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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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구미호
Ahri, The Nine-Tailed F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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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나는 리안라일 아리

- 칼리스타(2018-01-11, 조회수: 4863)

ㅇㅇ

아리, 구미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04) 2358 마나 418 (+25.0) 843
공격력 53 (+3) 104 공격 속도 0.668 (+1.9%) 0.884
5초당 체력회복 2.5 (+0.6) 12.7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7) 100.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그냥 이것저것 들어보는데 이게 제일 나은거같습니다
저는 모든 미드챔 우주적통찰력을 주로드는편인데 (AP) 이유는 쿨감 45퍼 마춰서 나쁜챔없거든요


다만 쿨감이 굳이 필수가 아니라면, 들진않습니다
외상은 템을 은근히 빠르게 나오게 해주는 템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미드라이너에요

탈진 유체화도 생각보다 좋습니다 (진지)


정기 흡수 (Vastayan Grace)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처치하면 아리가 정기 조각을 얻습니다. 조각을 9개 모으면 전부 소모해 체력을 35~95(+0.2AP) 회복합니다.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현혹의 구슬 (Orb of Deception)
마나 소모: 55/65/75/85/9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아리가 구슬을 던진 후 다시 받습니다. 던질 때는 40/65/90/115/1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며, 구슬이 돌아올 때는 40/65/90/115/140 (+0.5AP)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80)
여우불 (Fox-Fir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아리가 근처 적에게 날아가는 여우불 세 개를 방출하여 50/75/100/125/150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첫 번째 여우불이 적중한 후에는 30%의 피해로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가 4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매혹 (Charm)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아리가 입맞춤을 날려 첫 번째로 맞는 적을 1.2/1.4/1.6/1.8/2초 동안 매혹하고 80/110/140/170/20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혼령 질주 (Spirit Rus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아리가 민첩하게 질주하며 근처 적(챔피언 우선)에게 혼령의 정기 3개를 쏘아내 정기 하나당 60/9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안에 최대 2회까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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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플 됩니다. 페이커가 보여줬죠.

2번째로 e선마하는건 페이커가 e선마 해서 저도 e선마합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모렐로 - 라일라이 트리를 채용하는 이유

아리는 암살자와 마법사 중간에 있다고 생각함
사용자에 따라서 암살자도 가능하고 마법사도 가능하다고 생각함

그래서 암살자보단 지속딜넣는 마법사에 힘을 더 주고싶어서 이렇게 사용함



딜안나올거라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딜잘나옴
그리고 이템트리를 무조건 사용하는것이 아닌 우리팀이 딜이 충분하고 내가 딜이 쌔야한다면
저도 평범한 아리를 함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가렌
아리는 카운터가 없다고 무방합니다
이유는 q덕분에 파밍이 수월하여 카운터를 만나도 q로 파밍하고 로밍다니면됩니다
그라가스
갈리오






신나고 재밌는 라일라이 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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