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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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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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4명
50% (12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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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움, 프렐요드의 심장
Braum, the Heart of the Freljord
0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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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24
시즌5)프렐요드의 심장 브라움

- Rumblepanic(2014-12-11, 조회수: 50867)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wAJK8

 

World Order- Have a nice day

PD 대불균형입니다..

네맞아요 럼블방송하는사람

맞습니다..

12/6 시즌5로 갈아탐!

 

 

자세히 썻어요... 길더라도 참고 봐주시면..감사할게요.

 

브라움은 어떤서폿일까...자세히 한번봅시다.

 

 장점:1.엄청난 CC기를 보유하고있는 서폿

        2.그 누구보다 지리는 탱과 어그로

        3.사기적인패시브와 궁으로 한타지배.

 

 단점:1. 사실상 패시브하고 Winter's Bite(동상)빠지면 할거없음.

        2.근접서폿이다보니 라인전에서 따일

           확률이 높아짐.

        3. 라인을 쉽게 밀수있다.

 

 

엑셀이 되었습니다!

좋은평가해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아프리카 시작했습니다!

 

 

일단은 머리말에 조금 말을 추가할게요.

브라움은 말 그대로 레오나나 알리스타같은하드 CC기를 넣어서소규모내전

혹은 역갱이나 갱호응 한타때 도움을 주는서폿입니다. 무엇보다 브라움은 우리 아군을지킬수 있는 스킬이 많다는점에서 무척 관심이 높고 패시브와 궁극기의 상호작용은 그 어떤 스킬보다 OP라도 듣습니다. 저는그런브라움에 짤막하게 한번 써보았습니다.

 룬수정!

 템트리 수정!

 스킬콤보 추가!

 서머너 스펠 수정!

 스킬팁 추가! 글자색 수정!

 Leona(레오나)상대법 추가!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유지법 추가!

 템트리 추가!

 12/10 마스터리 수정

 12/11일러 수정,템틀 수정

 

 

 

 

브라움, 프렐요드의 심장
소환사 주문 점멸 탈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112) 2514 마나 310.6 (+45.0) 1075.6
공격력 55.4 (+3.2) 109.8 공격 속도 0.644 (+2.25%) 0.89
5초당 체력회복 8.5 (+1) 25.5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47 (+5.2) 135.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공격 속도 +0.76%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방어 +4.26
    x2
  • 이동 속도 +1.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공격 속도
    +6.84%
  • 마법 저항력
    +27.054
  • 방어
    +8.52
  • 이동 속도
    +1.5%
총 가격 : 10,553 IP

룬은 서폿룬에서 살짝 게이같이 바꿔봤음. 사실 내방식대로 쓴거니..흠 죄송. 그래도 설명은 자세히는 해드릴게염.

 

갈색룬: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킬수있고 근접이다보니 평타딜은 기본적으로 쎄야 라인전하기 쉬어짐.

결론:-->고정 공격

 

 

노랑룬:저는 공격속도를 넣어요. 사실상 브라움은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Winter's Bite(동상)Glacial Fissure(빙하 균열)같이 하드CC기를 많이 보유하다보니 공속을 넣어서

평타를 많이 때려넣어야 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한가지 못적어서 다시 알려드림..이건

공격적 운영용이고 안전한라인전을 원하신다면

고정 방어력입니다.

결론:공격적-->공속

안정적-->방어력

 

 

 

 

파랑룬:레벨당 마저는 원래 끼던거니 그냥 꼇어요.특히 바꿀건 없어서요.

결론:-->레벨당 마저

 

 

왕룬:방어룬 너프처먹어서 방어 2개넣고요.이속룬 한개 넣어서 그냥 이속 올리는게 나음. 딴거는 별로 추가할거없음.

아니면

이속 포기하시고 체력증가 1.5퍼를 넣어서 조금더 탱을 추가해도됨.

결론:-->퍼센체력 1개 고정방어 2개

이속 1개 고정방어2개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브라움은 탱과 유틸의 조합이 중요합니다.

너무 유틸로 치우쳐선 안되고

너무 탱으로도 치우쳐선 안되 참 힘듬.

역시 이것도 제방식입니다....

 

부유함:사실 이건 꼮있어야한다. 그이유는 와드 혹은 물약같은걸 하나더 살수있음.

소환사의 통찰력:탈진과 회복은 Winter's Bite(동상) 와 시너지가 좋고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 이것은 회복과의 시너지가 좋음.

강건함:근접탱이여도 처맞는건 일상임.

인내심 :더욱더 게이같이 만들어주는 특성. 이게 젤 사기급임.

 

 

그냥나머지는 똑같은 평범한 특성.

 

 

 

점멸 탈진이 그나마 가장 효율이 있다고 생각함.

 

일단 힐은 추천을 안하는 이유는 상대도 힐을 들게 대부분

그리고 힐을 쓰면 이속이 빨라져 놓치기쉬움. 그래서 탈진과 브라움의 패시브와 동상을 이용해 더욱 킬을 내기쉬워짐.

Ignite(점화)는 딱히 비추천.

Heal(회복)은 팀에 따라 들지 말지 결정해주세요.

barrier(방어막)Clarity(총명)Clairvoyance(천리안)Ghost(유체화)Revive(부활)신캐 신트롤 만들지말아 주세요 ㅠㅠ

 

아 좀만 수정한다면 Vel'Koz(벨코즈) Sona(소나) Annie(애니)같은 궁이있다면 딜이 무척센 서폿있다면 Heal(회복)추천드림.

뇌진탕 펀치 (Concussive Blows)
재사용 대기시간: 8/6/4(1/6/11레벨)초
브라움의 기본 공격은 4초 동안 뇌진탕 펀치를 적용시킵니다. 아군이 뇌진탕 펀치가 적용된 적을 기본 공격 시 추가 중첩이 쌓입니다.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동상 (Winter's Bite)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라움이 방패에서 빙결을 뿜어내어 75/125/175/225/275(+ 최대 체력의 2.5%) 마법 피해를 처음 맞는 적에게 입히고, 대상 적에게 70%의 둔화를 겁니다. 둔화 효과는 이후 2초간 점차 감소합니다.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내가 지킨다 (Stand Behind M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브라움이 대상 아군 챔피언이나 미니언에게 도약합니다.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불굴 (Unbreakabl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브라움이 받는 피해를 줄이며, 뒤에 있는 아군을 안전하게 막아줍니다.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빙하 균열 (Glacial Fissur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브라움이 지면을 내리쳐 부근과 전방 직선 상의 적들을 띄워 올립니다. 이 직선을 따라 균열이 가며 적들을 둔화시킵니다.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스킬선마는 Winter's Bite(동상)선마가 가장나음.브라움은 확실히 탱탱함의 정석같아서 렙이 오르면 오를수록 체력도 올라간다.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개인적으로 2번쨰로 선마하는게나음. 이유는 스킬 설명에서 알려드림.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진심 별거없어서..평 Winter's Bite(동상) 평(스턴걸리면)Glacial Fissure(빙하 균열)

 

이게 매우 기본적인콤보.  궁없을땐(울팀미언이 많을때)

Winter's Bite(동상) 평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써서 달려간다음에 평

미니언없을땐 우리원딜보고 호응을 해달라고 부탁해야함.

Winter's Bite(동상) 혹은 원딜이 앞에잇을경우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 Winter's Bite(동상) 정도 입니다.

 

 

1. 우리 원딜이 Bandage Toss(붕대 던지기) Rocket Grab(로켓 손)

같은 하드cc기에 걸렸을경우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로달려가서 Winter's Bite(동상)먹인후 Unbreakable(불굴)쓰고 원딜뒤에서 있어주세요.

2.우리팀이 이니시를 걸엇을경우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잘 통하게 주위에 무조건 있어주시고 애들뭉친다고 생각되면 바로 주저없이 Glacial Fissure(빙하 균열)날리세요. 이놈은 Lux(럭스)Ziggs(직스)같은 딜링용 광역스킬이 아니기때문에 바로날려주세요.

스킬 활용 팁

아까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를 마스터한다는 이유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스킬이름을 보면 '내가 지킨다'라는데

사실 말하자면 '내는 갈란다' '나를 지킨다'나 마찬가지임.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를 마스터하면 할수록 주는 마방과 물방이 많아지고

무엇보다 쿨탐이 줄어들어서 좋음. 자주써야하는 스킬중 하나가 이거이기때문이죠.

무엇보다 이스킬을 잘써야 브라움을 잘쓰는지 못쓰는지 갈림.

일단 이스킬은 아껴둡시다. 싸울때 이기고있다면 우리 아군이 쫓아갈떄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로 타서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이거 맞데 해주거나 Winter's Bite(동상)를 날려야하는 용도로 씁니다.

머...사실 스킬막기로도 쓰지만 사실상 그건30퍼정도고 보통거의 추노용이거나 치고 빠지기용 일명 도주기용이나 마찬가지입니다.

 Unbreakable(불굴)이거 판정은 Wind Wall(바람 장막)로 착각하시는분 많은데요... 사실

1회용 Wind Wall(바람 장막)이거나 마찬가지고 1회용지나면

브라움이 다처맞아야함. 고로Unbreakable(불굴)  이거쓰고

ㅎㅎ스킬막았당 이제 안전하다 가 아니고...

ㅎㅎ스킬막앗으니 이제 내가막아야겠다 가 옳은거겠죠?

 

 Glacial Fissure(빙하 균열) 쉽게 설명드리겠음.

나가는속도가 살짝 느려서 맞추는 법과 타이밍은 연습으로 빨리 익히시는걸 추천드립니다. Glacial Fissure(빙하 균열)는 바로 쓰시는게아니라 위에 한타일어날떄 상대탱이 있는 일직선보단

살짝옆으로 가서 대각선으로 쏴주시면 탱커대신 딜러가 많을 확률이 더높아집니다.

 


 

레알 짤막한팁들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 이것은 바로 울팀앞에 서는게 아니기때문에 좀더 안정성을 원한다면

같이Unbreakable(불굴) 를써주자.(조금 막는위치가 많이 애매함. 이거빨리 패치좀 부탁드림.)

 

Unbreakable(불굴)이것은 신기하게도..투사체만이 아닌!(리안드리의 고통) Toxic Shot(맹독 다트) Noxious Trap(유독성 함정) Miasma(독기의 늪)  Poison Trail(맹독의 자취)등 이런 도트딜도 막아낼수 있다는 사실 알아두자!~그러니까 이런스킬에 맞앗을경우

바로 불굴을써주시면 딜을 조금 적게 받을 수 잇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1.시작템트리

도란 방패 스타트는 이제 하지 않습니다.

(고대유물 방패)이제 이거 갑시다.

일단 무엇보다 이거의 진화 템트리도 좋고 씨에스와 원딜을 같이 먹어줄수

있다는것 자체도 무척 좋습니다. 체력과 체젠도 쏠쏠하게 줍니다.

2.핵심템트리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진짜 브라움에겐 최고의 꿀템. 액티브효과가

너무 스킬 상성이랑 잘맞음. 란두인의 기본지속효과도 엄청나게 좋기때문에 고기방패가되어야하는 브라움에겐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를 추가시켜 쌍고기방패를 만들어줍시다.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마나 ok 방어력 ok 오오라 ok 결과:Braum(브라움):Ang?

 

 

3.최종아이템에 하나가 빠져있는데 선택지입니다.

AP캐리가 좀 컸을경우엔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추천드림.

AD들이 많거나 컸을경우엔 (정당한 영광)가주시죠.

 

 

 빌드.

1.일단 와드 몇개 사면서 좀 뻐기다가 Emblem of Valor(타곤산의 보호)으로 업글합시다

2.그담에 시야석과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이거 삽시다.

3.그리고 똥신도 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까지 업글했으면 이제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를 갑시다

4.만약 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을 가려하는데 체력이 더 필요하다면

Glacial Shroud(빙하의 장막) 하나 사두고 Warden's Mail(파수꾼의 갑옷)으로 바로 란두인 빌드를 탑시다.

5.란두인 나오면 자동 얼심.

6.상대 AP가 개쎄면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

AD가 여전히 쎄면 (정당한 영광)이거 가요. 이거 이니시 열기 적당하고 액티브가 너무 좋음. 체젠까지 줘서 너무나 너무나

꿀템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룰루
다시 간단하게 설명하겠음. 일단은 반짝창은 무엇보다 포킹이워낙심하고 쿨탐도 짧아
불굴로 막기힘들다. 또한 패시브와 동상을 이용할려도 보막이 있고 또한
이속기도 있으면 상성이무척이나 안맞다.
특히 급성장은 스턴이 걸려도 상대아군이 회복이있다면 쉽게 살아나갈수있다.
잔나
잔나는 보이지는 않지만 무척힘든편. 잔나는 보호막이 너무나 사기여서 딜도 제대로 박히지 않을뿐더러 브라움은 패시브를 맞추려면 다가가거나 q를 맞춰야하는데
잔나는 다가오는놈들을 무척이나 좋아할것이며 잔나의 q와 w를 동시에 맞을수있다.
또한 궁을 찍으면 밀쳐버리기때문에 궁 찍은후엔 킬따기 너무힘들어짐,.
자이라
자이라는 브라움과 마찬가지로 한타용 광역 CC기를 보유하고있다. 그러나
라인전은 자이라가 조금더 센편이며 확실히 포킹이 강해 라인전은 힘들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브라움 초반 공략법 진짜쉬움. 라인운영법은 간단합니다.

초반에 사리다가 궁찍으면 개기시면 됩니다. 무슨말이냐..?

 

 

브라움은 알리와 같이 소규모내전에서 엄청난위력을 나타냅니다.

 

 

일단은 무엇보다 상대가 원거리서폿들 Nami(나미) Vel'Koz(벨코즈) Thresh(쓰레쉬) Soraka(소라카) Sona(소나)같은 애들이라면 브라움이 아무리 탱게이라해도 처맞으면 아픕니다. 또한 괜히 막 패시브 중첩

시키겠다고 앞으로 나가고 Winter's Bite(동상)맞출려고 계속 나대다간 평타처맞을게 뻔함.

또 지가 스킬막아주겠다고 떡하니 앞에 서있어봤자 라인만 쭉쭉밀어

갱이 올 확률도 드럽게 커짐.

그래서...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을 유지시키는 좋은 방법!

브라움은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이 우리원딜도 통합니다.알고 계시죠? 이 패시브를 유지시키는 법은 간단함. 그냥 원딜옆에 있으세요. 음..?너무간단하다고요? 절대아님.

일단 첫번쨰 이유는 상대가 바보가아닌이상 백퍼 무빙할게 뻔하니 우리 원딜도 프로따라할려고 무빙 열심히 함. 프래서 패시브 쌓기 어려운 경우도 나옴.

두번째 원딜중에서 평타견제 안하는 원딜유저라면 너무힘듬.

마지막 이유는 매우 흔한일. 내가 안떄려서.....

그래서 거의 마지막이유땜에 우리원딜보고 떄려달라하는겁니다.ㅋ

 

 

패시브 유지시키기 두번째 방법. Winter's Bite(동상)를 잘 맞춥시다.

설명을 읽어보면 이거에도 패시브를 쌓을 수 있습니다.

물론 맞추기도 쉽고 Winter's Bite(동상)는 슬로우도 붙어있어 맞추면 최소 원딜이

평타정돈 떄려주겠죠?

 

 

 

 

초반 운영법

만약에 서폿이 초반에 졸라 약한놈 Leona(레오나) Morgana(모르가나) Zilean(질리언)같은 애들 나오면 초반에 개기셔도 상관없음. 얘네들이 쫄을테니. 브라움은 Winter's Bite(동상)가 있어서 견제에도 좋고

브라움을 쓰는 이유는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때문일지도 모름. 그래서 울팀원딜이 초반강캐라면 Winter's Bite(동상)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만 잘 맞춰도 퍼블 진짜쉽게 낼수 있음. 그런데 역관광이 능한

봇듀오라면 함부로하지마셈. 특히나 Winter's Bite(동상)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브라움은 이거2개빠지면

할거없는게 불편한 진실.상황판단 잘못하고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쓰다간 더블킬도 가능함.

 

 

예외 Leona(레오나)같은경우는 상대원딜에따라 라인전이 세니 약하니가 갈립니다.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중반 운영법

 궁찍었죠? Glacial Fissure(빙하 균열)배웠죠? 이제 개깁시다.

개기는 방법은 간단함ㅋ 만약 상대도 궁이 있다면 우리가 먼저 이니시를 하는것보단 상대가 먼저 들어오길 바라야함. 진짜 Glacial Fissure(빙하 균열)는 역대 역관광 최고의 스킬인거같음. 또한 6렙이후엔 우리원딜도 궁을 배워서 딜을 2배이상 더쉽게 낸다.

봇이 정말로 흔하다면 미드로 로밍도 한번은 한번가봅시다.정.말 흥할때만.

후반 운영법

브라움은 후반이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브라움은 우리 미니언이나 아군이 없다면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를 쓸수없어 짤릴 위험이 무척이나 크기때문에 신중하게 행동해야함.

특히 브라움이 먼저 짤려버린다면 한타 무척이나 쉽게 집니다. 후반에는

서폿답게 와딩잘하고 우리딜러를 잘 지켜줘야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2줄이면 충분하네요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다 맞추게해주게 아군가까이 있으시고 Glacial Fissure(빙하 균열)는 살짝 옆으로 비껴서서 써주시고 Stand Behind Me(내가 지킨다)달려가서 Winter's Bite(동상)날리고 하얗게...가 아니라 파랗게 불태워버리는게 임무.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키시고 이건 장식이 아닙니다.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즉 브라움은 한타떄 광역 CC기를 넣어서 한타진형 파괴

그리고 아군에게 CC기를 부여하는 역할이라고 보면됩니다.

 

브라움과 잘맞는 친구 녀석들

 

Ezreal(이즈리얼):애자리얼 이놈은 Mystic Shot(신비한 화살)가 온힛이여서 패시브 쌓기도 쉬움. 글고 내전떄 스킬만 잘맞춰도 Rising Spell Force(끓어오르는 주문의 힘)공속이 올라가서 마음에 너무듬 boy~브라움이 궁잘박으면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것도 쉽게 맞출수 있다는점!

Lucian(루시안):Lightslinger(빛의 사수)말이 필요없는 패시브 Piercing Light(꿰뚫는 빛)Relentless Pursuit(끈질긴 추격)평 스턴.

 Glacial Fissure(빙하 균열)+The Culling(빛의 심판)=300?이란 이론도 있듯이 루시안 역시 브라움과 궁합이 잘맞는 놈.

 


 

브라움과는 은근 안맞는 친구들


Teemo(티모):대표적으로 모근 서폿유저들이 다꺼려하죠 ..?

그냥 꺼려한다고 써놓은게 아니라 실제로 안맞아서 써놓음.일단 무엇보다. 초반에 몸이 너무약해서

싸움을 붙이려고해도 불안함. 글고 공속을 올리기전에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별 효과없음...

Urgot(우르곳):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챔프이긴하나 425라는 너무나 이질적인 사거리와

대부부느 우르곳은 평타보단 스킬로 딜을내는 원딜중 한명이여서 Concussive Blows(뇌진탕 펀치)활용하기도 어렵고 무엇보다

우르곳의 궁은 딜링기가 아닌 CC기여서 6렙을 찍고도 딜이 잘 안나온다는 점에서.. 별로 안맞음.

 

 


 



 

마치며

조금은 간략하게 썻지만 좋은 평가 부탁드립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상한점이나 수정할부분이 있다면...

닥베드 대신..댓글이라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엔 아무도 없고 평가는4개니 당최알수가없네여..

그래도 봐주신 모든분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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