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09) | 2463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방어+4
- 체력+120.6
- 주문력+25.56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으로 짧은 거리를 도약한 후 착지하면서 적들에게 60/110/160/210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쿠거 형태일 때 유닛을 처치하면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로 줄어듭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80/140/200/260 (+0.4 추가 AD)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멀리서 창을 맞춘후 쿠거폼 W - E - Q
상대가 도주기가 있다면 쿠거폼 W - Q - E
라인전시에 갱킹법은
창을 섣불리 던지기보단 아군의 CC기 호응 뒤 쓰거나,
뒤쪽으로 가서 거리를 좁힌뒤
평타 툭툭치다 창맞추시면 됩니다.
초반 정글링할때는 스킬 사이 평타를
많이 섞어주셔야 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기본적으로 물몸인 니달리기에 대부분의 암살자는 힘듭니다.
선공 당할시 못이깁니다.
알파로 스킬을 씹고 CC기가 없는 니달리는 아무것도 못하고 죽기 쉽상입니다.
중후반전에 카정울 가서 마이를 많이 망쳐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정으로 상대와 나의 성장 격차를 많이 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타에서는 원딜의 옆에서서 힐로 지키다가
창을 던져서 각이 나오면 들어가서 딜하시면 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