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케인, 그림자 사신
Kayn, the Shadow Reaper
18
0
12
0/0
세주 니달리 ㄴㄴ 더좋은 쌍관 다르킨 정글 절때 안죽는 탱 케인 한번써보세여

- 라이쿠(2017-10-10, 조회수: 2639)

초반 안정적인 정글 적당히 빠른속도 미친카정을 보유한 케인입니다

특히 스킬 쿨감도 낮은편이며 다르킨 변신했을시 쿨감40%를 맞추게되면 미친피흡 미친cc기 도주기
완벽한 케인이 탄생

룬을 쌍관으로 들어도 초반정글 다 돌수있고 피관리가 미쳐서 카정+와드무시갱 유동적인 플레이가
장점입니다 상대입장에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니 상당히 골치 아픕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관통력이 다른룬보다 좋습니다 물관이나 마관이나 둘다 더 좋습니다

1렙떄 칼날 노리쉬로 풀피로 잡고 니달리보다 빠른속도 쉬운 피관리가 가장 사기입니다
케인, 그림자 사신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9) 2508 마나 410 (+36) 1022
공격력 68 (+3.3) 124.1 공격 속도 0.669 (+2.7%) 0.976
5초당 체력회복 8 (+0.75) 20.75 5초당 마나회복 12 (+0.95) 28.15
방어력 38 (+4.5) 114.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 175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9
  • 방어 +1
    x9
  • 쿨감소 -0.83%
    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2
  • 쿨감소 -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65
  • 마법 관통력
    +8.38
  • 방어
    +9
  • 쿨감소
    -9.97%
총 가격 : 21,828 IP
룬은 초반 잿불거인을 선템으로 올리고 이후 블클을 올리게되는데
관통력이 있어 시너지가 좋아여

초반 쿨감이 10%로 안정적인 정글링 가능

블클+정령으로 40%쿨감 완성


1렙떄 칼날 노리쉬로 풀피로 잡고 니달리보다 빠른속도 쉬운 피관리가 가장 사기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공속보다는 마술 피해량 증가가 좋으니 무조건 마술이 좋습니다

다르킨은 피흡이 엄청좋아서 흡혈귀랑 룬갑옷 필수입니다

보통 다른정글은 회복력을 드는데 다르킨은 회복력없어도 정글 피관리가 되고

무엇보다 우리는 탱이 주목적이라서 꿋꿋함이 더 좋습니다

열광 천둥 폭풍 써봣는데 사실상 열광가서 지속딜 넣는게 젤 좋았더라고요

취향에 따라 써도 됩니다 
설명이 필요없음
다르킨의 낫 (The Darkin Scythe)
케인이 고대의 무기를 휘두르며 그 안에 내재된 다르킨 라아스트와 서로를 통제하기 위해 싸웁니다. 매 게임마다 케인과 라아스트 중 하나가 다른 하나를 흡수합니다. 케인은 원거리 공격형 적을 사냥함으로써 그림자 스킬을 연마할 수 있고, 라아스트는 근거리 적과 정면 대결을 통해 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케인이 싸움에서 승리하면 그림자 암살자로 거듭나게 됩니다. 라아스트가 승리하면 주인을 흡수하며 통제권을 차지합니다.

그림자 암살자 : 챔피언과 전투 시작 후 3초 동안 챔피언에게 입힌 감소 후 피해량의 15~45%(레벨에 따라)을 마법 피해로 입힙니다.

다르킨 :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 중 일부만큼 체력(25% +추가 체력 100당 0.5%)이 회복됩니다.
살상돌격 (Reaping Slash)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케인이 앞으로 돌진해 근처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75/95/115/135/155 (+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앞으로 돌진해 근처 적을 공격합니다. 돌진 및 공격 시 (0.65 AD)의 물리 피해 + 대상 최대 체력의 6 (+추가 공격력 100당 3.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상대 최대 200/250/300/350/40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00)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5/130/175/220/265 (+1.1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9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리아스트가 적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사정거리: 600)
그림자의 길 (Shadow Step)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1/19/17/15/13초
케인이 1.5초 동안 지형을 통과할 수 있게 되고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처음으로 지형을 통과하면 체력을 90/100/110/120/130 (+0.45 추가AD)만큼 회복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이 7/7.5/8/8.5/9초까지 늘어납니다.

그림자 암살자: 그림자의 길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이동 속도가 증가(70%)하고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그림자의 지배 (Umbral Trespas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케인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에게 파고들어 2.5초 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해당 효과가 일찍 종료됩니다.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150/250/350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그림자 암살자: 대상 챔피언의 몸에 들어가거나 나올때 사거리가 증가하고(+200) 그림자의 지배 종료 시 다르킨의 낫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다르킨: 그림자의 지배가 끝나면 대상은 최대 체력의 15 (+0.1 추가 AD)%만큼 물리 피해를 입고 라아스트는 대상 최대 체력의 9.75 (+0.065 추가 AD)% 회복합니다. (피해량의 75%) (사정거리: 6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몰아치는 낫
(Blade's Reach)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케인이 직선상의 적에게 80/125/170/215/26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6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5초에 걸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그림자 암살자 : 사거리가 추가로 증가(+200)하고 몰아치는 낫 사용 중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다르킨 : 적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사정거리: 600
 


스킬 콤보

 Q로 붙어서 평타 W평 Q평Q평 별거없습니다 초보자도 전부 할수있는콤보

스킬 활용 팁

 E는 cc기가 걸리거나 평지에서 달리면 금방풀립니다 숙지하시고 센스있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선템은 무조건 사냥꾼 사고 칼날부리 시작이 가장 안정적입니다

2번쨰 템으로 잿불을 가는데 우리는 룬을 쌍관이라서 빠른 정글속도+딜량+궁진입시 비비기 데미지

가장 좋습니다 용사도 좋아서 캐리하실분은 가도 괜찮아여

3번쨰 코어템은 블클인데 방관+체력+추노+쿨감 모두 케인 코어템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4번쨰 템은 방템을 올리는데 올ad일시 가엔이 가장 좋으며 보통상황이라면 초반 방어력은 닌탑으로
커버를치고 정령을 가는게 가장 무난함

5번째 템은 가엔인데 여기까지 가면 지속적인 cc기 무한생존력 하드캐리가능한 케인이 탄생합니다

상대원딜 입장에서 하루종일 케인이랑 상대하고있는데 이미 우리 앞라인은 다 죽어있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원딜이 아무리 잘커도 케인이 진짜 잘 버팁니다

6번쨰템은 그냥 상대 아픈캐릭 상황에 따라 방템을가주시고

캐리할러면 죽음의 무도를 가줍시다 오버쿨감이라도 상관없이 좋습니다 피흡이 미쳤음 아주 ㄷㄷ


라인 / 정글 운영법



무조건 선 칼날부리 레드 이후 상황에따라 유동적 시작입니다

 칼날을 풀피로 잡을수 있는 이점때문에 4렙이 엄청빨리 찍힙니다

 2렙을 E를 찍어서 피관리를 해주면 집안가도 계속 정글을 돌수있고

 정글속도도 무지 빠릅니다(중요 벽으로 살짝 넘어갓다 오시면 피가 많이찹니다 계속 써주는게 초반에 좋습니다)

초반 운영법



퍼플팀일떄 무조건 칼날부리 시작 레드 먹고 늑대먹고 블루먹으면 보통 시간상으로 정확히


상대정글은 탑갱을 갈것입니다


이때 바위게 먹지마시고 상대 칼날부터 시작해서 골렘 전부 털어먹으시고 E스킬로 빠르게 빠져나오시고


이후정글 먹고 라인복귀 하면


상대정글은 탑갱 실패했을시 망하게됩니다



아니면 초반 정상적인3렙동선이후 E로 갱을 가는방법도있긴 한데 케인한테 많이 당해보신분들은 

안당해줍니다 ㅠ.ㅠ


레드팀일때도 칼날 시작 레드먹고 늑대먹고 버프먹고 유동적으로 합시다

중반 운영법


이떄쯤 되면 보통 잘컸을시 서폿 원딜 두명있어도 시간만 있으면 한명을 잡을정도로

 딜탱이 됩니다 앞에서 스킬 다 맞아주면서 딜해줍시다




팀파이트시 역할
무조건 진입해서 원딜을 물면 상대들이 케인한테 모든cc기 많이 날라옵니다 이때 궁으로 씹어주는게 엄청 중요합니다
궁으로 진입하면 보통 상대팀 원딜을 지켜줄려고 3명이상 달라붙는데 시간을 최대한으로 끌고 우리팀이 앞라인 녹여줄때까지 버팁니다 궁으로 W쿨감 기달리면서 빠져나오면 바로w쓰고 큐평큐평쓰면서 버티기










해보지도 않고 비판하는거보다 직접 한번 써보시면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진짜 좋습니다
케인 나온지 얼마 안되고 승률도 살짝 낮은편인 캐릭인데 생각보다 좋습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