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45명
82.8% (120표)
1.4% (2표)
15.9% (23표)
아지르, 사막의 황제
Azir, the Emperor of the Sands
21
0
9
120/145
[챌린저]아지르는 새가아니라 황제입니다(작성중)

- 양덕근(2015-01-16, 조회수: 1057482)

안녕하세요
마스터~챌린저구간에 서식중인
아지르 장인 카카롯입니다!
아지르의 경우 다들 신챔이라
모르는점이 많으실텐데 
아지르는 리신같은 멋진플레이
카시오페아급의 지속딜링이 가능한
멋진챔프에요! 제 공략이 아지르를 접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됫으면 좋겟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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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6 /// 엑셀공략 감사합니다~
11.7 /// 한타영상 업데이트 카운터픽 마무리 단계.
11.13 // 아지르 버그 패치됨
12.31 // Xenics KaKaRot 닉변
--
카카롯 계정의 친구창이꽉찻네요 ㅠㅠ
직접 질문하시구 싶으시면 쪽지나 카카롯2 << 이아이디로친추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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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 6일자 패치로인해 아지르 현재 궁극기에 심각한 버그가 발생햇습니다
아지르 처음시작하시는분들은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골라할거같아요
고쳐지는대로 글에 적어놓도록하겟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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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지르, 사막의 황제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19) 2573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56 (+3.5) 115.5 공격 속도 0.625 (+6%) 1.263
5초당 체력회복 7 (+0.55) 16.35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2 (+5) 107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쿨감소 -0.83%
    x6
  • 마법 저항력 +1.34
    x3
  • 주문력 +4.9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체력
    +217.08
  • 쿨감소
    -4.98%
  • 마법 저항력
    +4.02
  • 주문력
    +14.85
총 가격 : 12,297 IP
룬은 취향이지만 방어룬은 추천하고싶지않아요 왜냐하면
요즘 미드에 AD챔프들(ex Talon(탈론) Yasuo(야스오)) 이 많이 나오지않는 추세이구
Zed(제드)의 경우에는 픽밴하실때 밴해달라고 1픽님에게 강력하게 주장하세요

게다가 방어룬이 너프를먹엇기때문에 9개 다 장착해두 +9밖에 되지 않아요 ㅠㅠ
체력이 낮은 연약한 우리의 Azir(아지르)를 위해 성장체력을 쓰는걸 추천해요!

문양의 쿨감 5퍼센트의 경우는 아래의 아이템칸에서 세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Azir(아지르)아지르의 모든스킬은 AP기 때문에 마관은 필수!

왕룬의 경우에는 주문력과 공격속도로 갈리는데 제공략은 쐐기검을 쓰기때문에

굳이 왕룬에 공격속도를 투자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당 주문력 룬 고고!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마스터리는 엑페갓! 엑스페션님의 특성을쓰고잇어요
비전 검과 약점 노출을 찍지않는가?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하실텐데요
아지르의 모든딜은 Arise!(일어나라!)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Arise!(일어나라!)에는 비전 검약점 노출이 적용이안되요 ㅠㅠ 

그리고 디펜스에 투자하지않는이유는
디펜스에 줘서 체력36고참병의 흉터과 최대체력3퍼파괴전차를얻기보단

스펠의 쿨타임감소마나수급/비스킷을위해유틸!
여러번말할거같지만 Flash(점멸)는 아지르에게 생명과도 같은
존재기때문에 소환사의 통찰력스펠쿨타임 10퍼감소는 아주 중요해요
Ignite(점화)점화는 아지르의 2퍼센트 부족한 딜을
         충족시켜주는 꿀 스펠입니당 포킹을 하거나
         딜교를 하다보면 Arise!(일어나라!)->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Shifting Sands(신기루)->평 후에
         딜이 약간모자라서 킬을 따지 못하는 상황이아지르를 하면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 그때 점화를 딱!

Flash(점멸)아지르의 완소스펠 ! 플래쉬가 잇는 아지르는
         Lee Sin(리 신)이 될수도 잇고 Janna(잔나)가 될수도 잇습니다


회복 / 방어막 / 탈진 / 텔레포트
 Heal(회복)회복과 barrier(방어막)방어막의 경우에는 아지르에게 상당히
좋은스펠이지만 점화를 포기할순 없는거 같아요 하지만
이 무시무시한 마법사님과
이분이왓을땐 회복이나 방어막을 드셔야 합니다

Exhaust(탈진)탈진은 탑에갓을때 자주드는스펠입니다
이나   만나셧다면 꼭! 탈진을드세요

Teleport(순간이동)텔레포트의 경우 확실히 좋은스펠이지만 
          우리의 아지르는 Rumble(럼블) Ryze(라이즈)같은 딜탱이아닙니다
          텔레포트를 사용햇는데 팀이 호응을 안하면 죽게되요 ㅠ
          Shifting Sands(신기루)라는 도주기가 잇지만 판정이영별로인지라
          스플릿하다 죽을위험도 크구요 텔레포트는
          추천하지않습니다ㅠㅠ
슈리마의 유산 (Shurima's Legacy)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아지르는 무너진 포탑 위에 태양 원판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태양 원판은 230~41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0~9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가지고 45초에 걸쳐 붕괴합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사막의 맹습 (Conquering Sands)
마나 소모: 70/80/90/100/11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아지르가 모든 모래 병사를 지정한 위치로 보냅니다.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60/80/100/120/140 (+0.3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중첩되는 25%의 둔화 효과를 1초간 적용합니다. (사정거리: 720)
일어나라! (Arise!)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아지르가 10/9/8/7/6초 동안 모래 병사 하나를 소환합니다. 모래 병사 근처에 있는 적을 공격하면 해당 병사에게 공격 명령을 내려 적이 있는 방향에 0~45(레벨에 따라) (+50/65/80/95/110)(+0.40/0.45/0.50/0.55/0.6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신기루 (Shifting Sands)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아지르가 모래 병사 중 하나에게 돌진하며, 부딪친 적들에게 60/100/140/180/220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지르가 적 챔피언과 부딪치면 그 자리에 멈추고, 1.5초 동안 70/110/150/190/230 (+0.6 AP)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정거리: 1100)
황제의 진영 (Emperor's Divid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아지르가 무장한 병사들을 일렬 횡대로 소환하여 돌진시키며, 적들을 밀어내고 200/400/600 (+0.7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병사들은 5초 동안 벽처럼 유지됩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Arise!(일어나라!)는 타워에 사용이 되요 타워에 쓰면 타워를 빠르게 철거 할 수 잇습니당
스킬 콤보
Arise!(일어나라!)모래병사 소환 후 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평타 Shifting Sands(신기루) 평->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 점화 = 킬!
Arise!(일어나라!)->적뒤편으로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Shifting Sands(신기루)->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 : 이콤보는 주로 갱호응이나 로밍때 사용

Arise!(일어나라!)->Shifting Sands(신기루)날아가는도중 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평: 이콤보의 경우 위험부담이크지만 
모션이 보이지않고 E의 에어본이 날아가는 도중에 부딛히는 적에게 적용이 됩니다
하지만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많은 연습은 필수!!
알아둘점 아지르의모든스킬은 Arise!(일어나라!)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견제하는데 집중한다고
                  Arise!(일어나라!)를 마구마구 쓰셧다간 도주할때 Shifting Sands(신기루)를 못쓸수도 잇어요 Arise!(일어나라!) 한개는 꼭 남겨둡시다!

(Arise!(일어나라!)-Shifting Sands(신기루)-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콤보)
300게임정도한 저도 스킬하나 잘못써서 죽는경우가많아요
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와 Shifting Sands(신기루)는 신중하게쓰셔야합니다!
아지르의 궁극기 사용법에대해서
궁극기 그냥 애니비아벽아니야? 라고생각하시는분들이많은데
Lee Sin(리 신)처럼 배달이 가능해요! 하지만 아지르의 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은 스킬을 막지는 못합니다ㅠㅠ
(아지르의 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은 아군은 통과할수잇고 깨알 이속증가도잇음)
이런식으로도가능하구요(화질이별로네요.. 캐릭터의움직임만봐주세요)
이런식으로 Arise!(일어나라!)-> 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 Shifting Sands(신기루)->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로 뒤로넘길수도잇고
이런식으로 진로방해하고 딜링도가능해요
하지만 알아둘점! Olaf(올라프)Ragnarok(라그나로크)는 밀어낼수없고 Diplomatic Immunity(외교관 면책 특권) 을걸고 달려오는Poppy(뽀삐),Maokai(마오카이)의 Twisted Advande(뒤틀린 전진)
Jarvan IV(자르반 4세)의 Cataclysm(대격변)Malphite(말파이트)의 Unstoppable Force(멈출 수 없는 힘) ,Kassadin(카사딘)Riftwalk(균열 이동)는 막아지지않아요 ㅠㅠ
아지르의 패시브
엥? 아지르패시브 타워만세우고 끝아니엿어?
노노 아지르패시브 Shurima's Legacy(슈리마의 유산)는 쿨타임이 감소할때마다

공격속도가 증가하는 꿀옵션도 가지고 잇어요

아지르는 쿨감이 오를수록 강력해지는 챔프입니다!
Q선마이후에 E선마를하는이유
Arise!(일어나라!)를선마해서 병사를많이소환하는게좋지않나요?
제공략은 룬,아이템,특성을이용해 쿨감 40퍼를
맞추기때문에 병사를두개만주고 Shifting Sands(신기루)를 선마함으로써
소규모교전의 순간폭딜과 실드량을 올리는게좋다고봐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
일단 모렐로 쐐기검 마관신까지는 고정템트리구요 여기서 존야를 가는 도중에
적 CC가 많아서 원콤이날수도잇겟다 싶으실때는 과감하게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 를 올려주시는게

무난하게 게임을 이기는 지름길이 됩니다
어차피 난 맨뒤에잇는데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이 왜 필요해? 이런 생각하시다 한방에훅가요 ㅠㅠ
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이후의 템트리는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고정이아니라 적이 마방이 템을 많이 둘럿을 경우에는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보다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의 효율이 더좋기때문에 그때그때 상황을 보고가주시는게좋아요
딜템을올리기보단 저는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를 감으로써 생존에 집중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아지르는 오래살면 살수록 적에게 귀찮은 존재이고

생존력이 부족하단 느낌이 강하기때문에 생존템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거 같아요
풀템이 됫는데 게임이 끝나지않앗다! 그러면 Stinger(쐐기검)을 파시고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 or Void Staff(공허의 지팡이)를 구입

상대방이 올 AD일 경우 조개와 밴쉬트리를 생략하시고 빠르게
(모렐로노미콘)Stinger(쐐기검)Sorcerer's Shoes(마법사의 신발)Zhonya's Hourglass(존야의 모래시계)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Void Staff(공허의 지팡이)가주시면 됩니다~


성배를 가지않는 이유
성배를 안 가고 모렐로를가지?
성배는 마나수급도 꿀이고 마법저항력도잇는데!
저도 예전엔 성배를 사용해봣으나 지금은
제가 Athene's Unholy Grail(아테나의 부정한 성배)를 안가고 (모렐로노미콘)를 가는데에는 모렐로하위템 Fiendish Codex(악마의 마법서) , Malady(금지된 우상) 이 두개의

아이템을 맞추면 성배처럼 완성시키지않고도 쿨감 20퍼를 챙겨감으로인해

강력한타이밍이 더일찍오기때문입니다 아지르에게 

쿨감은 데미지가 오르는것과 같다 생각하시면되요

모렐로를 가면 성배트리를 타실때보다 확실히 마나가부족한걸느끼실거에요
블루가없는타이밍엔 집갈때마다 Mana Potion(마나 물약)2개정도는 사가시는걸 추천합니당

AP상대로도 모렐로를가는이유는 성배는 완성하지않으면 쿨감이 10퍼밖에안될뿐더러

너무비싼데 마법저항력은 25밖에주지않아요 ㅠㅠ 그 돈으로 저는 조개와 모렐로를사요

쿨감 5퍼룬과 쐐기검을 가는 이유
인제 룬에 쿨감 5퍼룬과 쐐기검을 가는이유를 설명해드릴게요~

마술로 5퍼센트 룬으로 5퍼센트 (모렐로노미콘)20퍼센트 Stinger(쐐기검)10퍼센트 하면 40퍼센트가됩니다!
아지르의 패시브 Shurima's Legacy(슈리마의 유산)는 쿨타임이 감소될수록 공격속도가 오르기때문에
Stinger(쐐기검)의 공격속도증가와 패시브를 합치면 무려 90퍼센트나증가하게되요
아지르의 스킬 Arise!(일어나라!) 는 공격속도에 영향을 받기때문에 (모렐로노미콘)와 Stinger(쐐기검)이나오면
Arise!(일어나라!)->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콤보 사용후 적 챔피언을 두대 칠수 잇습니다 Arise!(일어나라!)한대와 두대의차이는

엄청난 딜링 차이가 나기때문에 한대차이난다고 무시 노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신드라
신드라는 정말정말 강력해서 모렐로 쐐기검다음에 조개바로가주셔야해요
포킹거리와 신드라 Q E의 거리가 비슷하기때문에 한번실수하시면
회색화면을 구경할수잇습니다 ㅠㅠㅠ
제드
극강 사기챔프 제드입니다 제드나오면 정말 이기기가 힘들어요
아까 강조햇듯이 제드가 등장햇다! 그러면 탈진 바로 들어주세요
제드가 궁썻을때 R로 밀어주셔야 그나마 살아갈 확률이 높아집니다
존야까지만 버티면 탈진잇을때는 1:1도 이길만합니다
제라스
아지르는 체력수급이 안되기때문에 맞포킹챔프에게 취약한모습을보입니다
그중에서도 포킹이 무지무지강력한 제라스는 라인전에선 어렵지않지만
한타구도에서 아지르로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인거 같습니다
제라스가 무난히컷다싶으면 조개하나 빠르게 가주시는게 좋아요
제라스가 Q장전할때 WQ로 견제넣어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위스티드 페이트
트페와의 라인전은 타워끼고도 잡을 수 잇을 정도로 쉽습니다
로밍과 유체화 점멸을든 트페가 갱을불러서 골카갱호응하는것만 조심하시면 되요
질리언
질리언은 모든 스킬이 타게팅인데
이속을빠르게하고 다가온다싶으면 Q로슬로우걸고 몇대때려주시면
몸이약한 질리언은 타워끼고도죽습니다
애니비아
Q논타겟만 피해주시면 영원히고통을줄수잇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들
Garen(가렌)Gangplank(갱플랭크)Poppy(뽀삐)Sion(사이온)Malphite(말파이트)Maokai(마오카이)외의 모든 뚜벅이챔들
---

난이도 ★★★☆☆ Lux(럭스)Nidalee(니달리)Fizz(피즈)Katarina(카타리나)Karthus(카서스)Ahri(아리)

Lux(럭스)의 경우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포킹이 상당히 까다로운데요 Lucent Singularity(광휘의 특이점)포킹이 날아오면 당황 하지말고 잠깐뒤로 뺏다가
         사라지면 다시가서 원거리미니언과 근거리미니언 사이에 Arise!(일어나라!)를 소환해두시고
         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를 사용해서 딜교환해주시면 어렵지않아요 ! 시야없는곳에서의 깜짝 속박 조심!

Nidalee(니달리)는 예전 OP시절의 니달리가 아닙니당 Javelin Toss(창 투척/숨통 끊기)을 맞더라도 그렇게 강력하지 않을뿐더러
          Javelin Toss(창 투척/숨통 끊기)의 범위가 이쑤시개만해졋어요 하지만 그래도 최대거리에서 창을맞으면 아픕니다 ㅠㅠ
          포킹을 맞다가 스트레스를 받은 니달리는 한번쯤 Pounce(급습 / 매복 덫)로 들어오게되잇습니다 그러면
           침착하게 Arise!(일어나라!)를 소환하시고 Shifting Sands(신기루)로 부딛혀줍니다 그다음에 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을이용해 뒤쪽으로 넘기신뒤
           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를 사용하면 솔로킬과 함께 니달리를 멘붕시키실수 잇습니다
Fizz(피즈)ap 암살자의 대표 피즈입니다 어 ? 피즈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대쉬기도잇고 Playful / Trickster(장난치기 / 재간둥이)도 대쉬기로쓸수잇는데
           왜 난이도가 별3개밖에되지않지? 왜냐 피즈는 근접챔프입니다 아지르는 Arise!(일어나라!)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를 이용한
           
           포킹으로 피즈가 돌진도하기전에 체력을 빈사상태로 만들수잇어요!
           만약 피즈가 Chum the Waters(미끼 뿌리기)을 맞추고 Urchin Strike(성게 찌르기)로 접근을하려한다! 그러면 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으로 밀어주시면 됩니다
Katarina(카타리나)갓타리나 카타리나입니다 카타리나의 하드카운터는 CC기죠! 아지르의 경우 
          카타리나가 접근햇을시 Shifting Sands(신기루)와 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을 이용해 궁을 끊을수도잇고 라인 클리어가 좋지않은
          
           카타리나에게 라인을 쭉쭉 푸시하며 압박을 넣어주면 카타리나의 장점인 로밍을 자주갈수없기때문에
     
           난이도는 별 3개정도 라고 생각합니다~ 
Karthus(카서스)잘 보이지않는 챔프지만 카서스도 별3개or 2개정도라고생각해요 카서스는 Lay Waste(황폐화)를 이용한 파밍을할텐데
          Arise!(일어나라!)와 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의 긴사거리를 이용해 파밍하려는 카서스를 몇번찔러주기만해도 할만해요
          Arise!(일어나라!)를 원거리미니언 뒤쪽에 설치해주시면 좋습니다
          한타시엔 카서스가 접근하려하면 Emperor's Divide(황제의 진영)로 적진영쪽으로 돌려보내주시면 베스트!!
Ahri(아리)아리는 모든 스킬이 논타겟팅 이기 때문에 난이도는 상대방의 실력에 따라
           
           별 2개에서 별 5개까지 바뀌는 챔프입니다 아리네? 아리 쉬운편 아니엿나?하시다가 큰코다쳐요
           아리와의 라인전은 Charm(매혹)를 피해주시는게 핵심입니다 6렙 타이밍에 Spirit Rush(혼령 질주)->Charm(매혹)콤보만
           
           조심해주시면 라인전은 무난하게 이길수 잇어요 

난이도 ★★★★☆ LeBlanc(르블랑)Kassadin(카사딘)Malzahar(말자하)Veigar(베이가)Jayce(제이스)

아지르는 라인전의 경우 Arise!(일어나라!)를 이용한 푸쉬와 Conquering Sands(사막의 엄습)를 이용한 포킹으로 딜교환에서


이득을 봐논뒤 적 미드라이너보다 한 발 빠른 백업과 체력우위를 통한 2:2싸움에서의 


이득을 많이챙길수잇습니다 하지만 아지르는 극후반엔 힘이 빠지므로

빠른성장을통한 미드압박과  Arise!(일어나라!)와 Shurima's Legacy(슈리마의 유산)타워를 이용한 철거가 핵심입니다

 

초반 운영법

 빠른시간 내에업데이트하도록하겟습니다 죄송합니다

 

중반 운영법

 빠른시간 내에업데이트하도록하겟습니다 죄송합니다

 

후반 운영법

 빠른시간 내에업데이트하도록하겟습니다 죄송합니다

 

한타 영상

아지르는 한타시 긴 사정거리를 이용한 위치선정과 원딜러 같은 카이팅을

하시는게 핵심이에요 이해하기 쉽게 영상으로 올려드릴게용!

이런식으로 포지션을 잘잡으면 한대도 안맞고 몰살 시킬수 잇어요!


 

마치며

 아지르는 정말 어려운챔프지만 그만큼 멋진 챔프입니다

 

 리신만큼 멋진 무브먼트와 피지컬을뽐낼수도잇고

 미드 특유의 강한딜링도 보여주는 우리의 Azir(아지르)

 

 아지르가 대세챔이 될때까지 꾸준히 업데이트하겟습니다

 

 모든 아지르 유저님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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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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