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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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3표)
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21
9
0
3/3
극은 아닌데 딜라이즈

- Holyblossom(2015-01-15, 조회수: 4130)

갑자기 해보니까 존나 좋아서 써봅니다.

얘 탱 안가면 안좋아지는 점도 있긴 한데 일단 개쌔짐.

얘의 장점은,'높은 마나계수'입니다.

딜로 갈려면 이걸 잘 활용해야합니다 ㅇㅇ ㅋ.

카사딘처럼 말이져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주문력 +0.59
    x9
  • 방어 +1
    x9
  • 마나 +11.25
    x9
  • 마나 +37.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주문력
    +5.31
  • 방어
    +9
  • 마나
    +213.75
총 가격 : 11,373 IP

마나가 존나 좋다고요 마나 계수가 높으니까.

그걸 활용해야죠.

근데 빨강룬에 마나박으면 효율 존나 떨어짐 그니깐 일단 빨강룬엔 공격쪽으로..주문력 박습니다.

노랑룬은 뭐 방어특화니까 그걸 생각하면 일단 탑에는 대체적으로 ad캐가 많이 오니깐 그걸 생각해서 에 딜교할때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 노랑룬에는 방어를 박습니다.

파랑룬에는 마나.

11이나 주거든요 ㅋ

같은 이유로 왕룬에도 마나 박습니다. 근데 취향에 따라서 주문력이나 방어 박아도 되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일단 이건 딜 라이즈니깐 오펜스는 일반적인 ap하는 애들같이 써주면 됨.

마찬가지로 디펜스도.

솔직히 하다보면 탱라이즈는 딜이 딸리거든요 그런데도 텔들죠 다들? 이건 딜라이즈라 부족하지도 않은데 텔들면 얼마나 좋겠음.그리고 라이즈는 일단 생존기가 없기 때문에 점멸은 반드시 써주는게 좋고 취미에 따라서 텔 대신에 총명 점화 유체화도 괜춘함.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0/90/110/130/150(+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210/180/15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qweq 이거는 딜교할때 써주는거

아니면 그냥 q짤해도 됨

rqweq 이거는 잡을때 써주는거 점화가 있다면 중간에 박는다.

 스킬 활용 팁

이라면 뭐 얘는 마나 부족 그딴거 없으니깐 q 막써주고 집에서 공격로 갈때 빨리 가야되니깐 궁 써주고 q짤로 쿨감하고 그러면 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1월15일 추가

맘만 같아서는 대천사의 지팡이 5개넣고싶었음.

근데 그렇게 널어도 됨.

근데 영겁은 가주는게 좋음

에초에 고유지속효과랑 사용효과는 하나만적용되기 때문.

근데 영겁1대천사4이렇게 가면 마나가 4500이 넘음.

q 딜 마나딜만 엄청 뽑힘.

거기에 영겁의주문력딜까지 하면 개쩜ㅇㅇ

---------1월15일 추가----------


여눈 두개하면 기본 지속효과로 겹친단말이지.

그말은 대천사의 포옹 나오고 마나무네 수면 무라마나 된단 소리지.

Ad템인데 왜쓰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단일 타겟에 대한 기본공격이나 스킬공격을 현재마나의 3%를 소모하여 수치의 두배의 피해를 입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말인지 모르겠으면 해보고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이즈
라이즈
라이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이즈
라이즈
라이즈

손이카운터임.

 이 라이즈는 상황판단력 엄청탐

그니까왠만큼 안되면 안하는걸 추천.

라이즈에 자신있으면 해보길.

 

 

라인 / 정글 운영법

 추후 추가하겠습니다.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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