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62명
56.5% (35표)
1.6% (1표)
41.9% (26표)
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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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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챌린저 엔페시아 시즌6 수고하셨습니다★

- 엔페시아(2016-11-07, 조회수: 504023)

시즌6 수고많으셨고 시즌7 새로 업데이트되는 공략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단 저는 남들처럼 베인을 몇백판하지도않았고 랭크에서 베인을 하진 않지만

일반게임에서 꽤나 많이 연습하고 승률도 높은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공략을 쓴 이유는 제가 좋은 룬특성,아이템트리를 사용하고있어서 그것을 공유해보고자 작성해봅니다.

 

챔피언에 대한 팁은 다른 공략에도 다들 잘쓰셔서 따로 안쓸게요.

 

이 공략은 BF-스태틱을 가는 베인 공략입니다.


일단 이 공략은 선 몰락을 가는 템트리가 아니며

상대방 조합에서 탱커가 많지 않을 때 특히 추천 드리는 템 트리 입니다.

 

현재 닉네임은 " Love Always " 입니다.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엔페시아식 룬


① 타고난 재능 + 흡혈 1.5% + 공속 14%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①  표식 - 공격력 X 6 공격 속도 X 3
    인장 - 방어력 X 9
    문양 - 마법 저항력 x 5 ,5초당 마나 재생 X 4
    정수 - 추가 생명력 흡수 1.5 X 1 공격 속도 X 2

-

장단점이 딱히 없고

아주 무난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② 타고난 재능 + 체력 72 + 방어 4.3 + 공속 14%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②  표식 - 공격력 X 6 공격 속도 X 3
    인장 - 체력 X 9
    문양 - 마법 저항력 x 5 ,5초당 마나 재생 X 4
    정수 - 방어력 X 1 공격 속도 X 2

-

장점 : 체력이 빵빵하다.


단점 : 방어가 조금 낮고 흡혈이 없다.


저는 현재 2번 룬을 쓰고 있습니다만 거부감이 드시는 분에게는 1번 룬을 추천드립니다.


재수정 중

1번 룬 추천 드립니다.


 

전장광의 환희vs전투의 열광

전쟁광의 환희 - 다시 환희를 들어주도록 합니다.

피흡템을 늦게 가는 선인피 베인한테 더 잘 어울립니다.

전투의 열광 - 딜이 정말 좋으나 환희가 라인전에서 버티기 더 좋고

부족한 흡혈을 채워주기에 환희를 찍습니다.

 

책략이아닌 결의를 찍는 이유

 

1.무자비의 특성은 은화살의 효과를 못받음

2.베인으로 미니언먹는데 힘들지않아서 포악함을 찍을 이유가 없음

3.모든 특성이 초반에 버티는데 도움이 됨

4.스펠쿨감 개꿀

 

이지만 책략이 더 무난하게 찍기 좋습니다.


직접 써보시고 취향따라서 책략, 결의를 선택해서 포인트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Q패치 이후로 Q선마.


하지만 W가 더 찍고 싶은 사람은 마음대로 찍어주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아이템 빌드

아이템 순서


B. F. Sword(B.F. 대검)-(스태틱의 단검)-Infinity Edge(무한의 대검)-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orPhantom Dancer(유령 무희)


3코어부터는 상황에 따라 스테락이나 퀵실을 가도 무관함.


상황따라서 그냥 선인피 올려버리고 공속템 올려도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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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1

상대방 푸쉬력이 좋고 1대1싸움을 피하거나 브루저나 암살자가 없음 = 2코어 스태틱

BF(곡괭이)-스태틱-인피-팬댄(몰락)

 

상황2

상대방이 푸쉬보다는 봇 싸움을 위주로하고 브루저나 암살자가 있음

BF(곡괭이)-팬댄-인피-공속템or몰락

 

요즘에 써보니까 주로 1번빌드로 가는경우가 더 많았던거같음

답도없는 푸쉬력을 스태틱이 꽤나 많이 커버해주고 스태틱+팬댄+인피면 크리가 80%라 강력하고

스태틱크리도 더불어 잘터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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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황1

첫귀환에 BF를 샀었고 집에 갔는데 돈이 900원이 있음

= 열정하위템을 사는건 별로니 곡괭이를 삼

 

상황2

첫귀환에 곡괭이를 샀고 집에 갔는데 1300원이 있음

= BF나 열정이나 둘다 괜찮음

열정이 더 좋을지도 모르지만 다음번에 집에갔을때 BF를 못산다면 템이 꼬일확률이 높음

 

상황3

첫귀환에 BF를 샀고 집에 갔는데 1700원이 있음

= 광전사와 단검 2개를 사줌.

둘 다 아니고 무난하다 = 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

 

되도록 아이템은 BF-공속템-인피가 될수있도록 아이템을 사줍니다.

 

2코어 이후로는 상황따라 퀵실,요림의 주먹을 사도 무관하지만 되도록 3코어로는 팬댄을 사줍니다.

 

4,5코어에서는 얼어붙은 망치,라위,시미터,피바라기,밴시,가엔 다 괜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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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코어

 

팬댄 = 무지막지한 딜, 매우 강한 맞다이

몰락 = 안정적, 탱커(앞라인)잡는데 최적, 추노,카이팅 특화.


더 이상 몰락을 가줄 필요 없습니다.


팬댄으로 깡크리뎀으로 밀어붙이는 게 훨신 강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루시안
너무쌤 압박력+견제력+맞다이+엄청난 화력
케이틀린
리메이크로 더욱 더 좋아진
압박력+견제력

덫 쫘르륵깔아두면 할게없음

추가적으로 다른 질문이나 의견 받겠습니다

 

차후 수정 가능성있음.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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