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0
0
0
1/2
1티어 카르마 너도 이제 다이아

- 옹신승리하자(2017-11-29, 조회수: 9327)

플3->다4까지 지금은 멘탈나가서 다5지만 라인전 다123이랑 자유랭에서 해봐도 전현 안밀리고 라인전은 오히려 이기고있음 그만큼 카르마가 좋고 개꿀챔임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룬은 저렇게 드세요 마나순환팔찌로 그냥 무한으로 견제한다고 생각하시는게 궁극의 모자 드는것보다 초반 스노우볼 굴리는데 훨씬 좋습니다. 이게 티어가 낮으면 낮을수록 운영이 매끄럽게 돌아가지않고 타워를 지키거나 집가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릴때가 많은데 그럴수록 마나순환팔찌의 힘이 발휘하게되고 스노우볼 빨리굴려서 템이 나오면 나올수록 마나는 무한이... ㅎㅎㅎ
무조건 점멸 점화입니다 지금메타는 킬각이 엄청잘나오는 메타입니다 스킬샷 한번맞추면 피가 훅훅나갑니다 ㅋㅋ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에게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넘쳐나는 힘은 주변 챔피언들에게도 + 45/81/117/153 (+0.405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이동 속도를 12%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선마하세요 렙3에 w찍는건 취향이고 저는 q를찍습니다 w걸면서 인파이터 걸 각 왠만하면 잘안나오기때문에 마나도 많이 듭니다 w쓰면 그렇기 떄문에 q에 한번 더 투자하는게 좋습니다

스킬 콤
스킬 활용 팁

카르마는 초반1렙 타이밍이 매우중요합니다 리시를 다음q돌기직전까지만 해주고 바로 내려와서 만트라q각을 보세요

그리고 맞춘다음 부쉬에서 스킬및 평타싸움하면서 평타or스킬을 일방적으로 맞추는순간 라인전 영원히 고통주면서 이깁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요즘은 라인전이기는게 매우 중요한 시대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선시야석 안가도 됩니다. 왜냐? 기본와드로 충분히 버티면서 집타이밍일때 우리쪽 부쉬에 핑와를 박고 적부쉬에 와드 박아도 상대도 핑와로 정글이 봐줄것이기떄문에 상대 정글쪽에 와드사서 시야 박으러 가는것도 생각보다 실력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이상 바로 바텀에서 라인전을 서기 때문에 상대 정글의 위치는 우리팀 라이너의 위치 정글위치 와드위치 그리고 우리라인 상황을보고 정글의 냄새를 충분히 맡을수 있기때문에 시야석보다는 주문력올라가는 증폭의고서가 좋습니다. 그리고 카르마를 뽑은만큼 주문력을 올려서 확실한 킬각+스킬샷압박을 넣어 상대정글을 불러서 동선낭비를 시키거나 우리 정글이 커버와서 3:3에서 이기거나 상대정글이 다른곳에 보일때 확실하게 2:2싸움에서 킬각을 잡는게 좋습니다 물론 라인전이 끝나고 탑이나 미드로 달려야 하는순간이라면 시야석을 사는것을 추천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카르마만 하실거면 레오나는 필밴입니다. 얘 이길려면 그냥 일단 얘보다 실력이 훨씬 좋아야하고 원딜이 먼저 물리는 상황이 나와야합니다 적어도 우리편이 이즈리얼정도는 되어야 이즈리얼이 비전으로 물려도 살면서 레오나를 상대할수있습니다. 이것도 정글부르는 타이밍에 연기 잘해야하므로 좀 피지컬이 굉장히 필요합니다.
미스 포츈
미포+진 생각보다 까다롭습니다. 손싸움이 정말 중요합니다
블리츠크랭크
갱만조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
솔직히 걍 처바릅니다 갱콜만 조심하세요
소라카
소라카? 프리시즌되고나서 걍 처바릅니다
브라움
영원히 고통
레오나뺴고는 그렇게 무서운챔프없습니다
제라스도 카르마한테 쳐발립니다 카르마e떄문에 제라스 핵고통받습니다 맞추기 개어려움+ 만트라q맞으면서 뒤에서 구경하게됩니다.
티모서폿 유행좀했었는데 티모서폿도 카르마앞에서 아무것도 못합니다 라인전끝나고 그냥 버섯심으로 돌아다니는 아이로 전락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정글렝가 정말 빡칩니다 이새끼 제일 조심하세요 조금 흥한 렝가한테는 거희 원콤입니다.

그렇기떄문에 이놈나오면 탱먼저 둘러주시고 우리팀이 세주나 자르반이 꼭필요합니다 그래야 얘가 아무것도 못합니다.

근데 솔랭특성상 1티어 정글을 우리편이 안할떄가 많기떄문에 정글렝가 고수만 좀 의식하면서 플레이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초반 스노우볼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50% (1표)
0% (0표)
50%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