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트롤로 하게된 정글다리우스
하다보니 생각보다 좋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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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24 (+114) | 2590.24 | 마나 | 263 (+37.5) | 900.5 |
공격력 | 64 (+5) | 149 | 공격 속도 | 0.625 (+1%) | 0.731 |
5초당 체력회복 | 9.85 (+0.95) | 26 | 5초당 마나회복 | 6.59 (+0.35) | 12.54 |
방어력 | 39 (+5.2) | 12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체력+72
- 마법 저항력+6.7
- 공격 속도+2.56%
파랑에 공속넣으면 정글링 살짝 좋아짐 안넣도 뭐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녹서스의 단두대로 킬을 올리거나, 적에게 과다출혈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마다 몇 초간 피의 분노 효과가 발동됩니다. 피의 분노 상태에선 다리우스의 공격력이 30~230만큼 증가하며, 기본 공격이나 학살 스킬의 도끼날에 맞은 대상에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로 적용됩니다.
다리우스가 가한 과다출혈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3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도끼자루 공격력은 도끼날 피해량의 35%입니다. 도끼자루에 적중당한 적에겐 과다출혈 중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범위: 4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마나 절반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24/21.5/19/16.5/14초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끌려온 적은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4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동안 다리우스가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3단계까지 레벨 업하면,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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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다리우스 스킬 콤보라봐야
Q - 평 - W - 평 - 평 - R
E - Q - 평 - W - 평 - 평 - R
다들 알다시피 다리우스 궁은 패시브 5스텍이 쌓였을 때 최대 데미지가 나옴
그냥 스킬 막 누르고 평타 치다가 스텍 다쌓이면 궁쓰셈
궁으로 죽이면 쿨초되는거 다알테니
한타 때 무라마나 키고 찍기만 하면 이겨있을듯
아무리 파랑에 공속을 4개나 처박는다고 해서 정글링이 존나 편해지고 그런건아님
애초에 태생 정글러가 아니라 초반 정글링은 힘든데 초반 잘버티고 상대 버프 대기까다 팀원불러서 궁으로
더블킬 먹으면 일단 게임은 끝
그냥 정글처럼만 하면 왠만해선 이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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