요

최근에 성장 체력-> 고정 방어력 이 더좋다고 느껴서 성방을 사용합니다


성장 마저나   마젠x3 마저 를 추천합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저는 디펜스에 마법의 갑옷을 찍습니다 


회복력은 맞았을때의 전제하에 좋다 는것인데


차라리 방어력 1 이라도 더올려서 딜교환에서 이득을 보고 cs로 매꾸는게 차라리 더좋다고 판단 하였기에 마법의 갑옷 2포인트를 투자합니다


취향에 맞게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특성 시뮬레이터 업데이트가... 안되는건지 제가 업데이트를 못하는건지...
튼 특성위치는 변화 없습니다 다만 최근엔 초반 라인전을위해 약점공격과 주문연성을 찍고 
레오나,애니 서폿과 라인을 많이가는 편입니다 
초반에 원딜딜잉보다 서폿딜링이 쌘조합 [EX : 애니] 같은 서폿은 약점공격을 들어주세요~!
외에는 약점을 빼시고 무기연성 or 장군으로~

최근에 상향된 회복 Heal(회복)과 원딜과 땔수없는 스펠 점멸 Flash(점멸)

그리고 상대방에 다른건 다필요없고.,.. 피들스틱 or 람머스 같이 감히 미천한 것들주제에

앞길을 막는 것들에겐 정화Cleanse(정화)를 들어줍니다

그리고 가끔씩 회복Heal(회복)을 들어주는 서폿이 있는데 이때 원딜도 같이 회복Heal(회복)을 드는것은 저는 상당히 별루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차라리 점화 Ignite(점화)를 들지 라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이속이 매력적이긴 하나 회복량이 절감되고 포션그리고 흡혈량이 현저하게 줄어버립니다 - 스펠의 회복량만 줄어들게 바뀌었네요 제보 감사드려요 

그러니 만일 서폿분이 회복Heal(회복)을 드실경우에는  OR 를 들어주세요

 






새로운 운명 (New Destiny)
그레이브즈의 기본 공격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화약 역류 (End of the Line)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화약을 흩뿌리는 탄환을 발사하여 직선상의 적에게 45/60/75/90/105 (+0.8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막탄 (Smokescree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60/110/160/210/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위치에 4초 동안 지속되는 연기 구름을 만들어냅니다. 구름 속의 적들은 이동속도가15/20/25/30/35% 감소하고 시아 범위가 좁아집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50-300)
빨리 뽑기 (Quickdraw)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총탄을 하나 장전합니다. 4초 동안 그레이브즈가 진정한 용기 효과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돌진하면 중첩이 2회 쌓입니다.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2/5/8/11/14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무고한 희생자 (Collateral Dam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그레이브즈가 뒤로 밀려나게 할 만큼 강력한 폭발성 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탄환은 첫 번째로 맞은 챔피언에게 275/425/575 (+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은  R->Q->E->W 순으로 마스터를 해주시면 됩니다.

 

패시브 진정한 용기 :

그레이브즈가 적을 기본 공격으로 공격하거나 혹은 적에게 공격을 당하였을때 일시적으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오르는 사기적인 스킬이죠 최대 10번까지 중첩이 가능하구요

적을 공격해서 채우거나 공격을 받아서 채울수 있기에 풀스텍 확정이나 다름없는 스킬입니다

1렙,6렙,11렙에 따라 (1/2/3)

추가적으로 방어와 마법 저항력이 올라가는 수치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그레이브즈의 주력딜 산탄 사격

산탄 사격
(Buckshot)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그레이브즈가 원뿔 형태의 범위에 세 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궤적 상의 모든 적들에게 60/95/130/165/200 (+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발의 탄환에 맞은 적들은 추가 탄환 당 3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50


그레이브즈가 관짝을 열고 탈출할수 있었던 이유는 여기에 있죠 한때 7연속 너프의 주범이기도 했던 산탄사격 

최근 연속 버프로 35%->40%가 되었습니다

최대 80%의 딜이 더 들어간다는 말씀!

빨리 뽑기
(Quickdraw)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그레이브즈가 전방으로 질주해 4 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을 가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425


그레이브즈의 생명줄 빨리뽑기 공속증가 버프에 더불어 벽을 넘어 다니는 

생존기 이자 밥줄

거기에 기본공격 한대를 때릴때마다 1초씩 스킬 재사용 시간이 줄어든다 는 매리트까지

정말 활용도가 높은 스킬입니다

 

그레이브즈가 무빙샷을 편하게 할수 있는 이유중 하나가 빨리 뽑기에서 나오죠

팁을 드리자면 잭스나 제드가 자신을 물었다 를 가정하에 팁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잭스가 EQ를 사용하며 들어오겠죠 그러면 바로 빽 플레쉬를 써줍니다 그리고 자신의 바로앞에 W를 써줍니다

살살 빼주시면서 평타를 갈겨주시면 풀Bal기 하신 잭스는 Q쿨타임만 침을 질질 흘리며 보고 들어옵니다 잭스가 점프 도약이 보이는 즉시 E를 써주시면 충분히 킬각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또 제드 제드는 상당히 상대하기 쉽습니다 그런데 갈리는것이 몰락한 왕가의 검 액티브 가 있느냐 없느냐 판단을 얼마나 잘하느냐에 따라 갈립니다 한타 파이트시에 제드는 각을 만들려고 하거나 대부분 그레이브즈를 물러 옵니다 정말 우습죠

제드가 R을 쓸때 판단을 잘해야 할것은 제드가 표식을 남기고 보인뒤에 빽플레쉬를 써주셔야합니다

빽플레쉬 사용후 평평 빨리뽑기로 대각선으로 피해주시면 제드는 그브가 있던자리에 W를 사용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연막탄
(Smokescree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그레이브즈가 대상 지역에 연막탄을 발사하여 60/110/160/210/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위치에 4초 동안 지속되는 연기 구름을 만들어냅니다. 구름 속의 적들은 시야 범위가 좁아지고, 구름 속에 있는 한 이동 속도가 15/20/25/30/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시야+이속 디버프의 꿀같은 스킬입니다 

이 스킬이 웃고 웃는 희 비 를 가르는 결정타가 됩니다


이스킬에 대해서는 할말이 없습니다 경험으로 익히셔야합니다.

 

 

무고한 희생자
(Collateral Dam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그레이브즈가 폭발성 탄환을 발사하여 첫 번째로 맞은 챔피언에게 250/350/450 (+1.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무고한 희생자 스킬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목표물 뒤 원뿔 형태의 범위에 140/250/360 (+1.2DMG)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무고한 희생자

-첫타겟 : 550(+1.5AD)

-후발    : 440(+1.2DMG)

1.5AD와 1.2DMG 의 엄청난 스킬입니다 

그레이브즈가 왜 무서운지를 보여주는 스킬입니다 

빨리써도 좋고 아껴둬도 좋은 비장의 한발이죠


스킬에 관해서는 제가 뭐라고 말씀을 드릴수 없습니다

특히나 그레이브즈는 타이밍이 60%를 먹고 들어간다고 보셔도 과언이 아닙니다 실제로 해보면서 익히지 않고서는 이해를 할수 없다는 거죠


스킬 콤보

 Quickdraw(빨리 뽑기)Buckshot(산탄 사격) 평평Collateral Damage(무고한 희생자) 평 마무리Smokescreen(연막탄) 

Smokescreen(연막탄) 위에서 말했다 싶이 별거 아닌것 같지만 그레이브즈의 부족한 3%를 채워줄수 있지만 3%이상을 깎을수도 있는 스킬입니다

 

평타 Buckshot(산탄 사격)Collateral Damage(무고한 희생자)  등 그브의 스킬콤보 세계는 손가락에 달려있습니다


그레이브즈 하실때에 정면 E보다는 살며시 꺽어서 정면인듯 하지만 대각선으로 타주셔서 Q로 서폿과 함께 긁어주시고 평평 적서폿과 원딜이 겹칠때 R로 

2타를 노려주시는 노련미를 발휘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시작 아이템
RLFT 1
동네형 그레이브즈
추천트리 RLFT 2

RLFT 1

요우무 -> 신발-격노 -> 라위 -> 피바 -> 인피 ->스태틱 or 상황

RLFT 템트리는 그냥 그대로 타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템변동 없이 말이죠

템변동은 라위 이후에 피바or인피 순서만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제 공략에서 이템트리가 뭐가 좋냐고 물으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최고의 가성비로 최고의 딜을 뽑을수 있다 이게 제 공략의 핵심입니다.


Nomal

제 공략이 그레이브즈 공략인 만큼 일반적인 템트리도 적어야 겠다고 생각해서 적습니다

이 템트리는 일반적인 원딜 템트리이며 상황에 따라서 템트리를 바꿔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전에 제드 상대법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 주셨는데 플레쉬에 대한 말씀이 많으셔서 한마디 적어봅니다 

저는 플레쉬가 있는 견제하에 말씀을 드린거지 딜믿고 라인밀다 잘리라고 한적은 없습니다



그리고 제드의 상대법은 의외로 쉽습니다 


R표식이 생기면 자신의 위로 W를 써주세요

 

어자피 제드의 RE는 맞을수밖에 없습니다 


RE를 맞은뒤 평타를 친후에 아군,대각선으로 빨리뽑기 E 를 써주세요


그리고! E를 쓴후 바로 치는게 아니라 살작 무빙을 해줍니다 


제드 W를 신경써서는 아무것도 안됩니다.


E탈출후 평타를 치시는 순간 이건 잡았다 하는 생각으로 딜을 넣으세요 


평타와 Q를 사용R은 최대한 아낍니다 


이것만 인지하면서 플레이 하시면 의외로 제드 궁타겟 선고때의 1초가량이 의


외로 천천히 가는것처럼 보일거에요 W의 잠간의 타이밍에 이것만 기억하고 계


시면 엄청 빠르게 위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제드는 피가 없어서 다시 R


을 쓰겠죠 그때 아껴뒀던 R로 마무리를 하시면 끝-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작성 


초기부터 하는 말이지만 그레이브즈는 많이 해보면서 손으로 익히는게 제일 좋


습니다 다른 원딜에 비해서 손을 많이 탄다고 생각하고 타이밍 따라서 각양각색


의 색으로 바뀌니까요 어느 파랑파랑한 템트리를 무조건 따라가는 양반 같


은애들 과는 다르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이틀린
케이틀린은 초반견제를 어떻게 버티냐가 문제입니다
특히나 3:3 ,?:? 갱,로밍 전에서 강한 모습을 띄기에 주의해주세요
트리스타나
이 친구는 초반에 잡아두면 쉽지만 그게 쉽지가 않아서 말이죠
견제를 잘버티고 중반까지 가면 충분히 잡지만 트리스타나 특성상 못커도 한타에서 킬을 야금야금 조금만 먹어도 커버리는 챔프라서 상당히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매우 쉽습니다 ^^
베인
이분은 QR만 넣어주시면 체력이 3/4이 날아가시는 분이시니 살살 때리세요
징크스
무난하게 잡을수 있습니다^^










 

 

 

 

초반 운영법

CS 못챙겨도 됩니다 견제만 맞지마세요 그브에게는 언제나 기회가 옵니다

지고 있는 상황이라도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6렙만 된다면 1~2렙 차이의 딜량은 매꿀수 있습니다 그러니 힘들더라도 6렙구간에 갱콜한번 해주셔서 라인을 같이 밀어주시고 용을 가져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두꺼비 or 골렘을 먹고 2렙라인 시작하는 법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중반 운영법

중반까지 버텼으면 할거 다했습니다 상황 보시고 바텀 버리시고 미드로 올라가시거나 탑/미드or정글 부르셔서 바텀다이브 각보시고 용 챙긴후에 미드로 합류 하는것도 정말 좋습니다.

 

후반 운영법

라인 미시다가 잘리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입롤을 원하십니까 그냥 치세요 땅땅땅빵

 

챔피언별 대응법

 챔피언별 대응법 은없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야만후의 그브는 최강입니다 상대방이 갱이와서 들어올때 무조건 빼시는데 이때에는 W와 Q를 최대한 활용하여 딜을 넣으신뒤 킬각을 보시면 충분히 역관광 사이즈가 나옵니다 

원하신다면 적어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정말 카운터픽 신경 안쓰시는게... 이게 

플레이어 취향에따라 어려운 상대가 갈리고 

서폿이 원딜의 기량을 바꿔주기에 실제로 플레이 해보시는게 낫지않나 생각합니다.








딜교환 Tip



딜교를 하실땐 예를들어 평각이 나오면 상대방도 한대 치려고 들어옵니다 그때 평타 한대쳐주시고 뒤로 살짝 빼는 모션 취해주세요

그러면 상대방이 그자리에서 CS를 한대 치고 빽모션을 하던지 평타or스킬 을 한대 박아주려고 할거에요

그러면 서로 평타 1대 교환후 Q평 날려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팁 딜교환떄 Q욕심을 내지말자 


이말은 딜교환시 제일 많이 나오는 상황이 평Q평 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Q의 추가뎀을 넣고싶어서 좀앞으로 들어가서 Q를 날려주시는데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방관그브는 초반에 Q끝에 걸쳐서만 맞춰 주셔도 상대방이 질겁합니다

   

 유리한 딜교를 하려는거지 딜을 많이 넣으려는건 아니잖아요?


후에 대부분 상대방이 킬각이에요 - 빽모션은 옵션입니다

위와같이 평타교환 빽모션->바로QW E대각선 평평 에서

상대방 체력이 평타 2~3방이다 그러면 먼저 상대방쪽으로 플레쉬를 써주세요
그러면 상대방도 (플레쯤 이하 구간엔 거의) 반사적으로 같이 플레쉬를 사용합니다

이때 나오는 상황은 원딜은 거의무조건 잡구요[회복없을때]우리 서폿과 그레이브즈 사이에 끼인 상대방 서폿을 양쪽에서 센드위치로 싸먹을수 있는 각이 생깁니다 1타2피죠


그리고 아직 적응이 안되신 분들은 4~5렙 기준으로 평 빽모션 Q 딜교로 반피까지 만드신뒤
상대방이 한번더 위와같은 상황을 준다면 QW E 로바로 킬각 보시면됩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점차 해보실수록 감이 오실거에요

그리고 5렙에서 CS2~3마리 잡으면 업하는 구간이 있어요

이떈 꼭 따겠다고 [못따면말고]라고 생각하시고  상대방이 원거리 미니언 뒤로 오는순간  상대방 원거리 미니언 앞쪽으로 E를 써주시고 Q로 미니언이랑 적챔프를 같이쳐주시면 6렙달성됩니다 평타1대 쳐주시면서 바로R찍어주시고 RW 날려주세요 그러면 무조건적 킬각 or 정말 실피입니다

그런데 위의 상황은 6렙전의 딜교라고 생각해주세요


제일 중요한건 자기가 자기 자신의 딜량을 얼마나 파악하고 있느냐에요^^ 

 는 개 뿔 손 가 락 과 팀 빨 이 지 뭐  인 정 합 니 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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