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6명
16.7% (1표)
50% (3표)
33.3% (2표)
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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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입력
3/6
다필요없고 팩트만! 9.10

- z리산(2020-05-01, 조회수: 24533)

주저리주저리 말이 너무 많아.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어차피  구인수 시대이고  

무조건  집공들어요  




말할것도 없고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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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선마   어차피  q 1개 찍어도  4초라  충분합니다.   


구르는게 중요하긴 하지말  기본은  이동클릭으로  무빙  기본공격임 이게  카이팅의  기본임 


주구장창 굴러서 치는게 아니라 



왠만해서느  e 쓰지마요  특히 스펠 확인도 안한상태에서  플래쉬쓰고  이거 맞으면  다 멀리 방생함 



핵심 아이템
적팀 전부  물몸 챔프일때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Phantom Dancer(유령 무희)Rapid Firecannon(고속 연사포)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올ad 챔프 일때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Ninja Tabi(닌자의 신발)Phantom Dancer(유령 무희)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Frozen Heart(얼어붙은 심장)Thornmail(가시 갑옷)


올ap 챔프일때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Wit's End(마법사의 최후)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


ad/ap  챔프일대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Ninja Tabi(닌자의 신발)Phantom Dancer(유령 무희)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


체력기반+탱커가 많을때 CutDown(체력차 극복)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Phantom Dancer(유령 무희)Mortal Reminder(필멸자의 운명)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


암살자 챔프가 있을때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Ninja Tabi(닌자의 신발)Phantom Dancer(유령 무희)Guardian Angel(수호 천사)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Thornmail(가시 갑옷)


cc기 많은 조합일때 Mercurial Scimitar(헤르메스의 시미터)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Mercury's Treads(헤르메스의 발걸음)The Bloodthirster(피바라기)Rapid Firecannon(고속 연사포)


무조건  광전사 가시는분 있는데    유동적으로 가야합니다  반드시  
 




라인전 할때  힘든점이   오로지 평타기 때문에  스킬이 없음   


베인 챔프 한다는것 자체가   피지컬로 겜하겠다는건데  스킬로 적죽이는  챔프 많이 하는 사람이면  적응못함  ㅈㄴ 답답하고  ㅈㄴ 약하고  맨날 뚜드려 맞고  라인  프리징 당하고   반복임 



라인전 할때는  쌔게 나가야함    서폿이  혜지면  이건 진짜  프로통틀어서  gg 임  정글이나 미드가  봐주지 않는이상 그냥 프리징 쭉 당하다   게임끝남 


어느정도 티어 올라가면 상대방도 딱 보면알음 아 얘가 쫌 하는 애인지  ㅄ인지   


ㅄ인걸  파악하면 두가지로 나뉨 


ㅈㄴ 싸움걸어서 숨도 못쉬게 하는 타입과   아주 발라버리는 타입 


라인관리 들어가서  cs 손도 못되게  하는 타입   굶어죽이는 타입


나는 ㅄ이요라고 보이지 않으려면   

무조건 사리지말고 

딜교할땐  확실히 히고  빠질땐  확실히 빠져줘야함  여기서  집공을 드는 이유가 나오는데 

기발이면  꿈도 못꿈    집공+3타+q 막타딜  넣으면  적팀  피사상태됨   이거 한번  맛보면  w2중첩이상 안맞으려고  지들도 사리게 되있음  

특히나 이럴때  우리쪽에  정글이  봐줄수있는 위치면  딜교 살짝씩 하면서  cs먹고  

상성 밀리는데  믿는구석 없으면 사리면서  천천히  먹는거  절때  cs 밀면 안됌  

라인관리  ㅈ 망하는순간  끝나는거임  


그리고   왔다리 갔다리  이동 꾸준히 하면서 cs 먹으셈    이게 카이팅의  기본기가 되는데  좋음  더 안정적이고  


이것만 지키면 반은감 


(추가)

위에 글은  너무 나도  유리할때 말하는거구요.


상대방 조합을 잘봐야합니다. 

난 죽어도  베인 벤만 안당하면   베인만 하고 싶다  선픽도  박아 버린다  하시는분들


베인은  라인에서  킬먹고 크지않으면  힘을 못쓸뿐더러   코어 채우기가  정말 힘듭니다.


베인/잔나 vs 케이틀린.자이라 제라스 브랜드  이런 챔프나오면   잔나가  챌리저 급이 아닌이상  힘듭니다.  특히나  저티어에서는  더더욱  아니 불가능합니다  이기기가.  cs도 못먹어요  당연합니다.


라인전에서는 cs위주로  먹대  킬먹을 수있으면 최대한  킬딸하더라도  킬로  코어채우고  특히나  

라인전 끝나고  방황하지 마시고  봐로  팀원이있는  곳으로  합류해 주세요 .

요즘에는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주구장창 싸움만 하다  끝나느 메타라    같이 있어야 할때  혼자  라인서있으면  

100% 선 이니시 들어옵니다.  특히나  원딜이 빠져있으면 더더욱 

꼭 합류해 주시고  


베인   Might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힘)Phantom Dancer(유령 무희)Infinity Edge(무한의 대검)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 나 Might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힘)Phantom Dancer(유령 무희)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  Might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힘)Guinsoo's Rageblade(구인수의 격노검)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Berserker's Greaves(광전사의 군화)  이중에  템이 나와있으면 모를까  그리고  나와있더라도  혼자서  멋있게  매드무비 찍는거는 사양해주세요.  

저템 두르고 있으면  적팀  서폿 정글  미드  탑 은  전부  첫 타켓이  베인입니다. 


앞에  반듯이  고기방패 세우고  팀원들 팔아먹으면서  딜넣으세요   미안해 하지마세요  어차피  한타이기면 이득이니까  이기기만 하면됩니다. 


각이 나와도   5:1인 상황에 자신감 넘처도  특히  후반 극후반에  아무리 잘컸어도  짤리면  불이익이 발생하는건 당연합니다. 


생각 잘하시고  플에이 하시길.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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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3표)
33.3% (2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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