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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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아나, 원소의 여왕
Qiyana, Empress of the El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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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섭에서 나오고있는 난입키아나

- 크누맛(2019-07-01, 조회수: 7520)

 

키아나, 원소의 여왕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24) 2698 마나 375 (+60) 1395
공격력 66 (+3.1) 118.7 공격 속도 0.688 (+2.1%) 0.934
5초당 체력회복 6 (+0.8) 19.6 5초당 마나회복 8 (+0.7) 19.9
방어력 28 (+4.7) 107.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150 150
지금 중섭 상위권에서 미드 난입키아나가 뜨고있는데 아마 신짜오가 난입드는거랑 비슷하게 가는듯

감전을 들어도되지만 감전에비해 하위룬에 키아나와 어울리는 룬이 엄청나게많고 키아나 특성상 제드나 탈론에비해 적딜러 암살하기가 쉽지않음, 게다가 타 암살자들은 암살에실패하면 도주를하는 플랜B가 다들있는데(ex 탈론 벽넘기,제드 그림자,아칼리 장막) 얘는 선빵당하거나 암살에실패하면 뒤가없음, W도 돌진거리 ㅈㄴ짧고 쿨타임도 은근길어서 도움이 안돼고 속성변화가 최대 2번인거에 비해 패시브와 궁극기의 활용이 어렵다보니 제대로된 암살플레이가 안나옴,따라서 감전보다는 난입을들고 딜탱브루저식으로 쓰기 시작한것

시작아이템 부패물약vs롱소드

탈론처럼 첫템 롱소드를 가는사람들이있는데,키아나 스킬구조상 3렙전 딜교는 안하는것이 좋고 특히 1렙때는 딜교는커녕 cs받아먹기도 힘들기때문에 걍 부패물약들고 버틴다음 로밍이나 한타합류위주로 봐주는것이 좋음,물론 적미드라이너가 키아나랑 똑같이 3렙전에 약한 동시에 견제도 빡세지않다면 롱소드로 고려해볼만함

마나순환팔지?

마나관리가힘든 키아나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룬,물론 라이즈마냥 마나고갈급은아니라서 마나관리에 자신이없는사람만 들어주면된다.
적 미드라이너가 AP에 라인전빡쌜것같다이러면 무효화구체,자신이 궁 이니시후 빠르게진입/도주를하고싶다하면 빛의망토

다른 룬들은 여기에나온대로 따라가는것이 좋다.
왕가의 특권 (Royal Privilege)
재사용 대기시간: 25초
적에 대한 첫 번째 공격 또는 기본 스킬이 15~83 (+0.3 추가AD) (+0.3 AP)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대상별로 2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대지창조 [W] 스킬을 사용해 무기에 다른 원소의 힘을 부여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원소의 분노 / 이쉬탈의 칼날 (Elemental Wrath / Edge of Ixtal)
마나 소모: 3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원소의 분노: 무기에 흡수된 원소의 힘을 소모해 지정한 방향으로 발사합니다. 발사된 투사체는 폭발하며 50/85/120/155/190 (+0.7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원소에 따라 추가 효과를 줍니다.
얼음의 힘: 적중한 적들을 잠시 속박한 다음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20%만큼 감소시킵니다.
바위의 힘: 체력이 50%보다 낮은 적에게 6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생의 힘: 은신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20% 상승하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영역에서 공격하거나, 밖으로 나가거나, 3초가 지나면 영역이 사라집니다.

이슈탈의 칼날: 무기에 원소의 힘이 없으면 지정한 방향으로 무기를 휘두르며 좁은 영역에 50/85/120/155/19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에게 50%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지창조 (Terrashape)
마나 소모: 25/30/35/40/4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강, 벽 또는 수풀을 대상으로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방향으로 돌진하며 지형으로부터 원소의 힘을 흡수해 무기에 부여하고, 원소의 분노[Q]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무기에 원소의 힘이 흡수된 상태에서는 공격 속도가 5/10/15/20/25%증가하고 기본 공격과 기본 스킬이 8/22/36/50/64 (+0.45AP) (+0.1 추가AD)의 추가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전투에서 벗어나 힘을 흡수한 지형 근처에 있으면 이동 속도가 3/5/7/9/11%증가합니다.
대담무쌍 (Audacity)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대상을 향해 일정 거리만큼 돌진해 적들을 통과하며 50/90/130/170/210 (+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도중에 원소의 분노 / 이쉬탈의 칼날 [Q] 스킬을 사용하면 돌진 대상을 향해 스킬을 사용합니다.
여왕의 진가 (Supreme Display of Talen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피해를 주지 않는 충격파를 발사합니다. 충격파는 적을 뒤로 밀어내며 벽에 닿으면 멈춥니다. 그리고 벽 전체가 폭발하며 주변 적들을 1초 동안 기절시키고 100/200/300 (+1.7 추가AD) + 최대 체력의 1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지점에서 멀어질수록 기절 시간은 0.5초까지 줄어듭니다.

충격파가 통과하는 강이나 수풀도 잠시 후 폭발하며 적들에게 같은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폭발이 겹치는 영역에 있어도 피해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탈론처럼 티아멧을 먼저 올리고, 라인푸쉬력을 챙긴뒤 W와 물위를걷는자 룬으로 이속을챙겨 로밍위주로 풀어내는플레이를 보여줌,이속이 확보가되니까 신발은 좀더 버틸수있게 닌탑이나 헤르메스를가고
드락사르를올린뒤 트포를올려줌, 트포를 올린만큼 EQ평 콤보를 많이써야하고 이후 생존력을올려주는 딜탱 탬을 올려줘서 암살자처럼 각을보지않고 E로 과감하게 들어가서 궁으로 한타를여는 이니시에이터 역할을함, 6코어는 상황에따라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이애나
전체적으로 다이에나가 상대일때 승률이 많이떨어졌음,근데이건 다이에나 버그때문에 다이에나의 성능이 비정상적으로 올라간거라 조금 지켜봐야할듯,다이에나가 아니더라도 받아치는플레이가 강하거나 라인푸쉬력과 견제력이 강한 캐릭터(ex.하이머딩거)에게 취약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조이
럭스나 조이,모데카이저처럼 스킬이 논타겟팅의 비중이높거나 이동기가없는 메이지챔피언에게는 승률이 높은 강한모습을보여줌
중섭상위권에서 보이는 난입키아나,아직 표본이 적기때문에 연구하려면 여러분들의 도움이필요합니다. 한번써보시고 평을 남겨주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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