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25% (1표)
0% (0표)
75% (3표)
유미, 마법 고양이
Yuumi, the Magical Cat
0
0
0
3/4
[극딜형 유미] 후반 원딜 초사이언 만들기

- 텅지(2019-05-20, 조회수: 12738)

극딜형 !

원딜 초사이언 
만들어주기       :)






극딜에 씹장점

1. 후반갈수록 w땜에 딜러가 ㅈㄴ쎄짐 (딜템2개효과)





2. 물몸들이 q 맞으면 폭발함




3. e힐량과 이속증가로 
뒤지질않음






유미, 마법 고양이
소환사 주문 탈진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00 (+69) 1673 마나 440 (+45) 1205
공격력 49 (+3.1) 101.7 공격 속도 0.625 (+1%) 0.731
5초당 체력회복 5 (+0.55) 14.35 5초당 마나회복 10 (+0.4) 16.8
방어력 25 (+4.2) 96.4 마법 저항력 25 (+1.1) 43.7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425 425
견제형 서폿인만큼 
콩콩이 필수

마나 자주 쓰므로 걍 필수

왠만하면 체력 안다니 
절대집중 ㄱㄱ

폭풍결집 개좋음 


생명의샘땜에 초반 
딜교 개이득

소생은 초반부터 후반까지 
개꿀 
점멸따위 필요없습니다 
어차피 초반엔 몰라도
후반엔 걍 타고있는 버스 
박살나면 바로 죽어여
차라리 탈진이랑 회복이 젤 좋습니다
야옹이 친구 (Feline Friendship)
재사용 대기시간: 20~10초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챔피언을 맞히면 유미가 체력을 25~110 (+0.15 AP) 회복하고, 다음 4초 안에 밀착 시 대상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0~10초입니다.

유미가 밀착한 아군이 챔피언이나 미니언을 처치할 때마다 우정이 쌓입니다. 우정이 가장 깊은 아군은 유미의 단짝이 됩니다. 단짝에게 밀착한 동안 유미의 스킬에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유미가 이미 밀착 중일 경우 아군 체력 회복 효과가 즉시 발동합니다.
사르르탄 (Prowling Projectile)
마나 소모: 50/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6.5초
유미가 상황에 따라 방향을 바꿀 수 잇는 미사일을 소환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60/90/120/150/180/210 (+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0%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1초에 걸쳐 사라집니다.

밀착 상태에서 사용하면 유미가 마우스로 미사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일단 속도가 붙은 미사일은 조종할 수 없고 직선으로 날아가며 대상에게 80/140/200/260/320/38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5/60/65/70/75/80% 둔화시킵니다.

단짝 추가 효과: 사르르탄의 둔화 효과가 항상 강화되며 적 챔피언에게 둔화 적용 시 5초 동안 단짝이 강화되어 적중 시 10 (+0.05 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적중 시 추가 피해량은 단짝의 치명타 확률에 따라 75% 증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725)
너랑 유미랑! (You and Me!)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기본 지속 효과 : 단짝에게 붙어있을 때 유미의 체력 회복 및 보호막 효과가 5/7.5/10/12.5/15% 증가하며, 단짝은 적중 시 체력을 3/5/7/9/11 (+0.04 AP) 회복합니다.

사용 시: 유미가 아군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밀착합니다. 유미는 밀착 상태에서 밀착 대상을 따라다니며 포탑을 제외한 유닛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유미에게 이동 불가 효과가 적용되면 이 스킬에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0~0초지만 이미 밀착 상태일 경우 언제든 다시 사용해 다른 아군에게 밀착하거나 밀착 해제할 수 있습니다.

유미의 스킬은 유미 대신 유미가 밀착한 아군 위치를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밀착 상태인 아군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유미가 밀착 해제됩니다.
슈우우웅 (Zoomies)
마나 소모: 40/45/50/55/60 (+최대 마나의 12%)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유미가 80/105/130/155/180 (+0.3 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25/27.5/30/32.5/35 (+0.08 AP)% 증가합니다. 보호막이 남아있는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가 20/24/28/32/36% 증가합니다.

유미가 밀착 상태면 위 효과를 유미 대신 해당 아군에게 적용하고 마나를 20/24/28/32/36 회복시킵니다. 마나 회복량은 대상이 잃은 마나에 따라 100%까지 증가합니다.
대단원 (Final Chapter)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유미가 3.5초간 정신을 집중해 마법 파동을 5회 발사합니다. 파동은 아군과 적군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밀착 상태에서 사용 시 마우스로 파동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파동에 맞은 적은 75/100/125 (+0.2 AP)의 마법 피해를 받고 1.25초 동안 10% 둔화됩니다. 맞은 파동 하나당 10% 추가로 둔화됩니다.

아군 챔피언은 파동 하나당 25/40/55 (+0.1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 초과분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단짝 추가 효과: 단짝은 파동에 맞으면 45.5/65/84.5 (+0.195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너랑 유미랑! 사용 시 파동을 현재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유미는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으면, 슈우우웅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이후의 미사일이 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단일 대상에게 입힐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은 150/200/250 (+0.4 AP)의 마법 피해입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울팀 원딜이 잘한다 
->  향로 필수

적이 좀 못하는거 같다 
-> 메자이 필수


신발 절때가지말고 
딜템 하나 더 ㄱㄱ

루덴 , 성배는 ㄹㅇ 
개좋으니깐 무조건 갑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럭스
자이라
카르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노틸러스
소라카
쓰레쉬
원딜이랑 한몸이기 때문에

럭스나 자이라같은 공격형 서폿이

럭스q나 자이라 e 한번맞으면 아무리 보호막씌워지더라도

걍 ㅈ털림 

그에 비해 보호형 서폿같은놈들은 

유이 q와 평타로 괴롭힘 당하다가

블츠 q나 쓸쉬 q 쓸때 유이e써서 이속으로 피하면됨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무조건 견제만 하다가 각나오면 

그때 한놈씩 잡으세요


무작전 각 나왔다고 울팀 원딜이

째플안하고 말뚝딜 넣으면 


2:1 다굴을 당하게되어 그냥 집니다

초반엔 견제로 뚝뚝 피깎아주시고 

킬각나올때까지 사리면서 하세용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후반엔 패시브쓰면 보호막양이 엄청납니다 


보통 콩콩이 + ap계수 + 소생 + 성배+폭풍결집때문에 

많이 생김 q딜이 엄청 쎄고 둔화율도 높아 

한번맞으면 죽습니다


w로 퓨전하면 해당 아군은 딜템 2개 낀거나 똑같습니다


e도  소생 + ap계수 + 성배 + 폭풍결집+피해효과비례로 한두번이면 거의 삼분에 이는 찹니다


궁도 후반엔 은근 쎄고 광범위해서 딜뽕도 오져연


팀파이트시 역할

 안될놈은 바로 버리고 

다른애한테 환승ㄱ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일단 극딜 유미에 장점이라면

ㅈㄴ 재밌고 후반에 패시브보호막, q 딜뽕 , e 오지는 힐량+이속 덕에 개재밌습니다


진자 딜러가 한순간에 초피에서 풀피로 2~3번 차지고

이속도 ㅈㄴ 빨라서 카이팅까지 되는 원딜 만나면 진자 못잡습니다 ..ㄷㄷㄷ


거기다 추노하거나 돌아댕기면 적챔 보이는데 

q딜로 후려패면 cc까지 걸리는데 딜이 쎄서 물몸들은 진자 반피정도 까여여  특히 w때문에 해당 딜러는 딜템 2개정도 가서 딜량도 오집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4명
25% (1표)
0% (0표)
75% (3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