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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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418 (+25.0) | 843 |
공격력 | 53 (+3) | 104 | 공격 속도 | 0.668 (+1.9%) | 0.884 |
5초당 체력회복 | 2.5 (+0.6) | 12.7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7) | 100.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아리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힌 후 3초 안에 해당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그 정기를 삼켜 체력을 75~165(+0.3AP)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여우불은 매혹에 적중한 챔피언, 아리가 공격한 적, 이외 챔피언 순으로 공격합니다. 체력이 20% 이하인 미니언은 200%의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725 (기본 7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이 스킬은 활성화된 이동 스킬을 모두 중단합니다. (사정거리: 975)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이 이간에 정기 흡수 효과로 챔피언의 정기를 삼키면 혼령 질주 재사용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하며 (최대 3회) 지속시간이 최대 10초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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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때문에 야스오의 체력이 적더라도 장막이 있다면 섯불리 들어가서는 안되며
대치떄는 더욱 그러하다.
장막의 쿨타임이 매우 길기에 (26초) 이를 항상 감안하여 플레이한다.
근접하는 야스오에겐 w와 평타를 통해 딜교를 하는것이 좋다.
딜교 매커니즘이 아리보다 우위에 있기에 극초반 (1~3렙) 구간에 적극적으로 평타딜교를
하여 체력적인 우위를 점하는것이 좋다.
매혹은 반드시 피즈가 재간둥이에서 내려올 때, 혹은 q로 진입할 때에만 사용한다.
따라서 멀리서 q견제 및 파밍만 하며 6렙까지 버텨야 한다.
마법무효화망토를 빠르게 올리는 것이 도움이 되며, 초반엔 파밍에 주력하는것이 좋다.
잘하는 르블랑은 사슬을 통해 아리의 움직임을 쉽게 봉쇄하기 떄문에
르블랑이 w진입을 통해 들어온다면 무빙에 매우 신경을 써야 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평타사거리가 매우 짧은 제이스이기에(500) 평타cs를 먹으러 올때 적극적으로
q견제를 해준다. 해머폼으로 진입한다면 매혹을 던지는 것으로 간단하게 방어와 공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이런 제이스가 있다면 그건 바보다)
제이스 상대로 견제가 매우 용이하기에 cs에서 우위를 점한 뒤 6렙때 킬각을 잡는다.
잘하는 트페라면은 거리를 매우 벌려 파밍만 하려고 할 것이다.
그러지 않고 평타로 cs를 챙기려 한다면 q견제를 지속적으로 하여 괴롭혀주자.
지속적으로 q견제를 성공시키면 킬각은 쉽게 나온다.
오리의 공 위치를 지속적으로 신경쓰며 q견제 및 파밍에 주력하자.
패기싸움이다. 스킬사거리가 비슷하기 때문에 누가 더 좋은 포지션을 잡느냐에 따라
라인전이 쉬워질 수도, 어려워 질 수도 있다.
6렙전 아리의 라인전은 80%가 Q견제, 20%가 갱방어 이다.
상대방의 스킬을 피하면서 Q견제를 얼마나 성공시키느냐에 모든것이 달려있다.
상성을 떠나서 난 상대방 스킬을 맞으면서 내 Q는 못맞춘다면 그 라인전은 진것이다.
반대로 라인전에서 Q만 잘맞춘다면 어떤 챔피언이라도 무조건 이길 수 있다.
매혹은 갱호응 및 근접할 때를 제외하곤 사용하지 않는다.
킬을 먹고 유리한 라인전이 지속된다면 블루버프 이후 로밍에 주력한다.
반대로 킬을 줬거나 라인전이 불리하다면 파밍 및 지원에만 신경쓴다.
짤리지 말자. 더 이상 혼자서 암살할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다.
항상 팀원과 함께 다니며 한타때 한명 짤라먹을 생각만 해야 한다.
내가 아무리 잘커도 후반에 한번 짤리면 그 게임은 나 때문에 진 것이다.
한타때 아리의 포지션은 궁극기 유무에 달려있다.
궁극기가 있다면 아군 탱커 바로 뒤, 혹은 적 시야 밖에서 기습을 하는것이 좋다.
반대로 궁극기가 없다면 아군 원딜과 함께 위치하며 원딜에게 붙은 적, 혹은 적 주요 딜러에게 매혹을 적중시키고
매혹이 누구에게 맞던 상관하지 말고 가능한한 많은 챔피언들에게 Q를 맞추도록 신경써주면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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