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0% (0표)
25% (1표)
75% (3표)
볼리베어, 울부짖는 천둥
Volibear, The Thunder's Roar
12
18
0
미입력
3/4
시즌6 쌍관 AP볼베

- 커피맛콜라곰(2016-08-19, 조회수: 15982)

하핳  안녕 방가방가
나는 흔한 실버5 유저야.
하지만 내가 티어는 낮을지라도 이건 내 손가락 문제지 나의 롤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건 아니야!! 오해 말라고!!
이건 이번 마법사 대격변으로인해 버프받은 아이템을 보고 생각해낸 일명 "변태 볼리베어"템트리 (혹은 쌍관볼베라고도 하지) 

보고 쓰고싶으면 로열티로 1RP만 내고 쓰라구!!

PS.얘는 탑라인으로 가야해. 왜냐면 정글은 템칸이 모자라서 안돼고 미드 서폿은 가봤자 개박살이 나니까 말할것도 없지 음음.

Here we go~~
볼리베어, 울부짖는 천둥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유체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04) 2418 마나 350 (+50.0) 1200
공격력 60 (+3.5) 119.5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9 (+0.76) 21.92 5초당 마나회복 6.25 (+1) 23.25
방어력 31 (+5.2) 119.4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50.0 15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관통력 +0.63
    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2
  • 공격 속도 +4.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65
  • 마법 관통력
    +14.05
  • 체력
    +217.08
  • 공격 속도
    +4.5%
총 가격 : 19,885 IP
룬은 위처럼 들면 됀다구 boy~~

왜 룬이 쌍관이냐 하면은 볼베는 평타가 쌔서 그런것도 있지만 템트리 구성상 공허의 지팡이나 어비셜등등의 마관 세팅을 하기 힘들기 떄문이야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위처럼 찍어도 되지만 패시브 효율을 늘리고싶은면 결의에있는 패시브와 상성이맞는 특성을 찍어도 됀다는 사실!!
(실은 그게 더 안전하지만 딜이 약간 떨어지지)
티어가 낮으면 점화를 들어서 라인전을 개박살내겠단 전투적 마음가짐을 가져도 무방하다만은 만약에 혹시라도 만약에 이글을 보고 흥미가 돋은 고티어 여러분들은 팀의 승리를 위해서 꼭 텔을 드라구~~
그리고 버프받아 볼베와 시너지 만땅이 된유체화를 들면 더 쌔다는 사실!!
무자비한 폭풍 (Chosen of the Storm)
볼리베어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 속도가 5%(+주문력의 4%) 증가합니다. 최대 5회까지 충첩됩니다.

번개 발톱 : 5회 중첩 시 볼리베어의 발톱에 번개가 감돌며 이때 기본 공격 시 가장 가까운 적 다섯에게 11~60(+0.5AP)의 추가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를 유지하려면 볼리베어가 6초 안에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번개 강타 (Rolling Thunder)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4초 동안 이동 속도가 12/16/20/24/28%(적을 향해 이동 시 2배) 증가하며 다른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스킬이 활성화된 동안 다음 기본 공격 시 10/30/50/70/90 (+1.2 추가 AD)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볼리베어가 대상을 기절시키기 전에 이동 불가 효과를 받으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이 스킬과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광란의 상처 (Frenzy)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볼리베어가 적을 공격하여 5/30/55/80/105 (+1.0 AD)(추가 체력의 6%)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며 8초 동안 대상에게 상처를 남깁니다.

상처가 남은 대상에게 광란의 상처를 사용하면 피해가 50% 증가하며 볼리베어가 20/35/50/65/80 (+잃은 체력의 8/11/14/17/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미니언 상대 시 50% 효과 감소)
천공 분열 (Majestic Roar)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잠시 후 볼리베어가 지정한 위치에 번개를 소환하여 적에게 80/110/140/170/200 (+0.8AP) (+대상 최대 체력의 9/10/11/12/13%)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볼리베어가 폭발 지역 안에 있으면 3초 동안 자신의 최대 체력의 14%(+0.8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폭풍을 부르는 자 (Thunder Claw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60/135/110초
볼리베어가 변신 후 지정한 위치로 도약합니다. 12초 동안 체력이 175/350/525, 공격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볼리베어가 착지 시 땅에 균열이 생겨 근처 적 포탑이 2/3/4초 동안 비활성화되며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피해를 입습니다. 근처 적들은 50% 둔화했다가 1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볼리베어 바로 아래에 있는 적은 300/500/700 (+2.5 추가 AD) (+1.25AP)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몰라 슈발 콤보 그딴거 없어
W를 제외하고는 쿨 돌 때마다 쓰면되.
볼배는 스킬 메카니즘이 존나 단순하니까 걍 딸꺼같으면 
큐 쓰고 달려가서 존나 때려. 
대신 패시브나 존야가 둘다 없으면 좀 사리고 
하나라도 있으면 좀 빡세게 싸워도 돼

 

스킬 활용 팁: 
먼저 1.볼베를 많이 안한 애들이 많이하는 실수는 큐를 쓰면서 
달려가는 도중에 E를 안쓴다는 거지.
그리고 2.템이 AP라고 해서 체력이 낮은게 아니라 
체력이 왠만한 탱볼베만큼 체력이 높아서 패시브로 약 1000가량이 
회복돼는데 만약 한타상황인데
너가 너무 잘커서 딜이 너에게 쏠려서 패시브가 터졌다, 
그러면 존야를 사용해서 어그로 핑퐁을 하면 
피가 엄청나게 회복됀 상태로 다시 전장에 합류할수있지.
하지만 만약에 너가 궁을 킨 상태라면 싱황에 따라는 너는 딜을
다 넣고 죽어야 하는 상항이 오기도 해. 왜냐면은 궁을 키고 존야를
사용하면 궁 지속시간은 흐르지만 너는 그동안에 
딜을 못놓기 떄문이야
3.체력이 예상왜로 높기때문에 W딜이 잘나온다는사실
볼베의 딜을 담당하는 W는 깡딜 자체가 오지고 전체체력의 비례데미
지를 입히서 퍼뎀이 오질라게 높고 마지막으로 상대 체력의 
1%를 깔때마다 W의 데미지가 1%높아져서 정말 상상을 초월하는 
데미지가 나오지.
4.거기에 변태 볼베 템트리를 간 콜라곰은 쿨감이 40%기떄문에 
1:1상황에서도 W를 2번쓸수있으니 그거도 계산해 놓으라구~~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칭구들~~이게 바로 변태볼베 템트리야 위처럼만 간다면 체력은 3461.9이 돼고 주문력은 410이 됀다구~~
그리고 제일 중요한점. 예전에 볼베가 잘 안나온점이 바로 순간돌진기가 없어서 점멸이 없다면 상대 원거리 딜러나 미드가 크면 다가가기전에 최소 패시브를 뺸다는거지. 그런데 바로
  '마법공학 초기형벨트-02'
이건 점멸이 가는 거리의 2/3를 돌진하며 마법계수가붙은 화염을 방사하고 거기에 라일라위가 뭍는다는거지!!
그리고 내셔를 가는이유는 평타에 추가 마뎀이 뭍기도 하지만 볼리베어 궁극기가 평타를 일정기간동안 강화해주기때문에 그동안에 평타를 많이때려야 데미지를 더 넣을수 있고, 그러기위해서는 공속이 빨라야한다는거지. 
거기에 쿨감도 20%가 붙어서 만쿨감이 되는거지. 
하지만 내셔는 쫌 아닌거 같다는 친구들은 
취향에 따라서 수호천사 혹은 비사지 혹은 란두인등 탱템이나

혹은 공허의 지팡이 또는 어비셜등 마관템을 섞어서 올리거나 상대가 블라디 문도 잘큰 일라오이 블써간 마이나 베인등등 피흡이도 정말 많으면 모렐을 올려도 무방하다는 사실!!

 그 다음으로 말할 볼베의 핵심템은 버프받은 아이템으로 영겁의 지팡이가있지. 이게 바뀐것중 하나가 바로 '영원' 이게 바로 체력이 깍이면 마나를 받고 마나를 쓰면 체력을 받는 개사기템이 됐더라구!! 
존나좋군~~ 
그리고 영약곰 웅담 다음으로 몸에 좋으니 꼭 사마시는걸 추천할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라오이
걍 촉수랑 피흡때문에 못이기니까, 정글불러서 딱 3킬만 먹으면 이겨
베인
밀어내고 높은체력때문에 퍼뎀이 줬같이 아프고 안보여 슈발
이건 그냥 썅년이야 나오면 맞라인이 아니더라도 탈주를 권장할께.그리고 만약 탈주를 안했다면 너는 토쏠리는 경험을 하게될꺼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얘는 첨부터 끝까지 이겨
리븐
애는 궁나오면 이겨
레넥톤
그나마 할만해

 

 

라인 / 정글 운영법
정글 똥꼬 존나 빨아서 108갱 불러
초반 운영법
존나 사려 
포탑이랑 5티모미터도 떨어지지안는걸 추천할꼐
만약 라인전을 이겨서 라인을 민다 할지라도 초반은 1:2는 안되니까 핑와
꼭사서 밖아
어차피 35분만 넘어가면 너는 3:1은 그냥할수있게돼 
물론 상대가 너보다 잘크면 안되지만말이야
중반 운영법
로아 6스택과 신발과 벨트, 라일라위 하위템 2개가 나오면
초반에 겪었던 수모를 생각하며 개떄려
후반 운영법

  개싸움하다가 아프면 존야쓰고 쉬었다가 때려

 

팀파이트시 역할

  걍 존나 달려가서 떄려 


  넌 미드나 원딜 혹은 둘다 자르거나 그러지 못해도 전장이탈을 시켜야되

 

챔피언별 대응법

   후반에는 걍 싸워도 되지만 초중반에는 상대 핵심딜러가 보이면 걍 존야키고 도움핑 존나찍어

 

마치며

  이건 단연코 최고의 쌍관 변태 템트리야.

  

  그리고 칭구들이랑 같이하길바래. 

  초반에 정글러가 안봐주면 라인전을 무조껀 지거든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0% (0표)
25% (1표)
75% (3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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