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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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잔혹극의 거장
Jhin, the Virtuo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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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 이속진 공략. 이속진은 딜챔이 아니에요.

- 진만쓴다(2018-01-09, 조회수: 16660)

뭔 개소리냐? 참고로 하이퍼 이속 진은 상대를
놀리려고 쓰는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딜은
추구하지 않아요. 이속만을 추구하지.

다시한번 말합니다 이속만 갈것입니다.
딜 바라지마세요. 첫탬나올때 빼고.ㅎ

다른 공략보니 자기 실력 입증하기위해 전적내거는데
전 그런거안합니다. 바로 알아보죠.
진, 잔혹극의 거장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5 (+107) 2474 마나 300 (+50) 1150
공격력 59 (+4.7) 138.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3.75 (+0.55) 13.1 5초당 마나회복 6 (+0.8) 19.6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50 550
자 여기서 왜 "치명적속도" 를가냐, '기민한 발놀림' 좋죠 당연히 라인 유지력 좋지, 순간속도 바로나오지, 흡혈좋죠? 근데 지속시간이 1초에요. 이속진은 상대 놀리는재미로 하는건데 1초동안 "우워어어ㅓ어어" 이러다 다시 이속 700되는거보다 1.5초뒤에 3~6초동안 이속 773되서 달려가는것이 저는 좋습니다. 개인취향이죠 근데 저는 치명적속도를 선호합니다. 멀리서Deadly Flourish(살상연희)쓰고 달려갈때쯤에 활성화되지만 치명타로인한 이속증가효과가 꺼지고 다시때려야 치명적속도가 적용되요.
안좋은거같지만 반대로 활성화됬을때 때리고 꺼져도 다음 치명타 때려도 이속이 안줄어들어요. 장전할때Deadly Flourish(살상연희)로 지속시

간 늘리고 다시 치명타 터지면 계속773이에요. 좋습니다. 그리고 기민함은 이속증가되는데 공격력올라가니 필수로 가줍니다.
물론Heal(회복)들어야 하죠, 하지만 미드나 서폿이Nami(나미)Soraka(소라카)면 서폿분들께 Heal(회복)들어줄수있을까요? 하고 들어주면 Ghost(유체화)들고 가면됩니다. 원딜가면 대부분Heal(회복)이에요
속삭임 (Whisper)
죽음의 4막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춤추는 유탄 (Dancing Grenad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이 대상 적에게 폭탄을 던져 45/70/95/120/145 (+0.44/0.515/0.59/0.665/0.74 AD) (+0.6AP)의 물리 피해를 입힌 후 아직 이 폭탄에 맞지 않은 근처의 적에게 튕깁니다.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살상연희 (Deadly Flourish)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진이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는 탄환으로 장거리 저격을 실시해 대상에게 60/95/130/165/200 (+0.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도중에 관통당한 미니언은 75%의 피해를 입습니다.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강제 관람 (Captive Audienc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죽음의 미학: 진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그 위치에 연꽃 함정이 생성되어 폭발합니다.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커튼 콜 (Curtain C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진이 자세를 잡고 정신을 집중해 4발의 강력한 탄환을 전방 부채꼴 범위로 매우 먼 거리까지 발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54/244(+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기본진과 비슷합니다. 일단 4타때리지전에 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있으면 무조건 쓰고 4타쓰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가기때문에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Whisper(속삭임)(4타) 써주세요.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가는이유 나중에 설명.

멀리있을때는 걍때리면 되고요.그리고 대략 이렇게하면됩니다.(초반)Whisper(속삭임)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Whisper(속삭임)Deadly Flourish(살상연희)Whisper(속삭임)Whisper(속삭임) (안뒤지면Curtain Call(커튼 콜))

참고로이건 1대1이라 가정할때입니다.상황에따라 다르게써도 되요. 그리고 제가 가끔 즐겨하는 '폭발은 예술이다.'


재밌습니다. 그냥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x5~6 정도해놓고 밟을때Deadly Flourish(살상연희)하는거에요. 은근히 꿀잼


스킬활용

 Captive Audience(강제 관람)는 티모버섯마냥 갱오는곳이나 라인에서 커브길, 부쉬에다 깔면되고,Dancing Grenade(춤추는 유탄)평타 사이에 날려주면 되고,Deadly Flourish(살상연희)사거리본다음에 속박플하면되고,Curtain Call(커튼 콜)간지나게 자리잡고 조지면됩니다. 단 사거리끝에 들어왔다고 쓰시는분들도 계시는데 좀더 접근하고 쏘세요 끝에서쏘면 첫발 날라가는도중에 이미 나가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자 여러분 저는 이속을 추구하지 딜은 추구하지않아요 같이 껴있으면 좋은거죠. 시작할께요. 자!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왜 가느냐?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 좋죠 쿨타임 더짧고 방관있어요. 근데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왜가냐! 먼저 기본적으로 공속 붙어요. 진은 치명타 발동시 공속에 비례해 이속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에 피흡있어요. 이점이 마음에들고, Garen(가렌)이나Master Yi(마스터 이)가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쓰고 쫓아 오잖아요? 둔화땜에 도망치기 힘듭니다. 거리 줄어들어서 Youmuu's Ghostblade(요우무의 유령검)해도 평타치기 애매해져요. 그때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쓰면 좋습니다. 상대이속 가져오는거라 도망치기 더쉬워요. 이속도 더 빨라요. 그리고Boots of Swiftness(신속의 장화)보다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이게더 이속빨라요. 그리고Trinity Force(삼위일체)핵심이면서 가장 나중에 가는이유는 중반에 올리기엔 치명타확률이 너무 적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갈수밖에 없어요. Trinity Force(삼위일체)말고Statikk Shiv(스태틱의 단검)가고 싶다... 좋긴한데 앞서 말했듯이 저는 이속을추구합니다. Trinity Force(삼위일체)이속증가 가장많이 시킵니다. 꼭 가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말할거 없어요 cc기 너무많아요.
제드
만나면 ㅈ돼요
미스 포츈
거리안주고 멀리서 q로 피깍이면 죽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렌
점멸쓰고 달려와도 나 못죽여요. 왠만한 뚜벅이들도 다
징크스
평때리고 도망가거나 멀리서 조져요
블리츠크랭크
초반엔 무빙 후반에는 이속으로 승부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기본진임 솔직하게.좀약한
중반 운영법
명타60퍼 돼면 나대요

후반 운영법

원딜만나면 튀어요 딜 약해요 그리고 탱커틀앞에서 추노펼쳐요. 어그로담당임.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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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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