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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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나, 현의 명인
Sona, The Maven of the String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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콩콩이때매 빡쳐서 쓰는 글

- Asassinsona(2017-11-18, 조회수: 6370)

콩콩이 똑바로 못만드냐 라이엇아? 소나 QWE 오오라에 싹다터지면 도대체 적한테 콩콩이는 언제날아가냐? Q로 견제하면 아군원딜이 오오라걸려서 적 원딜한테 콩콩이 안날아간다 실화냐?

브실골 아니다 Assassin Sona 오피지지 검색 조져봐
소나, 현의 명인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2.36 (+91) 2099.36 마나 340.6 (+45.0) 1105.6
공격력 45 (+2) 79 공격 속도 0.644 (+2.3%) 0.896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11.5 (+0.4) 18.3
방어력 26 (+4.2) 97.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개 쓔~레기같아보이지? 써봐 콩콩이보단 좋더라 외상은 취향이다 존중하자



나도 콩콩이좀 들어보자 개-색휘두람~한판에 콩콩이 80번은 호출해대는데 까보면 적한테 한두번날아가고 아군한테 79번 박혔더라 나도 좀 티모충ㅅㄲ들 마냥 콩콩이 존나 때려보고 싶다 빨리 수정좀
점화 들던지 어차피 딜소나가 아니라서 점화 쓸 일은 1도 없지만
파워 코드 (Power Chord)
아첼레란도: 소나가 기본 스킬을 잘 사용하여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중첩당 기본 스킬 가속이 영구적으로 +0.5씩, 최대 60까지 증가합니다. 기본 스킬 가속이 60에 도달하면 중첩을 추가로 얻는 대신 현재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파워 코드: 기본 스킬을 3번 사용하고 나면 소나의 다음 기본 공격이 20~240(+0.2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마지막으로 연주한 곡의 추가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용맹의 찬가: 50% 증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인내의 아리아: 3초 동안 대상이 주는 피해가 25%(+0.04AP)만큼 감소합니다.
- 기민함의 노래: 2초 동안 대상이 40%(+0.04AP)만큼 둔화됩니다.
용맹의 찬가 (Hymn of Valor)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소나가 근처의 적 두명(챔피언 우선)에게 50/80/110/140/17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새로운 멜로디를 연주하기 시작합니다. 이 스킬로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5초안에 다음 기본 공격 시 10/15/20/25/30(+0.1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파워 코드 - 스타카토: 파워 코드 추가 피해 (총 28~336 (+0.28 AP)의 마법 피해) (범위: 850)
인내의 아리아 (Aria of Perseverance)
마나 소모: 80/85/90/95/1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용 시: 소나가 자신 및 근처 아군 챔피언 한 명(가장 많이 피해를 입은 챔피언)의 체력을 30/45/60/75/90 (+0.3AP) 회복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멜로디를 연주하기 시작합니다.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1.5초 동안 25/45/65/85/105(+0.2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부상당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이 보호막으로 다른 아군이 받을 피해를 25이상 흡수할 때마다 아첼레란도 중첩을 얻습니다.

파워 코드 - 디미누엔도: 파워 코드는 대상이 가하는 물리 및 마법 피해 또한 3초 동안 25%(+0.04AP) 감소시킵니다. (범위: 1000)
기민함의 노래 (Song of Celerity)
마나 소모: 6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소나가 새 멜로디를 연주하기 시작하여 3초 동안 20%(+0.02AP)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소나가 피해를 입지 않으면 최대 7초까지 연장됩니다.

멜로디: 3초 동안 소나 주위에 오오라가 생깁니다. 오오라에 닿은 아군 챔피언들은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10/12/14/16/18%(+0.02AP) 상승합니다.

파워 코드 - 템포: 파워 코드는 대상의 이동 속도 또한 2초 동안 50%(+0.04AP%) 늦춥니다. (범위: 350)
크레센도 (Crescendo)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소나가 저항할 수 없는 선율을 연주하여 적을 1.5초 동안 기절시키고 150/250/3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춤을 출 줄 아는 적들은 기절한 상태에서 춤을 춥니다. (사정거리: 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W 번갈아가면서 찍었다 그냥 Q만 내리찍으면 뭔가 잘죽는 느낌이 들고 그렇다고 W만 내리찍으면 뭔가 딜이 너무안박히더라고 아까 딜소나가 아니라고 했는데 이제와서 뭔 개소리냐 할 수도 있어. 근데 ㄹㅇ Q하나만 찍어둘 거면 차라리 WEWEWR찍고 고대주화 드는게 낫더라 ㄹㅇ 딜이 없는 수준

쉬~바 콩콩이만 정상이면 Q만 존나조졌지 W왜찍냐 개빡치네 진짜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군원딜이 공속기반이면 향로,
진같이 평타 별로 안때리면 성배 조지자
원딜이 못해도 성배 조지자
근데 어차피 향로랑 성배랑 둘 다 올려야됨 ㅇㅇ 뭘 먼저 올리냐의 차이일 뿐

콩콩이만 정상이었으면 성배에 리치베인 박았지 씨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브라움
궁각 못잰다 Q평각도 못잼
쓰레쉬
거리유지하기 ㅈㄴ귀찮음
블리츠크랭크
난 무빙 똥인데 적블츠는 잘끌더라 미니언 뒤에 짜져야지 별 수 있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냐?
그냥 다이까봐 니가 잘하면 이길 거고 니가 못하면 지겠지
물론 내가 지면 이거 다 콩콩이 때문임
아~~~~~~~~~~~~~~~~~~~~~~~~나도 콩콩이 한 번 적원딜 면상에 조져버리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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