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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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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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들스틱, 종말의 전조
Fiddlesticks, The Harbinger of Doom
12
17
1
2/2
피들 그는 고인이 되었습니다.

- 라나사(2016-11-16, 조회수: 7438)

암살자 리메이크 되고 뜬금없이 고인된 피들의 명복을 빕니다.

피들스틱, 종말의 전조
소환사 주문 천리안 정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4.4 (+94) 2192.4 마나 500 (+28.0) 976
공격력 48.4 (+2.63) 93 공격 속도 0.625 (+2.11%) 0.849
5초당 체력회복 5.61 (+0.6) 15.81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30 (+4.7) 109.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480.0 480.0
  • 치명타 피해 +2.23%
    x9
  • 치명타 피해 +0.78%
    x9
  • 치명타 피해 +0.56%
    x9
  • 치명타 피해 +4.4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 피해
    +45.51%
총 가격 : 25,215 IP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무해한 허수아비 (Dread)
피들스틱의 장신구는 '허수아비'로 대체됩니다.

피들스틱의 레벨이 오를 때마다 '허수아비'가 힘을 얻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6레벨 : '허수아비' 설치 시 6초 동안 근처의 와드가 드러납니다.
공포 (Terrify)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15/14.5/14/13.5/13초
기본 지속 효과 : 전투에서 벗어나 적의 시야에 보이지 않을 때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이 1.25/1.5/1.75/2/2.25초 동안 공포에 질립니다.

사용 시 : 대상을 1/1.25/1.5/1.75.2초 동안 공포에 빠뜨리고 대상 현재 체력의 6/7/8/9/10%(주문력 50당 1%)(최소 40/60/80/100/12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최근 공포에 질렸다면, 대상 현재 체력의 12/14/16/18/20%(+주문력 50당 2%)(최소 80/120/160/200/24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
풍작 (Drain)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주변 적들의 영혼을 흡수해 2초에 걸쳐 초당 50/80/110/140/17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대상이 잃은 체력의 최대 12/14/16/18/2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피들스틱이 감소 전 입힌 피해량의 25/32.5/40/47.5/5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대상이 미니언인 경우 15%만 회복합니다.

정신 집중이 끝나거나 더 이상 수확할 대상이 없는 경우,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의 60%를 돌려받습니다.

몬스터에게는 135%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50%만큼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15%만큼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650)
수확 (Dark Wind)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어둠의 마력을 방출하여 지정한 초승달 모양 지역에 70/105/140/175/21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당한 적을 1.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초승달 모양 지역의 중심에 있는 적은 지속시간 동안 침묵 및 둔화 상태가 됩니다.
까마귀 폭풍 (Crowstor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10/80 초
1.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해 대상 지역으로 순간이동한 뒤 까마귀 떼를 불러내어 매초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 유닛에게 150/250/35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까마귀 떼는 5초 동안 유지되며 최대 총 750/1250/175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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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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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라인 / 정글 운영법

  정글요? 레드 블루에 작은 거 없애고 칼날 숫자 늘어나면서 정글 속도 똥망 

 

 

초반 운영법

 

 그런거 없어요. 망했어요.

중반 운영법

  궁 쓰면서 뭐 좀 해야 될 것 같은데... 풉, 밤의 끝자락이란 놈이 생겨남. 퀵실이 말자하 스카너 뺨 때리는 격이라면

이 놈은 쌍으로 때리는 격임. 말자하 패시브가 이제 모든 챔들이 보유하게 된 격임 ad탬이니 괜찮은거 아니냐? ap는 예전부터 존야가고 퀵실 가면 끝이었음. 정 안되면 3코어나 4코어에 벤시가면 피들 할거 없었음. 1코어로 로아+클린즈도 할거 없음ad들이 이제 퀵실에 밤의 끝자락 가면 피들 울면서 맞음.  

 

후반 운영법

 여기서 피들한테 어퍼컷 때리는 탬이 또 한개 생겨남 서폿용탬인 구원. 이거 피들 궁쓴 자리에 깔면 피들 궁에 죽을 확률 반은 줄어들음.  거기다 피들 존야 풀릴 때쯤에 트루뎀 들어옴 아파

 

팀파이트시 역할

  없음 

 

챔피언별 대응법

 관짝으로

 

마치며

 피들은 라이엇이 의문의 크리를 안겨줌으로 고인이 되었음. E 튕기는거 바뀌면서 할만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E가 3번 더 튕기지 않는 이상 망함. 튕겨도 망함. +미니언 중립몬스터 데미지 들어가는거 올려주면 어떻게 될진 모르겠음. 근데 올리면 또 사기 됬다고 너프 먹을 느낌임. 


 p.s 밴시 스킬 한개만 씹는게 정상인데 피들 스킬 세개 다씹는 버그는 언제쯤 고쳐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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