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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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데카이저, 강철의 망령
Mordekaiser, The Iron Reven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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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메이크 모데카이저 운영식

- 링크프라임(2019-06-13, 조회수: 17100)

오늘 리메이크되고 부캐 등으로 여러가지 연구해보고 있는데요 역시 가장 안정적인 방법은 운영으로 활용하는 방법이 젤 효과적인것 같아 실험해보고 있는 것 소개합니다~
모데카이저, 강철의 망령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04) 2413 마나 0 (+0) 0
공격력 61 (+4) 129 공격 속도 0.625 (+1%) 0.731
5초당 체력회복 4 (+0.6) 14.2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7 (+4.2) 108.4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75 175
정복자도 많이 쓰시던데 난입의 효율이 더 좋아서 난입 쓰겠습니다.
라일라이를 안가는 딜로 찍어누르는 템트리면 정복자도 좋을것 같으나 저는 난입을 씁니다.


난입이기 때문에 유체화까지 필요 없고 점화 들어줍니다. 
1대1 챔프라 점화가 효율 좋아요
암흑 탄생 (Darkness Rise)
모데카이저가 적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게 기본 스킬 또는 공격을 3회 가하면 사악한 에너지로 자신을 감쌉니다. 이 에너지는 주변에 초당 5~15(+0.3AP)(+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모데카이저의 이동 속도를 3/6/9% 증가 시킵니다.

모데카이저의 기본 공격도 주문력의 4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오라 피해와 이동 속도 상승 효과는 4초 동안 유지되며 적 챔피언 또는 정글 몬스터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초기화 됩니다. 이 스킬은 몬스터에게 초당 최대 28~164의 피해를 입힙니다.
말살 (Obliterate )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모데카이저가 몰락의 밤으로 땅을 내리쳐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95/115/135/155(+0.7AP)(+5~139)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단일 대상 적중 시 피해량이 40/45/50/55/60% 증가합니다.
불멸 (Indestructible)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모데카이저가 (입히는/받는) 모든 피해의 (45%/15%)를 흡수하여 보호막을 충전합니다.

불멸 사용 시 모데카이저에게 보호막이 생기며, 두 번째 사용 시 보호막을 소모하여 남아 있는 보호막 흡수량의 35/37.5/40/42.5/4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75% 감소된 양만 흡수합니다.
죽음의 손아귀 (Death’s Grasp)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기본 지속 효과 : 모데카이저가 5/7.5/10/12.5/15%의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사용 시 : 모데카이저가 선택된 지역에 있는 적을 끌어당겨 70/85/100/115/130(+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의 세계 (Realm of Death)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모데카이저가 대상 하나를 7초 동안 죽음의 세계로 추방해 지속시간 동안 대상이 지닌 주요 능력치의 10%를 훔칩니다.

모데카이저가 죽음의 세계에서 대상을 처치하면 영혼을 흡수하여 대상이 부활할 때까지 훔친 능력치를 유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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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
  • 16
  • 17
  • 18

리메이크 모데는 콤보 쉽습니다. 


연구중인데 q 3개 주고 e 선마하는 것도 해보았으나 역시 q선마가 가장 무난한거 같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트리는 여러가지 가보았으나 선라일라이가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총검은 별로인것 같아요

실드가 최대체력 비례기 때문에 체력 주문력 같이 붙은 모렐로 리안드리가 어울리구요, 마관신이랑 적당히 섞어서 돈되는대로 올려주면 됩니다. 

존야나 벨트 쿨감템 가봣는데 조금 애매하구요 그냥 최대체력 올리는게 가장 낫습니다.

맞다이로 하나 짜른다는 마인드기에 존야 안갑니다.
신발도 그냥 극딜 위해서 마관신이 젤 낫습니다.

핵심 아이템은 슈렐인데요, 체력 주문력 쿨감 이속 가속버프 다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띄워야 할 타이밍은 라일라이 선탬으로 가고 모렐과 리안드리 완성해 가다가 운영해야하는 시점에서 올려주면 됩니다.

궁극기 박고 빛망+슈렐켜고 빠르게 붙어야됩니다. 슬로우랑 비비기로 맞다이 무조건 이긴다는 마인으로 게임해야되요..
슈렐이 없으면 탈출기 원딜한테 능욕당하고 짤릴수도 있습니다.

스킬은 워낙 단순하고 오피라 몇번 써보시면 감올거 같고..

제가 다른분 모데 하는거는 못봐서 그런데 한타지향보다는 운영지향하는게 나은것 같습니다.

템 어느정도 나오고 라인전 끝나면 팀원 다 위로 보내고 봇라인 잡고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라인 미세요


막으러 오면 무조건 궁쓰고 보낸다는 마인드로 어그로 많이 끄시고 위쪽에서 라인이나 바론 먹도록 운영하는게 솔랭에선 좋은것 같아요.


그 외에 플레이 스타일을 한타지향으로 하실거면 제가 알려드린 룬템으로 가시면 안좋을 것 같고 정복자랑 존야를 쓰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근데 승률이나 안정적인 면으로는 그냥 스플릿 운영하는 식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나온지 하루 됬으니 이런 플레이 스타일도 있다고 참고하시고 연구해보시면 좋을듯.




+ 라인전 꿀팁은 6이후에는 그냥 갱와도 궁걸고 한명 보낸다는 마인드로 과감하게 밀고 상대 칼날부리 털기 같은것도 시도해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시즌3 모데처럼 모데 혼자서 어그로 둘셋 끌면 다른 라인에서 팀원이 미는 식으로 하는 플레이 스타일이 생각나서 추억 돋고 좋네요...


++ 부캐 여러 티어로 돌리고 있는데 확실히 저티어 자유랭 같은 경우에서는 팀원들이 운영을 잘 못따라와서 그냥 한타 지향으로 가는게 나은것 같아요 


플레 정도 솔랭에서는 팀원이 그래도 밑에서 모데가 두세명 묶어두면 다른 곳으로 운영 쭉쭉 보네요...


본캐 다이아에서는 아직 안해봤어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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