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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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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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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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바로 리메이크 후 라이즈의 꿀빨러입니다.

- 봉운향(2015-05-05, 조회수: 3033)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4
  • 마법 관통력 +0.87
    x5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마법 관통력 +2.01
    x1
  • 이동 속도 +1.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4.52
  • 마법 관통력
    +8.84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12.06
  • 이동 속도
    +3%
총 가격 : 14,038 IP

리메이크 후에도 여전히 이속이 중요한 라이즈 입니다 사실 전 3퍼센트와 4.5퍼센트의 차이가 그다지 크다고 생각되지 않아서 이렇게 쓰고 있지만 미세한 차이가 중요한다고 생각하시는분은 왕룬에 3개다 이속을 박으시면 됩니다. 표식에 쌍관을 넣는 이유는 평타모션이 더 좋아진 라이즈로 평타를 칠일이 전보다 많아졋고 얼건과 무라마나를 가기때문입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마나계수는 내려가고 주문력계수는 올라간 라이즈입니다. 이전처럼 유틸에 21을 줘봐도 전과 같은 효율을 볼수가 없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오펜스에 21을 줘서 이전 라이즈의 유틸특성 보다 더 많은 딜을 뽑아낼수있게 하고있습니다. 유틸에 준 9포인트는 방어에 주셔도 됩니다.

탑을 가실땐 텔포 점멸

미드를 가실땐 유체화점멸이나 점화점멸 들어주시면 됩니다.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0/90/110/130/150(+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210/180/15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패시브 2스택은 어떤 스킬로든 만들고 딜교환을 거십시오 쉴드의 효율이 굉장히 좋습니다.

2스택-e-w-q하신후 가장빨리 도는 스킬을 상황에 따라 차례로 먹여주십시오

 

스킬 활용 팁

아마 상상도 못하신 스킬트리 일수도 있겠습니다만 e선마를 잘못보신게 아닙니다. q가 논타겟이 되고 쿨감이 사라지고 마나계수(라이즈는 초반에 마나통이 그리 크지 않습니다)의 증가가 생긴만큼 초반에 큰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전 타겟형 스킬인 e를 선마해 확실한 견제를 합니다. 물론 마나소모가 더크긴 하지만 6렙이되고 적과 딜교환을 할때 궁키고 e가 튕기는딜을 보시면 아마 이유를 아실수 있을겁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혹시라도 라이즈의 e에 무라마나가 안묻는 패치가 된다면 대천사의 지팡이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마지막템으로는 진짜 무엇을 가셔도 상관없습니다.

평균적으로 제가 신발2티어를 올리고 빙하의장막을 갈때쯤 여눈이 풀스택이 되서 그뒤에 바로 마나무네를 가줍니다.

더빨리 쌓이시면 무조건 무라마나를 먼저 올리십시오

아직까지 어렵다고 생각한 챔프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카운터픽보단 리메이크된 라이즈에 빨리 적응하면 적응하실수록 라인전은 점점더 편해지실겁니다.

 

 

라인전에서 e스킬로 견제 틈틈이 해주시는거 잊지마시고 패시브 2~3스택 딜교전,한타전에 꼭 유지하시는거 잊지마십시오 라이즈의 딜은 무라마나가 나오기 전 과 후가 천차만별입니다.앞라인 탱커를 녹이는데 그리 오래걸리지 않으실겁니다.

아직 미약한부분이 많지만 앞으로 라이즈만 할것이기 때문에 보완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따끔한 일침 소중히 받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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