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1명
71.4% (15표)
9.5% (2표)
19% (4표)
오공, 원숭이 왕
Wukong, The Monkey 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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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 수정중> 미드오공

- 미드오공(2018-07-21, 조회수: 175174)


곧 유튜브 스트리밍을 시작할 생각입니다.

영상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구독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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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공, 원숭이 왕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0 (+99) 2293 마나 300 (+45.0) 1065
공격력 66 (+3.5) 125.5 공격 속도 0.68 (+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65) 14.55 5초당 마나회복 8.04 (+0.8) 21.64
방어력 34 (+4.7) 113.9 마법 저항력 28 (+2.05) 62.8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75.0 175.0

핵심 룬에서 감전-돌발일격까지 고정이고
하위 2개의 룬은 취향입니다.

보조룬은
1)상대가 ad가 올경우:  (결의) 뼈방패-번데기
2)상대가 ap가 올경우:  (마법) 무효화구체-주문작열
3)아주 쉬운상대        :  (정밀) 승전보-최후의일격

이렇게 들구 있습니다.

그 이외의 스펠을 들어본적은 없습니다.
바위 피부 (Stone Skin)
오공이 5초마다 5~9의 방어력을 얻고 최대 체력의 0.35%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파쇄격 (Crushing Blo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과 분신이 다음 공격 시 사거리가 135/145/155/165/175 증가하고 20/45/70/95/120(+0.55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3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분신 전사 (Decoy)
마나 소모: 60/55/50/45/4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오공이 돌격하며 1초 동안 투명 상태가 되고 3.25초 동안 움직이지 않는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근두운 급습 (Nimbus Strike)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오공이 적에게 돌격하며 자신의 분신을 만들어 근처의 적 최대 2명에게 돌격시킵니다. 적중당한 적은 각각80/110/140/170/200(+1.0 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오공과 분신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35/40/45/50/55%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25)
회전격 (Cyclon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오공이 여의봉을 2초 동안 휘두르며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휘두르는 동안 근처 모든 적에게 초당 1.375AD(+최대 체력의 4/6/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각 대상을 처음으로 맞혔을 때 0.6초 동안 공중으로 띄웁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콤보

     

1.  - 평타 -                      (가장 일반적인 콤보)
2.  - 평타 - 평타 -             (추노하면서 평타를 때릴 여유가 있는 상황일 때)
3.   -                           (상대 도주기로 인해 순간적인 딜을 넣어야할때-킬각)
 
    
1.  - 평타 -  -          (가장 일반적인 콤보)
2.  -  - 평타 -         (아리 매혹이나, 신드라 스턴같이 CC기 보유 챔프 일 때)
  
 
    
 
1.  - 평타 -  -  -      (가장 일반적인 콤보)
 
2.  (온힛)  -  -  -   (상대가 생존기나 CC기 보유)
 
3.  -  - 평타 -  -   (상대가 S급 생존기보유 EX) 이즈리얼)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그 외 오공이 고려할만한 아이템

#요약

 

필수 아이템 :      드락사르-요우무-기동신  ///,수호천사(5~6번째 코어)

특정상황 아이템: 티아맷(히드라),주문포식자(멜모셔스),삼위일체,밤의끝자락

추천아이템:          양날도끼,시미터

 

# 드락사르:오공W를 활용하여 효과를 터뜨릴 수 있으며,암살자를 자부하는 오공에게  단연 1순위의 중요도를 자랑하는 아이템

 

# 우무   : 기동신과 정말 잘맞으며, 개인적으로 2순위의 중요도를 갖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함

 

#수호천사 : 필자가 드락사르-요우무  다음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아이템. .

가엔이 없을 때 에는 선진입하기가 많이 부담스럽습니다.

아무리 성장차이가 압도적으로 나는 상황이라도, 극딜오공이기때문에 CC기를 잘못맞으면 한순간에 골로 가는 경우가 생기고

그럼 대부분 남은 네명의 우리팀도 별 힘을 못쓰구 한타에서 패배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수호천사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스펠의 유무 와 비슷한 급의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꼭 가세요

 

#양날도끼: 무난하게 좋은템.  그러나 필자는 게임에서 압도적으로 크는판이 많고, 스플릿을 주로하는 성향이기때문에 삼위일체를 선호하는 편임

 

#시미터 : 상대에게 치명적인 CC기가 있을때 후반부에 올리는 아이템. (워윅등의 확정 CC챔프 상대로는 수은을 빠른시점에 올리는것도 고려해볼만합니다)

 

#삼위일체: 많은분들이 고개를 갸웃거릴수도 있겠지만, 본인이 스플릿할때 티아맷과 함께 애용하는 아이템. 양날도끼와 체감차이가 생각보다 심한편이다.     (본인이 전체적인 게임평균보다 한단계이상 높은 수준을 보유하고있을 때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평균적인 실력이면 블클이 승률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

 

#주문포식자: 필자는 상대가 3AP든 , 상대미드가 하드한AP챔이든,

극딜템을 올려서, 내가 따이기 전에 솔킬을 낼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주포를 거의 올리지 않는 편이지만,  뉴비분들에게는 무조건 추천드리는 템입니다. (피즈 신드라 등 원콤 날 수 있는 챔피언상대로 가세요)

 

 

 

#티아맷 :오공은 라인클리어 능력이 상위권에 속하는 챔프는 아니기 때문에,

스플릿이나 더티파밍을 위주로 게임을 풀어가기 위해서는

티아맷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보통 티아맷까지만 올리고, 마지막 5코어나 6코어 시점에 히드라로 업그레이드하는편이 좋습니다.

 

#밤의 끝자락:보통 필자는 막템인 가엔이 빠졌을때, 가엔을 팔고 얼마 안되는 애매한돈으로

톱날단검-밤끝 트리를 타는데 (수은을 안간 상활일 때) , 적팀에 트페골카나 말자하 궁처럼

하드한 CC기가 없더라도, 진입에 까다로운 스킬을 보유한 챔프들이 한두명 이상은 항상 있는

편이기때문에, 좋은 효율을 자랑합니다. 다만 수은보다 잘 활용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기때문에

여러번 연습 후 익숙해진 상태에서 실전에서 사용하실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미르
블라디는 못이기는 챔프가 아닙니다.
다만 피웅덩이 및 q 피흡으로 킬각을 보는것이 어렵고
무난하게 흘러가는 라인전구도에서
미드오공은 중후반 블라디보다 더 좋은 효율을 내기 어렵습니다.
아리
버프먹기전에도 아리를 상대하는것은 까다로웠으나
이번에 버프를 먹으면서 더욱더 어렵게 되었습니다.

오공은 대부분의 메이지를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이지만
확정 cc기나 준 확정 cc기가 있는 챔프.
그리고 폭딜을 뽑아낼 수 있는 챔프에게는 약점을 노출합니다.
아리는 이 두가지 타입 모두에 해당되는 챔프로,
조금만 진입을 잘못하셔도 쉽게 역관광을 당하실수 있습니다.


#1. 초반 딜교환 신중하게
#2. 아리가 매혹을 날리는 대략적인 타이밍 파악
#3. 6렙이후 원콤각을 노리기보다는, 딜교 우위를 바탕으로
라인 주도권 및 로밍 주도권 잡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제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상대인 제드입니다.
최근 메타덕분에 픽률이 상당히 올라갔으며
실제로도 1~2티어 수준으로 분류되고 있는데요,
고티어 제드를 제외한 나머지 제드들은
'매우 쉬운편' 에 속합니다.

#1.e평q를 이용한 지속적인 딜교
#2.충분한 압박을 통한 제드의 그림자 빼기
#3.선진입 그러나 w를 신중하게 활용


카타리나
카타리나 또한 매우 쉬운 편에 속하는데요,

대부분의 카타는 초반cs수급을 위해 q를 미니언에 사용하며
그 쿨이 돌 동안 카타는 오공에게 위협적인 딜을 넣을 수단이 없습니다.
초반 딜교환 이득을 통해 라인전 내내 우위를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1. 극초반 카타의 cs수급 어려움을 이용한 일방적인 딜교
#2. 미니언을통해 튕겨오는 카타q를 맞지 않기
#3. 6렙 순수 1대1싸움은 질 확률이 있으니 w를 쓴 후 선궁 진입은 자제할것
(1~2회차례 딜교로 피를 뺀후 궁 킬각을 잴 것)
피즈
사실 피즈는 그렇게 상대하기 쉬운챔프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가장 많은 분들이 질문하시고
까다로워 하시기에, 공략 상단에 노출시키고자 공간을 할애 하였습니다.

많은 오공유저분들이 피즈에게 e평q를 쓰시려다가
e는 딜이 씹히고 q는 미니언에 박히는 상황을 자주 연출하셨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상대 피즈의 숙련도 및 스타일을 파악하는것입니다.
예를 들면 오공이 e로 진입하였을 시

1)바로 재간둥이를 쓰는 피즈
2)본인 딜을 박고 재간둥이를 쓰는 피즈

이런식으로 나뉘고

1)의 소분류로
1-1) 바로 재간둥이를 쓰는데 e딜을 맞아주는 피즈
1-2) 바로 재간둥이를 쓰면서 e딜을 씹는 피즈

이렇게 다시 나뉘는데

1-2 케이스를 제외한 나머지 타입은 크게 어렵지 않기에
이 경우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차피 e로 진입해도 피즈가 e로 상쇄하기떄문에
e로 진입하는것을 피한 채
cs먹는 피즈를 근접거리에서 평q-e 순으로 공격합니다.
피즈가 재간둥이를 시전 중일 때에는
앞이나 뒤가 아닌 옆쪽으로 빠져주시면서 최대한 딜을 피해주시고
피즈의 궁을 w로 씹는것이 중요합니다.


   난이도 (★★~★★★)

 갈리오는 따기 쉽지 않으면서 따이기도 쉽지 않은 챔프입니다.

개인적으로 상대하기 선호 하지 않는 챔프이나, 크게 힘들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운영으로 게임을 풀어나가시는 게 좋습니다.

 


 

   난이도 (★★★~★★★★)

 다이애나는 극초반 오공의 e평q감전의 우월한 딜교에도 불구하고 

손해를 보는 몇 안되는 챔프 중 하나입니다.


# 초반에 함부로 들어가지 맙시다.

다이애나의 쉴드 스킬때문에 오공이 e로 붙으면 무조건 손해보는 구도가 나옵니다.

e를 미니언에 쓰면서 다이애나를 맞추면 보통 쉴드 반응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챔프 타게팅으로 e를쓰시면 어떻게 싸워도 지게됩니다.

따라서, 정글을 콜하는것이 가장 현명하며

로밍으로 게임을 풀어나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난이도(★★~★★★★)

 라이즈는 저티어 미드 오공 유저분들이 많이들 어려워하시는 픽입니다.

그러나 라이즈의 스킬 메커니즘만 이해한다면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 라이즈의 스킬 매커니즘을 많이 경험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니언 옆에 붙어 있어도 될 때와 붙어있으면 안되는 때를 구분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 설정에서 라이즈 스킬을 사용해 보시면 무슨 말인지 이해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w로 라이즈 속박에 걸리는 시점에 들어오는 딜을 최대한 씹어주시면 좋습니다 (필수 x)

방템이 나오기 전 시점에 말리게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극초반 딜교는 질 확률이 거의 없습니다. 

초반 스노우볼링으로 빠른 기동신을 뽑으신 후

라이즈보다 한박자 빠른 로밍으로 이득을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난이도(★~★★★★)

 못하는 럭스는 너무 쉽습니다.

본 글에서 말하고자 하는 상대법은 잘하는 럭스를 만났을 때 입니다.


# 잘하는 럭스는 스킬을 막 쓰지 않습니다.

오공이 진입하는 시점에 q를 맞추고 후속 딜을 못넣게 저지하죠.

그래서 중요한 것은 1렙에 딜교를 잘해놓는것인데

럭스가 사리면서 1렙 딜교를 해주지 않는다면, 

최대한 럭스 짤짤이를 피해주면서 cs수급을 합니다.


# 부쉬를 이용하여 다음 킬각을 만들어 놓습니다.

첫귀환에 톱날단검+핑와 구매가 중요합니다.

정글러에게 양쪽 사이드 부쉬 핑와를 부탁하고, 

부쉬에서 w e평q (무빙치면서 럭스 스킬 하나 피하기)

딜교로 이득을 한 차례 본후 다음 텀에 킬각을 봅니다.


 럭스 q는 두명을 맞추기때문에 w를 쓰셔도 의미없이 맞을 수가 있습니다.

w쓰시는 시점과 위치가 중요한 챔프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난이도 (★~★★★★)

 르블랑은 파일럿에 따라 난이도가 극명하게 달라지는 챔프들 중 하나입니다.


# 르블랑의 사슬은 디코이에 취약합니다.

르블랑을 상대함에 있어서 가장 핵심은 르블랑의 사슬을 허공에 날리게 하는것입니다.

앞무빙이나 들어갈듯 말듯 무빙을 쳐주시면서 미니언 부근에서 압박을 넣어주시면

르블랑은 보통 W-E 연계로 딜교를 시도합니다.

순간적으로 거리가 좁혀지기때문에 순수 무빙으로는 피하기 힘들고

W로 상쇄하는것이 현명합니다.


# 르블랑의 순간이동을 급습으로 따라 붙습니다.

위 디코이를 이용하여 적 르블랑이 예상하지 못하는 시점을 만들어

분신낚시-진짜 분신사용으로 역 킬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르블랑이 W로 진입을 했을때 평 Q를 박아주시고 

다시 르블랑이 돌아갈때 E로 붙어주신다면

딜교는 거의 이기는 편입니다. 


 정말 잘하는 르블랑이 아닌 이상 쉽게 지지않습니다.




  난이도 (★★★~★★★★)

 리산드라는 주류 픽은 아니지만 만약 나온다면 꽤나 힘듭니다.

모든 암살자들을 상대로 우월한 라인전 능력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오면 상대하기 짜증나서 닷지하는 편이기는 하나,

어쩔 수 없이 상대해야 한다면 6렙이 되기전 최대한 짤짤이를 맞기 전에

스킬쿨마다 진입하셔서 킬각을 보셔야합니다.

6렙 후 보호대가 나온 리산드라에겐 무슨 짓을 해도 킬이 안나오기 때문에

로밍이 현명합니다.




  난이도 (★★~ ★★★)

 한 때 필자가 밴까지 했던 말자하입니다.

오공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말자하가 상당히 어렵게 느껴지실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챔프 스킬 이해만 완벽하게 하신다면 난이도가 상당히 내려가는 챔프들 중 하나입니다.


# 첫 급습에 감전을 터트리지 맙시다.

첫 급습은 말자하의 보호막을 빼는데 사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평타도 때리지 말고 첫 급습은 보호막을 벗기는 데 사용하여

다음 감전 딜이 온전히 들어갈 수 있도록 합니다.


# 피할 수 있는 것은 무조건 피합시다.

일단 중요한 것은 미니언 사이사이로 E(재앙의 환상)를 유도해 맞아주시면 안됩니다.

아무 생각없이 미니언 근처에 있다가 스킬을 맞는 사례가 많은데,

신경 써주셔야 되는 부분입니다.


# 말자하의 빨대를 심리전으로 견제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말자하가 궁을 쓰려는 시점을 혼란스럽게 만들어야합니다.

라인전 시작부터 적극적인 분신 활용으로 말자하에게 분신을 어떤 시점에서 쓴다 같은

최면(?)을 심어주고 6렙텀에 분신 낚시를 하시면서 킬각을 보시면 

90% 확률로 킬을 내실 수 있습니다.


 말자하는 오공이 6렙에 보통 풀콤넣고 궁을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E평Q를 박고 가만히 계신다면 순간적으로 말자하가 오공을 분신으로 인식하고 

궁을 안쓰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때 W를 쓰시면서 앞무빙 평타 궁 점화 콤보 넣어주시면 

말자하의 스펠과 상관없이 킬이 나오는 편입니다.




  난이도 (★★~★★★★)

 쉬울 것 같지만 꽤 어려운 모르가나입니다.

속박 시간이 상당히 길고 아래 깔리는 똥도 상당히 아프기 때문에

무작정 아무 생각없이 딜교를 시도하시면 손해보는 경우가 많은 챔프입니다.


 들어가실 때 항상 속박을 생각하셔야 하며,

모르가나가 속박을 쓰는 대략적인 시점을 파악하시는게 중요합니다

EX) 내가 E평Q를 쓴 시점에 속박을 날린다 혹은 내가 E로 들어가자마자 속박을 날린다.


 초반 두세번 진입으로 확인하신 후 6렙에 마찬가지로 적절한 분신낚시를 이용하여

한 싸움에서 딜넣는 텀을 두번으로 만드는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모르가나 블랙쉴드는 오공궁에 면역이니 이 점 참고하시어

모르가나가 도저히 예측 못할 타이밍에 궁을 돌리거나

모르가나 쉴드가 빠진 후 킬각을 보시는게 현명합니다.

마찬가지로 보호대가 나온 시점부터는 역관광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난이도 ( ★~★★★)

 필자는 베이가를 상대로 거의 지지않습니다

세미 무빙으로 베이가의 Q를 피해주는건 센스가 아닌 필수입니다.

베이가의 스턴은 즉발이 아니기때문에 오공을 막을 수 없습니다.

극초반 딜교도 유리하며 초중반 딜교 또한 유리합니다


 다만 무리하게 타워 다이브를 하면 역관광당하기 가장 쉬운 챔프 중 하나입니다

항상 사이드 핑와로 정글개입을 조심하셔야하며 (정글 호응 최상급)

숙련도가 미흡하시다면 주포를 고려하셔도 괜찮습니다.




  난이도 (★★~★★★★)

 벨코즈는 주류픽은 아니지만 종종 보이는 픽입니다.

오공에 대한 이해도 없이 이기기 힘든 대표적인 픽입니다.


# 벨코즈의 스킬은 사용 전 텀이 깁니다.

기본적으로 짤짤이가 날라오면 두번 중 한번은 피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에어본을 무빙 혹은 W로 씹어줘야 된다는 점.

그리고 6렙에 W를쓰면서 진입 했을 시 한번에 죽이지 못한다면

본인이 100% 확률로 궁에 역관광을 당한다는 점 정도입니다.


 항상 스펠 체크 및 시야 체크를 해주시는것이 중요하며

부쉬 시야장악으로 딜교 이득을 보시면서 킬각을 보시는것이 현명합니다.




  난이도 (★★★~★★★★)

 브랜드는 괴랄한 딜과  CC기 그리고 정글까지 씹어먹는 

다중 스킬로 인해 상대하기 많이 까다롭습니다. 


# 딸 수 있는 시점은 극초반입니다.

브랜드가 보호대가 나온 순간부터 W를 쓰고 진입하면 무조건 역으로 죽으며

W를 쓰지않고 진입하더라도 까딱하면 역관광을 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W로 스턴을 씹는 딜교가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스턴만 씹으시면 딜교 승리를 보장할 수 없으며

스턴을 W로 씹고 브랜드W를 무빙으로 피해주셔야 승리가 보장됩니다.


# 브랜드는 뚜벅이입니다.

갱에 취약한만큼 갱콜을 하는것이 가장 현명하며

라인에서 버티기위해 주포를 고려 할만한 챔프 중 하나입니다.




  난이도 (★★★~★★★★)

 못하는 블라디미르는 상당히 쉽습니다만,

사리는 블라디는 상대하기 많이 어렵습니다.


# 딸 수 있는 시점은 극초반입니다.

극초반 타이밍에 킬을 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킬을 내지 못했다면 섣부른 딜교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6렙이후 킬각을 보시면서 궁을 돌리다가 블라디 W에 씹혔다면 

역으로 죽게되는 상황이 많이 나옵니다.


 블라디 W를 강제로 쓰게 만드는 것이 가장중요합니다.

심리전이 중요한 라인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난이도 (★★~★★★)

 .




  난이도 (★★~★★★★)

 



   난이도(★★~★★★★)
 미드 신짜오는 자주 나오는 픽은아니지만,
가끔 나오면 일반적으로 상대하기 까다롭습니다.

# 평타 캔슬로 딜교를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고 빠집니다.
길게 싸우면 무조건 불리하며 딜교를 짧게 짧게 끊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행히 타라인보다 미드에서 상대하기 쉬운 이유는
라인이 짧기때문에 추노를 길게 당할 여지가 적다는 점입니다.

e 평 q를 쓰면서 딜교를 거신다면 보편적인 짜오는 w로 찌른 후
q 3조격을 쓰면서 맞딜을 할 확률이 높습니다.
상대 짜오의 성향에 따라 e평q를 쓴 후 바로 w를 써야 할 지,
아니면 q 1~3타 타이밍에 맞춰서 써야 할지,
짜오의 실력에서 판단이 갈립니다.

# 상대적으로 낮은 티어에서 짜오를 만났다면 
오공으로 e평q 진입 후 짜오의 q1타를 맞아주시고 분신을 쓰시면 
q2~3타를 짜오가 분신에 넣을 확률이 높습니다.
6렙이라면 그 시점에 궁을 돌리시면서 뒤를 점유하시어 
돌아오는 스킬쿨로 마무리해주시면 됩니다.

# 상대적으로 높은 티어에서 만났다면
e평q 를 쓰신 후 분신을 쓰신다면 짜오가 더이상q를 박지 않고 오공측 타워쪽으로
전진하면서 분신이 풀리기를 기다리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역이용하여 e평q후 분신을 쓴 척 1~2초가량 멈춰있으면
짜오가 속은것을 인지하고 본체에 나머지q를 박기 시작 할것인데,
딱 그 시점에 w를 쓰시면서 평타-궁을 넣어주시고 
(이 경우 짜오 3타 맞아도 괜찮습니다)
마찬가지로 돌아오는 스킬쿨로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짜오의 궁은 밀어내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킬각이라고 판단 될 시 
궁을 이용하여 항상 짜오의 뒤를 점유하는것입니다.



  난이도 (★~★★★)

 본인이 가장 상대하기 자신있어하는 신드라입니다.

신드라와는 라인전을 하면서 단 한판도 져보지 못했습니다.


# 극초반 신드라는 Q밖에 없습니다.

1렙에 신드라 쿨짧은  Q에 많이들 힘들어하시는데,

라인전이 시작되고 아군 미니언 근처에서 무빙을 치시면

신드라가 어김없이 그 부근에 Q를 날릴겁니다.

그러나 신드라 Q의 사정거리와 오공의 E의 사정거리는 비슷하기 때문에

신드라가 Q를 쓴 그 순간에 오공이 E로 붙는것이 가능합니다.


# 이후에도 Q만 잘피하면 됩니다.

E평평감전을 터뜨리고 뺄 때 쯤 신드라 Q쿨이 도는데,

이 돌아오는 Q까지 피한다면 정말 좋은 것이고

이 Q를 피하지 못해도 큰 상관은 없습니다.

스킬 상성자체가 오공에게 유리한 상성입니다.


 다만, 6렙 신드라 궁은 강력하기때문에

신드라 스턴이나 궁 중 한개를 분신으로 씹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 상대하기 힘드시면 주문포식자를 고려해도 괜찮습니다.

 



  난이도 (★★★~★★★★)

 최근에는 아니지만 한때 너무 자주 보였던 아리입니다.

아리는 궁 도주기와 매혹으로 인해 상대하기 많이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 항상 아리의 Q와 매혹을 고려합니다.

극초반 E평Q딜교를 하려고 각보시다가 아리Q 와 매혹에 일방적인 딜교를 당한후

라인전을 망하는 오공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아리가 매혹을 날리는 시점을 초반 두세번 진입하면서 확인하시고

W로 상쇄해주시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확실히 킬각일 때만 궁을 사용합니다.

6렙에 궁이 나온시점부터는 E평Q궁을 쓰시면서 진입하시면 아리도 궁이 빠지는데

서로 궁이 없을 때는 패시브 피흡이 있는 아리가 오공에게 전혀 불리하지 않습니다.

확실한 킬각이 아닌이상 궁을 쓰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아리가 궁을 쓸것같은 타이밍에 궁을 돌려주시면 

아리의 첫번재 궁을 에어본으로 씹을수가 있습니다 (숙련자용)

라인전 자체는 반반혹은 그보다 조금 힘든 정도이므로 로밍을 고려해보셔도 괜찮습니다.




  난이도 (★~★★★)

 아우렐리온 솔은 붙는 챔프에게 약하다는 말을 한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오공의 스킬 메커니즘은 솔을 잡아내는데 탁월한 효율을 보입니다.

저를 포함하여 여러분이 만나게 될 대다수의 솔은 거리 조절에 능숙하지 못합니다.

1렙 딜교로 피를 조금 빼주시면, 2~3렙구간에 보통 킬이 나옵니다.


# 솔은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돈차이(템차이)를 이용하여 빠르게 1코어를 완성한후 기동신을 올려서

솔의 유일한 희망인 로밍마저도 맞받아쳐 주신다면 수월하게 이기실 수 있습니다.




  난이도 (★★★★~★★★★★)

 아지르의 죽창 앞에서 모든 챔프는 평등합니다.

대부분 챔프에게 라인전 무상성을 자랑하는 아지르입니다.


# 딸 수 있는 시점은 극초반이지만 따일 수 있는 시점도 극초반입니다.

아지르를 딸 수 있는 타이밍은 극초반 뿐입니다.

특히 1렙구간에 피를 뺴놓는것이 많이 중요하며

1렙 딜교를 성공적으로 하셨다면 2~3렙구간에 킬각이 한번 보입니다.

단 탈진 이나 배리어 아지르를 상대하신다면 정글콜을 하시는것이 현명합니다.


# 항상 원콤각을 노려야합니다.

6렙 이후 보호대가 나온 아지르를 상대로 풀피 싸움은 필패이며,

w를 이용한 딜교로 피를 1/3~1/2정도 까고 원콤각을 노리는것이 현명합니다.

아지르가 궁으로 반응하기 전에 잡는것이 유일한 방법이며,

아지르가 궁으로 반응 하는 순간 100% 역관광입니다.




  난이도 (★★~★★★)

 아칼리의 딜교 메커니즘은 q날리고 평타를 터뜨리면서 딜을 극대화 시키는 것인데,

6렙 이전에 이 딜을 우습게 보고 딜교를 하시다가 손해보는 경우가 꽤 자주 발생합니다.


# 평타 캔슬로 딜교를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고 빠집니다.

감전쿨 돌 때마다 딜교를 해주시되, 길게 싸우면 불리합니다. 

딜교를 짧게 짧게 끊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칼리가 미니언을 먹기위해 q를 미니언에 박는 순간 들어가면 

7할 이상 승리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6렙 풀피 딜교는 지양하시는게 좋습니다.

(원콤을 내지 못하면 역으로 원콤을 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w활용이 중요한 챔프 중 하나입니다.




  난이도 (★★~★★★)

 못하는 애니는 미니언이나 다름 없습니다.

다만 스턴 스택을 잘 모으고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애니는 조금 까다로울 수도 있습니다.


# 애니의 스턴을 조심합니다.

1렙에 평타를 최대한 섞는 딜교를 해주시고,

1~2렙구간에 킬각을 보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며

3렙 이후 혹은 6렙 이후 애니에게 접근하실 때 애니의 스턴스택이 3스택 이상이라면

W를 쓰면서 진입하시면 안됩니다. (역관광 당합니다.)


 타 챔프처럼 부쉬 시야를 먹은 후 6렙 이후 딜교에서 한번 이득 보시고 

킬각을 보시는것이 현명합니다

W활용이 중요한 챔프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난이도 (★★★~★★★★)

 난이도는 평균~어려운 수준이지만, 필자가 상대하기 제일 싫어하는 챔프 중 하나인

애니비아입니다.극초반 딜교로 이득을 보는 오공입장에서 애니비아 패시브로 인해

스노우볼링하기가 많이 까다롭습니다.


# 극초반에 딜교를 절대하지 않습니다.

특히 2렙 감전 딜교를 위해 들어가시면 e를 박자마자 

스턴-얼음덩어리-(거리조절)-평타-평타~

일방적인 딜을 맞고 피관리가 안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애니비아를 상대하실땐 극초반 딜교를 아예 지양하시고 

짤짤이를 최대한 덜맞으시면서 톱날단검-6렙텀에 킬각을 보시는것이 현명하며

6렙 전에 갱콜을 하셔서 한번 따시면 라인전이 많이 수월해집니다.


# 여러분의 팝스타 알이에요.

극초반에 딜교를 성공적으로 마쳐 애니비아를 딴다고 해도 

패시브인 알까지 처리하기 힘들며 처리 도중에 무조건 정글이 오게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극초반에 따서 패시브를 빼놓은다고 해도 다음 킬각까지 애니비아가

사린다면 다시 패시브가 생길 때까지 킬각을 못보는 상황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 오히려 로밍을 자제해야합니다.

애니비아는 라인 클리어가 좋기 때문에 탑바텀 로밍을 다니시면 

라인 손해가 극심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대 애니비아의 숙련도가 높다고 느껴지신다면 6렙이후에도 킬각을 보시기 보단

적극적으로 정글에서의 싸움을 유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인 클리어뿐만 아니라, 패시브를 비롯해 장벽과 슬로우까지 있어 

갱호응도 매우 좋은 챔프이기 때문에 양쪽 부쉬 시야를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난이도 (★~★★★★★)

 여러분의 실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라인전의 승패는 야스오가 결정합니다.

(극초반 구간 딜교를 피해주시고 디코이가 나온시점부터 신중하게 딜교합니다.

선 열정의 검 야스오라면 무난한 6렙킬각을 잡아주시면되고,

선 닌탑 야스오라면 딜교를 1회 한 후 킬각을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6렙부터는 오공이 유리한 편에속합니다)




  난이도 (★★~★★★★)

 에코는 상대 파일럿에 따라 아주 쉬운 상대가 될 수 도 있고 꽤나 어려운 상대가

될 수도 있습니다. 


# 여러가지 요소 싸움이 전부 중요합니다.

딜교하실때 에코 3타를 맞아주시면 안됩니다.

1~3렙구간엔 오공이 더 쎄지만, 보호대가 나온 시점부터는 에코의 궁 활용 여부에

따라 승리를 장담할 수 없습니다. 에코가 보이지 않을 때 광역 스턴기를 조심하셔야 하며,

누가 시야를 더 잘먹느냐에 따라 동템 기준 승패가 갈립니다. (부쉬 딜교 중요)



 

  난이도 (★~★★★★)

 오리아나는 스펠과 스킬 활용에 따라 난이도가 극명하게 갈리는 챔프중 하나입니다.

점화나 힐을 들고오는 오리아나는 할만한 축에 속하며,

탈진을 들고오는 오리아나는 어렵습니다.


# 초반에 함부로 들어가지 맙시다.

1렙 q를 찍는 오리아나는 1렙부터 딜교를 해주시면서 킬각을 보면되지만

1렙에 진입하셨을때 오리아나가 쉴드를 찍었다면 선2렙을 찍는것이 아닌이상

감전이 없을 때 딜교 하시면 무조건 손해봅니다.


# 운영 싸움이 중요합니다.

라인에서 맞파밍 해봐야 미래가 없기 떄문에 최대한 난전 구도를 만들어야 하며,

정글과 같이 다니면서 오리아나의 예상동선에서 대기 타시다가 덮치는 플레이가

가장 현명합니다. 탈진을 든 오리아나를 혼자서 원콤 낼 생각 하시는 것은

어리석은 생각이며, 깊숙히 상대 정글쪽 시야를 먹고 아군 정글과 함께

최대한 돌아다닐 생각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난이도 (★~★★★★)

 대부분의 제드는 쉽습니다.

거리를 주는 제드는 감전을 터뜨리면서 제드 공격은 2타만 맞고 (감전 터지지 않게)

빠져나오시는 딜교를 하시면 질 수가 없습니다.


w분신낚시 활용이 가장 중요한 챔프 중 하나인데요,

그 활용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3렙부터 e평q로 딜교를 하신 후 w로 빼는 딜교를

2번 정도 시도 하시면 제드의 반응은 보통 두가지로 나뉩니다.


# e로 진입한 순간 그림자로 빠진다.

>> 그 다음 진입부터는 e q를 박습니다. (q를 킨 상태로 e가능)


# 제드 본인의 스킬을 쓰며 맞딜교를 한다.

>> e평q를 하신후 분신을 쓴척 1~2초간 가만히 서있다가 진짜 w를 쓰면서

제드쪽으로 이동 한 후 제드의 앞을 점유하고 딜을 더 넣습니다.

 

 1킬만 내시면 라인전 자체는 많이 쉽습니다.

그러나 역으로 1킬을 따이신다면 라인전이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자신이 없으시다면 정글 3렙 텀에 킬을 내시거나 스펠을 빼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한쪽 사이드 시야만 드셔도 암살 할 수 있는 각이 많이 나옵니다. (핑와)

 



  난이도(★★~★★★★)

 제라스는 상대하기 까다로운 챔프들 중 하나입니다.


# 제라스의 스킬 트리에 따라 초반 공략이 바뀝니다.

1렙에 제라스 q를 최대한 많이 피해주시는 것이 중요하며,

2렙 제라스의 스킬에 따라 딜교를 해주시면 됩니다.

제라스가 스턴을 찍었다면 분신이 나오는 3렙 시점까지 딜교를 지양해 주시고

제라스가 스턴을 안찍었다면 적극적으로 딜교를 시도하셔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보호대가 나온 시점부터는 오공이 원콤 내기가 힘들며,

분신으로 제라스 스턴을 씹어 주시는것이 중요합니다.

6렙 풀피싸움에서 w를 쓰면서 진입하셨다면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즉 6렙에 w를 쓰고 진입 하셨는데 잡지 못하신다면, 역으로 죽을 확률이 큽니다.




  난이도 (★★★~★★★★)

 라인전이 상당히 힘든 축에 속하는 제이스입니다.

미드에서 오공이 만날 수 있는 근접 챔프 중

가장 힘든 상대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 피할 수 있는 것은 피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제이스 e q는 절대 맞아주시면 안됩니다.

e평q 후 w로 빠지면서 피해 딜을 최소화하고

킬각이라 판단될 때에는 e평q 후 w를 사용하여 제이스의 뒤를 점유해야 합니다.

6렙을 찍기전에 따이지 않고 무난하게 cs 따라가면서 톱날단검을 뽑는다면

6렙 이후 궁이 나온 시점부터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난이도 (?)

 조이.

아직 상대법을 쓸 만큼 많은 표본을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난이도 (★★★~★★★★★)

 직스는 ap계열에서 오공이 상대하기 까다로운 top3 안에 들지 않나 생각됩니다.

짤짤이가 너무 아프고, 애써 진입하면 반동 폭탄으로 빠져나가며

일방적인 딜교가 강요되는 라인전입니다.


# 딸 수 있는 시점은 극초반입니다.

 딸 수 있는 유일한 시점은 보호대가 나오기 전인 극초반 시점이며

6렙 이후 보호대를 두르고있는 탈진 or 배리어 직스 상대로는

섣불리 딜교를 시도하시면 안됩니다.


 직스가 블루가 없는 시점에 계속 위협하시면서 마나를 빼놓으신다면

조금은 수월하게 라인전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직스가 나오면 닷지합니다)




  난이도 (★★~★★★)

 카사딘은 룬이 개편되기 이전에는 아주 쉬웠는데,

콩콩이가 생기면서 조금 까다로워진 챔프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다행히 콩콩이가 너프되면서 난이도 자체도 조금 떨어진 느낌은 있으나

6렙 이전에 킬을 못내고 무난한 반반 구도로 흘러간다면 게임 후반이

힘들어질 여지가 큽니다. 6렙 이전 무조건 킬을 최소 한번이상 내야 합니다.

1~3렙딜교 모두 이깁니다.




  난이도 (★~★★★)

 사실 무빙에 자신이 있는 분이라면 카서스를 상대하기 쉬울것이고

무빙에 자신이 없는 분이라면 카서스만큼 빡센 상대도 없을 것이라 생각되네요.

그러나 기본적으로 미드오공을 플레이하실 여러분들의 기본 소양은

논타게팅 스킬을 5할이상 피할 수 있는 세미 무빙이 있으셔야 합니다.


# 신중하게 들어가야 합니다.

 그걸 전제로 카서스는 상대하기 매우 쉬운 축에 속합니다.

단, 탈진 카서스는 w를 쓰면서 진입하시면 빠져나올 수 없는 덫에 걸리는 것과 같습니다.

카서스가 딱콩을 쓰는 시점에 e평q감전 터뜨리시고 w를 쓰면서 최대한 덜맞고 나오신 후

감전 텀마다 딜교 하시면서 점화와 같이 킬각을 보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난이도 (★★~★★★)

 카타리나는 제드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극초반 카타리나는 Q밖에 없습니다.

단검을 맞지 않게 거리를 확보하는것이 중요하며

땅에 떨어진 단검 주위로 무빙을 쳐주시면서 카타리나가

접근을 하도록 유도하시고, 카타리나가 오자마자

평q를 박으신 후에 도망가는 카타리나를 e로 추노하시면

딜교를 이기는 편입니다.


 6렙이후 풀피 맞딜교를 하지 마시고 선궁 쓰시면 안됩니다. 

카타리나의 궁을 오공 궁으로 끊어야 합니다.




  난이도 (★★★~★★★★)

 탈론은 ad암살자 계열 중 가장 까다로운 챔프에 속합니다.

빠르게 딜교를 끊어가는것이 중요하며

길게 싸울 수록 불리합니다.


# 상대의 성향에 따라 공략이 달라집니다.

 e평q감전을 터뜨리신 후 탈론의 스킬및 평타를 최대한 적게 맞고

나오시는것이 중요한데 그렇기 때문에 분신을 활용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극초반에 딜교하고 나오시면서 분신을 한두번 쓰시면서

탈론의 성향을 파악하신 후 그 성향에 따라 분신 낚시를 할지

아니면 진짜 분신을 써야 할지 판단하셔야합니다.


 특히 6렙싸움이 중요한데, e평q를 쓰셨을때 탈론이 바로 궁을 쓰는 성향인지

아니면 같이 콤보를 넣은 후 킬각을 보는 성향인지 파악하신 후

마찬가지로 분신 낚시를 시도하시어 e쿨이 돌아오기를 기다렸다가

스킬을 한번 더 박아주시면 이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

 탈리야는 1렙 딜교를 하면 안되는 몇 안되는 챔프들 중 하나입니다.


# 초반에 함부로 들어가지 맙시다.

여러분이 어떻게 딜교를 하던, q 4타를 전부 맞는다면 절대 이길 수 없습니다.

통상적으로 미니언들 살짝 앞쪽에서 무빙하시면 탈리야가 q를 쓸것인 데,

이 q가 끝날때 쯤 e로 진입하셔서 딜교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라인전 하실 때 탈리야 q가 1타 밖에 안나오는 진형쪽으로 유도하여 싸워야합니다.

에어본은 w로 피해주셔야 하며 부쉬 킬각을 노리는게 바람직합니다.

바텀쪽 강가 시야를 정글과 함께 먹어주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난이도 (★~★★)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라인전 자체가 아주 쉬운 편에 속합니다.


극초반 트페는 w밖에 없습니다.

1렙부터 감전유무와 상관없이 계속 들어가셔서 

초반 이득을 보시는게 중요합니다.

탈진 트페가 아닌이상 3렙 구간에 킬이 나오는 것이 보통입니다.

혹, 트페가 골드카드를 들었다면 그것을 W에 쓰게 유도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상대 정글-바텀쪽 시야를 아군 정글과 함께 먹어두어

트페 로밍을 따라갈 생각을 하는 것이 아니라

로밍을 가는 트페를 자를 생각을 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난이도(★★~★★★)
 필자가 오공에 숙련도가 부족할 당시 피들스틱을 상대하면서 호되게
당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정교한 컨트롤을 요하는 상대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기본적으로 오공이e를 쓰면서 진입하면
피들이 공포-빨대를 넣으면서 맞딜을 시도할 것이고,
이 때 오공이 공포가 풀린 후 평타 q 감전을 박는다고 하더라도
공포가 걸린시점의 딜로스+빨대지속딜 로 인해 딜교 손해를 보게되어,
우왕좌왕 하시는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피들의 공포 쿨타임은 상대적으로 깁니다.
답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피들의 공포 1레벨 쿨타임은 15초이며
스킬 레벨업을 하여도 14/13/12/11초로, 상대적으로 긴 쿨을 가지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공이 e로 진입하였을떄 피들이 공포-빨대 콤보를 넣는다면,
공포가 빠지는 즉시 후속 딜을 넣지 않고 쭉 빠진 후, 
e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는 즉시 재진입을 하여
공포가 없는 피들을 일방적으로 구타(?)한다면 괜찮은 그림이 나올 수 있습니다.

# 평타 캔슬로 딜교를 최대한 빠르게 진행하고 빠집니다.
주의하셔야 할 점은, 타 ap챔프들을 상대할 때와는 달리
평타를 많이 때리려고 하시면 안됩니다. 항상 간결하게 딜교하시는 것이 중요하며
가장 이상적인 구도는 피들의 공포를 W로 받아내는 것인데,
이것은 피들과 초반에 심리전을 하여 스킬쓰는 타이밍을 파악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정글에게 핑와를 부탁하여 미드 양 사이드 부근에 핑와 두개를 박으시고
6렙 이후 항상 부쉬 위 언덕 부근에 1분 와드를 설치하시어, 
피들 선궁을 맞는 대참사가 벌어지지 않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존야가 나오기 전 시점에 잡는것이 현명합니다.



  난이도 (★~★★★)   

 피즈는 의외로 상당히 상대하기 쉬운 픽에 속합니다.

기본적으로 피즈의 e를 오공w로 피하기 쉬우며,

피즈가 진입하였을 때 딜 자체도 오공이 전혀 꿀리지 않기 때문에

초반 싸움을 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1렙 맞점화 싸움은 질 확률이 높습니다-조심)


 제일 중요한 것은 6렙 때 피즈가 궁을 날리는 것을 W로 씹어주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피즈는 궁을 날리기 전 특정 모션이 있기 때문에 w로 반응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존야가 나온 시점부터는 원콤을 내지 못하면 역으로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실력에 따라 주포 고려할만 합니다 


 

미드오공은 1인분을 하기 위해 하는 챔프가 아닙니다.

최소 1.5 인분, 그리고 그 이상을 해내야만 하는 픽입니다

상대 미드 라이너를 찍어 누르고

압도적인 성장을 한 후

상당히 공격적인 아이템으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플레이를 지향합니다.






 

 





 영상

 

 

 


 

 

 

 

 

 

 

 


△ 갱플랭크 상대 초반 다이브 솔킬

 
△ 트페류 메이지 초반 딜교 및 솔킬

 
▲ 디코이 활용법

 
▲ 다이아 승급전 당시 매드 무비


(wukong god은 닉변전 닉네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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