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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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아나, 시계태엽 소녀
Orianna, The Lady of Clockwork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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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천히 업로드 하겟습니다 .. 오리아나 많이 합시다 !!

- 딱딱구리(2016-02-22, 조회수: 4402)


ㅋㅋㅋ 
 오리아나 많이 합니다 .
 쿵쿵따 콩일 입니다 .. 궁금한거 있으시면 
채팅방 오리아나 로 오시면 접속 햇을때 답변 해드리겟습니다 . 지금 군인 신분 입니다 ..


  
오리아나, 시계태엽 소녀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10) 2470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40.4 (+2.6) 84.6 공격 속도 0.658 (+3.5%) 1.05
5초당 체력회복 6.87 (+0.55) 16.22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0 (+4.2) 91.4 마법 저항력 26 (+1.3) 48.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25.0 5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5
  • 마법 관통력 +0.87
    x4
  • 방어 +1
    x1
  • 레벨당 방어 +0.167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마법 관통력 +0.63
    x3
  • 마법 저항력 +1.34
    x1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5.65
  • 마법 관통력
    +8.47
  • 방어
    +4.006
  • 체력
    +24.12
  • 마법 저항력
    +4.346
  • 쿨감소
    -1.656%
  • 주문력
    +14.85
총 가격 : 9,325 IP
  AD ; 빨강 고정 입니다 / 노랑 방어 3 . 성 방어 4. 성체 2 / 파랑 마관 3 . 성장 쿨감 6 / 정수 고정입니다 
   ┗ Ad 나 올 AD 오면 이걸 듭니다 
  AP ; 빨강 고정 입니다 / 노랑 성 방어 3 . 성체6  / 파랑 마방 2 . 성 마방 4 . 마관 3 / 정수 고 정 입니다 
    르블랑 . 애니 . Ap 딜이 쌘 챔피언이 오면 이걸 듭니다 
  AP ; 빨강 고정 입니다 / 노랑 성 방어 3 . 성체 6 / 파랑 마관 3 . 성장 쿨감 6 / 정수 고정 입니다 
     이건 라인에서 자신감 잇는 상대를 만나면 들어 줍니다 & 후반 쿨감을 더 높게 가고 싶을 때 가거나 
  AD&AP ; 빨강 고정입니다 / 노랑 방어 3 . 성 방어 4 . 성체 2 / 파랑 마관 3 . 마방 2 . 성마방 4 / 정수 고정입니다 .
      ┗  상대가 AP & AD 인지 모를 때 & 상대 미드 정글이 육식일때 이걸 듭니다
  
   룬 은 자기취향 입니다 .. 이걸 꼭 따라 하실필요 없습니다 . 하고싶은대로 들고 하시면
 됩니다 . 저는 마관이 좋아서 마관을 좀더 넣어서 룬 을 셋팅 햇습니다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 은 평범 하게 이렇게 갑니다 ..

 

 
 ; 신드라 . 제드 등 폭딜 무서우면 들어 줍니다 .
 ; 제드 . 리븐 . 등 무서운 Ad 챔이 오면 들어 줍니다 
 ; 라인전 자신감 있게 가고 싶으시면 들어 줍니다 & 
 ; 로밍이나 빽업 위주로 플레이를 하실때 들어 줍니다
 ; 상대 cc 조합이 무서울때 들어 줍니다 . 
 ; 제가 무난 하게 많이 쓰는 스펠 입니다 . 
시계태엽 감기 (Clockwork Windup)
오리아나는 자신의 구체를 주문과 공격의 매개체로 사용합니다.
오리아나와 구체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구체는 오리아나에게로 되돌아갑니다.

오리아나의 기본 공격이 10~50(레벨에 따라)만큼의 피해에 주문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4초 안에 같은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는 경우 20%만큼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이 추가 피해는 최대 2번까지 중첩됩니다.
명령: 공격 (Command: Attack)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6/5.25/4.5/3.75/3초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목표 지점으로 돌진하라고 명령하여 구체가 대상 지점으로 가는 동안 마주치는 대상에게 60/90/120/150/180(+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첫 타격 이후에는 70%의 피해를 입힙니다.

구체는 목표 위치 지점에 머뭅니다. (사정거리: 825)
명령: 불협화음 (Command: Dissonance)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에너지를 방출하도록 명령하여 주변에 있는 적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때 자기장이 3초 동안 발생하여 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30/35/40/45/50%만큼 낮추고 아군의 이동 속도는 30/35/40/45/50%만큼 높입니다. 이 효과는 시간이 흐르면 점점 약해집니다. (범위: 255)
명령: 보호 (Command: Protect)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기본 지속 효과: 구체가 보호하는 아군 챔피언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6/12/18/24/30만큼 증가합니다.

액티브: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아군을 따라다니며 이들을 보호하고 2.5초 동안 55/90/125/160/195(+0.45AP)의 피해로부터 보호하도록 명령합니다. 중간에 마주치는 적은 방어막 총 수치 75%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1100)
명령: 충격파 (Command: Shockwav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오리아나가 구체에게 충격파를 방출하도록 명령하여 근처에 있는 적에게 250/400/550(+0.9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잠시 뒤 적을 구체 쪽으로 잡아당깁니다. (범위: 41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럭스 . 르블랑 . 직스 . 제드 등 상대 1 렙 견제가 심한 챔피언 일 경우  1렙에 찍어 초반 견제를 막아줌닙니다 .

 그게 아니면 저는 주로  1렙에 먼저 찍어 줍니다 . ., Q W R E 순으로 마스터를 하는데 .. 라인전이 버티기만 하는것도 힘들다 하시면 . E 를 선마 하시면 됩니다 .

 

스킬 콤보

   오리아나 콤보 는 딱히 어렵지 않습니다 .. 

 Q W R E  ; 초반에 라인전에서 많이 씁니다 .. 기본적인 콤보 입니다 . 

 Q R W E ; 상대 챔피언이 거리가 좀잇는데 . 킬각이다 싶을때 써주는 거 입니다 . 정글 호응 할떄 써도 좋습니다 .

 E R W Q ; 정글 호응 할때 나 . 팀파이트 전 말파이트 같은 적한테 붙는 챔피언한테 공을 주고서 쓰는 콤보입니다.

  

스킬 활용 팁

 첫 라인전 을 할때 QW 는 자주 안써주는게 좋습니다 .. 물론 딜은 나오지만 . 마나 소모량이 상당 헤서 첫 귀환을 하고서부터 는 자주 써주셔도 상관없습니다 . 그리고 Q 가 은근 중요 합니다  오리아나 는 Q 로 모든 스킬 를 사용 하기 떄문에 Q 를 맞추냐 못맞추냐에 딜로스 가 생기고 잡을수잇는것도 역으로 죽는 경우가 잇습니다 . 그리고 Q 가 사정거리가 길고 쿨이 짧기 떄문에 라인전에서 긴 사정 거리랑 짧은 쿨타임으로 Q 를 멀리서 때려주다 킬각을 노리는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좀 써 보고 올릴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리
신드라
제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다이애나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팀 파이트시 저의 경우 3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①대치 구도에서 포지션을 앞쪽으로 잡아서 최대 사거리에서 견제를 한다. > 상대방에 주력 딜러가  맞으면 상황을 보고서 써서 주력 딜러 의 스펠 을 빠지게 만들거나 죽임으로써 한타에서 유리한 상황으로 이어 질수 있다 . 오리아나 궁쿨이 은근 짧아서 금방 돌아온다 .

단점 ; 이 방법은 양남의 검 이다 . 앞 쪽에서 견제를 하다가 짤리면 팀에 역적이 되는거고 , 성공하면 한타에서 이길수 있다  

 ② 팀에 말파이트.마오카이.피들스틱.자크 등 순간적으로 들어가는 챔피언이 있으면 로 공을 준다음에 안으로 들어가면  으로 호응 하면 됩니다 . 그러면 주력 딜러 를 죽이거나 . 피를 절반이상 깍을수 있어 한타를 유리하게 이끌수가 있습니다 . 그리고 화려한 장면이 많이 나온다 . ㅋ 

단점 ; 호흡 을 맞추기 힘들고 호흡이 안맞으면 타이밍 만 보다가 질수도 있고 . 호흡이 안맞아서 뻘궁을 쓸수도 잇다 .그러다 트러블이 일어날수 잇습니다

 ③ 한타 할때 우리팀 주력 딜러 옆에 붙어서 가까이 오는 적 한테로 딜주면서 슬로우 를 걸어주고 우리팀 주력 딜러 한테 는  쉴드 쳐주고 은 상황봐서 우리팀 주력 딜러 살리는데 쓰거나 상대팀 한테 최대한 많이 맞춘다.

앞라인 부터 천천히 죽이는 방법이다 . 이 방법이 제일 무난 하고 ㄱㅊ 은거 같다 .



  한타 포지션을 잡기 애매하면 ③ 포지션이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 저도 3 번 을 자주 사용 하는데 . ① 유형을 좋아헤서 ①.③ 유형을 섞어서 씁니다 . 팀 챔피언 을 보고서 ② 을 씁니다 . 상황 을 보면서 그때그때 맞춰서 행동하시면 됩니다 .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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