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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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이어, 억눌린 허기
Briar, the Restrained Hun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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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빛 그녀

- Gunmetal74(2024-05-22, 조회수: 46740)

앙~ㅁ♡큼하게
브라이어, 억눌린 허기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95) 2205 마나 0 (+0) 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4 (+2%) 0.89
5초당 체력회복 0 (+0) 0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0 (+4.2) 101.4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40 340 사정 거리 125 125
공속 소켓과 결집 전설은 템트리 마다 바꿈.
진홍빛 저주 (Crimson Curse)
브라이어의 기본 공격과 스킬은 5초간 출혈 효과를 최대 9회 적용합니다. 대상은 출혈 중첩 수에 따라 10~50(레벨에 따라) (+0.5 추가 AD) ~ 30~150(레벨에 따라)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으며, 브라이어는 감소 전 출혈 피해의 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브라이어는 잃은 체력에 비례해 체력 회복량이 최대 50% 증가합니다. 브라이어는 기본 체력 재생이 없으며 스킬 사용 시 현재 체력의 6%를 소모합니다.

출혈 중첩이 있는 적이 죽으면 대상에게 남은 출혈 피해의 12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짜릿한 돌격 (Head Rush)
체력 소모: 현재 체력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브라이어가 대상에게 도약해 60/90/120/150/180 (+0.8 추가 AD) (+0.6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85초간 기절시키며 5초간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10/12.5/15/17.5/20% 감소시킵니다.

핏빛 광분 상태에서 이 스킬을 미니언이나 몬스터에게 사용하면 더 이상 챔피언을 우선적으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짜릿한 돌격에 적중 시 효과와 생명력 흡수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475)
핏빛 광분 / 식욕 폭발 (Blood Frenzy / Snack Attack)
체력 소모: 현재 체력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브라이어가 도약해 핏빛 광분 상태에 들어가고 5초간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도발됩니다. (챔피언 우선) 핏빛 광분 상태에서 공격 속도가 55/65/75/85/95%, 이동 속도가 24/33/42/51/60% 상승하며 기본 공격으로 대상 주변 적에게 0.6/0.7/0.8/0.9/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을 재사용해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으로 5/20/35/50/65 (+1.05 AD) (+대상이 잃은 체력의 9(+추가 AD 100당 2.5)%) 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며, 입힌 피해량의 24/28/32/36/40% (+브라이어의 최대 체력의 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베어 먹기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잃은 체력 비례 피해 최대 400)
이 스킬을 사용해도 불가항력적 죽음의 강화된 핏빛 광분 효과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오싹한 비명 (Chilling Scream)
체력 소모: 현재 체력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충전 시작: 브라이어가 핏빛 광분 상태에서 벗어나 힘을 모읍니다. 1초 동안 체력을 9/10/11/12/13% 회복하고, 입는 피해가 35% 감소합니다.

발사: 브라이어가 비명을 내질러 충전 시간에 따라 최대 80/115/150/185/220 (+1.0 추가 AD)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완전히 충전된 비명은 적을 뒤로 밀치며, 벽에 부딪히는 적에게 140/215/290/365/440 (+2.4 추가 AD) (+2.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불가항력적 죽음 (Certain Death)
체력 소모: 현재 체력의 6%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브라이어가 족쇄의 혈석을 발로 찬 다음, 혈석이 첫 번째로 적중한 챔피언을 먹잇감으로 지정하고 대상을 향해 날아갑니다. 착지 시 모든 주변 적에게 150/250/350 (+1.2 AP) (+0.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먹잇감을 제외한 적을 1.5초간 공포에 빠트립니다. 이후 핏빛 광분 상태에 들어가 죽을 때까지 먹잇감을 쫓습니다. 지속시간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0.2 AD, 생명력 흡수 10/15/20%, 이동 속도 10/20/30%를 얻습니다.

혈석은 적중 시 대상의 정신 집중을 방해합니다. 브라이어는 먹잇감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브라 공속을 생각함.
W마스터+18렙 상태에서 추공 48%에서 2.5

때문에 (몰왕 or 발분)+민첩함(결집)에서 최대 효율
버서커, 크라켄은 공속 소켓 하나 들어주자.

광란 상태에서 공속 템은 하나로 충분하다.

방관은 방어력을 많이 깍고 많이 남는게 아니라 적게 깎아도 0에 더 근접시키는 쪽이 유리하다. 중첩이 중요한 능력치이므로 광전사에 공속 파편들고 암살자 빌드.(칼날비 버리고 감전이나 집공이 괜춘) 풀업할거면 공격 파편도 괜찮다. -> 물몸만 있어서 굴리기 좋은 판에 듦.

크라켄은 몰왕에 비해 교전 대미지는 안 딸린다 이속도 빠르고 대신 정글링이 좀 그렇다. 깡공력이랑 잘 어울리니 방관을 가기엔 좀 까다롭다 싶으면 (월식+크라켄+양날) 이렇게 3코쯤 뽑는게 좋아 보인다. -> 잘큼

몰왕은 교전력은 크라켄에 비해 좀 후달리긴 하는데 몰왕+양날들고 후반에 좀 단단한 친구들이나 트런들 이런 애들 상대로 탱커템 섞어서 가준다. 탱커템이 패시브 효율을 제일 잘 살림. -> 무난 혹은 내가 좀 못함.

다 실험 해보고 나온 결과론 지금 발분이 제일 낫다.

발분+거드라+스테락+피갑옷+양날도끼+신발 딱 이렇게 엑조디아 모으면 끝났다고 보는게 맞다. 체력만 많으면 방템 효율이 후달리긴 하는데 피갑옷 효율이랑 회복 생각하면 씹상남자 플 가능. -> 버프 받은 빌드. 왕귀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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