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02명
33.3% (34표)
1% (1표)
65.7% (67표)
아우렐리온 솔, 별의 창조자
Aurelion Sol, The Star Forger
12
0
18
67/102
[엑셀교환죄송합니다]아우렐리온 솔 정글★ 오지는공략

- 한태양(2016-05-13, 조회수: 148180)

엑셀교환 죄송합니다.

공들여 쓴 공략인데 조회수가 더디기에 주목받아보려 엑셀교환한점 인정합니다.

변명은 없으며 죄송합니다..



정글 어케 도냐! 너무 어렵다! 하시는 분들이 많아

예전 카오스방송한 이후 접은 아프리카 방송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방송시간 랜덤★

[방송ON]
-방송중이니 아프리카TV에서 깡패 검색하셔서 들어오시거나


[아프리카TV]

http://afreeca.com/hty12game

로 들어오셔서 시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채널]

https://goo.gl/ANcoeu

아우렐리온의 모든것을 딱 한편으로 정리해논 영상 업데이트 완료

-동영상 한편으로 티어상승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 구간 정글 풀 영상도 올려놨습니다.
보시고 참고하세요~

아울러 유튜브 채널 구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2016 / 04 / 08 00시입니다.

아우렐리온 솔 6.7패치내용


역시나 너프입니다..ㅠㅠ Q스킬의 스턴시간이 1.1/1.2/1.3/1.4/1.5초로 너프
궁극기인 R스킬의 슬로우효과가 40/50/60%에 2초지속

(예전엔 4초동안 서서히이속증가, 지금은 2초 슬로우고정)으로 바꼇습니다.


궁극기는 그렇다고치고 Q스킬의 스턴이 짧아진 것이 너무나 아쉽습니다ㅠㅠ


W스킬을 찍는 선택지가 커질수도 있겠는데, 생각으로는 Q마스터가 나아보입니다.
체감 후 공략변화 하겠습니다.


역시 신챔프를 너프시키는 라이엇의 공식은 바뀌지 않았습니다ㅋㅋㅋ
근데 진짜 넘나 사기였어용..헷;






2016 / 03 / 29 글 작성한지 하루만에 9500명 돌파했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2016 / 03 / 30 조회수 23900!!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들 피드백 받고있습니다. 계속해서 공략 추가할게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2016 / 04 / 01 조회수 32000!! 감사합니다!! 공략 계속 업데이트중!


2016 / 04 / 05 조회수 57000!! 정말 감사합니다!!


★★★★★★★★주목글 감사합니다★★★★★★★★★


다이아티어에서 랭겜 하고있는데 초반만 조심하면 상당히 괜찮습니다. 후반에 용 바론시 원기옥 이니시도 좋고


일단 챔피언이 재미있습니다. 영상 제작해서 추가중인데 보시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다시한번 주목글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평가 부탁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지적할 것들 댓글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피드백 하겠습니다!!


★★★★★★★★★★★★★★★★★★★★★★★★★★

여러영상들이 담긴 매드무비입니다.

매드 무비까지는아니고 기본적인 내용들을 영상으로 모아봤습니다.

보시고 조금이나마 아우렐리온 솔을 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아, 댓글에서 남겨주신 시계방향 반시계방향은 확인을 아직하지 못하여 확인되는대로 영상화해서 설명까지

확실하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완료)

아우렐리온 솔의 정글돌 때 무빙이 시계방향과 반시계반향일 때 정글속도차이 영상입니다. 몬스터캠프 하나당 시간차이이기 때문에 확실히 시계방향으로 무빙을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인증부터 하고갈게요


안녕하세요 아우렐리온 솔의 공략을 적게된 실전깡패입니다.


북미 때부터 몇년째 롤 하면서 공략은 처음적어봅니다. 신챔프에 대해서 관심이 쏠린 가운데 많은분들이

 

아우렐리온 솔이 어떤 챔피언인지 궁금해 하실까봐 적게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마스터 챌린저 브론즈 티어 제외하고

-실버 골드 플레 다이아- 구간에서 다각적 플레이 및 연구를 하고있습니다.


자 잡설은 이만하고


아우렐리온 솔이 출시되고 미드, 탑, 서폿, 정글 이 네 포지션을 다 가본 결과


정글이 제일 낫다고 판단했습니다.


탑, 미드시에 장점도 물론 있지만 정글일 경우가 가장 안정적일 것 같아서요. 그 이유는 밑에 설명하겠습니다.


                                                              공략 시작할게요

아우렐리온 솔, 별의 창조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90) 2175 마나 350 (+50) 1200
공격력 57 (+3.2) 111.4 공격 속도 0.625 (+1.36%) 0.77
5초당 체력회복 7 (+0.6) 17.2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19 (+4) 8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 325 사정 거리 550 5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주문력 +0.17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주문력
    +42.39
총 가격 : 7,989 IP


기본적인 룬은 이렇게 갑니다.


아우렐리온 특성상 정글도는데 있어서 공격속도는 필요가 없습니다.


안정적인 정글링을위해 노란색에 방어룬 들어주시고, 파랑에 마방룬, 성장마방룬 가시는분 있는데


필요없습니다. 18레벨 주문력이나, 쿨감으로 박아주세요.


빨강룬과 왕룬은 고정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지속 딜링 ap입니다. 순간 딜링을 너으며 한명을 순삭시키는 챔피언이 아닌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면서 스킬쿨타임을 돌리고 지속적인 딜링을 하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영겁의 힘을 가주셔서 체력에 힘을 실어주는게 좋기는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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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군주를 들 경우는 갱을 갔을때 우리편 딜이 조금 모자랄것 같다. 아니면 우리편 라이너들이 cc기가 초반부터


상당히 좋다 (판테온, 애니, 트페 등) 할 경우에 천둥군주를 들어서 실피로 살아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모자란 체력을 아이템으로 채우면됩니다. 솔직히 롤은 레벨이깡패 아이템이깡패입니다.

정글시엔 스마이트 들어주세요.


점멸 빼고 텔포가 어떨까 하시는분들. 아우렐리온솔은 점멸이 매우 중요합니다. 빼지마세요!


강타 점멸이 진리입니다.

우주의 창조자 (Cosmic Creator)
아우렐리온 솔이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스킬을 강화하는 별가루를 획득합니다.
- 빛의 숨결: 폭발 시 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의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별의 비행: 거리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62.5%) 증가합니다. - 특이점: 범위와 처형 기준이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2.6%) 증가합니다.
- 싱귤레러티: 범위가 별가루 중첩에 비례해(15%) 증가합니다.
빛의 숨결 (Breath of Light)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아우렐리온 솔이 최대 3.25/9999초 동안 성운파를 뿜어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초당 55/65/75/85/9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에 있는 적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적에게 1초 동안 성운파를 뿜을 때마다 60/70/80/90/100 (+0.35AP)의 마법 피해+최대 체력의 (별가루 중첩 0.03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챔피언인 경우 별가루 2개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사거리는 750~950입니다.
비례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를 상대로 최대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950)
별의 비행 (Astral Fligh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아우렐리온 솔이 한 방향으로 날아갑니다. 비행 중에는 빛의 숨결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최대 정신 집중 시간이 없으며 기본 피해량이 8/9/10/11/12% 증가합니다.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처치에 관여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90%만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시: 비행을 일찍 종료합니다.

비행 중 빛의 숨결을 사용하면 비행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비행 속도는 335 + 이동 속도의 100% 입니다.
특이점 (Singularity)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우렐리온 솔이 적에게 초당 10/15/20/25/30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5초 동안 적을 천천히 중심으로 끌어당기는 블랙홀을 소환합니다. 블랙홀의 중심에 있는 적 중 최대 체력이 5 (+0.026 별가루 중첩)% 미만인 적은 즉사합니다.

블랙홀 안에 있는 적이 죽거나 적 챔피언이 안에 있을 때 블랙홀이 매초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시전 사거리는 750~920입니다.
안에 있는 미니언과 정글 몬스터는 이동 속도가 0이 됩니다.
챔피언에게서 매초 별가루 1개를 흡수합니다.
블랙홀 안에서 사망하는 유닛에게서 별가루를 흡수합니다.
- 에픽 몬스터: 별가루 2개
- 챔피언: 별가루 2개
- 대형 몬스터: 별가루 2개
- 공성 미니언: 별가루 2개
- 미니언 및 작은 몬스터: 별가루 1개 (사정거리: 750~920)
유성/천상 강림 (Falling Star/The Skies Descend)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아우렐리온 솔이 하늘에서 별을 뽑아 땅으로 떨어뜨려 150/250/35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기절시키고, 적중한 챔피언 하나당 별가루 5개를 흡수합니다.

별가루 100개를 모으면 다음 유성을 천상 강림으로 바꿉니다.

천상 강림: 아우렐리온 솔이 우주에서 별자리 하나만큼을 내려 넓은 범위에 있는 적에게 187.5/312.5/437.5 (+0.81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또한, 거대한 충격파를 퍼뜨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에게 150/250/35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모든 적을 1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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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
  • 16
  • 17
  • 18


Q선마 W선마 E선마 많이 연구 해봤습니다.


Q선마과 W선마시에 정글링은 W선마가 조금더 빠르기는합니다만 큰 차이 없습니다.


Q스킬은 레벨업시마다 스턴시간이 0.25초씩 길어짐으로 Q선마 해주는게 좋겟다는 판단.


W를 두번째에 마스터 안하는 이유는 E스킬의 활용성때문입니다. 1랩에도 물론 넓은 스킬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레벨업마다 1000의 사거리가 추가됨으로 Q3랩 이후 7~10렙까지 E와 Q를 상황에 맞춰서 찍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레벨10에는 Q스킬 마스터 W 1랩 E3랩이 가장 좋다는 판단입니다.


그 이후 E스킬을 마스터하고 W스킬 마스터도 괜찮고 E스킬 3랩찍고 W스킬 마스터해도 괜찮습니다.

스킬 콤보





아우렐리온 솔의 가장 기본적인 갱킹영상들을 미흡하지만 모아봤습니다.


벽을 몇개나 넘을 수 있기 때문에 ( E 1랩부터 녹턴궁보다 사거리가 길어요)


시야를 많이 먹어놔도 갱킹 성공률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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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스킬콤보는


6랩이전


1. Q - W활성화  - 추노


2. E날아가서 - Q맞춘뒤 - W활성화 - 추노


3. E+Q 로 Q 범위 크게만들기 - W활성화 - 추노


6랩이후


1. Q - W활성화 - 적이 붙거나 도망칠때 R - 추노


2. E날아가서 - Q - W활성화 - 적이 붙거나 도망칠때 R - 추노


3. E Q 로 범위 크게 만들어주고 날아가서 - W활성화 - R - 추노


4. E로 적 뒤로 날아감 - R 로 우리편쪽으로 밀어주고 -Q 맞춰주면서 W 활성화


뭐 이정도 있겟네요. >스킬 조합이 너무 많아서 상황  봐가면서 써야합니다.









이런식으로 적이 붙엇을 경우엔 궁극기(R)로 브루저들을 떨어뜨려놓고 Q를 정확히 맞추는게 중요합니다.

궁극기인 R에는 레벨당 슬로우 60% / 70% / 80% 의 무시못할 수치가 있음으로 먼저 맞춰준다면

Q는 손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스킬콤보가 상황마다 다르기에 잘 판단하셔야합니다.
스킬 활용 팁
은하 해일
(Starsurg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우렐리온 솔이 목표 방향으로 신생별의 핵을 발사합니다. 신생별은 시간에 따라 커지며 아우렐리온 솔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신생별은 아우렐리온 솔의 궤도 한계에 도달하거나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폭발하여, 적에게 70/110/150/190/23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0/1.75/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Q스킬은 아우렐리온 솔의 존재 이유이자 가치입니다. 범위 스턴인데 판정이 매우 좋습니다.

어.. 안맞앗을거 같은데.. 하실 때 맞습니다. 판정 되게 좋아요!

Q스킬은 애니비아의 Q랑 비슷하나 W 기본공전사거리에서는 안터집니다.


브루저챔피언(잭스,레넥톤,신짜오, 마스터이 등)이 붙었을경우 궁이나 점멸기가 없다면 너무나 취약해지는 이유입니다.

적 챔피언이 붙어버리면 모든스킬이 무쓸모가 되버려요 용이 아닌 지렁이가됩니다. 거리조절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E스킬 도중 Q스킬을 사용해서 거대한 원기옥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갱킹이나 한타합류할때 잘만사용하면 어마어마한 범위스턴+데미지를 뽐낼 수 있습니다.




민병대와 같이 사용해서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원기옥모음영상 제작중입니다. 한타때 잘만사용하면 정말 유용해요) 

★★★
Q쓰고 플래쉬를 쓰는것이 가능합니다. 브루저가 붙엇을때 확 벌어지면서 애니비아처럼 스턴을 줄수 있는거죠

다른 공략들을 읽어보니 0.5초 이후에 터진다 왜 Q쓰고 바로 안터지냐 말씀들이 많은데

★★Q쓰고 패시브 기본공전사거리까지 안터지는거구요★★(기본공전사거리는 위 사진에 첨부해놨습니다.)

Q를 쓰고 플래쉬로 강제로 공전한계선을 벋어남으로써 바로 터트릴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쓰레쉬랜턴이 내앞에 떨어졋을경우 Q쓰고 랜턴을 타면 Q가 터진다던지요
(확인은 안해봣지만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실험 후 영상첨부해서 올리도록할게요~)

말보다는 한번 보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우주 팽창
(Celestial Expansion)
마나 소모: 40 + 초당 16/22/28/34/4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기본 지속 효과: 위성의 기본 피해량이 10/20/30/40/50만큼 증가합니다.활성화/비활성화: 아우렐리온 솔의 위성이 궤도 한계를 공전하며, 위력이 50% 증가합니다.
W스킬은 애매합니다. 그렇지만 활성화시엔 은근히 쌔요. 생각지도못한 딜이 들어갑니다.

공전되는 위성을 맞추는 연습을해줘야합니다. 좀 어려워요.. 정글돌때도 계속해서 무빙해줘야합니다.
(시계방향으로 챔피언을 움직으면서 정글링은하면 조금더 빠른 정글링이 가능하나 그보다 적 챔피언들에게 카운터정글을 안맞는게 중효합니다. 정글내에서 1:1은금지!) [ 제보감사합니다 ]

적이 앞에있을때 궁극기 사용시 W최대공전사거리로 밀려나요. R 맞추셧으면 바로 W활성화해서 데미지 넣어주세요!

※주의 : W활성화 하고있는도중 상대방의 스킬사용불가 CC기 를 맞으면 W가 CC지속시간동안 사라지게되
고 다시 나타났을 때 기본공전사거리로 돌아옵니다.(W 스킬에도 쿨타임 있어요)
혜성전설
(Comet of Legend)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60/55/50/45/40초
기본 지속 효과: 이동하는 동안 혜성 가속도 중첩이 생성됩니다. 같은 방향으로 계속 이동하면 최대 25/30/35/40/45%까지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혜성 가속도 중첩은 챔피언이나 포탑에게 피해를 입으면 모두 사라집니다.사용 효과: 혜성 가속도가 100에 도달하면, 선택한 방향으로 최대 3000/4000/5000/6000/7000 유닛 거리를 비행할 수 있습니다. 비행 중에는 벽 너머가 보이며, 벽 너머의 적도 아우렐리온 솔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 이동 명령을 내리거나, 챔피언 또는 포탑에게 피해를 입으면 땅으로 내려옵니다.
사정거리: 3000/4000/5000/6000/7000

Q스킬이 아우렐리온솔의 존재이유였다면 E스킬은 아우렐리온솔의 꽃입니다.
쿨타임이 길긴하지만 넓은 사거리와 모든벽을 넘을 수 있다는점, 공중시야확보가 된다는점이
 너무나 큰 장점입니다.

단점으로는 발동조건이 있어요ㅠㅠ..
(스태틱이나 루덴처럼 움직일때마다 스택이 차고 스택이 100이됬을경우 발동됨)

한방향으로 계속해서 걸어가면 스택이 굉장히 빨리찹니다. 그렇지만 발동 조건을 충족했더라도 적에게 맞으면 스택이
 
다시 0으로 돌아갑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피해를입으면 스택이 사라지지않아요)

E스킬의 범위는 어마어마 합니다. E 3랩까지는 꼭 찍고 W를 찍어주세요
성운의 공명
(Voice of Ligh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아우렐리온 솔이 목표 방향을 향해 성운파를 쏩니다. 성운파의 범위 내에 있던 모든 적은 200/300/40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60/70/80% 둔화되며, 궤도 한계까지 밀려납니다. 둔화 효과는 4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집니다.

궁극기인 R스킬은 좋은스킬입니다. 넉백기를 가지고있어서 생존기가없는 아우렐리온에게 안정맞춤 스킬입니다.

범위도 넓고 딜도 상당하고 슬로우까지 묻습니다. 활용하기에따라 한타, 갱, 생존, 원딜지킴에 있어 유용합니다.

궁극기를 먼저 맞추게되면 Q스킬은 거의 90프로는 맞출수있습니다. 적이 플래쉬나 생존기가 있지 않는 한은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정글돌때 굉장히 유용합니다. 까먹지않고 계속해서 사용하여준다면 귀환을 많이 안하게되고 갱킹 및 역갱 게임플레이에 영향력을 더 끼지게 해주는 물약이에요. ★★★


  • 제 아우렐리온 솔의 공략은 딜탱겸 CC보조 라고 보시면 됩니다. 룬의메아리 하나와 라일라이 이후 올 방템을 가도


    딜이 충분히 쌥니다. 계속해서 돌아가는 위성이 지속딜을 넣고 Q 쿨마다 범위 2초 스턴이란 엄청난 스킬이 있기에


    생존에 중점을 두고 플레이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  핵심아이템입니다. 슬로우가 묻을수록 내가 적에게 살 확률, 우리편이 적에게 살 확률, 추노할 확률
  • 즉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패시브인 공전하는위성이 있기때문에 나도 모르는사이에 슬로우가 묻을수가 있습니다.꼭 가주세요. ★★★★★

  • 라일라이를 가는 이유입니다. 추노시 도주시 엄청나게 좋습니다.

  •  정말 좋은 아이템인데 완성되기까지가 너무 힘들어요.. 룬의메아리 이후 영겁의 지팡이를 가는 것이 가장 좋지만 팀의 여건상, 게임 흐름상 로아가 완성되기까지 우리편이 죄다 터질 것 같다 하면 눈물을 머금고 패스해주세요. 물론 잘커서 18분 전에만 로아가 나온다면 바론보다 더 무서운 용이될겁니다. ★★★★★

  • - 추가 : 룬의메아리 이후 말리든 안말리는 바로 로아트리를 올려서 최대한빨리 로아를 완성시켜주는게 좋겠다는 판단입니다. 카탈리스트를 먼저가서 체력과 마나를 올리세요. 

  •   까지 나오면 완성입니다.


  • 4코어 5코어 템으로 적절한것은 상황에 따라


    상대팀에 AP가 많다 ( CC는 적다) 하시면


  • AP도 많고 CC도 많다



    상대팀에 AD가 많다



  • 부루져 챔피언 ( 신짜오, 마스터이, 제드, 다이애나 등) 이 너무많아서 내가 방템을 가도 무조건 죽더라 하시면


    가엔을 가서 어그로를 좀 줄이고 한타임 더 살아나는 방법이 있겠습니다.


  • 왜곡을 가는 이유는 생존기가 없는 아우렐리온 솔에게 소환사스펠 쿨타임 감소가 좋기에 왜곡을갑니다.

  • ----------------------------------------------------


    아이템이야 다들 아시다시피 유동성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AD AP CC기의 유무 만 아신다면 왠만한 아이템 조합하기에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순식간에
    제드
    붙어버리는
    바이
    챔피언들은 전부 힘듭니다.

    거리조절과 위치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벨코즈
    스킬딜을 활용하는 챔피언들.
    제라스
    서로 붙는걸 피하고 스킬싸움을 하는 챔피언들
    자이라
    이동속도가 느리고 생존기가없어 갱에 취약한 챔피언들에겐

    엄청난 갱능력을 가지고있는 아우렐리온 솔에게 일용할 양식입니다.

    브루저 챔피언들을 제외하곤 그냥 고만고만합니다.


    계속해서 말씀드렷지만 아우렐리온 솔은 지속딜탱입니다. 살아남으셔야해요


    혼자 영웅 되겠다고 뛰어 들어가는 챔피언이 아닙니다.


    제라스로 10킬 드셧다고 가장 앞에 포지션잡으실거 아니잖아요~


    거리조절과 E를 이용한 합류 및 갱킹으로 승부보는것이 중요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블루팀 정글링 방법입니다.


    선버프 시작하시길 권장합니다. 골렘이나 두꺼비 먹고 혼자 버프캠프를 도시려면 좀 힘듭니다.




    골렘시작해서 - 레드 - 블루 까지 다먹고 난 시간 3:08초



    레드시작해서 - 유령(닭) - 블루 먹고난 시간 2:55초


    시간차이가 엄청납니다. 물론 그때그때 다르긴 하겠지만, 저는 선버프캠프를 추천드립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알겟지만, 3버프 먹고 4버프 하고나면 체력이 얼마없어서 귀환을해야합니다.


    두꺼비가 아닌 늑대를 먹어서 체력이 더 있다고해도 갱을가거나 역갱을 봐줄 체력이 안된다는 말이죠.


    3캠프이후에 3랩을 찍고 Q W E 세개를 완성하고 갱을 가주세요 


    1랩 E 범위도 3000이라는 어마어마한 범위이기 때문에(녹턴1랩궁이 2500입니다) 갱 성공률이 확실히 높습니다.

    초반운영법

    아우렐리온솔은 사냥꾼의 물약이 갖춰진다면 정글링이 그렇게 어려운 챔피언이 아닙니다.


    첫 귀환전이 가장 중요해요.


    정글링이 좀 늦어지더라고 와드 꼼꼼히박고 정글링을 돌아야하며 카운터정글에 취약합니다.


    초반에 리신이라던지..리신이라던지..리신이나 리신같은 경우가 와서 킬을 내주게되면 너무 힘들어요


    요즘 정글메타가 니달리 그라가스 신짜오는 간간히 보이고 다들 순간 근접기가 있기에 카운터정글만 조심하시고


    갱 위주로 다니시면 되겠습니다.


    카정 당해도 팀원 콜 하셔서 2:2 나 3:3 구도를 만들어주세요.


    즉 1:1빼고 인원만 맞춰서 싸움이 벌어진다면 아우렐리온솔이 있는쪽이 상당히 유리합니다.


    정글캠프에서 1:1구도만 피하시고 갱 위주로, 역갱위주로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중반 운영법

    그렇게 말씀드렷음에도 불구하고 카정을당해버렷다!!....ㅠㅠ

    적 정글러가 우리정글에 살아서 성장을 하지못한다!


    하시는 판이 분명 있으실겁니다. 그때는 Q마스터 전에 E스킬을 먼저 올려주세요! (3랩정도까지)


    아우렐리온솔을 직선갱에도 굉장히 좋기에 CC있는 라인쪽, 그리고 왠만하면 봇라인 (봇라인은 역갱을 맞게되도 3:3 구


    도이기때문에 스킬활용만 잘한다면 게임 터트릴 수 있습니다. 시야조금이라도 잡아서 역갱을 안맞는게 제일좋지만요)


    으로 갱을 다닙니다. 1분에 한번씩 돌아오는 E 쿨타임. 3랩찍으면 50초에 한번마다 안보이는곳에서 날아와 괴랄한 스턴


    과 궁극기를 날려대면 적 멘탈은 슬슬나갈것이고 아우렐리온은 성장할겁니다.


    말렸어도 갱으로 극복하세요. 아우렐리온솔은 갱 갱 갱입니다.

     

    후반 운영법

     제가 계속해서 강조하고있는 부분은 갱입니다.


    위 갱킹을 이용해 충분한 아이템을 갖춰서 후반한타에 들어가야해요


    요즘 메타가 킬이 예전보다는 많이 안나는메타죠? 와드도 공짜고 핑와도 싸고 하니. 사람들의 맵장악력이 높아짐에따라


    킬수가 현저하게 줄어든 것은 맞습니다.


    그래서 라이엇에서 이런캐릭을 만들어낸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갱킹에 좋습니다.


    E의 괴랄한 사거리로 갱 갱 갱 갱 갱 이후에 후반으로 들어가야합니다.


    상대방 정글러와 서로 안죽고 같이커도 팀파이트시 유리한건 아우렐리온 솔이지만


    상대방 정글러가 가만있지 않을겁니다.


    1:1은 암살구도가 아니라면 왠만하면 피해주시고 갱다니세요 갱!!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때 아이템이 충분히 갖춰졋다면 멀리서 E Q 로 Q스킬을 원기옥으로 만들어서 적진 가운대에 쾅 하고 떨어질 수도


    있지만 이런판은 좀 드물겁니다.


    거리 유지를 해주면서 적들에게 Q 스턴 넣어주세요. 그리고 W가 은근히 아프기 때문에 적들이 거슬릴거에요


    자신이 사는것도 중요하지만 우리 원딜이나 미드가 물렷다 싶으시면 과감하게 궁으로 살려주세요. 승리하는길입니다.


    점멸 - 궁극기로 한타를 여는 이니시가 될수도 있습니다.


    점멸 궁극기 이후 - Q스턴으로 2초스턴을 적 주요 딜러에게 걸어준다면 그 한타는 95% 승리.



     간단한 한타 영상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챔피언별 대응법

     계속해서 말씀드립니다. 적 정글러나 라이너와 1:1은 암살가능구도가 아니면 피하세요


    붙어버리면 답 없습니다.


    갱 을 가서 2:2 , 3:3 을 만드세요.


    아우렐리온 솔이 부릅니다 - 갱 갱 갱!

     

    마치며

     

    맨 위에서 언급한 아우렐리온솔의 라인이 왜 정글을 가느냐!


    미드와 탑도 솔직히 괜찮습니다. 미니언 먹는 연습만 조금 해준다면 괜찮게 성장할 수 있으나, 라이너들과 1;1싸움이


    매우 약합니다.


    갱이 와서 2:2 싸움이 된다면 모를까 1:1싸움과 갱면역에 너무 취약해서 라인을 가도 어차피 갱을


    다니는 형식으로 게임 플레이를 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아우렐리온 솔의 라인은 정글로 판단했습니다.


    챔피언이 나온지 얼마 되지않아 쓰레기 챔이다 똥챔이다.


    랭겜해서 픽하면 욕부터 날라옵니다. 그렇지만 다이아 구간에서 사용해본 결과 충분히 괜찮습니다.


    골드 실버쪽에서는 더 쉽더라구요, 갑자스럽게 날라오는 갱킹에 반응하기에 아직 사람들이 적응이 안된 것 같습니다.


    똥챔이나 망챔이다 하시지 마시고 한번 플레이 해보시고 판단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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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흡한 공략이였습니다...


    근데 원래 이렇게 공략을쓰는데 오래걸리는건가요.. 황금같은 주말이 사라졋습니다..하하;;


    http://blog.naver.com/boromensol 몇일 전 롤 블로그를 만들어서 활동중입니다.


    앞으로도 인벤에 많이 활동할 예정인데 보시고 그냥지나치지 마시고 평가! 부탁드리겠습니다!!


    힘든게 쓴 공략인데 이유없이 닥BAD 주시면.. 정말 맘아플거 같아요ㅠㅠ


    맘에 안드시는 부분이나 수정해야될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엑셀엑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다들 아우렐리온솔로 꿀빠시고 갱다니세요~~


    https://goo.gl/ANcoeu 

    유튜브채널입니다! 구독하기 해주시면 좋은영상, 재밌는 영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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