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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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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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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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천상계에서 보이는 '단식 카르마'

- puganim(2019-02-04, 조회수: 20371)

1. 도벽들고 주문검을 삼 

2. 씨에스를 안먹고 오로지 상대 견제만 함 

3. 카르마는 견제만 해도 도벽 & 주문도둑검으로 야금야금 돈을 뜯어먹는데 
   상대는 견제 때문에 씨에스 먹기도 힘들고 라인전도 헬임

4. 주문도둑검의 스택이 500이 되면 그 때부턴 씨에스를 먹기 시작한다 



자 이게 무슨말인지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카르마는 주문도둑검의 발동효과를 터뜨리기 위해 라인 씨에스를 포기한다 

그리고 상대도 씨에스를 못먹게 파워견제를 한다 

자 둘 다 씨에스를 제대로 못 먹은 상태에서 이득보는건? 

당연 도벽 & 주문검으로 상대 견제하면서 골드 수급이 가능한 카르마이다 

상대 정글의 개입만 없다면 씨에스를 안먹더라도 상대탑보다 압도적인 성장이 가능하다 

단식카르마는 강력한 카르마의 라인전 능력을 120% 집중하는 극단적인 시스템의 성장방식이다 

상대정글에 계속 당하거나, 상대가 수월하게 씨에스를 받아먹게 하면 큰 의미가 없으니 

라인전 개빡세게 견제하자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룬은 이렇게 들어준다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에게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넘쳐나는 힘은 주변 챔피언들에게도 + 45/81/117/153 (+0.405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이동 속도를 12%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1랩 e를 찍는다

1랩 때 e로 보호막을 킨 후 평타 2대를 때려서 견제를 해주자 

미니언의 딜은 보호막에 막히고, 나는 견제+도벽주문검으로 딜과 골드수급을 할 수 있다 

 


콤보는 크게 없다 아군이 갱오면 rw로 묶어서 호응해주고, 적정글이 오면 re로 빠져나가고, 

 상대가 씨에스 먹으려하면 rq로 고통받게 해주자 

스킬 활용 팁

 미니언이 안죽게 조절 잘하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대충 상황봐서 상대가 ad거나 뚜벅이면 얼음송곳니 - 얼건 가면 되고

상대가 ap 면 얼음송곳니 - 성배 부터 가면된다 
딱히 카운터도 없음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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