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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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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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는 찍을수록 차는 량이 눈에 보이게 많이 차이납니다.
E를 주구장창 찍어서 딜을 조금더 올리는거 보단
초반엔 W를 좀더 찍어두는게 게임진행에 더 도움됩니다.
초반이 탄탄해야 후반도 쉬워집니다.
이미 마이유저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니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파 쓰고 제자리로 돌아오기
-알파를 사용한 대상이 알파가 끝나기전에
죽으면 제자리로 옵니다.
제드궁 씹기
-제드가 마이에게 궁시전을 한 순간
알파를 사용하면 표식이 박히지않습니다.
하지만 이미 박힌 표식은 씹지 못합니다.
킬을 목적으로 해선 안됩니다.
파밍에 집중하시고 죽지 않는 것만을 목적으로 하세요.
E-평-Q(평캔됩니다)-평-거드라평(평캔됩니다)-W-평
원딜은 솔직히 이거맞고 거의 빈사상태되거나 죽습니다.
물론 전부 마췄을 경우고 바보가 아닌이상 다 맞아주진 않겠죠.
선진입을 하는것보단 후진입을 위해서
한타가 시작되면 바로 진입 가능한 포지션을
잡고 있는게 중요합니다.
공속 딜탱마이에 비교하자면
조금더 단단하고 공속보단 한방 한방이 매우 강합니다.
공속이 느리지도 않고요
오늘 배치로 한판 이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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