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6명
83.3% (30표)
0% (0표)
16.7% (6표)
럼블, 기계 악동
Rumble, The Mechanized Men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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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입력
30/36
[힙합힙합]장인어른 정글럼블창시자 최적화공략 죽음불꽃손길 추가

- 룩궤이(2016-06-18, 조회수: 413315)






시즌 4 mmr 2750 럼블장인 힙합힙합

입니다.

시즌 5때 접었다가 다시 돌아오니

럼블승률이 뒤에서 4등?

럼블이 구린게 아닙니다.

탑럼블이 구린거에요!

럼블은 더이상 탑 똥챔이 아닙니다.

곧 탑럼블공략 새로 올리겠습니다.

하지만.!

정글로 꿀빨아요 여러분!!

저는 시즌 4부터 럼블로 정글을 돌면서

럼블정글을 연구하고 2500이상레이팅에서

사용했습니다.

그 누가 배포한 룬특성보다 최적화 되어있다고 자부합니다


방송 진행중입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보고 배워가시는게 훨씬 좋을겁니다.

http://afreeca.com/zero8813

방송시간을 맞춰 보기 어려우신분들은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O2Ti9TlXHTyzGIHJM_O94w

마법공학 추진기 사용 1일차 전적(7게임)


마법공학 개꿀; 







제 최근전적입니다. 
사실성을 위해 똥싼판을 한판도 걸러내지않았습니다



럼블, 기계 악동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9 (+99) 2342 마나 100 (+0.0) 100
공격력 61 (+3.2) 115.4 공격 속도 0.644 (+1.85%) 0.847
5초당 체력회복 8.01 (+0.6) 18.2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6 (+4.7) 115.9 마법 저항력 28 (+1.55) 54.3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6
  • 주문력 +1.19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5.3%
  • 방어
    +9
  • 쿨감소
    -4.98%
  • 주문력
    +18.42
총 가격 : 12,294 IP

표식

공속 9 개를 들어주면 그 어떤정글러 보다
빠르게 정글을 돌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관을 들어도 무관) 마관을 들어도 정글링은 다 됩니다
하지만 공속룬에 비해 정글링은 확실하게 느려지죠.

인장

방어를 들어줍니다

문양

시즌4의 제 공략을 아신다면 알겠지만 저는 쿨감 10%를 기본적으로 가지고있는
쿨감럼블이 기본입니다. 탑럼블도 쿨10%를 가지만 정글에선
빠르게 열관리를 할수있고 궁을 활용한 갱킹이 좀더 수월해 집니다
(주문력, 마관을 들어도 무관 합니다) 

정수

주문력이죠 이건
영겁의 힘영겁 vs 천둥군주의 호령천둥 vs 죽음불꽃 손길죽불



천둥군주의 호령천둥군주 를 들어줄 때엔 12/18/0 으로



마술2% + 양날의 검3% + 회피술2.5 = 7.6% 추가데미지. 

조건부 추뎀 무기 전문가(Weapon Expertise)2%(주변에 아군이 없을경우) 무자비(적체력이 40%이하일경우) 5%.

 
다섯개가 전부 합쳐지면 무려 15.3%의 추가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방랑자 이속증가

정신 확장럼블에게 넘나꿀인 쿨감이 있고

(추적자의 검: 룬의 메아리)이 스킬1틱으로 인정되기 때문에 어떤스킬이든 2틱만 맞추면 

천둥군주의 호령 이 발동되어

☆깜짝★딜을 넣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쿨감 10%를 맞추기 위해 지능지능(쿨감5%) 를 사용하지만 쿨감럼블이 아니라면 정밀함정밀함 을 들어주셔도 무방합니다.

궁 15초 줄이려고 쿨감을 가야하나? 라고 말을 많이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쿨타임 되는거 기다렸다가 들어가는경우도 많은편이고
마관 8 얻으려고 쿨감을 버리는것도 별로인거 같다 라고 생각합니다.

무기 전문가(Weapon Expertise)는 카정싸움에 미약한 도움이 됩니다. 룬 친화력(Runic Affinity)찍어도 무방


재빠른 발놀림를 찍는 이유는 저는 항상 열관리를 해서 Scrap Shield (고철 방패)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로 다니는데 이때 


이속이 505입니다.

정글링을 조금더 빠르게하고싶으시면 도살자 도 좋지만 뚜벅이 정글러로서방랑자 를 선택합니다.



변성(Transmutation)를 찍는 이유는 정신 확장(Expanded Mind )가 아무리봐도 쓰레기라; 


체력 관리에 깨알같이 도움이 됩니다 깨알만큼요.




영겁의 힘영겁의힘 을 가게되면!



적응성 갑옷질긴 피부회복력 로 인한 정글링 안정. 

(초반정글링이 (충전형 물약)이 필요없을만큼 안정적입니다;)

통찰력 로인해 럼블에게 필수적인 Smite(강타)Flash(점멸)같은 스펠들이 시간이단축됩니다.

정글을 클리어하기 쉬운 럼블이 쌓기 쉬운영겁의 힘 스택으로 


인한 빠른 꿀체력 300 을 얻게됩니다.


고참병의 흉터(Veteran's Scars )가 아닌 적응성 갑옷 인 이유는, 고참병의 흉터체력 45보다

룬 갑옷로 얻을수있는 정글안정성과 실드량을 더 높게평가했기 때문입니다.



죽음불꽃 손길 강력한 딜! 죽음불꽃 손길을 가게되면!



날카로운 정신의 8% 마법관통력과 죽음불꽃 손길의 퍼뎀으로 럼블의 딜링을

극대화 시키는 특성입니다. 공격적이게 플레이하고싶은데

상대방에 천둥군주의 호령으로 깜짝딜을 넣어도 이득볼게 없다.

싶으시거나 난 천둥군주의 호령이 뭐가쎈지 모르겠다. 하시는분은

죽음불꽃 손길을 가주시면 됩니다. 천둥군주의 호령의 깜짝딜은없지만

날카로운 정신과의 시너지로 오지게 쎕니다.




개인적으로 럼블정글은 히트 앤 런 이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몸이 생각보다 약해서 한번 cc기에 걸리면 녹아내리죠

개인취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고철장 거인 (Junkyard Titan)
럼블의 열 수치가 50에 도달하면 위험 상태에 들어가며 럼블의 모든 스킬에 추가 효과가 주어집니다.

럼블의 열 수치가 150에 도달하면 과열상태가 되어 공격 속도가 50~130% 증가하며 기본 공격 시 5~40 (+대상 최대 체력의 6%) (+0.2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4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됩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60~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방사기 (Flamespitter )
오버히트: 2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럼블이 화염방사기를 가동하여 전방에 있는 적에게 3초 동안 125/140/155/170/185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 (+1.1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55/60/65/70/75%의 피해를 입힙니다.

위험 상태 추가 효과: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65~300 (사정거리: 600)
고철 방패 (Scrap Shield )
오버히트: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럼블이 1.5초 동안 고철 방패로 몸을 감싸 25/55/85/115/145 (+최대 체력의 4%) (+0.45AP)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또한 1초 동안 럼블의 이동 속도가 10/15/20/25/30% 상승합니다.

위험 상태 추가 효과: 이동 속도와 방패의 체력이 50% 증가합니다.
전기 작살 (Electro-Harpoon )
오버히트: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럼블이 전기 작살을 발사하여 적에게 60/85/110/135/160 (+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15/20/25/30/35% 둔화 시키며 4초 동안 적의 마법 저항력을 10/12/14/16/18% 감소시킵니다. 이미 둔화 상태인 적을 이 스킬로 공격하면 둔화 효과가 30% 증가하며 적의 마법 저항력이 20/22.5/25/27.5/30%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6초마다 충전) 위험 상태 추가 효과: 피해량과 둔화, 마법 저항력 감소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000)
이퀄라이저 미사일 (The Equalizer )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럼블이 일직선으로 로켓을 발사하여 5초 동안 불타는 궤적을 만듭니다. 범위 내의 적들은 이동 속도가 35% 감소하고 5초동안 700/1050/1400(+1.75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마우스를 클릭 후 드래그하여 공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럼블정글

 제가 써둔 룬을 들었다면 그 누구보다 빠르게 정글을 돌수있는 럼블정글입니다.


 기본 탑럼블룬을 들었다고 하더라도 일반 정글러들과 비슷한 속도로 돌수 있습니다


초반 정글링

 1. 일반리쉬



Flamespitter (화염방사기)1렙은 당연히 화염방사기 입니다. 초반 카정싸움에서도 광역딜링을 줄수있고


q를 중첩해서 Flamespitter (화염방사기)하나로 열관리를 할수있기때문에 Flamespitter (화염방사기)를 찍어줍니다



열을 95 로 맞춰서 75에 Flamespitter (화염방사기) 를 누르면서 있다가 정글몹이 리젠되면 Junkyard Titan(고철장 거인)Flamespitter (화염방사기) 과열평타와 함께 불을 질러줍시다



(첫 정글은 작골이나 두꺼비보단 레드나 블루를 리쉬해달라고합시다)



아군 바텀듀오에게 "600까지만 쳐주시면 감사합니다^^" 라고 해주시면 좋습니다.




2. 역버프(인척) 하는 리쉬


아군바텀듀오에게 말해줍시다. 


저 솔레드&솔블루 할테니까 작골&두꺼비 드시고 내려가세요^^


? : 그럼 탑에서 리쉬받고 역버프 제대로 하는게 낫지않아요?


네. 럼블은 혼자서도 속도 뒤쳐지지않고 솔정글을 돌수있습니다.


40초가 되었을때 38~42초즈음에 


쿨감 5% 기준 열기 65에서 Flamespitter (화염방사기)를 연타합니다


그리고 동시에(충전형 물약) 하나 드시구요.


그러면 혼자서 버프시작을 안정적인 피로


먹고 시작하는게 가능합니다.


(65에 불쓰는게 중요)





2렙스킬은 Electro-Harpoon (전기 작살) 이 아닌 Scrap Shield (고철 방패) 입니다 Electro-Harpoon (전기 작살)는 초반 정글링에 큰 도움을 주지 않습니다


Scrap Shield (고철 방패)를 찍어주면 신기할정도로 안정적인 피관리를 하면서 정글링을 할수있습니다.



2렙 후 열을 50으로 맞춰서 Flamespitter (화염방사기)Scrap Shield (고철 방패) 90 으로  레이스나 늑대에게 들어간 후 75 까지 기다렸다가


 Flamespitter (화염방사기)Junkyard Titan(고철장 거인)Scrap Shield (고철 방패) 스킬 2개 다 켜주시면서 과열평타를 넣어주면 피관리와 빠른정글링, 모두 가능합니다.



블루팀이라 가정했을때 레드 - 도마뱀 - 늑대 까지 잡으면 레드에 썻던 강타 쿨타임이 돌아오면서 3렙이 되는데



그떄 Electro-Harpoon (전기 작살)를 찍어주고 블루를 빠르게 잡아주면 무조건 상대 정글보다 빠릅니다.



탑을가던 미드를 가던 카정을 가던 해줍니다. 빠른3렙상태(열관리되있는) 럼블은 리신도 못이깁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초반 정글링에(사냥꾼의 마체테) 는 큰 도움이 되지않습니다

(사냥꾼의 부적)의 체력회복이 럼블의 안정적인 정글링에 도움이 됩니다.


빠른 정글 후, 탑을 가든, 미드를 가든, 카정을 가던, 정글을 더 돌던 

(사냥꾼의 부적) 하나로도 정글 빠르고 안정적이게 쭉쭉 돕니다.

((사냥꾼의 마체테)는 평타기반 정글러에게 좋지만 (사냥꾼의 부적)은 광역으로 적용되기때문에 럼블은 (사냥꾼의 부적)를 갑니다)


(충전형 물약) - 이거하나로 추-----웅분히 체관리 풀피유지합니다
 


Scrap Shield (고철 방패) 를 이용해 이속을 증가시킨 럼블이 이동기가 없어도 충분히 갱을 다닐수 있습니다.


정글도 빠르게 돌면서 갱킹에서도 Scrap Shield (고철 방패) 진입 Electro-Harpoon (전기 작살) 작살 Electro-Harpoon (전기 작살) 작살 Junkyard Titan(고철장 거인)Flamespitter (화염방사기) 불 평타 평타 


이정도 해주면 3~5렙 구간이면 Electro-Harpoon (전기 작살)때문에 아군이 호응이 가능하기떄문에 쿨콤보면 킬이 나오고


Electro-Harpoon (전기 작살)Flamespitter (화염방사기) 정도만 해줘도 천둥군주의 호령 가 터지기 때문에 딜갱을 갈수있습니다 


Electro-Harpoon (전기 작살) 을 맞춘다면 갱이 실패하기 쉽지 않은데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Scrap Shield (고철 방패) 로 빠르게 접근한 럼블이

Electro-Harpoon (전기 작살)을 못맞추는것도 쉽지않습니다. 입롤이라구요? 해보시면 압니다.



★☆★☆★☆★☆★☆★☆★☆★☆★

갱갈때 열기를 하나도 안쌓거나 35에 방패써서 55맞추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씁니다.

열. 50~55에서 방패써서 진입(열70) 작살- 불- 작살 - 과열평타 를 하세요!

열 35에서 방패써서 50으로 유지하는거 탑럼블입니다 여러분!

50에서 방패진입해야 이속증가도 더 잘됩니다!

제발 평상시에 가만히 돌아다니지 마세요! 열 50쌓아서 방패쓰고다니면

 (신속의 장화: 민첩성)에서 이속이 505에요! (궁서체임) (근데 너프돼서 이제 490쯤)

요즘은 (추적자의 검)(추격자의 나이프)(척후병의 사브르) 셋중 (추격자의 나이프)를 많이갑니다.

럼블이라는 챔피언의 특성상. 아군이 망하면 같이 줄줄히 망해버리는경우가 많고

역갱에 강력한 정글러이기 때문에 (추격자의 나이프) 로 초반부터 시야싸움을 해주셔야 아군라이너도 편하고

상대 정글동선을 읽을수 있어 자신도 역갱타이밍 보기가 편합니다.

무난한경우 (추격자의 나이프) 를 들어주시고.

난 (추적자의 검)의 이속 뺏어오기와 고정뎀을 포기할수없다! 면 (추적자의 검)이것.(좋은선택임)


Nidalee(니달리)Master Yi(마스터 이)Shaco(샤코)Elise(엘리스)Evelynn(이블린)Khazix(카직스)Zed(제드) 에게서 살아남아보겠다! (과연살지모르지만) (척후병의 사브르)입니다.



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추격자의 나이프: 룬의 메아리) 이 나왔다면 그다음엔 


(숙련자용 - 마법공학추진기 는 숙련자용 아이템입니다. 
             럼블이 상대 딜러를 적극적으로 물수있는상황에서 정말좋습니다.)

상대 미드ap가 원콤챔피언이거나 적정글이 Elise(엘리스)Evelynn(이블린)Nidalee(니달리)다  -Abyssal Scepter(심연의 홀)


상대 ad가 강력하거나 럼블에게 강력한 딜과 과감성이 필요하다 - Needlessly Large Rod(쓸데없이 큰 지팡이)


나는 궁을 정말정말 잘 깔고 진입타이밍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 -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상대방뚜벅이들이 슬로우가 묻으면 힘이 많이떨어진다& 탱을좀 올려야겠다 -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


마관셋이 잘맞는 럼블에게 마관+탱+주문력+퍼뎀까지주는 (리안드리의 고통) 는 당연히 꿀템이겠죠



그 다음템트리로는 상대방 조합에 따라서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Abyssal Scepter(심연의 홀)(리안드리의 고통)Spirit Visage(정령의 형상)Guardian Angel(수호 천사)Void Staff(공허의 지팡이)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를 유동적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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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엔 럼블이 탱템을 두르던것에대해 회의감을 느끼는 중입니다

(추격자의 나이프: 룬의 메아리)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리안드리의 고통)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Guardian Angel(수호 천사) 

정글템을 팔고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 를 가주시면 됩니다 (중간에 올려줘도 무방)


이런 템트리를 가는 이유 - 럼블이 어줍잖은 탱템 좀 올려봤자 럼통기한으로 후반에 마방템올리고 서폿의솔라리를 받은 상대 딜러 하나 잘라주기 어렵습니다. 어차피 럼블은 상대 딜러를 물고 늘어져야하는몸. (아군딜러무는 탱커물어봤자 cc기없어서 막기 힘듬)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Guardian Angel(수호 천사)Flash(점멸) 이 3개의 어그로핑퐁만 잘 이용하면 어줍잖게 탱템올린 럼블보다 훨씬 딜도 잘 넣으면서 오래 살아남을수 있습니다. 
상대정글난이도 전부 수정합니다.


Graves(그레이브즈) 난이도 - 중~상

        그레이브즈는 성장형정글러임에도 불구하고 초반에도 버스트데미지가 나오는 정글러입니다

        (척후병의 사브르) 박아봤자 아픕니다 (추격자의 나이프)(와드 토템 (장신구))를 이용하여 상대 갱루트를 환하게 밝히고 열심히 정글몹을 먹으며

        역갱을 봐주시는게 좋습니다. 1:1로 마주쳤을경우엔 직선으로 들어가면서 딜 넣으시면 안되구요 

        다이에나 q 날아가듯이 포물선으로 파고들어야 스킬샷을 피하면서 딜교환을 할수있습니다.

        물론 왠만하면 1:1 싸움은 하지마세요. 갱킹능력은 럼블이 더 좋습니다. 한타는 비슷비슷...


Gragas(그라가스) 난이도 - 중~상

        주도권을 쥐기 시작하면 미친듯이 날아다니는 돼지입니다.

        (추격자의 나이프)(추적자의 검) 둘중 하나 선택해 주시구요. 그라가스 Body Slam(몸통 박치기) 를 맞으면

        럼블이 등을 돌리기때문에 딜교환손해를 엄청나게 봅니다;

        Body Slam(몸통 박치기) 는 빠지고 들어가거나 피하는편이 좋습니다. 

        누가봐도 Flash(점멸)Body Slam(몸통 박치기) 각일땐  Flash(점멸)를 아끼지마세요! 훅갑니다!

Nocturne(녹턴) 난이도 - 중  

        상대 손에따라 다르지만 보통 럼블한텐 궁안씁니다. (추격자의 나이프) 으로 동선파악 잘 해주시고

        역갱이나 맞갱치면 무조건 이깁니다. 무조건이에요

Nidalee(니달리) 난이도 - 상 
        
      (추격자의 나이프)(척후병의 사브르) 선택입니다.

      너프를 오지게먹어서 정글링이 살짝 약해졌지만 여전히 강력한 니달리입니다.

     Javelin Toss(창 투척/숨통 끊기)은 무조건 피해야합니다. 이거 맞는순간 딜교환은 없습니다.

     카정을 많이오는녀석이니 항상 조심하셔야합니다. 한타페이즈로 빠르게 넘어가면 럼블이 유리합니다.

     (그전에 아군이 망하지만 않는다면)

Rammus(람머스) 난이도 - 중 

        미친 아르마딜로가 초반갱킹을 잘 성공해서 잘크면 럼블이 막을 방법이없습니다

        초반에 역갱을 잘 봐줘야합니다. 카정싸움은 럼블이 이깁니다.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를 올린후

        진입하려할때 작살만 잘 박아줘도 힘을 많이 뺄수있습니다.


Rek'Sai(렉사이) 난이도 - 하

        씹어먹습니다. 갱킹능력. 맞다이능력. 어느것도 지지않습니다. 

        (척후병의 사브르)이거맞았을땐 조심 


Rengar(렝가) 난이도 - 하

        많이안만나봤지만 럼블이 이겨요. 템이 어느정도 나온 후엔 물몸럼블은 조심해야함


Lee Sin(리 신) 난이도 - 하~상


        상대방 손에따라 난이도가 천차만별인 리신입니다.

        열관리를 평소에 하던럼블이라면 길가다가 마주쳐도 이깁니다. 물론 6렙 이전에!

        럼블은 특성상 선(추적자의 검: 룬의 메아리) 를 가게되는데 (추격자의 나이프: 용사)(척후병의 사브르: 용사)를 두른 리신의 6렙 콤보를 견딜수가 없습니다

        6렙 찍고 난 후에는 1:1대치를 조심하도록 합시다 

       Sonic Wave(음파/공명의 일격)를 피했다면 싸워도 됩니다 Dragon's Rage(용의 분노)로 차버리면서 딜교를 안해주겠지만요! 


Master Yi(마스터 이) 난이도 - 중

        초반에 카정을 가든 라인들을 터트리든 어떻게든 말려줘야합니다 후반에 잘크면 답이 별로 음슴

        럼블의 초반 갱킹력은 짱짱하기 때문에 큰 무리는 없습니다. 카정가도 되요


Dr. Mundo(문도 박사) 난이도 - 중~상

        문도는... 방템두르기 시작하면 어느순간부턴 정말 잡기가 힘듭니다. 초반카정이 답. 한타로 들어가면

        럼블존재감이 훠얼씬 큽니다.


Vi(바이) 난이도 - 하
  
        럼블이 더 우수한정글러라고 생각합니다. 3렙싸움도 럼블이 이겨요 근데 선공권은 바이에게있기때문에

       Vault Breaker(금고 부수기) 를 맞았는데 내가 열관리가 부실하게되어있다! 그러면 차질이생길것입니다.


Volibear(볼리베어) 난이도 - ?

       자주안나와서 모르겠지만... Frenzy(광란) 데미지가 상상을 초월합니다... 정말 조심하셔야합니다.

       킬각 아닌거같은데 킬각이에요.


Shyvana(쉬바나) 난이도 - 중~하

       뚜벅뚜벅- 4번정도 만나봤는데 갱은 갱 한타는 한타 정글링속도는 정글링속도 전부 럼블이 우세합니다

        다, 만! 이놈과싸울때 거리유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보통 포식자를 두르기때문에

       맞붙었을때 상상도못한 폭딜이 들어옵니다. 작살만 잘 아껴서 박아주면 고자가 됌


Poppy(뽀삐) 난이도 - 중

       요즘 정글로는 잘 안보이던데?


Shaco(샤코) 난이도 - ???
  
        잘하는샤코는 무섭지만 럼블의 딜에 녹에내리기쉽상이죠 얜 손싸움일지도...


Sejuani(세주아니)  난이도 - ?

        아직 안만나봄


Amumu(아무무) 난이도 - 중

       초반카정으로 말릴수있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아무무지만

       사리면서 정글링하다가 Bandage Toss(붕대 던지기) 로 슉 들어와서 Curse of the Sad Mummy(슬픈 미라의 저주)를 까는 아무무


       상대 라이너가 발빠르게 호응했다면 (추적자의 검) 로 물몸인 럼블이 빠르게 녹습니다.


       역갱을 조심합시다. 1:1은 이깁니다. Bandage Toss(붕대 던지기)Curse of the Sad Mummy(슬픈 미라의 저주)Tantrum(짜증내기)천둥군주의 호령(추적자의 검) 폭딜을 조심하세요.


Elise(엘리스) 난이도 - 상

        Cocoon / Rappel(고치 / 줄타기) 를 맞으면 죽습니다. (추적자의 검: 룬의 메아리) 다음템으로Abyssal Scepter(심연의 홀) 둘러줍시다.

        한타기여도나 2:2싸움은 당연 럼블이 우수합니다 Cocoon / Rappel(고치 / 줄타기) 맞은 아군이 한큐에 죽어버리지만 않는다면...


Udyr(우디르) 난이도 - 중

        (추적자의 검: 룬의 메아리)템트리로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고있는 룬메아리우두루 입니다. 

        난전에서 강하지만 난전에서 럼블역시 강력합니다. 접근하는걸 Electro-Harpoon (전기 작살) 로 잘 견제해줘야합니다

        Electro-Harpoon (전기 작살) 이 정말 중요합니다 신중하게 쓰세요 이속이 럼블급이기때문에 Rylai's Crystal Scepter(라일라이의 수정홀)를 빠르게 올려줍니다


Evelynn(이블린)  난이도 - 하~중 

         얜 럼블을 피해서 갱 다녀야할겁니다. 역갱맞는걸 조심합시다 Abyssal Scepter(심연의 홀)Abyssal Scepter(심연의 홀)


Kindred(킨드레드) 난이도 - 중

        장판깔았을땐 재빠르게 밖으로 나가줍니다... 작살만 잘 맞춰주면 쉬워요


Khazix(카직스) 난이도 - 하~중

        고립상태 의문의폭딜을 조심해주시면 됩니다 카정은 상대방이 모르고있을때만 가세요

        자꾸 혼자있을때 1:1을 걸어온다면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척후병의 사브르: 룬의 메아리) 만있어도 열관리잘 하고있엇다면 이깁니다.


Warwick(워윅) 난이도 - 하

        럼블이 카정가면, 아무것도, 못합니다, 초반에 죽여야 합니다. 

모든 갱킹, 정글링에는 당연히 열관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반 정글링영상



회피 매드무비 ( 이건그냥재미 )


조만간 갱킹 영상 첨부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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