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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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Darius, The Hand of Nox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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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하는이유가 있나?

- 롤chung(2017-02-02, 조회수: 6143)

안녕하세요 다리를 즐겨하는 한 사람으로써 이렇게 글을 써보게
됩니다
아직은 미흡하지만 공략 잘 봐주셧음 합니다

다리우스장점
1.우월한 딜
2.그랩기능
3.잘크면 못막음
다리우스단점
1.뚜벅이
2.거리조절을 못할시 딜로스


다리우스, 녹서스의 실력자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2.24 (+114) 2590.24 마나 263 (+37.5) 900.5
공격력 64 (+5) 149 공격 속도 0.625 (+1%) 0.731
5초당 체력회복 9.85 (+0.95) 26 5초당 마나회복 6.59 (+0.35) 12.54
방어력 39 (+5.2) 127.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5,829 IP
빨강에 공격력 9개 또는 공격력 6개 공속 3개
나머지는 거의 고정으로 갑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일단 다리의 특성은 보통 3가지로 나뉩니다
천둥군주

착취

파괴전차

먼저 천둥군주는 잠깐씩 딜교를 할때
우위를 점할수 있으며 초중반 딜 모두 준수 하게 나옵니다
하지만 초반에 천둥군주가 쿨일시 딜로스가 생길수 있으며
천둥군주를 쓴다하더라도 적이 원거리 딜러일시 거리가
근접해지지가 않아 천둥군주는 보통 적이 ㅈ밥일때 갑니다

2번째는 착취
착취는 딜교를 할때 피관리와 추뎀으로 잦은 딜교를 통해
이득을 취할수 있습니다 근거리 캐와 잦은 딜교를 할때
ex)야스오 등등
다리에게는 아주 좋은 특성입니다

3번째는 파괴전차
파괴전차는 E를 사용할시 발동 되며 E만 쓰면 되는게아닌
E로 적을 끌어야 발동이 되는 시스템이라 E가 쿨일때 적이
딜교를 걸어왔을 시에는 난감합니다 하지만 E를 맞추면
쉴드량으로 인해 적과의 딜교를 완전히 쓸어버리고
한타때 적이 많을수록 쉴드량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한타에도 도움이 되는 특성입니다

특성은 취향껏!


다리의 스펠은 3가지로 나뉩니다
유체화 점멸
점화 점멸
텔포
유체화는 적과의 거리유지와 추노 면에서는
완벽한 스펠입니다 뚜벅이지만 우월한
이동속도와 쿨타임이 짧은게 장점이죠
저는 보통 이 스펠을 들고갑니다
단점은 적이 거리를 확 벌릴수있는
ex)케이틀린,베인
등등은 잡기가 에메합니다

점화는 보통 자신이 킬을 딸수있다
라인전을 보겠다 하시는분들이 가는
스펠입니다
다리의 패시브와도 시너지가 좋아
굳이 적을 따라가지않아도 패시브와 점화로
인해 알아서 죽죠 하지만 이스펠은
유체화가없어 뚜벅이가되어 적 탑이
원거리라면 매우 헬입니다 점화 같은 경우는
문도나 블라디 같은 피흡챔이 있을때 저는
듭니다

텔포는 복귀텔로 방금 죽은걸 만회 할수있고
텔로밍로 이득을 취할수도있는 다제다능한
스펠입니다 물론 맵리딩은 기본이고
상황 판단 능력도 있어야합니다
무엇보다 텔쓰다 끊키지 않게 조심해야합니다





과다출혈 (Hemorrhage)
기본 공격과 스킬 공격으로 적들이 출혈을 일으켜 5초에 걸쳐 13~30 (레벨에 따라) (+0.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 (Decimat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주위 원형 범위의 적 모두에게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킬 범위의 외곽에 있는 챔피언들은 도끼날에 맞아, 50/80/110/140/170 (+1.0/1.1/1.2/1.3/1.4 총 공격력)를 입습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 하나당 다리우스는 잃은 체력의 15/30/45%(맞힌 적 챔피언이 1명/2명/3명일 때)를 회복합니다.(최대 45%)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마비의 일격 (Crippling Strike)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다음 번 기본 공격이 총 공격력의 140/145/150/155/160%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간 90% 감소시킵니다.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포획 (Apprehend)
마나 소모: 70/60/50/40/3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의 방어구 관통력이 20/25/30/35/4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녹서스의 단두대 (Noxian Guillotine)
마나 소모: 1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25/250/375(+0.75 추가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E-평-W-평-Q-평 간보다가 궁

 

스킬 활용 팁


먼저 다리우스는 패시브의 5스택을쌓아야

합니다

그이유는 다리의 패시브가

공격력과 궁극기의 데미지를

높혀주기 때문이죠


Q는 범위가 따로 정해져 있는데 도끼 날에

맞춰야 데미지가 더증가함과 잃은체력

회복이 되지만 바로 근접에서 맞춰버리면

이게 딜인가 할정도로 딜이 안나옵니다

꼭 도끼날로 맞춥시다


W는 슬로우와 평캔이 가능한 스킬입니다

평캔으로인해 2~3스택은 쉽게 쌓을수 있죠

W 은근 좋은 스킬입니다 파밍할때도

W를 써서 먹으면 W 쿨타임 반감에 마나회복 입니다 W써서 파밍하세염


E가 다리의 뚜벅이를 반뚜벅이로 만드는 스킬입니다

광역 그랩용 스킬이고 판정은 에어본 판정

이거 빚나가면 한동안 뚜까 맞아야 해요

신중하게 씁시다


R은 그냥 대가리 찍으세요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다리 템은 블클은 거의 필수템입니다
나머지는 상황에 AD가 잘컸으면 AD방템
AP가 잘컸으면 AP방템 폭딜이 심하면 스테락
등등 상황에 따라서 가주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티모
선신발 티모는 영혼 찢깁니다
케넨
거리가 안담
베인
가끔 일반에서 탑베인 만나는데 영혼 털림 거리주는 베인이 거의 없음
탑말고 한타에서도 카이팅이 너무 심함
유체화 말고는 노답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머지 탱커들이나 물몸 근거리들은 쉬워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딜교

 

중반 운영법

 킬줍하다가 한타때 원딜-미드순

또는 적에게 암살자있을시 원딜 물러오는애들 대가리

 

후반 운영법

 유통기한 올 시점임

빨리 끝내세여

 

팀파이트시 역할
적원딜 물거나
우리원딜 지키거나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미흡한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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