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궁극기를사용하고 10초안에 기본공격 사용시 6초동안 용의각성 효과 발동
용의각성 : 공격속도 50%증가 기본공격 시 궁극기 이외의 쿨20%를 돌려받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템 효과는 예전 정수의약탈자와 같지만 능력치가 다르고 하위템이 다르기에 올라프에게 어울리다 생각했습니다.
0. 하위템 순서
b.f가 정말 안맞긴하지만 ..점화석있는것만해도 감사합니다 ㅠ
1, 쿨타임 감소
룬패치이전 탑올라프가 초반에 강했던 이유가 쿨감10%를 가져가
만맞추어도 쿨감 30%를 빠르게 맞춰 도끼를 줍자마자 빠르게 던질수있었기에 강했지만 룬패치이후 에도 룬으로 쿨감 6%까지 (1렙기준) 가져갈수있지만 올라프에겐 더좋은 룬이 많아 쿨감을 포기하게 되였지만
용의각성 효과로 기본공격 시 궁극기 이외의 쿨20% 되어 예전과 같이 30%쿨감 도끼 채감가능해요
2, 가성비
차라리 쿨감 하위템 하나 더가서 쿨감30퍼 맞추는게 낫지않나요?
물론 정당한영광
의 하위템인
빙하의장막으로 30%를 빨리가져가는것도 좋지만 그럼? 30%를 맞추기위해서 총사용하는 골드는
3000 gold +
900 gold = 3900 gold 지만
초반이 중요한 올라프에겐
= 3400 gold 로 1코어로 채감상 쿨감30%가더욱 가성비 지않을까요??
3. 효과
제일큰 단점은 역시
궁이 있어야만 
보다 강하다는건데 그럼 평상시가 강한게 더낫지않나? 하실수있지만
올라프 챔피언특성상 후반에 갈수록 약하고 초중반에 강한올라프는 라인을 터
뜨려 빠르게 게임을 캐리하는 챔프입니다. 게임을 빨리 승리해야하는 올라프에게 중요한 
는 1대1 , 2대2 ,소규모 한타 의 힘을 더욱 실어줍니다
그리고 올라프궁은 1렙기준
(
100초)
다른 챔프의 비해 궁이짧은 편이고 또한 쿨감템을 많이가는 올라프에겐 궁이 더더욱 짧기에
쇼군의 창 단점을 보안할수 있습니다.
4. 시너지
공격속도 50%로 증가로인해
피흡 증가 및 생존력 증가 와 
=
기본 공격 시 무모한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공속50%로 인해 E 사용 빈도 횟수와

=
기본 공격 시 궁극기 이외의 재사용 대기시간 20%를 돌려받습니다.

+
= 시너지가 굉장히 잘맞습니다.
이 효과들역시 초중반 올라프에게 힘을더 실어줍니다.
5. 쇼신의 창 가기 좋을때
탱커를 상대하는경우가 가장 베스트이고 

같은경우
보다
더 강했던거같고 무엇보다 성장차이가 크다
물론 브루저

상대로는
보다
체력이 더붙어있어 더 안정적였습니다
무엇보다 상대가 무슨 챔피언을 하는지를보며 유동적이게 템을가주는게 좋은거같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