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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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80 (+108) | 2416 | 마나 | 490 (+26.0) | 932 |
공격력 | 52 (+2.7) | 97.9 | 공격 속도 | 0.625 (+2.24%)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8 (+4) | 86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극악무도 중첩 매 50회마다 W -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는 중복됩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체력이 33% 밑으로 떨어진 적에게 피해가 극대화됩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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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스킬을 맞출 때마다 주문력이 늘어나는 성장형 패시브 를 들고 있다. 그렇기에 게임시간이 길어질 수록 무조건 베이가의 팀이 유리해진다 따라서 초반 교전을 피하며 성장하기만하면 되는데 이 때 선마로 스택을 쌓는 것 보다 선마를 하여 우리 아군이 쉽게 죽지 않도록 하며 cc기에 걸려도 주문력이 늘어나기에 안정적으로 승리할 수 있는 베이가의 플레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로 인해 라인클리어 능력도 보유하고 있어 수비적 플레이에 최적화 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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