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5명
56% (14표)
8% (2표)
36% (9표)
마스터 이, 우주 검사
Master Yi, The Wuju Bladesman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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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25
[시즌8]-D2 정복자[강인함 정석]

- 따따푸(2018-09-04, 조회수: 463956)

안녕하세요 공략글을 작성한 신입 따따푸라고합니다

 

 

닉변/따따푸남편/ 수정함돠~


댓글중에 인증하시라는분이있어서 올려봄니다.

 

 

 

 

으우으우우우우어어ㅏ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앙아앙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ㅏ

 


아아아아아으아으어오아우아ㅜ아우아으이운매ㅣㅇ머

ㅏㅁㄴ;암ㄴ'[암ㄴ[엄ㄴㅇ[마ㅡㄴㅇ]

ㅁㄴㅇ.

 

 

 

 

----중대발표----------------------------------------------------------

음....아마 제가 급식 고2라서 앞으로 롤을 많이는못할거같네요.

하지만 필요한말이나 마스터이관련패치소식이나오면 공략글을 지속적으로 운영할생각입니다.

 

 

 

 

 

 

 

 

 

 

 

주의:(이글은 딜탱형공략이므로 상황에따라 룬과 아이템을들것)

(다시한번말하지만 저는 여러공략중에 이런공략도 있다고설명한것입니다.)

꼭 룬은 정해진것이아닙니다. 여러분의 선택으로 감전,어둡수확,집중공격을 상황에 맞춰서 가시기바랍니다.

 

 

 

 

마스터 이, 우주 검사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0 (+100) 2320 마나 250.56 (+42.0) 964.56
공격력 65 (+2.2) 102.4 공격 속도 0.679 (+2%) 0.91
5초당 체력회복 7.59 (+0.65) 18.64 5초당 마나회복 7.26 (+0.45) 14.91
방어력 33 (+4.2) 104.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5.0 355 사정 거리 175 175

 

룬은 앞으로 이게 정석으로 쓰일듯합니다.

 

강인함 정복자(장점)-1.헤르메스신발을신게되면 세주궁이1초만에풀리는 기적을볼수잇고 라이즈ew도 1초만에 풀리는 기적을볼수잇다는점에서 cc기가잇어서 쫄필요가없다는거죠.

즉,다양성 

2.개싸움이강하다

 

3.정글속도가 용사에비해 빠르다

 

이정도가잇구요          

 

 

 

 

 

 


반대로()-1.순간딜이 안나온다

                   2.초반을넘겨야된다.

                   3.공속기반이라 정복자 활용도가 중요하다.

                   4. (1)알파난이도가 올라감.

                       (2)알파판정이좋아짐.

                   

 

 

 

특히 3번이 가장중요함.

 

 

------------------------영상타임--------

정복자 활용 장면모음

 1.https://www.youtube.com/watch?v=PAuxFi0pEF4&feature=youtu.be

 

2.

https://www.youtube.com/watch?v=8GMiqWfkwhI

 

3. https://www.youtube.com/watch?v=vUy33MeAHM4

 

 

 

강인함 효과

1. https://www.youtube.com/watch?v=-ltNZCnWFTY

 

 

 

 

명상활용법[꿀팁!]

(명상으로인해 패시브를채움으로써 폭딜가능)

https://www.youtube.com/watch?v=eYf4ouIyQhQ

 

 

 

 

 

 

 

 

 

더 추가하겟슴돠.

 

 

 

 

 

 

 

 

 

 

 

 

 

마스터이의 점멸은 칼과같다더라

2연속 공격 (Double Strike)
마스터 이는 4번째 기본 공격 마다 2연속 공격합니다. (두 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일격 필살 (Alpha Strik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마스터 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순간이동한 후 대상 주변 적들을 순식간에 공격합니다. 공격이 4회 적중한 후 적중하는 모든 공격은 적에게 30/60/90/120/150 (+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명상 (Meditate)
마나 소모: 40 + 초당 최대 마나의 6%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이가 정신을 집중하여 4초 동안 120/200/280/360/440(+1.0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마스터 이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9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우주류 검술 (Wuju Style)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마스터 이의 기본 공격이 5초 동안 30/35/40/45/50(+0.3 추가 AD)의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최후의 전사 (Highland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기본 지속 효과: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마스터 이의 기본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구인수= q(3.4)개 e선마

 

 

기본적인콤보는 평타3대 e키고 땅땅  w땅

 

 

 

 

 

스킬팁이라고하면  e를킬타이밍과 알파타이밍 정도가있는데 가장핵심은것은 바로 '명상'이라고생각합니다.

독자분들생각: 왜? 마스터이는 알파아니냐?

라고할수도있지만 설명해드리겟습니다.

 

그전엔 열광으로인해 알파와 e를 잘쓴느것이 중요했습니다.왜냐구요? 열광이잇으면 명상을 명캔으로해서 지속딜만이기면돼니까.

하지만 지금 열광이삭제돼고 많이힘들어짐 그렇기에 환경에맞춰가야죠

지금 웬만한 정글들을보면 (카직스,리신,렝가,) 순간폭딜이강합니다. 열광마이처럼 스킬을 다맞고 싸워도 져요

그렇기에 명상의 활용도가높아지고 그리하여 스킬전부 숙련도가 많이필요로하게돼었습니다.

 

이제변화해야돼요 지속딜을이긴다는 열광이아니고.

 

폭딜을맞고 받아낸다라는생각으로

예를들자면 리신의 큐를맞으면 그냥 맞다이가아니고 w로 날라오는딜을씹고싸워야 할만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그저 다양성이랄까

극딜마이보단 정복자활용과 방템이 둘러진 강인함 마이가더 스플릿,한타,소규모전이 좋아보인듯합니다.

 

 

하지만 장점만 대부분 이진않죠.

 

앞에서나온 4번을 언급하겟습니다.

 

 

(1)은 알파난이도가 올라간다라는건

제가써본결과 정복자 마이는 ad계수가 부족하기에

난이도가 쫌 높습니다. ex)딸피처리기능 저하

 

(2)는 판정이좋아짐. 뭔뜻이냐하면

마이알파가 누르지마자 바로나가는것이아니고

살짝 늦게 출발하는데 강인함을 어느정도맞추게되면

짜잘한 cc기를 무시하기때문에 알파에 힘을 실어줄수잇습니다.ex)[사용전]아니...알파썻다고!!!

  강인함을 뜻-[사용후] 정말좋은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잭스
요즘 잿불거인에 트포조합정글잭스가 많이나오는데

씹오바임. 못이김.

체력늘려서 e를피할변수도 많이깍임.....

잭스e는 2초뒤에 스턴을 풀수잇는걸로암
그리구 e지속시간은 총 4초에서 3초로암.
그렇기때문에 타이밍을 잘보고 심리전을 해야됨.
우디르
맞다이
운영
소규모전

전부 압도 그자체
자크
---------------------------------------------------------

마이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신 짜오
카운터는
니달리
초반갱 잘되는
렉사이
캐릭이기도함.

 

 

 

 

 

 

 

 

마스터이는 역갱에 특화된캐릭이라 갱킹이좋은건아니지만 근접을하면 강한데미지를넣는 근접형 강한역갱캐릭터임 하지만 정글몹의 패치로 정글링이 빠른편은아니며 피관리도 쉽지않음.

 

마이란캐릭터는 역갱을하면서 성장해나가는것인데 그것을방해하는애들이 카운터임

예를들면 워윅이랑2대2구도가나왔는데 워윅이 궁극기때문에 지는경우도많고 걍 다힘듬

역갱이란것은 전형적으로보면 당하고있는데 도와주로가는것이라 그것마저 져버린다면 걍 답이거의없다보면됌.

간단하게 CC기에약하다보면됌

 

 

 

라인 / 정글 운영법

 

현재메타에 중.후반운영법이중요한게아님

무조오오오오오껀 초반에 이득을봐야됨

 

마이가날뛸수있는시기는 초반.초중반 이정도라구생각하시면됩니다.

마이가중.후반을갈려면 초반을잘풀어야됨.

 

(마이가후반가서 할수있는게없음...)

 

 

 

 

 

 

 

그리구 마이로 딜탱갈생각 버리삼(이역시 상황에따라갈린다는거)

마이가 cc가있는것도아니구 탱갈생각하지말고 딜을 더꼴아박을생각하셔야됨.

 

 

 

 

 

 

 

 

 

 

 

팀파이트시 역할

 앞라인 같이녹이기나  뒷라인각을 잘보시고 *스킬쿨초기화*를 잘이용하셔야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나중에 차차 추가하겟습니다.

 

 

 

 

 

 

 

 

 

 

 

 

 

마치며

마음에안드는 글이나 저의태도 말씀하실분들은 댓글에달아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새로운 의견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돠아

 

 마이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더알고싶은분은

'따따푸남편' 친추걸으시면 관전또는 답변을해드리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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