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이전 버전의 룬 특성이 있습니다.
룬 시뮬레이터 파트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초반 아지르는 매우 약함. 따라서 적어도 5렙 전 까지는 딜교 할 생각하지 말고 cs 먹는데에 집중하자.
아지르의 딜교환 방식은 상대가 들어오면 쳐맞으면서 치속 예열을 한 뒤, 치속과 최후의 저항이 켜지면 모든 것을 쏟아내어 카운터를 하는 것이다. 그니까 치속 + 최후의 저항이 철권에서의 레이지 모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열심히 파밍하자.
이제 누굴 만나도 이길 수 있는 힘이 나온다.
후반즈음 가면 아지르의 사이드를 막을 수 있는 챔프는 거의 없다. 주도권이 거의 아지르한테 있음.
슈퍼토스 하려고 목 메지 말자. 아지르는 메이킹이 가능한 챔피언이지만 본질은 원거리 딜러이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