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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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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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없는 진에 대하여

- 타임패트롤(2017-11-20, 조회수: 5942)

저는 브론즈부터 플레 그리고 다이아 근처까지 가면서 진으로 올라왔고 향로메타때도 진을 해왔습니다.

티어는 높지않지만 진에 대하여 적어보려 합니다.

진을 하기전에 미스포츈을 밴하시고 이즈리얼은 아군에게 밴 요청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저는 특성을 약간 다르게 찍었는데

우선 마나순환 팔찌는 라인전의 강한 압박을 위해서이고

기민함도 초반 인베때나 다양한 상황등을 고려해서 장착한 룬입니다.

그 외에도 전설 핏빛길을 안찍거나 하는것이나 그런것들에 대해서는

저는 라인전을 보고 진을 픽하고 라인전에서 터트린다는 생각을 하기때문에 이렇게 라인전에 강한 룬으로 들었습니다.

말이 필요없습니다.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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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플4타 의외로 힐 대처 못하는 경우 많습니다 거침없이 날려주세요

평타 치시면서 중간에 Q를 섞고 W도 날려주시면서 싸우면 됩니다

절대 쫄지마세요 진은 4타가 있습니다.

스킬 활용 팁

 E를 안찍는만큼 와딩과 핑와를 철저히 하셔야합니다.

E를 포기함으로써 W의 속박시간과 데미지를 얻는것이므로 핑와가 제일 중요합니다.

Control Ward(제어 와드)Control Ward(제어 와드)Control Ward(제어 와드)Control Ward(제어 와드)Control Ward(제어 와드)Control Ward(제어 와드)Control Ward(제어 와드)Warding totem (Trinket)(와드 토템 (장신구))Warding totem (Trinket)(와드 토템 (장신구))(꿰뚫어 보는 망원 와드)(꿰뚫어 보는 망원 와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도란검과 도란링에 대해 나뉩니다

도란검:시작때 민병대 효과를 받은 공격력 103입니다. 없으면 80 후반대 정도로 떨어지게 되는데 이로 인한 장점은 평타 딜링과 w 딜링 강화 그리고 생명력 흡수로 인한 라인유지력 소폭 증가입니다.

도란링:시작때 민병대 효과를 받은 주문력 69입니다. 없으면 41이 되며 이로 인한 장점은 q와 w를 쿨타임마다 견제용으로 사용해도 마나가 부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딜을 넣으면서 적을 괴롭혀줄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링을 가는데 q 견제보다 평타 위주로 싸울거같은 상대면 검을 삽니다.

신발에 관해선 헤르메스와 닌자를 가면 생존력이 꽤 올라가기때문에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신발을 팔고 유령무희를 가는것은 적 근처에 움직일때 이속 12퍼와 치명타 공속으로 인한 ad 증가입니다.

그리고 요우무와 기민함이 매우 잘맞기때문에 좋습니다. 옛날처럼 요우무 궁하셔도 됩니다 공격력 조금 올라갑니다.

그 외에 스태틱을 안가는것 도미닉 필멸자를 안가는것이 있는데

우선 스태틱은 제 취향에 맞지않고 진이랑 크게 맞지않는다고 생각해서 가지않습니다.

그리고 정수를 가는판이 그렇게 잘 안나오는데 고속을 올리고 난 후 멜모셔스 수은등 생존템을 올리기때문에 정수는 거의 마지막에 뽑힙니다.

그리고 도미닉 필멸자는 상황을 보고 헤르메스 포기하고 갑니다. 적 서폿 탑 정글/ 잘큰 탑 정글이 탱커다 이럴때 가시면 좋습니다.

만약 저대로 가면 ad가 950정도 나올텐데 만약 적 조합이 너무 좋다거나 멜모셔스/헤르메스 이렇게 2개가 필요할때 요우무 판매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즈리얼
모든 원딜의 카운터
근데 이길라면 충분히 이깁니다. 라인전 한정으로만
미스 포츈
진 상위호환
제드
이런 암살자들은 풀템전가면 이길만한데 그전까지 진짜 고통스럽습니다. 남는템칸에 수호천사 고려해도 되고 닌자의신발 무조건 갑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치
라인전은
베인
아무것도 못하게 하는데
코그모
한타에서 커버리면 집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라인 쭉쭉 밉니다. 저희는 마나가 부족하지 않아요

밀면서 q 적 머리위로 계속 떨어지면 콩콩이가 같이 패줍니다.

초반 운영법

 라인전 이기면 겜 반은 넘어옵니다. 이제 우리 윗라인이 사람이길 기도하면서 팀운을 위한 제사를 지냅시다.

용 먹는거 잊지맙시다. 강타<4타

Yasuo(야스오)(0/6/1):(전체):정글차이 개오지네 진짜 우리정글 사람인가

 Twisted Fate(트위스티드 페이트)(0/2/1):하 저게 안죽네

중반 운영법

 봇 빠르게 밀고 탑이랑 스왑하든가 미드를 가서 같이 따면서 밀고 전령챙기든가 합니다.

 

후반 운영법

 후반에 원딜끼리 붙으면 집니다. 아군 방패로 세우고 미드 원딜 때리면 2방 3방컷 나와요


팀파이트시 역할

 w r  평 q 평 평 평 q w 평 평 평 평

 

챔피언별 대응법

 이즈 미포->밴

우리 서폿 잔나 이런건데 적 서폿 레오나 카르마 이런거 나왔는데 막 덤비지 마세요 원딜보다 서폿이 2배는 쌘 느낌

 

마치며

 부족한 공략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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