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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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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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드, 영겁의 수호자
Bard, the Wandering Careta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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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라인전, 역전의 한타! 성배가는 바드

- 정글러001(2017-09-15, 조회수: 7379)

안녕하세요.

바드를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계속 플레이하다보니 어느새 바드만의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바드는 독특한 스킬들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는 챔피언입니다.

그만큼 손도 많이타고, 처음만나는 사람과 게임을 하게되는 솔로랭크에서는 

바드특유의 플레이가 어려울 수 있으나, 어느정도 익숙해지게 되면 

라인전부터 한타까지 어느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 챔피언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드의 장점Traveler’s Call(방랑자의 부름)패시브 정령을 활용해 초반에 강력한 데미지+후반에 광역슬로우
                 (벤시도 정령으로 벗겨짐!)
                 Cosmic Binding(우주의 결속)q우주의 결속으로 인한 라인전, 한타에서의 강력함,
                 Magical Journey(신비한 차원문)e신비의 차원문으로 인한 빠른합류, 뛰어난 생존력
                 Tempered Fate(운명의 소용돌이)r운명의 소용돌이로 짤라먹기, 지는 한타도 뒤집는 능력 이라면

바드의 단점은 몸이 생각보다 약한 점, 원딜이 cs받아먹을 때 정령있으면 한대를 못쳐
                 주는점, 모든 스킬의 활용에서 숙련도가 들어난다는 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솔로랭크를 선호하시는 분보다는 팀랭크, 클럽스크림, 대회를 

준비하시는분이 하면 좋은 픽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킨은 다 이쁘지만, 눈싸움달인=나무정령>음유시인 순으로 추천드립니다.

(전 3개다 독특한 매력때문에 다 쓰고 있어요)


이번시즌에는 게임을 많이 못했네요.
바드, 영겁의 수호자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3) 2381 마나 350 (+50.0) 1200
공격력 52 (+3) 103 공격 속도 0.658 (+2%) 0.882
5초당 체력회복 5.5 (+0.55) 14.85 5초당 마나회복 6 (+0.45) 13.65
방어력 34 (+5) 11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00.0 500.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1
  • 방어 +0.91
    x1
  • 마법 관통력 +0.87
    x1
  • 방어 +1
    x1
  • 10초당 금 +0.25
    x1
  • 체력 +8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주문력 +1.19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10초당 금 +1
    x1
  • 주문력 +4.9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13
  • 마법 관통력
    +1.49
  • 방어
    +1.91
  • 10초당 금
    +1.25
  • 체력
    +32.12
  • 주문력
    +6.14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4,511 IP
*룬은 취향입니다.

표식에는 성향에 따라 마관/방어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쌍관은 물관으로 바뀐뒤 효율이 많이 떨어져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인장에는 체력/방어/성체 

문양에는 마저/고정 주문력 

정수에는 이속/주문력 중에서 고르시면 되는데

저는 표식에 마관 고정하고 라인전 세게 가져오려면

마관/체5방4/주문력/주문력

로밍이나 초반에 교전이 많을 것 같으면

마관/성체/마저/이속 들고 게임 들어갑니다.

*고대주화 템트리 사용시에는 방/10초당 골드/주문력/10초당 골드 이렇게 들어줍니다.
 (주문력에 마저 넣어도 무방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전통의 0/18/12를 사용합니다.

취향이라면 책략에서 3째줄의 무자비(Merciless)무자비, 5째 줄의 위험한 게임(Dangerous Game)위험한 게임, 정확성(Precision)정확성 

결의에서 룬 갑옷(Runic Armor)룬갑옷 정도인데 전부 취향대로 찍으시면 됩니다.

핵심특성은 천둥군주의 호령(Thunderlord's Decree)바람술사의 축복(Windspeaker's Blessing)굳은 약속(Bond of Stone)중에 고르시면 되는데

일단 천둥군주의 호령(Thunderlord's Decree)(천둥군주의 호령)은 바드가 터트리기 매우 좋은 특성입니다. 

정령강화평타 이후 q를 맟추거나 평타 한대를 더 치면 바로 터집니다.

바람술사의 축복(Windspeaker's Blessing)(바람술사의 축복)은 w쿨이 길고 힐량도 적은 바드는 메리트가 없습니다. 

굳은 약속(Bond of Stone)(굳은 약속)은 간간히 보이는데 바드가 체력이 높지 않아 효율이 나쁩니다. 

연구해볼 가치는 있어보입니다.
점멸 : 고정

 

점화 : 바드에게 개인적으로 정말 잘어울리는 스펠입니다. 2렙이 빠른 바드에게

정말 강한 2렙 싸움을 부여합니다. 피 400이하 딜러는 q-정령평타 점화로 순식간에

비명휭사 가능합니다. 

탈진 : 적팀에 Zed(제드)Talon(탈론)이런애들 보이면 들어주시면 됩니다.
방랑자의 부름 (Traveler’s Call)
바드가 맵에서 무작위로 고대의 종을 끌어모읍니다. 바드가 고대의 종 근처로 이동하면 종을 모으며 경험치가 20 증가하고 최대 마나의 12%를 회복합니다. 2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이동 속도가 24% 증가합니다. (최대 10회)

정령은 8초마다 생성되며 바드의 기본 공격은 정령을 소모해 35 (+0.4AP)+고대의 종 5개당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수집한 고대의 종에 비례해 추가 효과를 적용합니다.

정령 생성 시간과 최대 생성 수는 모두 고대의 종 수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고대의 종이 5개일 때는 정령이 1초 동안 둔화 효과도 적용합니다.
고대의 종이 15개일 때는 정령이 주변 지역과 적 뒤쪽에도 피해를 입힙니다.
고대의 종이 35개일 때는 피해 범위가 커집니다.
이동 속도는 80%까지 중첩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는 5분이 지난 후 1분당 1씩 증가합니다.
우주의 결속 (Cosmic Binding)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바드가 투사체를 직선으로 발사하여 80/120/160/200/240 (+0.8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투사체가 상대에게 명중하면, 첫 번째 명중 대상을 1/1.2/1.4/1.6/1.8초간 60% 둔화 상태로 만듭니다. 이후, 투사체는 대상을 뚫고 나아가며 관통 뒤 다른 상대 챔피언이나 벽을 명중시키면, 대상은 모두 1/1.2/1.4/1.6/1.8동안 기절합니다.
수호자의 성소 (Caretaker’s Shrin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짧은 시간 동안 치유력이 증가하는 체력 성소를 드러냅니다. 성소는 처음 발을 들이는 아군을 치유한 후 사라집니다.

성소는 나타난 직후 25/50/75/100/125 (+0.3AP)의 체력을 회복시키지만, 5초간 강화되면서 회복량이 최대 50/80/110/140/170/200 (+0.6AP)까지 증가합니다.

성소 획득시 20/22.5/25/27.5/30% (+주문력의 0.05%) 증가 후 1.5초에 걸쳐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800)
신비한 차원문 (Magical Journey)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에 차원문을 엽니다. 아군과 적 챔피언이 모두 이 차원문을 이용해 정해진 방향으로 해당 지형지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을 통과하는 일방 통행 차원문을 엽니다. 적과 아군 모두 입구 근처에서 통로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출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때 아군이 적군보다 33% 빠르게 이동합니다. 통로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00)
운명의 소용돌이 (Tempered Fa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95/80초
바드가 목표 지점에 영적 에너지를 발사하여 잠시 동안 모든 유닛과 포탑을 정지시킵니다.

바드가 대상 지점을 향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신비한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지면에 떨어지면 범위 안의 모든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포탑이 정지 상태가 되어 2.5초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고, 무적이 되는 대신 어떤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인 상태 이상 효과가 통하지 않는 에픽 몬스터들도 이 스킬의 영향은 받습니다. (사정거리: 3400)
스킬 빌드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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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
  • 15
  •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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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Traveler’s Call(방랑자의 부름) 

 패시브 방랑자의 부름입니다. 바드를 플레이하면 맵에 종이 나타나는데,

 

이를 먹게되면 마나, 소량의 경험치를 획득하게 되고 추가 이동속도를

 

획득합니다. 5개 먹을때마다 정령의 능력이 늘어나는데,

5개: 정령들이 1초동안 25%의 둔화효과를 적용합니다. 
10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정령이 최대 2마리 생성됩니다.
15개: 정령이 대상 뒤쪽의 원뿔 범위에도 피해를 줍니다. 
20개: 정령이 부활하는 시간이 7초로 감소합니다. 
25개: 둔화율이 10% 증가합니다.(둔화율 35%).
30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정령이 최대 3마리 생성됩니다. 
35개: 정령이 피해를 주는 원뿔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40개: 정령이 부활하는 시간이 6초로 감소합니다. 
45개: 둔화율이 10% 증가합니다.(둔화율 45%) 
50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정령이 최대 4마리 생성됩니다. 
55개: 정령이 부활하는 시간이 5초로 감소합니다. 
60개: 정령의 둔화율이 10% 증가합니다.(둔화율 55%) 
65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정령이 최대 5마리 생성됩니다. 
70개: 정령이 부활하는 시간이 4초로 감소합니다. 
75개: 둔화율이 10% 증가합니다.(둔화율 65%) 
80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정령이 최대 6마리 생성됩니다. 
85개: 정령의 둔화율이 10% 증가합니다.(둔화율 75%) 
90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정령이 최대 7마리 생성됩니다. 
95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정령이 최대 8마리 생성됩니다. 
100개: 바드를 따라다니는 정령이 최대 9마리 생성됩니다. 
( 105개를 모은 이후에는, 종 5개당 정령이 15의 피해를 더 줍니다. )

우주의 결속
(Cosmic Binding)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바드가 투사체를 직선으로 발사하여 80/125/170/215/260 (+0.6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투사체가 상대에게 명중하면, 첫 번째 명중 대상을 1/1.2/1.4/1.6/1.8초간 60% 둔화 상태로 만듭니다. 이후, 투사체는 대상을 뚫고 나아가며 관통 뒤 다른 상대 챔피언이나 벽을 명중시키면, 대상은 모두 1/1.2/1.4/1.6/1.8동안 기절합니다.

Q스킬 우주의 결속입니다. 바드가 교전이 좋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스킬 적중이후 적이나 벽에 적중시키면 대상은 모두 기절에 걸리고, 


그냥 맟출시에는 슬로우를 제공합니다.


E신비한 차원문으로 나오는 적에게 바로 써주게 되면 99%로 스턴을 먹일수 있습니다.


라인전에서는 미니언-챔피언 스턴각을 활용해 주시는게 중요합니다.


판정이 OP수준이기 때문에 각만 잘보신다면 활용도가 점점 올라가는 스킬입니다.

수호자의 성소
(Caretaker’s Shrine)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짧은 시간 동안 치유력이 증가하는 체력 성소를 드러냅니다. 성소는 처음 발을 들이는 아군을 치유한 후 사라집니다.

성소는 나타난 직후 30/60/90/120/150 (+0.3AP)의 체력을 회복시키지만, 10초간 강화되면서 회복량이 최대 70/110/150/190/230 (+0.6AP)까지 증가합니다.

성소 획득시 50%의 추가 이동속도를 1.5초간 얻습니다.
사정거리: 800

 W수호자의 성호입니다. 참 계륵인 스킬인데


회복과 이속버프를 제공하는 스킬이지만 너무나 긴 쿨타임,


쿨타임에 비해 10초간 충전하지 않으면 쥐꼬리 만한 힐량으로 라인전 구도가 끝나면


거의 쓸모없는 스킬입니다. 교전시에는 W로 향로를 묻혀주거나, 순간적인 이속뽕으로


아군의 포지셔닝을 도우는데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비한 차원문
(Magical Journey)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에 차원문을 엽니다. 아군과 적 챔피언이 모두 이 차원문을 이용해 정해진 방향으로 해당 지형지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바드가 근처 지형지물을 통과하는 일방 통행 차원문을 엽니다. 적과 아군 모두 입구 근처에서 통로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출구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때 아군이 적군보다 10/20/30/40/50% 빠르게 이동합니다. 통로는 10초 후에 사라집니다.
사정거리: 900

숙련도에 따라 정말 활용도가 무궁무진한 스킬인 신비한 차원문인데요,


차원문을 통해 빠른 라인복귀, 적 정글 시야먹고 안전한 복귀, 정글과 함께 개입하는 


플레이, 슈퍼세이브 등 다양한 상황을 만들 수있는 반면,


차원문 타는 도중에는 CC기 면역이 아니므로 CC기를 적중당하면 중간에 틩겨져 


나옵니다. 또한 잘못 사용시 죽음의통로가 될 수 있습니다. (차원문 타다 끌리면 끔찍...)


E스킬은 많이 사용하다보면 감이 오는 스킬이라 많이 해보시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정말 손 많이탐, 스마트 키 빼시는거 추천)


운명의 소용돌이
(Tempered Fat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90초
바드가 목표 지점에 영적 에너지를 발사하여 잠시 동안 모든 유닛과 포탑을 정지시킵니다.

바드가 대상 지점을 향해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 신비한 에너지를 발사합니다. 지면에 떨어지면 범위 안의 모든 챔피언, 미니언, 몬스터, 포탑이 정지 상태가 되어 2.5초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고, 무적이 되는 대신 어떤 행동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일반적인 상태 이상 효과가 통하지 않는 에픽 몬스터들도 이 스킬의 영향은 받습니다.
사정거리: 3400

이니시도 되고 아군세이브도 되는 핵심, 운명의 소용돌이입니다.


적중당한 모든 챔피언, 미니언, 오브젝트, 포탑은 2.5초 동안 존야상태가 됩니다.


이를 사거리가 넓기 때문에 이니시, 특히 짤라먹기에 좋고


제드 궁이나 점화가 걸린 아군을 얼려서 세이브, 


적 강타 타이밍에 오브젝트에 사용해서 오브젝트 스틸, 


다이브시 포탑을 얼리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으나, 아군을 얼릴때는 2번 생각해야 


합니다. (특히 딜러를 얼릴때는, 그동안 생길 우리팀의 딜로스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필수코어템
상황별 아이템
아이템 빌드
(포션으로 보이지만 비스켓입니다)
시작아이템 : 무난하고 평타 견제 넣기가 쉽다 -> Spellthief's Edge(주문도둑의 검)
             초반에 교전보다는 빠르게 향로를 뽑겠다 -> Ancient Coin(고대 주화)(이경우에는 돈룬을 들어도 무방합니다.)

이후에 돈이 모이게 되면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400G ->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ORRuby Crystal(루비 수정)

500G -> Frostfang(얼음 송곳니)ORRuby Crystal(루비 수정)Health Potion(체력 물약)Health Potion(체력 물약)

800G ~ 900G -> Sightstone(시야석)ORMalady(금지된 우상)ORAether Wisp(에테르 환영)

*주문도둑검 스타트시
선 향로라면 Ardent Censer(불타는 향로)이후 Eye of the Watchers(수호자의 눈)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Redemption(구원) 까지 올려주시면 되고

시야석 먼저 올리셨으면 Ardent Censer(불타는 향로)올리시고 이후 구원까지는 똑같이 가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아이템은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Banshee's Veil(밴시의 장막)Mikael's Crucible(미카엘의 도가니)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Knight's Vow(기사의 맹세)Gargoyle Stoneplate(가고일 돌갑옷) 중에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란두인 : 적팀에 치명타 딜러가 무난히 성장했을경우 가주면 좋습니다.

벤시 : 블리츠Rocket Grab(로켓 손)바루스Chain of Corruption(부패의 사슬)처럼 하드 CC가 많을 경우 가줍니다. 한번 씹어주는게 

은근 큽니다.

미카엘 : 아군 원딜러가 수은하나만으로는 버틸수가 없을때 들어줍니다.

기사의 맹세 : 우리팀 딜러가 정말 잘커서 이넘만 지키면 이긴다 할때 가주면 됩니다.

가고일 : 바드로 앞에서 비벼야 하는 (눈물겨운)상황일 경우에 가줍니다.

제가 막템으로 추천하는 템은 바로 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성배인데요, 

엥? 이거 완전 약팔이 아니냐? 라고 생각하실것 같아서 설명해드립니다.

일단 성배가 스펙이 서폿템으로 바뀌고 나서 바드에게 정말 잘어울리게 됬는데요,

바드는 일단 싸움이 벌어지면 Q-평타(천둥군주)로 빠르게 성배 스택을 채울수 있고, 

성배의 부조화 효과로 주문력이 100이상 올라가서 W힐량, Q데미지등이 대폭상승, 

향로+구원과 성배의 힐 증가까지 적용되면 힐도 쥐똥만하던 W스킬이 이속도 올려주고 

체력도 준수하게 올려주는 갓갓 스킬이 됩니다. 심지어 2100G라는 착한가격까지..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 ㄹㅇ 꿀성배

신발선택 : 가장 무난-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
            슬로우 천국-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
            잡 CC천국-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
            올AD-Ninja Tabi(닌자의 신발)

*고대주화 템트리
Eye of the Oasis(오아시스의 눈)-Ardent Censer(불타는 향로)-Redemption(구원)-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Boots of Mobility(기동력의 장화)-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리츠크랭크
끌리면 무조건 손해보고 시작함, 중반이후에는 그냥 원콤남

서폿인데 계수가 1.0박혀있고 1렙 궁깡딜 300...10벤인데 정신건강에 이롭게 벤합시다.
쓰레쉬
잘하는 사람 만나면 답도 없음

심지어 거의 모든 상황에서 2대2교전 불리함

나오면 W에 3개 투자해 줍시다
브랜드
딜을 버틸수가 없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잔나
라인전, 한타 어느하나 밀리지않음

한타때도 잔나가 밀치고 나서 얼리면 죽이기 딱좋음
소라카
궁만 생각하고 점화 일찍 붙이면 질수가 없음
진이 궁을 펼친다 -> 얼려준다

진이 라인을 민다 -> 정글을 차원문으로 불러와서 조진다.

4타맞고 터지지만 않으면 개쉬움

뚜벅이 원딜들은 대체로 쉬운편
요즘 자주보이는 탱서폿, 향로들 상대로는 바드가 상당히 라인전이 괜찮습니다.

근데 바드하면 꼭나오는 Blitzcrank(블리츠크랭크)Thresh(쓰레쉬)Brand(브랜드)이런 친구들이 문제죠...

저런 친구들이 나오면 닷지 OR W에 3개 투자해 주시고 바람술사의 축복 과 고대주화로

최대한 버텨줍시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바드는 1 : 00 에 나오는 종 2개와 1 : 30 에 나오는 종까지 먹으면 미니언 1웨이브 + 근거리 2마리면 2렙입니다.


적보다 빠른 2렙으로 우리 원딜, 적 봇듀가 2렙이기 전에 한박자 빠르게 싸움을 걸어서 2렙되기 전까지 딜교해주시고


W로 피채워 주시는거 중요합니다

초반 운영법
바드는 초반부터 빠른 합류가 가능합니다. 적 정글에서 교전시 빠르게 합류해 이득봅시다. 종은 먹으면 먹을수록 이득

이라는 걸 명심하고 미니언 웨이브 밀어 넣은후 종먹으러 다닙시다.

중반 운영법
차원문을 통해 적정글 돌아다니면서 시야를 잡으며 짤라먹기식으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R 으로 얼린 이후 Q로 반 확정 스턴으로 게임을 터트리세요!

R사용시 진형 파괴, 적 딜러 딜로스 등 잘 생각하시고 플레이 하시면 지던한타도 역전시킬수 있습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R 사용 이후에는 원딜러에게 붙는 적에게 정령으로 광역 슬로우와 Q로 스턴을 먹여 빅엿을 먹여줍시다.

챔피언별 대응법
추후작성

마치며
아이템, 특성, 룬에 관해서 의견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0% (0표)
100% (1표)
0% (0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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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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