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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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05) | 2385 | 마나 | 360 (+40) | 1040 |
공격력 | 60 (+3.4) | 117.8 | 공격 속도 | 0.658 (+4%) | 1.105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7 (+4.6) | 105.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75.0 | 57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챔피언 킬 및 어시스트: 공격 속도 40% (+추가 공격 속도의 40%)
챔피언 외의 대상 처치: 공격 속도 10/15/20% (1/7/13레벨에서) (+추가 공격 속도의 2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두 번째 시전 시: 바루스가 화살을 발사하여 10/43/83/120/157 (+0.82/0.85/0.89/0.92/0.95AD)에서 15/70/125/180/235 (+1.25/1.30/1.35/1.4/1.45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관통 당한 적 하나 당 15%씩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최소 33%) 피해량과 역병 폭발 효과는 충전 시간에 비례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50~1475)
바루스가 다른 스킬을 사용해 역병을 폭발시키면 중첩 횟수당 대상 최대 체력의 3/3.5/4/4.5/5 (AP100당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2%만큼 감소합니다.
사용 시: 다음 번 꿰뚫는 화살이 충전 정도에 따라 적에게 잃은 체력의 9/12/15/18/21% 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역병 폭발로 인한 기본 지속 효과 피해량은 정글 몬스터에게 최대 36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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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평캔하면서 W스택 잘 터뜨리면 됨
일단 스킬 트리. Q 잘 맞힐 자신 있으면 Q선마. 아니면 E선마임.
다음은 스킬들 특성.
1. Q 차징 중 점멸할 수 있음.
2. W 이게 베인 W처럼 아직도 패시브인 줄 아는 사람 많은데 사용하면 다음 Q에 잃은 체력 비례 마법 대미지를 추가해 주는 액티브 스킬임.
노코스트에 발동시켜 놓고 지속 시간 동안 Q 안 쓰면 재사용 대기 시간도 1초밖에 안 됨.
W 쓴 다음 Q를 발사해야만 재사용 대기 시간 40초가 돌아가는 혜자 중의 혜자 스킬임.
참고로 Q 발사한 다음 맞기 전에 W 눌러서 발동시키는 건 안 되고 무조건 WQ 해야 함.
피 적은 상대한테 WQ차징 - 점멸Q발사 - 평타로 깜짝 딜 가능함.
이거 딜 계산 프로게이머들도 잘 못 함. 초반에 킬 내기 매우 좋음.
3. E로 스택 터뜨리고 나서 장판 밟고 있는 상대한테 평타 치면 스택 추가로 터짐.
4. R로도 W 스택을 터뜨릴 수 있음. 그런데 보통 상대가 들어오는 경우 말고 그렇게 활용할 일은 없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대신 이게 꿀이라면서 픽하는 온갖 병신들이 요새 많음.
Q 2타만 안 맞는 무빙해 주면서 라인전 하면 바루스가 절대 꿀리지 않음.
하지만 아무리 조져도 ER로 1인분 하는 걸 막을 수가 없으니 우리 팀 조합이 미포 물어 죽이기가 약하면 밴하셈.
그냥
많이
해 보면
안다
궁금한 게 있을 시
댓글로 물어보면
답해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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