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25% (1표)
0% (0표)
75% (3표)
하이머딩거, 위대한 발명가
Heimerdinger, The Revered Inventor
12
17
1
3/4
1분 요약 공략.미니언 출발전 마스터.

- 마검단테(2016-11-16, 조회수: 5874)

안녕.?

인증이고 뭐고 다 의미없는고로 어차피 볼 사람만 볼테니.

당장 인게임에서 1분안에 필요한 정보만 얻을 사람만 내 글을 봤으면 좋겠다.

나는 사실 결혼하고 롤을 접은 사람이야.

가끔 와서 새로운 계정파서 게임을 하기는 하는데.

뭐...예전만 못하지 사실 롤이.ㅋㅋㅋ

내 글은 어디까지나 당장 필요한 정보를 얻으려고 오는

미니언 웨이브 출발전에 슥 읽고 이러면 되는구나 하는 정도라고만 생각해줬음 좋겠네.

다들 새시즌 힘내렴.
하이머딩거, 위대한 발명가
소환사 주문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8 (+101) 2275 마나 385 (+20.0) 725
공격력 55.5 (+2.7) 101.4 공격 속도 0.658 (+1.36%) 0.81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19.04 (+4.2) 90.4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주문력 +1.19
    x9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주문력
    +25.56
총 가격 : 10,761 IP
룬은 현재 위에 올린 그대로.

상대라이너가 ad라고 해도. 성장체력을 든다.

뚜벅이에게 고 효율은 방어보단 성체다.

어차피 터렛 플레이를 하다보면 원치않아도 무빙을 하게 될텐데.

상대의 공격 범위 안으로 들어가는 어리석은짓을 하지 않는다면 방어는 초반에 의미가 없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특성에서 전투의 환희. 현재 딩거에게 개꿀이다.

책략에서 부시터렛 플레이를 즐겨한다면 위험한 게임보다 대자연의 산물이 좋을 수 있다.
일단 점멸은 필수고.

나머지는 너희의 조합을 보고 하나를 더 가져가야하는데.

추천할만한 스펠은. 베리어/텔레포트+탈진 정도가 있겠네.

솔직히 점화는 딩거에게 의미가 없다.

어차피 초반 라인 주도권은 딩거에게 있거든.

거기서 얼마나 무리 안하고 안나대서 킬안줌으로 상대를 말리느냐 마느냐가 전부라...
마법공학 전문가 (Techmaturgical Repair Bots)
하이머딩거가 아군 포탑 또는 자신이 설치한 포탑에서 300 거리 안에 있을 때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범위: 300)
H-28G 진화형 포탑 (H-28G Evolution Turret)
마나 소모: 마나 20 + 포탑 부품 세트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지정한 위치에 포탑을 하나 설치합니다. 하이머딩거의 레벨이 오르면 포탑의 체력도 커지며, 하이머딩거가 범위를 벗어나면 작동을 멈춥니다. 하이머딩거는 매 20초마다 포탑 부품 세트를 하나 생성하며, 한번에 3개의 부품 세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체력: 130~640(8레벨까지는 0.05AP 고정 / 18레벨에서 최대치 0.45AP 증가)
공격 - 대포: 매 공격 당 7/11/15/19/23 (+0.35AP)의 마법 피해
공격 - 광선: 매 90초당 직선 상에 40/60/80/100/120 (+0.55AP)의 마법 피해, 근처 포탑이 W스킬로 챔피언에 적중시킨 각 로켓 당 광선이 20% 충전, E가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100% 충전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최대 포탑 수: 3 (사정거리: 250, 범위: 625)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Hextech Micro-Rockets)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하이머딩거가 5개의 로켓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40/65/90/115/140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발을 맞게 되면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최대 피해량: 90/135/180/225/270 (+0.81AP)

챔피언에게 적중하는 로켓 하나당 근처 포탑이 20%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1325)
CH-2 전자폭풍 수류탄 (CH-2 Concussion Grenade)
마나 소모: 8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수류탄을 던져 적 유닛에게 60/100/140/180/22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늦춥니다. 폭발 반경 중앙에 있는 적들은 추가로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수류탄이 챔피언에 적중하면 적중한 지점에서 1000 거리 내의 모든 포탑의 광선이 100% 충전됩니다.

업그레이드!!!된 E - CH-3X 전격 수류탄

피해량: 100/200/300 (+0.6AP) (사정거리: 970, 범위: 250)
업그레이드!!! (UPGRA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다음 번 기본 스킬을 조건 없이 시전할 수 있으며 추가 효과가 발동됩니다. 취소할 수 있습니다.
H-28Q 최첨단 포탑: 포탑을 설치하면 8초 동안 대포로 80/100/120 (+0.3AP)의 마법 피해를, 광선으로는 100/140/1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동방해에 면역이며, 대상의 속도를 25% 늦추며, 포탑 최대 제한 갯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공학 로켓 연사: 로켓들이 4번 연속 발사되며 한 번에 135/180/22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몬스터의 경우 여러 발에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00/690/865 (+1.83AP))

CH-3X 전격 수류탄: 세 번 튕기며 전류를 방출하는 반동 수류탄을 던져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과 둔화 적용 범위가 모두 커지며, 둔화 비율이 80%로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나는 개인적으로 포탑 다음이 무조건 스턴기를 선마해주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래 물론 상황에 맞춰서 유동적으로 찍는게 맞아.

 하지만 다연발 미사일따위보다는 스턴을 먼저 마스터함으로써 이득을 본 판이 매우 많은것 같아.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빌드는 따로 적지 않는다.

게임 시작시. 인장과 충전물약을 사서 라인으로 가고.

돈이 모이면 인장하나를 추가로 구매후 충전물약을 부패물약으로 업그레이드한다.

생각없이 딩거를 고른 사람이라면 최종아이템만 보고 가도 문제는 없다.

실상 딩거는 포탑 없으면 잉여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기에.

포탑관리가 전부인 챔프다.

리안드리나 공허는 둘중 하나 원하는것을 가도 무방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리안드리를 추천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신드라
미드 카운터는 신드라.
요릭
탑은 요릭.
마스터 이
탑은 마이충이라기 보다는 강타스펠.

마이도 짜증나긴 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이애나
다이애나는 1렙부터 잉여를 만들 수 있음.
피오라
피오라도 마찬가지.
피즈
얘는 그냥 내앞에선 밥
그러하다.

그냥 딩거는 다른거 없습니다.

터렛을 어떻게 까느냐가 제일 중요한것.

 


 

마치며

 딩거는 솔직히.


 뭐 없다.


 강한 타임이야 어떤 챔피언이라도 있는거고.


 리메이크를 제대로 한번 더 해주던가.


 그도 아니면 사실상 최소뎃을 하며 전체적으로 맵을 보고


 운영을 하는게 제일 중요한 챔프라.


 뭐라고 주절주절 말할것이 없다.


 딩거 장인입네 마네 할 필요도 없는거다.


 실상 판수 올라가면 숙련도는 올라가기 마련인거고.


 내가 딩거를 고를 유저들에게 하고싶은건.


 최대킬보다는 최소뎃이 중요하다.


 그게 전부다.


 Heimerdinger(하이머딩거) ? 죶도 없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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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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