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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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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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Miss Fortune, The Bounty H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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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포 템트리

- Aglgagl(2016-11-18, 조회수: 10759)

시즌7 미포 템트리 위주 글입니다.

나머지는 추후 수정할 예정입니다.
미스 포츈, 현상금 사냥꾼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3) 2391 마나 300 (+40) 980
공격력 52 (+2.4) 92.8 공격 속도 0.656 (+3%) 0.991
5초당 체력회복 3.75 (+0.65) 14.8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8 (+4.2) 99.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사랑의 한 방 (Love Tap)
미스 포츈이 새로운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기본 공격으로 (+0.5~1.0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반으로 줄어듭니다.
한 발에 두 놈 (Double Up)
마나 소모: 43/46/49/52/55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미스 포츈이 튕기는 총알을 적에게 발사하여 두 대상에게 각각 20/45/70/95/120 (+1.0AD)(+0.35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두 번 모두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활보 (Strut)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기본 지속 효과: 5초간 직접적인 피해를 받지 않으면 미스 포츈의 이동 속도가 25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5초간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동 속도가 55/65/75/85/95까지 증가합니다.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총알은 비를 타고 (Make It Rain)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미스 포츈이 공중을 향해 쏘아올린 수백 개의 총알이 0.5초 뒤 지면에 내려 꽂히며 2초 동안 70/100/130/160/190 (+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40% (+주문력 100당 6%) 늦춥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400)
쌍권총 난사 (Bullet Tim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미스 포츈이 3초 동안 정신 집중 상태로 총을 난사해 공격 한 차례에 (+0.75AD)(+0.2A5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 14/16/18회 공격)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즌7 가장 큰 변화는 드락사르, 도미닉 등을 안가는 것입니다.
순간 딜 보다 오래 살아남아 지속 딜을 해주고 최대한 궁딜을 올려서 버티는 플레이를 해줘야 합니다.
즉 적절한 방템과 방관템을 함께 가줘야 합니다.

미포의 경우 첫번째 템이 가장 중요한데 첫 귀환시 BF를 뽑을수 있다면 가줍니다.
BF 불가시 단검, 즉 톱날단검 템트리를 올려줍니다.

두번째 템으로는 두가지로 나뉘는데 첫번쨰는 BF를 갔을 경우와 톱날단검 템트리, 즉 단검을 갔을 경우입니다.

1. BF갔을 경우 - 정수약탈자를 한번에 갈 수 있을 골드라면 바로 가줍니다. 하지만 정수약탈자가 골드가 안된다면 톱날단검을 가줍니다.

2. 톱날단검 템트리 - 요우무 골드가 된다면 바로 가줍니다. 안되었을 경우 전투망치를 가서 요우무를 준비해 줍니다.

이렇게 첫번째 코어템이 완성되었을 경우 두번째 코어템은 밤의 끝자락을 가줍니다.

이유는 두번째 코어템 완성되어가는 시간대가 6렙과 겹치는데 이때 적의 다이브나 3인 혹은 4인 갱시 궁데미지가 조금이라도 더 들어간다면 더블킬, 혹은 트리플킬이 나오게 되고, 최악의 경우라도 타워를 지킬수 있게 됩니다.

세번째 코어템은 칠흑의 양날도끼를 가줍니다.
더이상 도미닉등의 템은 가지 않고 칠흑의 양날도끼를 가주게 됩니다.

네번째는 상대의 반응을 보고 유동적으로 가줍니다.
내가 많이커서 상대들이 나만 노린다거나, 적 암살자들이 많이 컸을경우 망자의 갑옷을 가줍니다.
적이 에이피가 잘 큰 경우라면 당연히 주문포식자를 가게 됩니다.

팀에 탱이없이 딜러만 잔뜩있다면 수호천사를 가주면 됩니다.
수호천사가 활성화 되는동안 우리편이 상대를 잡거나 도망치게 해줄 것입니다.

마무리로 흥할 경우는 인피를 가주고 신발은 신속의 장화를 가줍니다.

위 그림으로 나온 아이템 빌드는 가장 최적화 되었을때 가는 것입니다.

반드시 템은 유동적으로 가야하니 그림만 보지 마시고 설명해 드린대로 상황별 대응 아이템을 보시고 가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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