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5명
40% (2표)
0% (0표)
60% (3표)
질리언, 시간의 수호자
Zilean, The Chronokeeper
12
17
1
미입력
3/5
[2000+ 다이아] 시즌 7도 미드 질리언

- 이보커(2017-01-10, 조회수: 18365)



다이아에서 무난한 3점대 평점과 60%대 승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6-03-12] 스킬 콤보, 라인 푸쉬법 업데이트
[2016-03-18] 스킬 트리 변경, 서머너 스펠 업데이트
[2016-03-30] 마스터리 일부 변경
[2016-04-08] 스킬 콤보 업데이트
[2016-04-17] 스킬 콤보 업데이트
[2016-05-04] 6.9패치 템트리 업데이트


엑셀 공략 감사합니다!!

조회수 25,000 감사합니다!!

조회수 50,000 감사합니다!!

조회수 100,000 감사합니다!!


조회수 170,000 감사합니다!!

기대 안하고 쓴 공략인데 엑셀 공략에까지 올라오고 조회수도 만 단위까지 올라가네요ㅠㅠㅠ
부족한 공략에 많은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빠서 못들렸던 거 오랜만에 업데이트 조금 하고 갑니다

제가 없는 사이에도 지속적인 관심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리언, 시간의 수호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4 (+96) 2206 마나 452 (+30.0) 962
공격력 51.6 (+3) 102.6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5.44 (+0.5) 13.94 5초당 마나회복 11.34 (+0.8) 24.94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1
  • 방어 +1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주문력 +1.19
    x1
  • 주문력 +4.9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0.87
  • 방어
    +1
  • 체력
    +24.12
  • 쿨감소
    -1.656%
  • 주문력
    +6.14
총 가격 : 2,049 IP


전 질리언 룬 두 개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추가 : 성쿨 10%는 아무래도 드는 게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 바꿈


1. AP 챔프

표식 마관 

인장 성체

문양 주문력 3개 + 성장 쿨감 6개 (10%)

왕룬 주문력

2. AD캐스터

표식 마관 

인장 방어

문양 주문력 3개 + 성장 쿨감 6개 (10%)

왕룬 주문력

(+3). 난 AP 스킬 못피하겠다 or 르블랑

표식 마관 

인장 성체

문양 고정 마저 3개 + 성장 쿨감 6개 (10%)

왕룬 주문력

*추가 : 3렙 때 원거리 미니언을 qwq에 정리해야만 하는 상황이 자주 나오는 것도 아니고 쿨감 10퍼가 있고 없고는 생각보다 게임에 영향이 커서 바꿨음 

내 스킬 맞추고 상대 스킬 피합시다

질리언은 특히 더 쉬움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CS 먹읍시다


책략

천둥 지능 찍음
죽불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고 보는데
천둥당연히 굉장히 좋지만 그것보다도 지능의 쿨감 때문에 12/18/0이 좋다고 판단이 됨 



4개를 찍고 를 1개 찍어 깨알 같이 라인 유지력 올려주시고



전 블루버프가 오랫동안 남아있는 게 참 편해서 이걸 들 때도 있었지만 의 효율은 못 따라 가는 것 같음 비스켓이 제일 좋은 듯 


로 상대 머리 위에 폭탄 달려 있으면 전투 중으로 판정될 것 같아서 그러면 이게 제일 좋을 거 같은데 실험하고 결과 업데이트 할게요

전 스펠을 라인전만 보고 고르지 않음 상황 따라 꼴리는 대로 유동적으로 선택하는 편임

 
: 상대 탑이 리븐, 피오라 같은 애 일 때
미드에 제드 왔을 때 들어도 좋긴함
: 라인전 압박 강하게 해서 솔킬 견적 낼 수 있을 때
거리 농락 가능해 숨도 못쉬게 할 수 있을 때 ex) 트페
사실 보호막 없는 애들은 대부분 솔킬 견적 다 나옴
: 미드에서 솔킬각 안나올 거 같을 때, 빠른 합류가 필요할 것 같을 때 ex) 트페, 럭스
: 들고 싶을 때 하지만 궁이 있는 질리언에겐 그닥 효율이 좋지는 않은 듯 함
: CC걸리면 궁도 못쓰고 죽겠다 싶을 때
: 유체화 버프되고 나서 쓸만합니다 한타 중에 포지셔닝하기 너무 편하고 도주용이나 접근용으로 사용할 E를 상대방에게 편하게 걸 수 있음
: 한번도 안 들어보긴 했는데 들고 싶으면 들어보셈


시간의 유리병 (Time in a Bottl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질리언이 시간의 흐름 속에서 경험치를 모아 유리병에 저장합니다. 아군 챔피언의 레벨을 올려줄 수 있을 만큼 경험치가 모였을 때 해당 챔피언을 우클릭하면, 질리언과 해당 챔피언이 저장된 경험치를 얻습니다.

해당 스킬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없으며, 5초당 2/3.5/5/6/12 (1/6/11/16/18레벨)의 경험치를 축적합니다.
시한 폭탄 (Time Bomb)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질리언이 지정한 위치에 시한 폭탄을 설치합니다. 3초 뒤 폭탄이 터지면 모든 주변 적에게 75/115/165/230/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질리언이 같은 대상에게 폭탄 두 개를 부착시키면, 첫 번째 폭탄은 즉시 폭발하며 범위 안의 모든 적을 1.1/1.2/1.3/1.4/1.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30)
되감기 (Rewind)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되감기와 시간 역행을 제외한 질리언의 모든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시간 왜곡 (Time Warp)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질리언이 2.5초 동안 아군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40%/55%/70%/85%/99%만큼 높이거나 적의 이동 속도를 40%/55%/70%/85%/99%만큼 늦춥니다. (사정거리: 550)
시간 역행 (Chrono Shift)
마나 소모: 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질리언이 아군 챔피언에게 5초 동안 보호용 시간 룬을 걸어줍니다. 대상이 치명적인 피해를 입을 경우 대상이 쓰러지기 전의 시간으로 돌아가게 되며, 600/850/1100 (+2.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8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웬만하면 3렙에 q를 찍고 가끔 정말 확실하게 갱호응 하고 싶을 때 e를 찍어주기도 합니다.




●스킬 마스터 순서



RQWE


스킬 콤보

 qwq가 기본 틀인 건 누구나 아시겠죠? 근데 를 쓰게 되면 활용 방안이 생각보다 다양해집니다.


 
스킬 활용 팁
1. qw평q

 상대방이 q를 맞게되면 먼저w를 돌려주고 천천히 각을 봅니다 wq가 빠르면 w 안쓰고
 
있어도 상관 없지만 삑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기 때문에 먼저 돌려줍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상대는 폭탄을 피하려고 무빙을 치게되는데 그 심리전 사이에 여유롭게 평타를 칠 수 있는 각이 나와요 평타 툭툭 쳐주면서 상대 무빙보고 신중하게 두번째 폭탄 날려줍시다

(솔직히 잘 쓰지는 않는 콤보)




 2. qwq

 평타를 섞을만한 여유가 없는 빡센 상대라면 qwq만 해주시거나 q만 던지셔도 좋아요

 초반 라인전에서는 e감속 없이 이렇게 던지는 건 맞을 확률도 높지는 않고 마나 소모도 큰 데다가 오히려 딜 교환 손해볼 리스크도 커서 도주 경로만 차단해도 이득볼 수 있는 상황이 아닌 이상 거의 하진 않아요




 3. eqwq (+e)


*추가 : 기본적인 갱호응에는 이게 역시 1빠

1. 우리팀 정글이 백업을 봐주고 있다던가
2. 상대 정글러 위치가 확인됐을 때
3. 상대 정글이 와도 살아갈 수 있을 때
4. 미드에 와드가 빵빵해서 안전할 때
5. 상대 서폿위치가 확인되었을 때

상대가 e거리를 생각없이 내준다면 딜교환이나 갱호응으로 사용하셈 마지막(+e)는 상황따라 슬로우를 걸거나 도주용으로 사용ㄱㄱ

※저 위의 5가지 상황이 아니라면 낚시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하셈

하지만 나는 무빙에 일가견이 있다던가 해서 자신이 있거나 eqwq하고 e가속하나만 있으면 잘 살아갈 수 있는 적 미드 정글 조합이다 싶으면 과감하게 플레이하는 것도 나쁘지 않음

 상대방에게 슬로우를 걸면 폭탄 맞추는 게 훨씬 더 수월해집니다 

 e 찍으면 찍을수록 qwq를 맞추기 굉장히 쉬워지는게 느껴집니다

 e 1레벨에는 어느 정도 무빙해서 피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e 2레벨부터는 거의 얄짤없으니 8렙에 e하나 더 찍어주고 w선마 합시다!

갱 호응, 딜교환 어느 쪽이든 손색이 없고 가장 교과서적이며 기본적인 좋은 콤보입니다



상황이 된다면 중간중간에 평타도 센스껏 섞어주세요!


원활한 스킬 사용을 위해 여기서 잠깐 짚고 넘어갈 게 있어요

15초이고 스킬쿨을 돌리는 시간10초인데요

지금부터 나오는 4, 5, 6, 7번 콤보부터는 

쿨을 쓰고나서 로 돌려서 를 바로바로 쓸 수 있을 정도로 줄여야 제대로 들어갈 수 있는 콤보들이라 쿨감이 최소한 30%는 맞춰져 있어야 콤보를 좀 더 안전하고 부드럽게, 확실하게 넣을 수 있을 겁니다. 참고해주세요!

(언급해주신 '재홍' 님께 감사드립니다!)


 *효율적인 딜교환 가능 + 갱호응 콤보

 4. q(자신)ew(적)eq (평타)

 적당히 간보려고 던져본 q에 상대방이 맞아줬을 때 이속으로 거리를 좁힌 뒤 w 쿨 돌려주고
폭탄 맞추기 쉽게 e 슬로우 걸어주고 뒤로 빼서 안전거리를 확보한 다음에 
q로 기절 걸어주는 콤보입니다. 상당히 쓸 만해요



이것도 역시 콤보 도중에 상대방에 쫓기거나 급박한 상황이 아니면 기절걸고 평타도 섞어줍시다!



 *효율적인 딜교환 가능 + 갱호응 콤보

 5. (자신)eq---(맞으면)---w(적)eq


 4번 콤보와 원리는 같아요 q을 던지기 전에 먼저 e 이속으로 적당한 거리를 만든 다음 q 던져주고
맞으면 위와 같이 w슬로우 폭탄 해주는 콤보입니다 
만약 q 안맞았으면 걸어서 뒤로 빼거나 여차하면 w(셀프)e써서 가볍게 빠져주시면 됩니다


*추가 : 슬로우만 걸어도 갱호응이 충분한 경우에는 

(자신)e이후, 급할 때는  (자신)e가속만 하고 붙어
w(적)eq로 슬로우만 걸고 q로 깨알 딜링만 넣어 줘도 됨




 ★팀원(특히 탱커, 브루저)과 함께하는 이니쉬 or 추노 콤보

 6. q(팀)e(팀)e(자신)q(팀)

 7. e(자신)q(팀)we(팀) q(팀)



 이 콤보는 이니쉬에 있어 굉장히 유용합니다

질리언에 대한 이해도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은 콤보만 보고도 바로 이해하셨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이해가 안되신 분들도 아래 설명과 더불어 직접 한 두번 해보시면 금방 체습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질리언이 한타 때 안전한 포지션에 있으면서도 넣을 딜과 cc는 다 걸어주며
한타에 기여해주는 방법 중 하나는 팀에게 qe를 걸어주는 겁니다



우리팀 브루저가 q거리가 될 때에는

  6. 콤보대로 qe를 걸어주고 w돌리고 e로 셀프 가속한 뒤에 확실하게 포지셔닝 하고 우리팀 브루저에게 q를 맞춰주시구요


우리팀 브루저가 조금 멀리 있을 때는

 7. 콤보대로 (셀프)e로 우리 팀 브루저와 거리를 좁혀주고 q폭탄과 (브루저)e 가속을 주고 따라가서 거리가 된다면 q로 스턴연계를 해줍시다

머리 위에 폭탄 달고 미친 속도로 적진을 파고드는 우리팀 브루저, 탱커를 따라가 q를 맞춰줌으로써 광역 딜링&스턴을 걸어주게 되면 그 한타에서 2인분 이상은 확정짓게 됩니다!



※그리고 이 콤보는 대체로 우리팀이 이니쉬를 걸 때에 많이 사용하는 콤보에요 
한타 때 이 콤보들을 꼭 성공시키실 필요는 절대로 없고요 상황 따라서 직접 팀(주로 원딜)을 지키면서 플레이하던가 상대팀 딜러라인을 직접 노린다던가 하는 플레이로 유동적으로 플레이를 해주시면 됩니다!



 워낙 스킬 자체는 사용법이 명확하고 단순한 캐릭이라 콤보라 할 것도 없는 걸 콤보라고 늘여놓긴 했지만 
진짜 이 외에는 콤보라고 할 만한 건 찾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특별하게 상대 도주기가 곧 쿨이던가 하는 이유로 빠르게 기절을 걸어야 하거나 qwq맞으면 확실한 킬각이다─
이런 경우가 아니면 콤보 중간중간에 평타도 섞어주며 천둥군주가 터지는데 꼭 기여해줍시다















 

스킬 활용법
q 

상대 챔피언, 우리팀 챔피언, 자신, 미니언 머리 위에 던지고 겹쳐 던지기



시간을 되돌려줍시다


우리팀 물러오는 상대 챔피언 굼벵이로 만들어주기 / 
도망가는 상대 챔피언 굼벵이로 만들어주기 / 
우리팀 원딜 카이팅에 날개를 달아주기 / 
소규모 교전, 한타에 빠른 합류 / 
상대팀을 추노하는 우리팀 도와주기 / 
솔킬 내기 직전인 우리 팀원에게 걸어줘서 어시먹기(이거핵꿀) / 
우리팀 이니쉬에이터가 효율적인 이니쉬를 하도록 도와주기 (블츠, 쓰레쉬, 레오나 등등) / 
우리팀 잘 큰 딜러가 날아다닐 수 있게 해주기 (특히 마이 퀸한테 이속 주면 되게 좋아합니다)

등등


죽어가는 우리팀 살려주기 - 

죽어가는 우리팀 원딜 살려주기 / 
죽어가는 나 자신 살려주기 / 
어그로 끌 거 다 끌다가 빠져나가기 힘들어보이는 우리 팀 앞라인 살려주기


필요할 때에는 Flash(점멸)플도 아끼지 말고 Flash(점멸)r 해줍시다

플까지 써서 팀원들을 구해주면 팀원과의 유대 관계가 돈독해지며 골드 이득과 더불어 멘탈 이득도 챙기며 승리는 가까워질 겁니다





그리고 상대편에 람머스 같은 돌진해오는 발 빠른 친구들 그리고 각종 뚜벅이 친구들이 있다면 겁 먹지 말고

순식간에 e 한방으로 굼벵이로 만들어 줍시다!

라인 푸쉬

이거 개꿀
 
 

q 3렙 qwq 원거리 미니언 정리


주문력 15룬 들면 q 3렙에 원거리 정리되고

주문력 25룬 들면 q 2렙에 원거리 정리됨



q 4렙 qwq 근거리 미니언 정리, q평(혹은 q평평)에 원거리 미니언 정리


가 가능합니다 라인푸쉬 하는데 폭탄으로 딸피남기고 cs 다 날아가는 경우가 있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자로 오는 미니언들 중에서 앞에서 두번째에 있는 가운데 근거리 미니언에게 qwq 해주면


q 두 개 데미지를 근거리 미니언 3마리에게, q 한 개 데미지를 원거리미니언 1~2마리에게 입힐 수 있습니다 (미니언이 1자로 올 때에 한해서)



라인 정리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개꿀팁
이거는 안 알랴주려 했는데 걍 알랴줌

궁쓰고 살아나는 순간이나 갱와서 엘리스 고치 쳐맞고 묶여서 쳐맞고 있는 때와 같은 위험한 상황일 때 QW쿨이 돌면 자기 머리 위에다가 QWQ하고 E로 째셈 죽이려고 웅성웅성 모여있는 거 다 기절 시키고 유유히 빠져나가는 그림 엄청 많이 나옴 개꿀




*추가 : 블루 없어도 쿨감 45퍼 맞출 수 있도록 합시다

모렐로 (20%) + 쿨감신 (10%) 
+ (10%) + 특성 (5%) = 45%!


처음 질리언 할 때에는 여눈이 참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Fly선수의 템트리를 보고 영겁으로 완전히 굳혔습니다
겁가세요 영겁 짱짱

첫 귀환 템으로 을 가면 라인전에서 마나가 부족하다 싶을 때 블루가 젠되서 딜이나 유틸면에서 손실이 전혀 문제없다고 생각합니다

첫 귀환 돈이 애매하다 싶으면  하위템으로 만족합시다

만약 첫 귀환에 돈이 1200골드 이상 모였다해도 카탈을 사기보다는 을 사주고 카탈 하위템을 사줍시다
주문력 40이 있고 없고는 딜 차이가 생각보다 커요 가서 딜로스 없애줍시다

걍 꼴리는 대로 사면 됨 카탈도 좋고 방출도 좋음
예를 들어 나는 1800원 좀 넘게 있으면 방출 사파이어 루비 사고 충전물약에 핑와삼

충전물약도 은근히 좋음 돈 되는 대로 가는 편인데 3판 중 2판은 가는 듯


영겁을 최대한 빠르게 맞춰주시고 그 이후에 모렐로 하위 신발 돈 되는대로 아무렇게나 섞어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추가 : 요즘은 빠른 라인 복귀와 합류 속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영겁과 더불어 신발을 최대한 빨리 올리는 게 좋다고 생각이 듬 

올리는 도중에 돈이 애매하면 똥신을 구매하도록 하고 영겁을 올렸으면 쿨감신 빠르게 올리는 게 좋음

단돈 900원에 맛보는 쿨감 10%빠른 이속의 꿀옵션은 최대한 초반부터 빨리 채워서 꿀빨아야 됨

─────────────────────────────────────────────────
 
여전히 영겁모렐로 굉장히 좋습니다
 
템트리는 큰 변동 없이 이렇게 가주시면 될 것 같네요
노 딜로스 적당한 체력, 부족하지 않은 마나
 
 
─────────────────────────────────────────────────
 
 
 
쿨감이 중요해서 신발은 고정이에요 룬 특성 모렐 신발 합치면 쿨감 40%가 무난히 찹니다 


그 이후 템은 루덴을 가시든 뭘 가시든 자유지만 저는 3-4 코어 순서가 데캡 보이드에서 바뀐 적이 한 번도 없었어요

하지만 뭘 가도 큰 차이는 없으실테니 취향껏 가주시면 됩니다

예외로 상대 마저 똘똘이가 2명 이상 있으면 보이드를 빨리 올려주셔도 무방합니다

훌륭한 유틸성으로 소규모 규전이나 한타에서 충분히 좋은 포지셔닝과 도주가 가능한 질리언에게 존야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진 않지만 존야궁으로 2중 어그로 끌거나 우리팀을 살리고 살아남기 위해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구요

제드 같은 경우도 초반에는 원콤도 솔직히 잘 안나고 애초에 파밍만 하며 들어올 각 자체를 안 줄 수도 있어요 위험하면 자신에게 궁써서 살아남을 수도 있고 초반엔 굳이 존야 필요 없지만
중후반가면 제드 노궁 콤보에 허무하게 궁이 빠지고 궁으로 마무리당할 수 있으니 4-5코어쯤으로 올려주시는 것도 좋다고 봐요

상대 ap가같이 스킬 피하기는 버거운데 너무 쎄거나 상대팀 ap딜러가 2명 넘어가면 고려해볼만 합니다

*추가 : 을 올릴 예정이면 쿨감이 오버(18레벨 기준 55%)되기 때문에 신발은 마관신 가도 됨




하지만 필자는 초반 빠른 신발과 빠른 쿨감 채우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므로 쿨감신 추천

초반에 꿀빨고 나서 극후반에 마관신로 바꿔도 늦지 않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라인 미는거 따라 밀고 갱호응 할 때 e만 걸고 평타로 치면서 700거리 유지하고 뚜까패다가 우리팀 E탈 곳 없을 때 qwq 조져주면 됨
르블랑
르블랑 w보다 질리언 q가 더 기니까 미니언 먹을 때 르블랑 qw 혹은 w이후 사슬e안맞는 포지션(미니언들 사이 같은 곳)에서 CS먹을 때 폭탄 견제 가능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케일
안나오긴 하는데 개쉬움 슬로우 걸고 qwq 백
트위스티드 페이트
점멸 골카 빼면 시체 사거리 능욕
초반 견제는 다른 챔프와 마찬가지로 상대방 cs 먹을 때 스킬 써서 해줍시다 
cs평타로 먹을 때 때리면 정말 그냥 논타겟이라도 십중팔구는 맞아요


초반 운영법

상대방 cs먹을 때 q 날려줍시다 상대가 평타로 cs를 먹었다면 대가로 폭탄 하나가 상대 머리 위에 돌고 있을 겁니다

q가 맞았다면 상대 무빙보고 유동적으로 wq평(+평)도 때려줍시다



패시브 활용
Time in a Bottle(시간의 유리병) 내 말 잘듣는 애들한테 써주면 됩니다


마치며 


위 세부사항과 더불어 챔피언별 대응법도 슬슬 업데이트할 예정이구요,


 부족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날카로운 지적 부탁드립니다




 말재간이 그닥이라 깔끔하지도 않고 길기만 한 공략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드 질리언으로 건승하시길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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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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