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79) | 1953 | 마나 | 350 (+32) | 894 |
공격력 | 55 (+3) | 106 | 공격 속도 | 0.625 (+1.5%) | 0.784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6 (+0.35) | 11.95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0 (+1.85) | 61.4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175 | 175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최소치는 0.8~2(레벨에 따라)이며, 미니언 또는 에픽 정글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훔칠 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정글 몬스터에게 170/245/320/395/47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정글 몬스터에게 125/150/175/200/2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중갑 상태로 변하며 12%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35%의 공격 속도, 75의 공격 사거리를 얻지만 10% 둔화됩니다. 이 상태에서는 철마술: 탑승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 철마술: 탑승: 렐이 탈것에 오르며 잠시 이동 속도가 30% 빨라졌다가 점차 감소합니다. 3.5초 안에 다음 공격 시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리고 뒤로 더지며 10/25/40/55/70 (+0.4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탑승 상태에서는 철마술: 붕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55/110/165/220/2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사용 시 - 전속력: 렐과 아군 하나가 돌진하여 3초에 걸쳐 이동 속도가 12/14/16/18/20%까지 서서히 증가합니다. 적이나 대상 아군을 향해 이동하면 두 배로 증가합니다.
추가로 렐의 다음 공격 또는 파열의 일격 스킬이 일정 지역에서 폭발해 25/35/45/55/65 (+0.5AP) (+최대 체력의 3%)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120/165/210/255/3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상한치 1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쓰레쉬를 물어도 E를 못피하는 순간 W(철마술 : 붕괴)를 쓴 렐은 고기방패일뿐
아무것도 되지 않습니다.
CC에 온 힘을 쏟는 챔피언들은 모르가나 블랙쉴드에 모든 것이 막혀 아무것도 하지 못합니다.
200의 이동속도는 아무리 무빙을 쳐도 모르가나의 Q를 피하기 힘들게 만듭니다.
W를 쓰는순간 파이크는 E를 사용하여 뒤로 빠진 후 저를 끌어당깁니다.
그리고 저는 죽겠지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유틸형 서포터라면 모두 상대하기가 편한 편입니다.
거리를 안주는 서포터라면 상대가 조금 귀찮을 수도 있지만 한타 기여도로 승부를 봐야합니다.
만일 상대가 거리를 안주는 유틸형 서포터라면 라인전은 반반. 한타 때 승부를 보세요
쉴드에 많은 힘을 쏟는 챔피언들이 되겠습니다.
쉔의 궁은 Q한방에 사라지고 우르곳의 W/사이온의 W 등 여러 쉴드 스킬이 Q한방에 사라집니다.
이는 유틸형 서폿에도 포함되기에 유틸형 서폿이 상대가하기가 편한 편이라고 말씀드린 겁니다.
뚜벅뚜벅 원딜러들 되시겠습니다.
W(철마술 : 탑승) 같은 경우에는 사용 직후 적 챔피언을 향할때 이동속도를 15%~45%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거리를 안주는 원딜러라도 CS챙기려는 순간 물리게 됩니다.
렐의 라인전은 강한편이라고 평가 받지 않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