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1명
0% (0표)
9.1% (1표)
90.9% (10표)
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12
18
0
10/11
너프후 라이즈는 평타활용이 필수다 ..!!

- ew1rqf(2016-02-17, 조회수: 8292)

이번 너프되고 라이즈 접었는데 
쓸만한 라이즈 템트리가 생각나서 걍 써봄

프리시즌에 부캐로 배치 실버받고 라이즈로 원딜정글서폿탑미드 모든 라인다가면서
승률 70프로대로 다5찍었음
시즌6 다인큐 현티어 다5임 (라이즈로 찍은건 아님)
인증은 귀찮아서 안함

다시한번 말하지만 나는 패치후 라이즈를 버렸음
하지말라고 패치했으면 하지 말아야됨 ㅇㅇ

다만 라이즈를 놓지 못하는 라이즈 성애자들을 위해 도움을 드릴까 해서 글을 씀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1
  • 레벨당 방어 +0.167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이동 속도 +1.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0.87
  • 방어
    +3.006
  • 마법 저항력
    +3.006
  • 이동 속도
    +1.5%
총 가격 : 2,870 IP
라인전 ㅈ쓰레기 됬으니 그냥 이렇게 들고 파밍이나 하셈

패치전에는 렝가나 이렐상대로 올고정마나룬 들고 3-5렙구간 솔킬을 따거나
파랑에 마관을 박는 경우도 있었는데
현재는 이런게 안되므로 무조건 이렇게 박으셈

그리고 노랑에 성체를 박는 빡대가리들이 있는데
성장방어 박으셈

라이즈는 패시브 실드, 대천사 실드, 궁주문흡혈이 있고 로아를 필수로 가고
체력이 붙은 탱템도 가기도하는 캐릭이기 때문에
성체보다 성방이 효율이 훨씬 높음

성체가는 샛기들은 그냥 생각없이 다른 챔프 성체드니까 성체 드는 애들임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 가봤자 라인전 쓰레기라 안됨
무조건 폭풍전사가서
패시브 한번 돌리고 진입할지 내빼야할지 선택해야 되는 졸렬한 챔프로 너프됬음

결의도 이젠 쓰레기
무조건 폭풍전사 고정
라인전이 ㅈ쓰레기이므로 텔을 듬
미드는 유체화도 좋음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0/90/110/130/150(+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210/180/15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콤보

 1스텍상태에서 r얼건평ew 얼건평 qeq 얼건평 w얼건평 qe 얼건평 q얼건평

이후 고자되기


1스텍에서 리치베인일경우 

Rew 평 qeqw평 qe평q평

스킬 활용 팁

 ㅈ대로 찍으셈

어차피 라이즈가 사람구실 하려면 스킬 다찍을 때 쯤이라 찍는 순서는 의미 없음

최종 아이템
로아 대천사 공허 신발은 논외로함
무조건 고정임

핵심은 무라마나와 얼건 또는 리치베인임

너프되고 나서 라이즈를 버린뒤 오늘 처음으로 라이즈 공략들을 봤는데
다들 빡대가리 밖에 없는지
평타 활용템들을 전혀 안감

얼건은 라이즈한테 아주 좋은 템임
주문략, 쿨감, 방어력, 마나(오버 쿨감 운운하는 빡대가리들이 있는데 그게 그렇게 큰요소는 아님 쿨감10프로의 가격은 고작 200원정도)
너프전 라이즈가 얼건을 가지 않았던 이유는
평타패시브가 쓸모가 없었기 때문인데,
현재는 얼건을 가지 않을 이유가 없음
현자타임이 생겼기 때문임

또한 무라마나, 라이즈는 롤에 존재하는 모든 챔피언 중에서 여눈 스텍을 쌓기 가장 쉬운챔이므로 
2여눈 스텍쌓는 시간은 거의 무의미할 정도임

패치후 라이즈는 필연적으로 현자타임이 올 수밖에 없고
마나도 남아돔.
그렇다면? 무라마나 밖에 더있겠음?
패시브 끝나면 얼건 패시브 터뜨리면서 원딜이랑 같이 무리마나로 딜하면 됨
최대마나량이 4000이 넘어가기때문에 생각보다 쎌거라는게 
나의 상상임

또한 리치베인도 매우 좋은 템임 
쿨감10 이속 평타패시브 마나 주문력

얼건트리를 탈경우
얼건 로아 대천사 공허 신발 무라마나

리치베인트리를 탈경우 
리치베인 로아 대천사 공허 신발 +어비셜,망갑,데캡,비사지,밴시 등 아무거나

이렇게 가셈

물론 직접 해보진 않았음
라이즈는 쓰레기이기 때문에 하는 시간이 아까움

그러나 현존하는 모든 라이즈 공략에서 제시하는 템트리 보단 무조건 좋음
생각이 없어서 평타활용 템을 아직 생각을 못하는거같은데
결국엔 무조건 평타를 활용할 수 있는 템을 가야
너프로 잃은 손해를 최소화 할 수있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이즈
라이즈
라이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이즈
라이즈
라이즈
라이즈가 라인전을 이길수 있는 챔프

단언컨대

소환사 협곡에 존재하지 않는다

맞파밍하면 다행

 

 

 곧 q깡딜이 버프가 되는데

그때 본격적으로 이 아이템 빌드로 라이즈 다시한번 파볼까 생각중임


라이즈 어떻게 다시 해볼까 고민 하는 유저들을 위해

템트리만 제시 하는 거라

콤보나 운영같은건 적지 않음


기존 라이즈 유저들을 "인셉션" 하기위한 공략임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1명
0% (0표)
9.1% (1표)
90.9% (1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