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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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방랑 마법사
Ryze, The Rogue 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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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워크연구 11레벨 Q6개 R2개 찍기

- Blackhall(2016-07-15, 조회수: 5775)

라이즈 리워크 후에 ap계수가 많이 올라갔습니다.
마나계수는 추가마나계수이구요
아이템 가본 결과 ap아이템이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실험결과
10레벨에 스킬을 찍지 않고 기다리면 11렙에 qOverload(과부하) 와 rRealm Warp(공간 왜곡) 을 모두 올릴 수 있습니다.
다만 10레벨때 eSpell Flux(주문 흐름) 찍으시는게 당장 효율적입니다.
11랩 q2랩 r2랩은 그냥 실험결과에요
라이즈, 방랑 마법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24) 2753 마나 300 (+50.0) 1150
공격력 58 (+3) 109 공격 속도 0.658 (+2.11%) 0.894
5초당 체력회복 8 (+0.8) 21.6 5초당 마나회복 8 (+1) 25
방어력 22 (+4.2) 93.4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방어 +1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6
  • 주문력 +1.19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9
  • 쿨감소
    -9.936%
  • 주문력
    +18.42
총 가격 : 7,989 IP
10%쿨감룬과 이외에는 흔한ap룬입니다.
이제 초반 견제가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e에 마관이 없어졌지만 만렙시 e표식이 붙은 상태에서 q에 ap계수가 0.9가 붙습니다=ap효율이 나쁘지 않습니다.
쿨감룬이 있을 경우 e쿨타임이 2초도 안되기 때문에 ap가 높으면 순간적으로 폭딜=지속딜 을 넣을 수 있습니다
qOverload(과부하)만랩시 표식q 하면 이속증가 50%가 있습니다.까진 필요없고 지나가다가 몹에 eSpell Flux(주문 흐름)만 두번 던지던가 
ew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하고 q한번 써주면 추노가 가능합니다. 고로 유체화Ghost(유체화)는 딱히 필요없어보입니다.
이외에 라인전에 힘쓰려면 Ignite(점화)Exhaust(탈진) 가능합니다. q에 달린Arcane Mastery(비전 연마)쉴드계수가 괴랄한 관계로 쉴드barrier(방어막)나 힐Heal(회복)은 필요없다고 봅니다.
비전 연마 (Arcane Mastery)
라이즈의 스킬이 추가 마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히고, 최대 마나가 주문력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과부하 (Overload)
마나 소모: 40/38/36/34/32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기본 지속 효과: 룬 감옥(W)과 주문 흐름(E) 사용 시 과부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4초 동안 룬이 충전됩니다. 룬은 최대 2개까지 충전되며, 과부하 사용 시 룬을 전부 방출합니다. 룬을 2개 방출하면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8/32/36/40/44% 상승합니다.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0/90/110/130/150(+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룬 감옥 (Rune Prison)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즉시 80/110/140/170/200 (+0.7AP)(+ 추가 마나의 4%)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전이 표식을 소모하여 대상을 속박합니다. (사정거리: 615)
주문 전이 (Spell Flux)
마나 소모: 40/55/70/85/100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구체를 발사해 60/80/100/120/140(+0.5AP)(+ 추가 마나의 2%) 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대상과 주변의 모든 적에게 4초 동안 전이 표식을 퍼뜨립니다.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공간 왜곡 (Realm Warp)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210/180/150초
기본 지속 효과: 과부하가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40/70/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업데이트가 안됬습니다만 qOverload(과부하)는 6랩까지 찍을 수 있습니다.

Realm Warp(공간 왜곡)->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 순으로 마스터하되


11랩때에 궁Realm Warp(공간 왜곡)으로 합류할 각이 안보인다싶으면 6랩을 먼저 찍어주셔도 좋습니다.




10레벨때 스킬을 찍지않고 11랩까지 버티면 

Overload(과부하)6랩Realm Warp(공간 왜곡)2랩을 동시에 찍을 수 있습니다.

스킬 콤보

예전 라이즈보다 계산할 것이 적어졌습니다. 

복잡해보이지만 간단합니다.


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를 쓰면 Overload(과부하)쿨이 초기화됩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를 두번 쓰거나 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 혹은 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 를 쓴 뒤에 Overload(과부하)를 쓰면 Arcane Mastery(비전 연마)쉴드와 이속이 생깁니다.

고로 

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 이런식으로도 사용가능하고


Arcane Mastery(비전 연마)쉴드가 필요할땐 Overload(과부하)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나 Overload(과부하)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 이런식으로 


스킬 활용 팁 중요합니다.

1Spell Flux(주문 흐름)는 같은대상에게 두번 사용하면 표식이 주변으로 전염됩니다.


2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있는상대를 스킬을 사용해서 죽이면 주변적에게Spell Flux(주문 흐름)이 붙습니다.(딜도 같이 들어갑니다)


3Spell Flux(주문 흐름)스킬로 막타를 먹으면 주변 적에게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붙습니다.



*라인전시 적챔프 근처의 몹에 Spell Flux(주문 흐름)를 사용해서 묻힌 후에 Overload(과부하)로 딜을 넣으시면 됩니다.



 갱호응시 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 후 Overload(과부하)를 사용해서 2초 속박과 쉴드 이속을 얻어주시면 됩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있는상태에서Overload(과부하)딜이 강력해지며 


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여러명에게 달려있을때 Overload(과부하)를 사용하면 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있는 적들에게 Overload(과부하) 피해를 주며 표식이 사라집니다. 


이때 Spell Flux(주문 흐름)가 붙은 적이 죽었을 경우 근처의 적에게 Spell Flux(주문 흐름)를 다시 붙힙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쿨이 굉장히 짧아진 관계로 Spell Flux(주문 흐름)를 잘 활용하셔야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스킬세트 구성상 라인이 밀립니다.
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 무조건 사줍니다.


Rod of Ages(영겁의 지팡이) 지금도 나쁘지 않습니다만 풀스택시 체력500 마나400 주문력 100이라면
(모렐로노미콘) 에서는 마나400 주문력100 + 쿨타임감소20%입니다. 그리고 스택을 쌓을 필요가 없습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 혹은 Rune Prison(룬 감옥)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  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Overload(과부하) 
사용시마다 쉴드를 얻을 수 있는만큼
쿨타임을 줄여서 쉴드를 자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체력이 크게 아쉽지 않습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에 마관이 없어진만큼 마방을 올리면 예전처럼 딜이 박히지 않습니다. 
딜이 슬슬 안박히면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가주도록 합니다.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와 Abyssal Scepter(심연의 홀)는 게임에 따라 선택해서 가줍니다.

잘컸다 싶으면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Abyssal Scepter(심연의 홀) 전에 Fiendish Codex(악마의 마법서)만 올려서 쿨타임을 만족시킨 뒤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바로 올려서 극딜해줍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즈
노답
.
상대해본 챔프가 많지 않습니다만 근접캐상대로는 초반에 압박을 최대한 시도해주도록 합시다.
초반에 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의 데미지가 약하지 않습니다.

 

 

라인  운영법

위에 스킬활용팁에서 가져왔습니다. 

스킬 활용 팁 중요합니다.

1Spell Flux(주문 흐름)는 같은대상에게 두번 사용하면 표식이 주변으로 전염됩니다.


2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있는상대를 스킬을 사용해서 죽이면 주변적에게Spell Flux(주문 흐름)이 붙습니다.(딜도 같이 들어갑니다)


3Spell Flux(주문 흐름)스킬로 막타를 먹으면 주변 적에게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붙습니다.



*라인전시 적챔프 근처의 몹에 Spell Flux(주문 흐름)를 사용해서 묻힌 후에 Overload(과부하)로 딜을 넣으시면 됩니다.



 갱호응시 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 후 Overload(과부하)를 사용해서 2초 속박과 쉴드 이속을 얻어주시면 됩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있는상태에서Overload(과부하)딜이 강력해지며 


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여러명에게 달려있을때 Overload(과부하)를 사용하면 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이 있는 적들에게 Overload(과부하) 피해를 주며 표식이 사라집니다. 


이때 Spell Flux(주문 흐름)가 붙은 적이 죽었을 경우 근처의 적에게 Spell Flux(주문 흐름)를 다시 붙힙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쿨이 굉장히 짧아진 관계로 Spell Flux(주문 흐름)를 잘 활용하셔야합니다.


 

초반 운영법

 Vision Ward(투명 감지 와드)를 이용해서 갱을 받지 않도록 합시다


갱을 당했을 시에는Spell Flux(주문 흐름)Rune Prison(룬 감옥) 속박과 Arcane Mastery(비전 연마)쉴드를 이용해서 최대한 살아줍니다.


우리팀이 갱을 왔을 때에도 동일합니다.


Realm Warp(공간 왜곡)궁을 사용할땐 상대방이 궁 위치에서 벗어나려고 할겁니다

1랩궁은 사거리가 길지 않으니

궁타고 이동하려고 집착하실 필요없습니다.Realm Warp(공간 왜곡)을 쓰고 반대방향에서 걸어가시면


상대방이 몸대주러 올겁니다.

중반 운영법

Teleport(순간이동) Realm Warp(공간 왜곡)궁을 이용해서 최대한 빠르게 합류해줍니다.

Spell Flux(주문 흐름)표식을 이용해서 라인을 혼자서 스플릿 할 수는 있지만 

1:1 버거운 상대가 있을 경우엔 Realm Warp(공간 왜곡)궁이 있으니 2명이서 스플릿 해줍니다.

 

후반 운영법

 절대로 혼자다니면 안됩니다.


적팀에서 바론트라이하면 Realm Warp(공간 왜곡)를 써주기만 해도 적팀에서 난리가 날겁니다. 그때 우리팀 광역딜 뿌리고 걸어서 진입하셔도 좋습니다.

Realm Warp(공간 왜곡)는 정말 중요합니다 적팀에서 스킬을 쏟아부으면 트롤이 되버릴 수 있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예전처럼 앞에서 무쌍하는 라이즈가 아닙니다 뒤에서 Spell Flux(주문 흐름)Overload(과부하)로 딜넣다가 각이 나오면 Arcane Mastery(비전 연마)쉴드 키고 돌진해서 따줍니다.


Realm Warp(공간 왜곡)을 이용해서 진영을 흐트러 줍시다.

Realm Warp(공간 왜곡)은 분명히 이동기 이지만 미니언만 이동시키고 챔피언들은 걸어가셔도 됩니다.

상대챔피언들은Realm Warp(공간 왜곡) 이동징후가 보이면 대비를 할겁니다.

괜히 갔다가 Frozen Tomb(얼음 무덤)Unstoppable Force(멈출 수 없는 힘)The Equalizer (이퀄라이저 미사일) 이거 맞으면 곤란해집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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