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71명
70.4% (50표)
0% (0표)
29.6% (21표)
제이스, 미래의 수호자
Jayce, The Defender of Tomorrow
12
18
0
50/71
시즌6 제이스의 나라카일 공략

- 나라카일(2016-03-06, 조회수: 461803)





수상 경력: VTG Kyle , TDK Kyle , DW Kyle
 - 2015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결승전 1위
 - 2015 클랜배틀 고수전 오프라인결선 결승전 2위
 - 2015 북미 챌린저 시리즈 스프링 플레이오프
 - 2015 북미 챌린저 시리즈 스프링 2위
 - 2015 ESL 프로 시리즈 아메리카 시즌 XI 2위
 - 2014 챔피언스 서킷 섬머 예선
 - 2014 클랜배틀 최강전 2위
 - 북미 솔로랭크 2위

=== 나라카일 ===
|| 이름 || 서지선 ||
|| 국적 || [[대한민국]] ||
|| 아이디 || Dw kyle,나라카일 ||
|| 포지션 || 미드(Mid) ||
|| 티어 || 챌린저 ||
|| 소속구단 || [[Team Dragon Knights]](2015.2~2015.6)
[[Dark Wolves]](2015.6~ )  ||
제이스 장인 출신
북미 프로게이머 출신
현 준프로,아마추어 미드 1위 다크울브즈 소속


아프리카 개인방송과 프로활동을 하고있고

챌린저 미드라이너로 방송중.

아프리카Tv 나라카일 방송국 주소
http://afreeca.com/jasom8577



제이스, 미래의 수호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5 (+45.0) 1140
공격력 59 (+4.25) 131.3 공격 속도 0.658 (+2.7%) 0.96
5초당 체력회복 6 (+0.8) 19.6 5초당 마나회복 6 (+0.6) 16.2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AD 국민룬. 평범하게 가면 됌

전 시즌에는 쿨감룬을 사용했지만 이번 시즌이 되면서 쿨감이 전혀 필요없음.
아이템으로 채우면 됩니다.

방관룬도 나쁘지않음

AD룬과 방관룬의 차이점은 초 후반의 데미지의 차이.

AD룬 사용시 - 초 중반에 더 강력한 데미지
방관룬 사용시 - 중후반에 더 강력한 데미지

이 차이점임. 알아두셈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만물천둥설
탈진이나 점화 , 텔은 잘 안듭니다. 취향차이
마법공학 축전기 (Hextech Capacitor)
무기를 변환할 때마다 0.75초 동안 이동 속도가 40 증가하며, 유닛을 통과할 수 있게 됩니다.
하늘로! / 전격 폭발 (To the Skies! / Shock Blast)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6초
해머 사용 시: 공중으로 도약해 적들에게 60/110/160/210/260/31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동안 30/35/40/45/50/55% 감소시킵니다. (사정거리: 600)

캐논 사용 시: 적을 맞추거나 사거리 끝에 닿으면 폭발하는 전기 구체를 발사합니다. 전기 구체는 폭발할 때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80/130/180/230/280/33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 55/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정거리: 1045)
전류 역장 / 초전하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기본 지속 효과: 해머를 사용하는 동안은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15/17/19/21/23/25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해머 사용 시: 4초 동안 전류 역장을 생성하여 주위 적에게 160/220/280/340/400/46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캐논 사용 시: 동력이 대폭 증가하여 최대 공격 속도로 공격을 3회 합니다. 각 공격은 70/78/86/94/102/110% 의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13/11.4/9.8/8.2/6.6/5
천둥 강타/가속 관문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10초
해머 사용 시: 적 최대 체력의 8/10.8/13.6/16.4/19.2/22%(+1.0 추가AD)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가하고, 짧은 거리 만큼 뒤로 밀쳐냅니다. (몬스터에 가하는 최대 피해량 200/300/400/500/600)

캐논 사용 시: 4초동안 가속 관문을 열어 관문을 통과하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3초동안 30/35/40/45/50/55% 증가시킵니다. 이 관문을 통해 전격 폭발을 발사할 경우 전기 구체의 이동 속도와 사거리가 증가하며, 피해량 또한 40%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 : 4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머큐리 캐논 / 머큐리 해머 (Mercury Cannon / Mercury Hammer)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해머 사용 시: 머큐리 해머를 머큐리 캐논으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거리에서 공격합니다.
변환 후 머큐리 캐논으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5초 동안 10/15/20/25% 감소시킵니다.

캐논 사용 시 : 머큐리 캐논을 머큐리 해머로 변환합니다.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5/15/25/35 (+추가 AD 7.5%)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변환 후 머큐리 해머로 가하는 다음 공격은 25/65/105/145(+0.25추가 AD)의 추가 마법 대미지를 줍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전류역장을 읽어보면 알듯이 기본공격시 마나수급이 있음. 잘 활용에서 라인전에서 마나관리하면서 딜교하면 됌


3렙에는 w 찍어도 의미없음 데미지 안나옴. 마나만 날리고 미니언 어그로 다 끌려서 필요도없으니 


3렙에는 q를 투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은 이렇게 정리가 되겠고.

템은 언제나 유동적으로 가는거기 때문에

수정해야할부분을 가르쳐드림

상대가 AP이면서 힘들때. 또는 미드탑 정글이 2AP이상일때 콜필드 - 톱날 사이에 주문포식자 올리시고

수은이 절실할때는. 죽음의 무도 전후에 뽑아주면 될듯.

그리고 도미닉과 필멸자로 라위 상위템이 2가지가 갈리는데

여기서는 상대방에게 있어서 자기보다 최대체력이 높은 상대가 한둘이라도 있으면 도미닉. 없거나 스웨인,렉사이,피오라,문도,블라디,에코 등의 치유에 특화된 챔피언 상대로 필멸자 가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다이애나
피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이애나
피즈
트위스티드 페이트
솔직히 써드리기가 매우 어려움 

제이스는 딱히 쉬운 상대도 어려운 상대도 없음

탑에선 존재하나.

미드에선 다 실력으로 커버가 가능함 전시즌 유일하게 카운터가 신드라 하나뿐

허나 갱을 당하고 말리면 무엇이든 다 힘들고 초반에 따거나 한번 유리해지면 무엇이든 다 쉬워짐.

즉 갱, 정글루트 피하는게 제일 중요하고 기본적으로 방송이나 어느정도 흉내만 낸다면 

2,3렙때 솔로킬도 만들어내고 게임 혼자서 이끌어내 갈 수 있음.

제드 , 다이애나 , 피즈 같은 경우에게 한번 따이거나 갱당하면 그 이후로 계속 따이지만

반대로 초반에 따거나 갱 성공시키면 그 이후로 계속 땀.

그런거와 같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1~7 렙 강력한 압박 필요 

 

중반 운영법

 초중반에 흥했다면 중후반까지 여전히 강함. 자신감을 갖고 플레이 특히 포킹이 매우 강함 초~중반.

 

후반 운영법

 탱템을 섞은 챔피언들에게는 데미지가 적게 들어가기 시작함. 많은 경험이 필요함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과 비슷한 포지셔닝 자신감 있는 딜 사이클.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대충 썼다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 대충쓴건 아님. 쓸데없는 말을 삭제하고 핵심만 말했을뿐임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71명
70.4% (50표)
0% (0표)
29.6% (2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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