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카르마, 깨우친 자
Karma, The Enlightened One
0
0
0
미입력
0/0
+탑카르마 승률1위,pbe 너프 롤 시작 돈이 500원인 이유

- 뷁힠(2019-06-21, 조회수: 25465)

 각설하고 카르마 공략 쓴다 참고로 다4에서 쳐박혀있는 사람임.
너무 신뢰성 없을까봐 밝힘.
롤 시작돈이 500원인 이유는 아이템에서 알려줌.



++6/21 카르마가 op.gg기준 현재 승률 1등임. 이속 2.5초가 크긴 컸는지 라이엇에서 pbe 서버에서 e 스킬 이속을 롤백해서 다시 1.5가 됨. 그래도 딱히 영향이 커질 것 같진않음

대신 이속 뽕 맛이 없어질 듯..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9) 2483 마나 374 (+40) 1054
공격력 51 (+3.3) 107.1 공격 속도 0.625 (+2.3%) 0.869
5초당 체력회복 5.62 (+0.55) 14.97 5초당 마나회복 13 (+0.8) 26.6
방어력 28 (+5) 113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룬은 대표적으로 도벽이나 콩콩이를 쓴ㄷㅏ.

콩콩이는 물몸이고 도벽을 터뜨리기 어려울 때 들어준다. ex)티모,케넨 ...

그 외에는 도벽을 들어주도록하자.


평타가 나가면서 e를 써도 도벽 발동되니 잘 이용하자.

이게 카르마가 평타가 별로 안아픈데 도벽터뜨려주기 싫어서 빼는 경향이 있으니 강해진 기분이 든다. 이 점 잘이용하자.

마법의 신발은 이속이 조금 더 있으니까 들어주자. 카르마는 이속 뽕맛이 생명이다.

외상칸은 취향인데 비스킷이나 외상들면 됨. 근데 나는 50원 도벽으로 때운다는 느낌으로 코어템 만들 때 약간 부족할 때가있는데 그때 사용.


공속은 그냥 스킬한번에 도벽이 2번 터지므로 빨리 때리자고 들어주자. 이게 꽤 체감이 많이 됨.
그리고 3번째 칸에는 ad면 방어 ap면 마저 들어주자.



++ 궁극기 쿨타임 더줄여서 만트라 오지게 쓰고싶으면 지배에서 피의 맛-궁극의 사냥꾼 들자. 꽤 재밌음.

그냥 텔 점멸 들자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35%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25/170/215/26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1.5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에게 + 50/90/130/17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넘쳐나는 힘은 주변 챔피언들에게도 + 45/81/117/153 (+0.405AP)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이동 속도를 12%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궁 q e w 순으로 선마.



 만트라 w를 이용해서 피흡 가능하다. 처음 빨대 꽂을 때 피흡한번 속박걸때 한번.
이걸로 낚시 쌉가능
시작 아이템
아이템
아이템 빌드
대망의 시작돈이 500원인 이유다. 왜냐면 요정의 부적이 얼마냐? 125원이다. 뭐지 이런 ㅈㄴ 애매한 숫자는 라고 생각 할 수 있다. 그것은 바로 125 x 4 = 500 원을 노린 것이다. 즉 시작아이템은 요정의 부적 4개 가주자. ㄹㅇ 마나가 모자랄 일이 거의 없음. 거의 유사 블루하나 달고 다니는 느낌임.



 다시 해본결과 그냥 요정의 부적으로 해도 괜찮음. 버스탄다는 느낌으로 카르마하자

 
 라일라이로 우리 원딜이나 미드의 딜링을 도와줄 수도 있음. 그리고 상대 원딜이 치명타원딜이거나 상대 야스오가 잘컷다면 란두인 먼저 올렫도 괜찮음. 카르마는 적당한 딜링과 우리 팀 서포팅을 중심으로 해주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트록스
딱히 카운터는 없지만 이친구는 필밴하자 그냥 뭔가 짜증나고 ㅈㄴ쎔
야스오
장막 짜증남 밴 ㄱㄱ
피오라
카르마 속박 타이밍에 응수 걸기가 쉬워서 속박이 없다고 보면 됨. 응수 맞는 타이밍에 실드 이속으로 피할 수있는데 얘랑 라인전 재미없으니 밴 ㄱㄱ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서스
그냥 모든 뚜벅이는 카르마가 상대하기 쉽다고 생각하자.

특히 나서스나 가렌같이 이동기 없는 얘들은 도벽주는 호구니 돈 오지게 뜯으셈.

근데 빡쳐서 쇠약걸고 유체화 키면 답없으니 그건 조심하자
가렌

 나중에 시간되면 유튜브로  탑 카르마 챔피언별 상대법 올려드림.


생각해보니 서포팅하는 카르마는 저티어 구간에서는 버스받기가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음. 딜카르마도 연구해볼게여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