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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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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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 정령 주술사
Udyr, The Animal Spir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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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르프 우디르 공략

- 달려라냇물아(2020-05-17, 조회수: 10276)

시즌10 돌아온 쉽고 쏀 우르프디르 하는 법 알려드림


우디르, 정령 주술사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64 (+92) 2228 마나 271 (+50) 1121
공격력 62 (+4) 130 공격 속도 0.65 (+3%) 0.982
5초당 체력회복 6 (+0.75) 18.75 5초당 마나회복 7.5 (+0.45) 15.15
방어력 31 (+4.7) 110.9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25.0 125.0

우르프에서 능력치들이 기본적으로 상승이 되기 때문에

쿨감같은 능력치는 무의미함

상승 되는 강인함 챙겨주고

스펠 자주 쓸 수 있으니까 불굴의 의지

빛망이 스펠쓰면 이속증가로 바뀌었기 때문에 보조는 빛망 기민함을 드는게 좋음

(하지만 결의를 든다면 불굴의의지보호막강타를 들도록)

능력치는 공속 공 체


다른 룬은 많이 안들어봤는데 (난입, 착취, 여진 정도) 그냥 정복자 드는게 나은듯

난입이 근거리챔 이속 버프 먹어서 들어도 좋음. 빨라빨라.

이번 시즌은 아직 다른 룬들은 안들어봤는데 칼날비, 착취, 여진 정도가 들만할듯.

정복자가 근본이고.


우르프이기 때문에 유체화 점멸을 든다.

불굴의 의지와도 잘 어울린다.

평소에도 유체화를 들던 우디르 유저라면 유체화 각을 잘 볼 수 있겠지만

아니더라도 걍 막 써도 됨. 쿨 개짧음.


정화로 탈진 푸는것도 괜찮긴 한데 유체화점멸 버리기가 좀 아까움. 점화도 들고 싶을 때가 있는데 점멸 버리기 아깝고

가교 (Bridge Between)
정령 각성: 네 가지 기본 스킬로 여러 '태세'를 오갈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 중인 스킬을 재사용하면 기본 효과에 더해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레벨에 따라 50~20초)

수도승 훈련: 스킬 사용 후 4초 동안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가 30% 상승하고 적중 시 각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돌려받습니다.
야생 발톱 (Wilding Claw)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발톱 태세: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32/44/56/68/80% 상승하고 기본 공격으로 적중 시 5/11/17/23/29/35 (+0.2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최대 체력의 3/4/5/6/7/8% (+ 0.04% 추가AD)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각성: 공격 속도가 20/30/40/50/60/70% 추가로 상승하고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이 +2~4% 상승합니다. 추가로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번개를 여섯 번 일으켜 최대 체력의 9~16% (+주문력 100당 0.8%, 6회)%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고립된 적은 이 피해를 혼자 전부 받지만, 주변에 다른 적이 있으면 번개가 그쪽으로 튑니다.)

각 번개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3.0% + AP 0.00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20+ 0.5 AP + 1.0 추가 AD)
각성 스킬이 번개 하나당 미니언에게 최소 40~160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갑옷 (Iron Mantl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갑옷 태세: 4초 동안 45/60/75/90/105/120 + 최대 체력의 2/2.3/2.6/2.8/3.2/3.5% + 0.4 AP%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15/16/17/18/19/2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1.2% + 0.08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 4초 동안 20~150(레벨에 따라) + 45/60/75/90/105/120 + 0.65 AP% + 최대 체력의 8%의 보호막을 얻고 10~75(레벨에 따라) + 22.5/30/32.5/45/50.25/60 + 0.325 AP% + 최대 체력의 4%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에 생명력 흡수 30% 효과가 부여되고 적중 시 최대 체력의 2.4/2.64/2.88/3.12/3.36/3.6% + 0.16 AP%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각성된 스킬 사용 시, 기본 스킬로 얻은 보호막이 남아있다면 새로운 보호막과 합쳐집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적중 시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만큼 감소합니다.
불길 쇄도 (Blazing Stampede)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쇄도 태세: 이동 속도가 30/37/44/51/58/65% 증가했다 4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기본 공격 시 대상에게 돌진해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대상별 재사용 대기시간 6/5.6/5.2/4.8/4.4/4초)

각성: 1.5초간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고 이동 속도가 30~40%(레벨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우디르가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이 태세에서 우디르가 가하는 기본 공격은 취소될 수 없습니다.
날개 돋친 폭풍 (Wingborne Storm)
마나 소모: 40~23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폭풍 태세: 4초 동안 얼음 폭풍으로 자신을 감싸 주변 적들에게 매초 20/38/56/74/92/110 + (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8/21/24/27/30% 둔화시킵니다. 이 태세에서 가하는 다음 두 차례 기본 공격으로 폭풍 안에 있는 적에게 10~30(레벨에 따라)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이 사라졌다면 우디르 근처 적에게 적용)

각성: 우디르가 마지막으로 기본 공격한 적을 따라가며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체력의 8~16%(레벨에 따라) + (0.035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5%만큼 추가로 둔화시키는 폭풍을 풀어놓습니다.

폭풍은 미니언에게 40/55/70/85%(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성된 폭풍은 몬스터에게 최소 80~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1렙 때 무조건 호랑이 찍고 큐큐큐큐 쓰면서 평타 열심히 치셈. 킬 잘 나옴.

2렙 때 곰, 3렙 때 거북이 찍고나서 호랑이 선마 곰선마 거북이 마스터 순으로(우르프에서 거북이 보호막 너무 적음)

3렙 때 호랑이 하나 더 줘도 됨(거북이 쓸 일 별로 없을거같으면)

거북이 보호막이 적은 이유가 리신 카르마 같은 애들은 보호막 중첩이 되는데 우디르는 안되서 그런듯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걍 곰 스턴으로 붙고 호랑이로 패는데 패면서 큐랑 w 번갈아가면서 누르거나 큐 반복해서 누르면 됨.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딜탱템
탱템

일단 시작템은 무조건 도란검 하나 (부패는 우르프에선 별로)

이후 선템 거드라 고정

후 템드리가 두가지로 갈리는데 치명타 템트리랑 딜탱트리가 있음

딜탱트리는 망갑(이속) 마최(이속 공속) 영광 스테락이나 얼망 이렇게 가는거고

치명타트리는 무대랑 열정의 검 상위템들 가는거임.

근데 두개 섞어도 됨. 거드라 망갑 마최 무대 유령무희 이런 식으로

딜탱 트리는 빠르고 단단한게 장점

치명타 트리는 한 방 한 방 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딜탱템으로 가려면 위에 올려놓은 템들 중 골라서 가고

탱템들 섞으려면 상대보고 잘 섞어 가셈. 란두=무대간 상대가 많다. 가갑=상대올ad, 피흡. 마법사 많을때=정령은 내 피흡, 적투는 빡탱킹. 가고일=빡탱킹, 어그로.


칼날비들고 방관템가서 큐큐로만 암살하는 빌드도 있는데 난 안해봄.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모르가나
필밴
몰가만 밴하면 나머지는 괜찮음. 팀겜이니까. 물론 힘든 애들 많지만 몰가만 밴하면 ㄱㅊ 다 극복 가능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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