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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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24) | 2753 | 마나 | 300 (+50.0) | 115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2.11%) | 0.894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8 (+1) | 25 |
방어력 | 22 (+4.2) | 93.4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나 +11.25x9
- 공격 속도 +4.5%x2
- 이동 속도 +1.5%x1
- 공격력+8.55
- 방어+9
- 마나+101.25
- 공격 속도+9%
- 이동 속도+1.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사용 시: 돌풍을 발사하여 처음으로 맞힌 적에게 75/95/115/135/155(+0.55AP)(+ 추가 마나의 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게 전이 표식이 있으면 과부하가 표식을 소모하여 10% 증가한 피해를 입히고 전이 표식이 있는 주변 적에게 튕깁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이미 전이 표식이 있는 적에게 전이 표식을 남기려고 하면 표식이 더 퍼져 나갑니다. (사정거리: 615)
재사용 대기시간: 180/160/140초
사용 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차원문을 엽니다. 2초 후, 차원문 근처의 모든 아군이 해당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라이즈가 이동 혹은 스킬 사용 불가 상태가 되면 공간 왜곡이 취소됩니다. (사정거리: 1000~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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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딜 : Q W E Q
무빙하면서 평타 섞어서 때리는게 가장좋음
하지만 정신없는 한타에서 그렇게 평타 까지 넣을 상황이 잘 나오진 않음
정글라이즈는 W선마입니다.
Q선마, W선마 여러차례 해본결과 확실히 W가 좋습니다.
Q는 쿨감붙은거 말곤 데미지가 20?? 이렇게 올라가는데요
W선마는 일단 속박시간이 길어지고 데미지 증가량도 35씩 올라가죠
4개만 찍어도 속박시간이 2배가 되요
첫스킬을 E로 찍는 이유는 반동데미지 때문에 첫 두꺼비or골렘을 훨씬 빨리 잡을 수 있음
*카정방지
정글시작을 반대로 하면 됌
게임하면서 카정으로 게임이 말리는 경우가 자주 생겨서
실험해 본 결과
반대골렘,두꺼비 시작
탑라이너 몇대만 때려달라고 하고
혼자 돌아도 충분히 돌수 있음
오히려 포션1개 남을때도 있음
*생존기 없음? 극복하는 법
맞음, 라이즈는 생존기가 없음
이걸 극복하려면
"맵리딩"을 확실하게 해야 함
무책임한 말일 수도 있지만
이게 정답임
점사 당하지 않는 위치를 잘잡아야 함.
그리고 이 점을 커버하기 위해 W확성 속박, 궁 이속 증가가 있음
블루, 레드 버프 챙긴 후 라인이 당겨진곳으로 적극적으로 갱감
갱갈곳이 없다면 정글을 열심히 돌아 줍니다. 역갱은 잘하는분 아니라면
안하는게 좋음
중반쯤 되면 봇갱을 잘보다가 상황이 괜찮으면 용을 먹어주는게 좋음
신발이 기동력이고 이속이 473나옴
갱킹 + 합류 빠르게 해주면서 이득챙김
후반까지 왔다면
라이즈는 왕귀캐릭임
딜 탱 모든게 다 됌
아마 우리팀 미드 탑보다 존재감이 높을꺼임
정글하면서 가장중요한건 안죽는거임
무리 절대 하지말고
들어오는거 끊어 주자
적 딜러 확실히 끊을수 있는 상황이면 끊어주고
왠만하면 후방에서 딜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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