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9명
44.4% (4표)
0% (0표)
55.6% (5표)
럭스, 광명의 소녀
Lux, The Lady of Luminosity
21
0
9
5/9
Luxana

- 에이스터(2015-03-18, 조회수: 11405)

 2014-12-07 첫글(미완성)

 2015-03-18 수정(미완성)

 

 

 

 

 

 

럭스 지금 하지마세요 너무 안좋습니다

럭스, 광명의 소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80 (+99) 2263 마나 480 (+23.5) 879.5
공격력 53.5 (+3.3) 109.6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21 (+5.2) 10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1
  • 마법 관통력 +0.87
    x1
  • 레벨당 방어 +0.167
    x1
  • 체력 +8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주문력 +1.19
    x1
  • 레벨당 주문력 +0.17
    x1
  • 마나 재생 +0.33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방어 +4.26
    x1
  • 마법 저항력 +4
    x1
  • 주문력 +4.9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13
  • 마법 관통력
    +1.49
  • 방어
    +7.266
  • 체력
    +32.12
  • 쿨감소
    -1.656%
  • 주문력
    +9.2
  • 마나 재생
    +0.33
  • 마법 저항력
    +5.34
총 가격 : 6,969 IP
표식(Mark)


방어구 관통력 +0.9
마법 관통력 +0.61

쌍관룬 x 9
가격 : 820 x 9 = 7380
성능 : 방관 + 0.9 * 9 = 8.1
마관 + 0.61 x 9 = 5.49


마법 관통력 +0.87

마관룬 x 9
가격 : 410 x 9 = 3690
성능 : 마관 + 0.87 x 9 = 7.83

인장(Seal)


체력 +8

고정체력 x 9
가격 : 820 x 9 = 7380
성능 : 체력 + 8 x 9 = 72


레벨당 체력 +1.34 (챔피언 레벨 18 달성 시 +24.12)

성장체력 x 9
가격 : 410 x 9 = 3690
성능 : 레벨당 체력 + 1.34 x 9 = 12.06
(18렙 달성시 +24.12 x 9 = 217.08)


레벨당 방어 +0.167 (챔피언 레벨 18 달성 시 +3.006)

성장방어 x 9
가격 : 410 x 9 = 3690
성능 : 레벨당 방어 + 0.167 x 9 = 1.503
(18렙 달성시 +3.006 x 9 = 27.054)

문양(Glyph)


마법 저항력 +1.34

고정마저 x 9
가격 : 205 x 9 = 1845
성능 : 마법 저항력 +1.34 * 9 = 12.06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챔피언 레벨 18 달성 시 +3.006)

성장마저 x 9
가격 : 205 x 9 = 1845
성능 : 레벨당 마법 저항력 + 0.167 x 9 = 1.503
(18렙 달성시 +3.006 x 9 = 27.054)


주문력 +1.19

고정주문 x 9
가격 : 410 x 9 = 3690
성능 : 주문력 + 1.19 x 9 = 10.71


레벨당 주문력 +0.17 (챔피언 레벨 18 달성 시 +3.06)

성장주문 x 9
가격 : 410 x 9 = 3690
성능 : 레벨당 주문력 + 0.17 x 9 = 1.53
(18렙 달성시 +3.06 x 9 = 27.54)


레벨당 재사용 대기시간 -0.092% (챔피언 레벨 18 달성 시 -1.656%)

성장쿨감 x 9
가격 : 410 x 9 = 3690
성능 : 레벨당 재사용 대기시간 -0.092% x 9 = 0.828
(18렙 달성시 -1.656% x 9 = 14.904)


레벨당 5초당 마나 재생 +0.067 (챔피언 레벨 18 달성 시 +1.206)

성장마젠 x 9
가격 : 205 x 9 = 1845
성능 : 레벨당 5초당 마나 재생 + 0.067 x 9 = 0.603
(18렙 달성시 +1.206 x 9 = 10.854)

정수(Quintessence)

고정주문 x 3
고정마방 x 3
고정방어 x 3
 
 
*
 
쌍관 / 성체 / 성장 쿨감 + 고정 쿨감(합쳐 18렙 10%) / 고정주문
이 룬이 제일 무난하고 좋은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평타가 중요해서 공속을 넣었었는데 그냥 대마법사에 넣었습니다.

 

이속 +0.5%냐 물약효율 10%냐는 개인 취향.

Heal(회복)
외에 넣으면 좋은 스펠들

barrier(방어막)
보호막

Teleport(순간이동)
텔레포트

Ignite(점화)
점화

Exhaust(탈진)
탈진

Ghost(유체화)
고스트
 
Cleanse(정화)
정화
리산드라 같은 하드CC챔프 상대로 정화가 굉장히 좋습니다.
 
나머지는 OUT
광채 (Illumination)
럭스의 공격 스킬은 6초 동안 적을 빛의 에너지로 가득 채웁니다. 럭스의 기본 공격으로 이 에너지를 불태우면 적은 30~200(+0.3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빛의 속박 (Light Binding)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지정한 위치에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최대 2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적은 80/125/170/215/26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동안 속박당합니다. (사정거리: 1000)
프리즘 보호막 (Prismatic Barrier)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럭스가 지정한 위치에 부메랑처럼 돌아오는 마법봉을 던져 자신과 봉에 맞은 아군 챔피언을 2.5초 동안 40/55/70/85/100(+0.4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사정거리: 1000)
광휘의 특이점 (Lucent Singularity)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초
적 유닛의 속도를 25/30/35/40/45% 느리게 하는 지역을 조성합니다(지속 시간 5초).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적에게 65/115/165/215/265 (+0.8AP)의 마법 피해를 즉시 입힐 수도 있습니다. (사정거리: 1100, 범위: 310)
최후의 섬광 (Final Spar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50/40초
눈부신 광선을 소환하여 일직선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300/400/50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후의 섬광은 광채 효과를 점화시키며 재적용시킵니다. (사정거리: 334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렙 때는 상황봐서


Light Binding(빛의 속박)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둘 중 하나 선택


3렙 때도 상황봐서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


둘 중 하나 선택


8렙 때


Light Binding(빛의 속박)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


둘 중 하나 선택



마스터 순

Finales Funkeln(최후의 섬광) ->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 -> Light Binding(빛의 속박) -> 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



서폿일경우 W선마해도 상관은 없음


필자같은 경우는 말렸을 때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Light Binding(빛의 속박)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Prismatic Barrier(프리즘 보호막)Finales Funkeln(최후의 섬광) 후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선마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Doran's Ring(도란의 반지)
(첫템)

(Doran's Ring(도란의 반지))
귀환후(도란은 생략 가능)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   Chalice of Harmony(조화의 성배)   Malady(금지된 우상)
 (택 1)
Blasting Wand(방출의 마법봉)          Fiendish Codex(악마의 마법서)       

Seraphs Embrace(대천사의 포옹)   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모렐로노미콘)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Abyssal Scepter(심연의 홀)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Guardian Angel(수호 천사)

템은 굳이 따라가지 않고 유동적으로 가시면 됩니다.

대천사 이후 수호천사를 포기하고 모렐로나 성배를 올리셔도 무관합니다.



저는 성배 너프 이후로 성배보단 모렐로를 선호합니다.

신발은 소서러(마관신)에서
왜곡 or 민병대
밀리고 있을 때는 민병대, 이기고 있을 때는 왜곡이 좋은 것 같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탈론
신드라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럭스가 쌘 타이밍 1렙, 2렙, 6렙 이외에는 다 사려야합니다. 럭스보다 2렙에 더 쌘 챔프의 경우에도 사리는게 옳고

1렙에 E를 찍고 미니언과 라인을 같이 밀면서 선2렙을 찍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1.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이 없다.

 2. 마나소모 극혐

 3. (마나 소모에 따른)라인유지력도 극혐

 4. 라인클리어 안좋음 + 로밍력도 그닥

 

==> 지금 럭스 하지마세요 안좋음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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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표 참여자 : 9명
44.4% (4표)
0% (0표)
55.6% (5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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