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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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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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르반 4세, 데마시아의 귀감
Jarvan IV, The Exemplar of Demac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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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이 무조건 흥할 수 밖에 없는 자르반 정글!

- Jwdo(2017-07-31, 조회수: 8824)

 

자르반 4세, 데마시아의 귀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4) 2408 마나 300 (+55) 1235
공격력 64 (+3) 115 공격 속도 0.658 (+2.5%) 0.938
5초당 체력회복 8.18 (+0.7) 20.08 5초당 마나회복 6.5 (+0.45) 14.15
방어력 36 (+5.2) 12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공격 속도 +0.6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공격 속도
    +5.76%
총 가격 : 7,062 IP
자르반은 순간딜이기 때매 빨갱이 왕룬은 공격룬 사용 

노랭이는 정글링을 위해 방어
파랭이는 개인적으로 공속룬 정글링이 편함 / 마저는 초중반엔 크게 영향이 없다고 생각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장의 군가 (Martial Cadence)
재사용 대기시간: 6/5/4/3초
자르반 4세의 첫 기본 공격은 적에게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는 적이 보유한 체력의 7%만큼 추가 물리 피해(최소 20)를 입힙니다. 이 효과에 당한 목표는 짧은 시간동안 이 효과로 인한 피해를 다시 받지 않습니다.
용의 일격 (Dragon Strike)
마나 소모: 45/50/55/60/65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자르반 4세가 창을 길게 늘려 창에 맞는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1.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방어력을 10/14/18/22/26% 낮춥니다.

창이 깃발에 맞으면 자르반 4세가 깃발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며 자르반과 부딪히는 적들을 모두 공중으로 날려버립니다. (사정거리: 770)
황금빛 방패 (Golden Aegis)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5초 동안 60/80/100/120/140 (+0.7 추가 AD) (+근처에 있는 적 챔피언 한 명당 최대 체력의 1.3%) 의 피해를 막아주는 방패를 만들고, 2초 동안 주변 적의 속도를 15/20/25/30/35% 늦춥니다. (범위: 600)
데마시아의 깃발 (Demacian Standard)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데마시아의 깃발을 근처에 던져 적들에게 80/120/160/200/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은 8초 동안 유지되며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 챔피언의 공격 속도를 20/22.5/25/27.5/30% 올려줍니다. (사정거리: 860, 범위: 1200)
대격변 (Catacly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 챔피언을 향해 용감하게 뛰어들어 3.5초 동안 적을 지나갈 수 없는 벽으로 둘러 쌉니다. 벽 안의 적들은 200/325/450 (+1.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벽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적이 반응이 느릴 때

우선 근처까지 걸어감 -> (둔화) -> 평평 -> 상대가 도주기를 쓸때 ->  -> 


적이 바로 반응할 때


바로   ->  -> 평 -> 


스킬 활용 팁

* 갱을 갔을 때 우리라이너가 벽을 뛰어 넘을 수 있거나, 나 혼자 딜교해서 밀리지 않으면    선궁

* 다리 같이 싸우다 내가 뒤질 것 같은 경우는   를 먼저 쓰고 그 다음  쓰는게 안전 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시작아이템, 진리죠 무조건 요고

 
쿨감이랑 딜을 위해서 갑니다. 
그리고 파랭이 대신 빨강은 가는 이유는 자르반은 굳이 둔화가 필요없을 만큼 씨씨기가 충분하고 선진입이 많아서 피해량감소가 꿀입니다.

 신발은 좀 개취인듯, 저는 개인적으로 갱킹을 많이 다니기 때문에 신속 많이 갑니다.

----------------------------------- 여기까진 무조건 -------------------------------------


여기서 부터 유동적으로 변합니다.

 게임이 무난할 때

 게임이 어렵거나 굳이 나의 딜이 1도 필요없을 때


거대한 히드라<br /> 게임이 개발랐거나 팀이 장애라서 내가 무조건 딜러 짤라야 할 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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