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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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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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위대한 발명가
Heimerdinger, The Revered Inven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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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강화 하이머딩거

- 구체관절인형(2019-03-27, 조회수: 14247)

빙결강화 하딩에서 지금은 유성과 빙결강화를 때에맞춰서 들어주는데
이건 탑으로 갈때 좋은거같습니다. 미드딩거는 감전들고 극딜 ㄱㄱ

하이머딩거, 위대한 발명가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8 (+101) 2275 마나 385 (+20.0) 725
공격력 55.5 (+2.7) 101.4 공격 속도 0.658 (+1.36%) 0.81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19.04 (+4.2) 90.4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쿨감45퍼가 딱되지만
가끔 존야를 가야하는판에도 깨달음덕에 주문력이 오름


기본베이스

상대가 평타기반 탑챔피언 : 탈진

라인전 쌔게 가는것 : 점화


유체화도 괜찮더군요.

마법공학 전문가 (Techmaturgical Repair Bots)
하이머딩거가 아군 포탑 또는 자신이 설치한 포탑에서 300 거리 안에 있을 때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범위: 300)
H-28G 진화형 포탑 (H-28G Evolution Turret)
마나 소모: 마나 20 + 포탑 부품 세트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지정한 위치에 포탑을 하나 설치합니다. 하이머딩거의 레벨이 오르면 포탑의 체력도 커지며, 하이머딩거가 범위를 벗어나면 작동을 멈춥니다. 하이머딩거는 매 20초마다 포탑 부품 세트를 하나 생성하며, 한번에 3개의 부품 세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체력: 130~640(8레벨까지는 0.05AP 고정 / 18레벨에서 최대치 0.45AP 증가)
공격 - 대포: 매 공격 당 7/11/15/19/23 (+0.35AP)의 마법 피해
공격 - 광선: 매 90초당 직선 상에 40/60/80/100/120 (+0.55AP)의 마법 피해, 근처 포탑이 W스킬로 챔피언에 적중시킨 각 로켓 당 광선이 20% 충전, E가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100% 충전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최대 포탑 수: 3 (사정거리: 250, 범위: 625)
마법공학 초소형 로켓 (Hextech Micro-Rockets)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하이머딩거가 5개의 로켓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40/65/90/115/140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발을 맞게 되면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최대 피해량: 90/135/180/225/270 (+0.81AP)

챔피언에게 적중하는 로켓 하나당 근처 포탑이 20%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1325)
CH-2 전자폭풍 수류탄 (CH-2 Concussion Grenade)
마나 소모: 8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수류탄을 던져 적 유닛에게 60/100/140/180/22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35% 늦춥니다. 폭발 반경 중앙에 있는 적들은 추가로 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수류탄이 챔피언에 적중하면 적중한 지점에서 1000 거리 내의 모든 포탑의 광선이 100% 충전됩니다.

업그레이드!!!된 E - CH-3X 전격 수류탄

피해량: 100/200/300 (+0.6AP) (사정거리: 970, 범위: 250)
업그레이드!!! (UPGRA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다음 번 기본 스킬을 조건 없이 시전할 수 있으며 추가 효과가 발동됩니다. 취소할 수 있습니다.
H-28Q 최첨단 포탑: 포탑을 설치하면 8초 동안 대포로 80/100/120 (+0.3AP)의 마법 피해를, 광선으로는 100/140/1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동방해에 면역이며, 대상의 속도를 25% 늦추며, 포탑 최대 제한 갯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공학 로켓 연사: 로켓들이 4번 연속 발사되며 한 번에 135/180/22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몬스터의 경우 여러 발에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00/690/865 (+1.83AP))

CH-3X 전격 수류탄: 세 번 튕기며 전류를 방출하는 반동 수류탄을 던져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과 둔화 적용 범위가 모두 커지며, 둔화 비율이 80%로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가 근거리 일땐 q선마도 고려해봄
근데 w선마가 쌔더라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시작템이 왜 부패물약인가? 할수도 있는데

우선 요즘 도란링이 부패물약에 비해서 장점이없다고 생각함
주문력 15를 주긴하는데 예전에 막타칠때 마나 주던거에 비해서 장점이없음
부패물약을 들면 라인유지력이 더좋고 돈이 애매할때 인장2개 걍끼면 라인전 도 더 쌔지고

아이템트리는 부패물약 스타트 후에 

700원이 모이면 2인장 산다음 라인복귀해서 1코어를 쌍둥이 그림자를 가는게 좋다고 생각함
GLP를 바로안가는건 2인장으로 마나 주문력도 보충했고 쌍둥이 그림자가 더싸고 효과도 괜찮기 때문

2코어로는 GLP를 구매하고 그이후로는 마관신 구매후 상황에 맞춰서 사면돼


근데 템트리보면 존야를 안삼 이게 이유가 뭐냐면 존야를 구매할경우 포탑이 씨발 멍청해서 제대로 못때림
수류탄과 미사일 날려야 포탑이 좀 제대로 때림 그래서 그시간이 아까워서 존야안가는데 애초에 딩거는 물리는
포지션 자체도 아니고 근데 다만 상대가 들어오는 챔이 많으면 걍 존야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빅토르
포탑 한방에 삭제함
사일러스
까다로워
이렐리아
이새낀 띠거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쉬운챔피언은 없습니다.

내자신이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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