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위 공략은 사이온이 아군 혹은 적의
정글몹을먹고 2렙에 텔라인을 복귀해서
의 템을 가지고있는것을
전제로 합니다.
사이온의 모든 기본콤보는 로 시작합니다.
이번 5.8패치는 라이엇의 엄청난 실수임
안그래도 딜 너프먹고 약간 힘들어진 상태에서
라이엇 특유의 마무리를 가함
어차피 W선마고 라인전에서 조금만 더
사리면 되니까
사실 실드 계수 자체 6/7/8/9/10% 성장으로 된 건
그리 크지 않음.
문제는 실드 터트리는 시간이 2→3초로 된거지
너프를 둘중 하나만 했어야됬는데 이번너프로
라인전 딜교가 고자가 됬을 뿐더러
실드가 실피로 터져 역관광시키는 장면도 보기 매우힘들거임
둘중 하나만 해도 엿@같은데 둘다 처먹이네
라이엇씨발놈들
딸것도 못따고 다이브해서 살아나올것도 못나옴.
심지어 W선마해도 맞다이도안됨
이제 사이온으로 딜교하려면 상대 스킬
쓰는거보고 쓰는게아니라 먼저 터트리고 해야함
안그럼 실드는 진짜 추가체력외에 의미가 없음.
라인전 헬임 ㅋㅋ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87) | 2134 | 마나 | 400 (+52) | 1284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1.63%) | 0.798 |
5초당 체력회복 | 7.5 (+0.8) | 21.1 | 5초당 마나회복 | 8 (+0.6) | 18.2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 | 17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 방어구 관통력+16.89
- 마법 관통력+9.7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동안 이동과 공격이 가능합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0% 증가하고,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적중 시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상대로는 최대 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스킬이 죽음의 물결로 대체되어 이동 속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사이온이 되살아난 상태일 때 구조물에 입히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1초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60/75/90/105/120(+0.4AP)(+최대 체력의 8/10/12/14/16%)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15/14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400/800/12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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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온은 크게 E선마와 W선마로나뉨
사이온은 이나 처럼
화려한 스킬콤보같은건 없습니다.
1. 상대가 미니언을 평타로 먹거나 스킬을써
경직되있을때 (차징)
2.(차징도중 사용)평
3.(차징도중 사용)평평
↑ ㄹㅇ 이게끝임
P.S 좀더 강력한 맞다이를 원하신다면
3개 찍으시고 마스터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현재 이걸로 스킬트리 찍는중 )
일단 스킬들의 메커니즘들을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 대량 학살 강타
(Decimating Smash)
- 마나 소모: 45
-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사이온이 최대 2초 동안 강력한 일격을 준비합니다. 일격을 날리면 반경안의 적들에게는 20/40/60/80/100 (+0.65 AD) ~ 60/120/180/240/300 (+1.9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60%의 피해) 여기에 맞는 적들은 잠깐동안 속도가 느려집니다.
사이온이 최소 1초라도 정신을 집중했을 때는 적들이 띄워올려지고 1.25초에서 2.25초 동안 기절합니다.
먼저 이스킬에서 주목해야할점은 시전시간입니다.
에어본과 스턴을 먹이려면 최소 1초는 시전해야하며
그 도중에 상대가 범위에서 벗어나거나
CC기로인해 끊길 수 있어
스킬마스터 순서에서 가장 늦게 찍는 스킬입니다.
리메이크되며 유일한 AD계수 스킬이 추가되었지만
아군정글러의 갱킹 혹은 한타때 아군에 엄청난 CC기가
있지 않은이상 거의 즉발로 써야할경우가 많은스킬입니다.
- 영혼의 용광로
(Soul Furnace)
- 마나 소모: 65/70/75/80/85
- 재사용 대기시간: 보호막이 사라진 뒤 13초
- 기본 지속 효과: 사이온은 유닛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최대 체력이 2 증가합니다. (대형 몬스터와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8)
사용 시: 사이온이 6초 동안 30/55/80/95/110(+0.4AP)(+최대 체력의 6/7/8/9/10%)의 보호막을 자기 자신에게 씌웁니다. 3초 후에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사이온이 이 스킬을 재시전하면 보호막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40/65/90/105/120(+0.4AP)+대상의 최대 체력의 10/11/12/13/14%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로는 최대 추가 피해량 400
다음으론 실드입니다.
리메이크가 되면서 적을 죽일시 체력이 영구히 오르는 효과가 이곳에
오게 되었을뿐아니라 보호막이 지속시간이 10초에서 6초로
수동으로 터트릴수 있는 시간이 4초에서 2초로
3초로... 이거때문에 딜교가힘듬
바뀌었고 이스킬에서 가장 중요하게 볼점은
나와 적의 최대체력을 계수로 삼는다는점입니다.
보호막을 시전할때는 나의 최대체력을
터트릴때는 상대의 최대체력을
계수로 삼습니다.
상대가 탱커일때는 를 먼저 마스터해서
적의 견제기를 막고 터트려서 딜교하는 방식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 학살자의 포효
(Roar of the Slayer)
- 마나 소모: 35/40/45/50/55
-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번째로 맞는 적에게 70/105/140/175/210(+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40/45/50/55/60% 늦추며 2.5초간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대상이 챔피언이 아닐 경우 뒤로 밀려납니다. 뒤로 밀려난 유닛이 통과하는 적들은 30%의 추가 피해를 입고 속도가 40/45/50/55/60% 느려집니다.
- 멈출 수 없는 맹공
(Unstoppable Onslaught)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40/100/60초
- 사이온이 8초 동안 일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서서히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조종됩니다. 돌진하는 동안 사이온은 모든 군중 제어기에 면역이 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사이온의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사이온이 적 챔피언이나 벽과 충돌하면 150/300/450(+0.4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작은 반경 안의 적들을 0.7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올리며 기절시킵니다. 더 넓은 반경의 적들은 3초 동안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45/50% 감소합니다.
사이온이 돌진하는 거리가 길어지면 피해량이 300/600/900(+0.8 추가AD), 기절 지속 시간이 1.75초 증가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맞딜하면 복날 잡히는 개처럼 맞아죽습니다.
견제해주시면서 킬각 봐주시면됩니다.
리븐이 들러붙을땐 Q2타에 실드 써주시면됩니다.
견제해서 피를 깍아놓으면 들어와서 스턴먹이고
피는 왕창 빼놓고 도망가기까지 합니다.
내가 따긴 더럽게힘든데 따이긴 더럽게 잘따입니다.
왕귀에 집중해주세요.
E로 미니언 당구 하려고하다간 Q 맞고 질질짜야하고 맞딜조차도 성립이 되지않습니다.
심지어 딸피 맞다이에선 체력 15%이하면 평타와 Q가 크리가 떠서 패시브로 부활한다해도
죽이기가어렵습니다. 라인 당기시고 108갱만 불러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뭘하든 이깁니다.
밥입니다.
타워안에 밀어넣고 로밍다니세요.
사이온의 E Q 콤보를 E 로 피하는 순간 R Q 맞고 골로갑니다.
대표적인 예로
요놈은 다른 공략을 보다보니 스킬샷 싸움이라고 하시던데
일단 사이온이 리산 맞고 맞추면
도 맞출 수 있어서 이득임 (안맞는게 더 좋지만)
리산이 거기에 써서 빠져 나가면 더 이득이고
리산이랑은 탱이나 딜이나 2~3번째 귀환 전까진 밀리지 않아서
난 난이도를 별1개로 두고있음
요즘 스킬트리대로 3개 선마하면
3개만 찍어도 한대는 버티고 50정도남기에
> + 들어가면 체력 최소 300은 깍음
말 그대로 질 수가 없음 한타도 리산 로 들어오는거 각재다가
차징쓰고 바로 써주면 태생이 AP메이지인 리산은 녹아없어짐
하늘에 계신아버지여
그냥 거기 계시옵소서
내가 캐리할거임
1렙엔 적정글이 두번째로 먹는 버프로달리세요.
(템 안사도됩니다. 장신구하나만사세요.
이거 플레5정도 까진 통함)
정글몹이 나오면 평(차지하지마세요.)
치신후 포션빠지마시구
계속 때리다가 죽으신후 로 잡아줍니다.
플레 5이상이라면 블루팀일경우 두꺼비를
레드팀일 경우 작골시작으로 선2렙을 찍고
이렇게 템을 뙇하고 뽑은 후 타워에 텔타고 라인복귀해줍니다.
자 그럼 적은 고작 cs 3개를 먹었을 뿐이고
2렙이 될려면 4개를 더먹어야 하지만
우린 2렙입니다.
가볍게 맞춰주시고 풀차지로 쏘면 최소 200답니다.
이렇게 딜교 한번성공 하시면 짤하시다가
킬각 보이시면 그냥 바로 들어가서 따주시면 됩니다.
그이후에는 레벨과 템 cs로 압도가 되니
6렙 이후에 쿨이 도실때마다
바텀에 궁갱간다고 말씀하시고 바텀2차타워에서 을 쓰시고
(타워충돌주의)
왠만하면 원딜에게 박아주신다음 풀차징으로 킬따시면됩니다.
(1차타워쯤에 도착하면 를 써주세요.
박자마자 터트릴 수 있습니다.)
중반에는 의 여부에 따라 하실 수 있는게 달라집니다.
이 있을경우
탑 or 봇을 지속적으로 밀어주면서 한타가 일어날 것 같거나
일어나면 적딜러진 쪽으로 타준후 역관광 하시거나
아군 딜러진쪽에 타신 후 딜러를 지키시면 됩니다.
이 없을경우
탑라인을 한번 밀어주신 후
쿨마다 미드에 박아주셔서 이득챙기시면됩니다.
아시다시피 사이온은 운영이란게 거의없다고봐야합니다.
운영이라고 해봤자 쓰면 라인클리어가 되며
미니맵에 적이 따로 떨어져 있다면
궁으로 4대5 이니시를 걸거나 1명 잘라먹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이야 내가바로 CC기 무시 돌진러다!"
하고 돌진하시면 끝나자마자 아군의 호응이 없다면
8초안에 죽고 태어난 후 또 맞아죽음.
아군을 대치 시킨 후 궁을 최소 '절반'이상의 차지로 박아줘야함.
그후 콤보 써주고 계속 적군 딜러 추노해주면됨.
이기는 게임의 가장 첫걸음은
현재 티어가 내 실력임을 인식하고 실력을 늘리는방법을 생각하는것이지,
팀원탓/대리기사탓/~~탓하며 정치질, 멘탈소모를 하는것이 아니다.
두번째 걸음으로는
와딩이다. 가장기초적인거다
솔직히 시즌4가되면서 와드를 명당3개씩박음으로써
서포터의 부담을 줄이고 팀워크로 게임을 한다 ~라는 취지는좋다.
하지만 여전히 와드를 사지않는사람이 있고 이 마저도 "토템으로 박잖슴 ㅡㅡ"
라는 무개념도 간혹보인다. 사정이라도해서 꼭 와드 한개씩은 사달라고한뒤
왠만하면"다 같이"박아주자. 와드박다가 짤리면 "니가 박으래서 짤렷잖아
어쩔거야" 라는말이분명히나올거다. 그러니 2~4명이 다니면서 와드를박아주자.
마지막으로 세번째다.
자신의 실력파악이 끝났으면 어떤식으로 고쳐야할지
혹은 어떻게 플레이를 해야할지 혼자서는 정말 고민이다.
이럴 때 아는 지인 중 고티어가 있다면 "저기 저 제문제점이 뭔줄 알고싶은데
노멀 한판돌리면서 지적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말한뒤
고티어와 함께 노말게임을 돌려보자. 꽤나 많이 지적해줄것이다.
고티어께서 지적해주신걸 숙지하면서 게임을 하다보면 어느샌가 티어가 올라가있을거다.
- 안되는 1人
챔프별 난이도는 라인전 및 한타능력을 제 주관적으로
평가해서 올리는겁니다. 태클은 사양하겠습니다.
중요! 모든 챔프별 상대법은 사이온이 아군 혹은 적의
정글몹을먹고 2렙에 텔라인을 복귀해서
의 템을 가지고있는것을
전제로 합니다.
사이온의 모든 기본콤보는 입니다.
(몇몇을 제외한 대부분의
근거리 평타 챔프들은 기본콤보만 갈궈줘도
알아서 질질쌉니다.)
추천 첫코어템은 와 순으로 있으면
똥신 얼심이 1순위 추천 란두인이 2순위 추천 아이템입니다.
가렌
난이도: ★★★☆☆
쓰고 달려오면
맞고 도망가면
주의할점 : 갑작스러운 부쉬어택 및 에
대가리 찢어발겨지질않을 만큼의 체력관리
추천 첫코어템:
갱플랭크
난이도:★☆☆☆☆
= (W 3렙이후< )
<
주의할 점 : 이후 갑작스러운(?)크리 조심
궁으로 킬 or 어시를 먹거나 백업치는것과
한타때 갱플이 못하게만 막으면됨.
추천 첫코어템:
나서스
난이도: ☆☆☆☆☆
농사 지으려고 할때마다 기본콤보 계속갈궈주고
타워안에 밀어넣고 킬각 보일때마다 다이브하면됨.
6렙 이후에는 타워안에 밀어넣고 나서스 텔 여부 확인한다음
궁로밍 가주면됨.
그 이후에는 뜨면 상대 탑타워 근처 부쉬에 박아넣고
또 로밍다녀주면됨.
주의할 점 : 20분가량이 넘어가면 사이온이 견제를해도
나서스는 묵묵히 파밍할정도의 방템이 갖춰짐.
그전에 게임을 터트려줘야함.
추천 첫코어템:
누누
난이도: ★★★☆☆
뭘하던 서로 따기힘듬. 라인 중간정도로 유지하면서
맞파밍하면서 궁쿨마다 로밍가주면됨.
주의할 점 : 부쉬궁, 라인을 너무밀면 무한 맞고
갱킹당할 수 있음 조심.
추천 첫코어템:
니달리
난이도: ★★★☆☆
부쉬플레이를 하면 상대 미니언 로 부쉬에 몰아넣고
맞춘다음 갈궈주는걸
몇번 반복하면 부쉬플레이안하게됨.
그럼 바깥에 나와서 미니언 평타로 먹을때마다
만 맞춰줘도됨
선마 추천
주의할 점 : 창 맞을각을 아예 안주면됨.
왠만하면 전사미니언과 법사미니언 사이에 있다가
니달리가 평타칠때마다 써주면서 킬각만 보는게 좋음.
10렙이후에는 다이브 왠만해선 하면안됨
그때부터 힐량이 괴랄하게 늘어나기떄문에
역관광 당할수도 있음
추천 첫코어템: or
다리우스
난이도: ★★☆☆☆
약만 올려주면됨.
다리우스 1렙에는 기본콤보로 조져놓다가
2렙찍은 후부터 사거리 밖에서
짤만 맞춰주면됨
거리조절 실패해서 에 끌리면
'아 이건 죽겠구나' 싶을때
바로 뒤로 돌아서 궁써주면되고
이길것같으면 풀차징 박아주고
해주면됨
주의할 점 :으로 인한
풀콤보
라인전에서 이것만 조심하면 다리우스는 별로
위협적이지 않음.
추천 첫코어템:
럼블
난이도: ★★☆☆☆
너무 쉬움
럼블은 딜을 넣기위해서 자기가
접근해야 하지만
사이온은 럼블이 미니언먹으려고 할떄마다
만 갈궈주면됨.
주의할 점 : 맞다이 절대금지
럼블의 + 은 우주최강급 맞다이능력을자랑함
한타는 럼블 먼저 조지는게 편함.
추천 첫코어템: or
레넥톤
난이도: ★★★★☆
기본적으로 스킬에 흡혈이 붙어있고
스턴에 기동성도 좋아서 까다로움
반피정도 빼놓고 갱콜하면됨.
추천 첫코어템:
렝가
난이도: ★★★☆☆
못맞추면짐
내가 킬을 따도 부쉬플레이 하는렝가는 상대하기 까다로움.
주의할 점 : 현란한 부쉬플레이에 속아 스킬남발금지
선2렙 및 6렙 원콤조심
렝가의 스택이 몇개인지 언제나 확인하고 싸우기,
딜렝가라면 한타때 렝가를 탱렝가라면 적딜러를 물어주면됨.
추천 첫코어템 : or
리 신
난이도: ★☆☆☆☆ ~ ★★★★★
를 얼마나 맞느냐에 따라 난이도가 수직상승
하거나 수직하강함.
팁하나주자면 미니언 뒤에서 졸렬하게
만 해줘도
리신이 빡쳐서 알아서 들어옴.
주의할 점 : 항상 자신 앞에있는 미니언의 피를 주시
(미니언 죽고 공백시간에 음파가 날라올수있음)
맞다이 절대금지,
한타때 리신이 인섹킥하는것만 막아주면됨.
추천 첫코어템:
리븐
난이도: ★★★☆☆ ~ ★★★★★
리븐과 사이온의 손이 비슷하다면 무조건 이길 수 있음.
리븐 1렙때는 기본콤보 두번정도만 갈궈줘도
체젠이 쓰레기라 포션빨면서 엉엉대는데
그렇게되면 보통 2렙에는 스킬 하나라도 피하려고
를 찍게됨. 그순간 라인의 주도권은 사이온에게 넘어오게되고
그때부터 미친듯이 디나이하면됨.
리븐이 로 들어올 정도의 거리는 절대 내주면안됨.
최소한 리븐이 를 써야만 '간신히 근접할 수 있는 정도'
의 거리를 유지해야하고 실드는 리븐이 를 2타째 쓸때 써주면
실드가 어느정도 남게됨.
EQ하고 터트리고 리븐이 스킬쿨이 돌기 2초전쯤에 빠져주면됨.
주의할 점 : 맞다이하는순간 사이온이 증발할 수도 있음
6렙 주의, 라인전이나 라인전후나 리븐의 플래쉬 여부를
언제나 알아둬야함.
추천 첫코어템 :
마스터이
난이도: ★★★★★★★★
탑마이는 멸종수준이지만
만나는 순간 진짜 헬임
2렙 vs 1렙이여도
마이가 2렙찍는순간
진짜 어려움.
고뎀인것도 성가시고
을 로 씹을수 있는것도 성가심.
탑마이 삘나면 그냥 닷지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추천 첫코어템 :
말파이트
난이도: ★★★☆☆
>
<
저놈의 주력딜인 은 타겟팅이지만
우린 타겟팅이 아니며
초반에 의쿨이 보다 길어서
아닌이상 좀 말림.
주의할 점 : 반피 이하일때 조심
추천 첫코어템 :
문도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추천 스펠:
말파보다 더안죽음 갱와도 힘듬
싸우다가 날리고 째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안아픈데
그냥 저놈이 날농락하는것같아 빡칠수도있음
그냥 와 로 미친듯이 견제해서
로 파밍하게 만들 수 밖에 없음
솔직히 왕귀는 못막음 타워에 밀어넣고 로밍가서
문도 왕귀가 소용 없게끔 딜러진을 키워야함
문도 잘크면 한타고 뭐고 답 안나오므로 포기하는게 멘탈에 이로움
추천템:
볼리 베어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콜라곰도 빡치긴하는데 초반 가빡치는거지 문도보단 잘죽음
저렙때 는 맞을거다맞고 3대평타치고 만 물어도이득임
2렙딜교부턴 더더욱빡쳐지는데 딱봐도 안죽을각에
쓰고 미친듯이 달려오면 그건 갱이니 쓰고도망가도
써서 넘기는놈도있음 개빡침
6렙이전까진사리면서 갱부르다가 패시브빼놓고 또부르면됨
졸렬해도 어쩔 수 없음
한타도 서로비슷비슷해서 누가 우위인지는 정할수가없음
추천템:
블라디미르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추천스펠:
1. 맞파밍 = 망함
2. 무한맞다이 = 망함
3. 로밍 = 블라디 파밍왕귀 = 망함
4. 1분마다 갱 한번씩 안오면 던짐 = 정답.
솔직히 라인에선 답이안나옴 아무리 견제를 해도
금방 회복함 차라리 견제 하지말고 파밍만 하는게 라인 안 밀게되고
갱각 더 잘나오니 그게 더이득
걍 궁쿨마다 라인 쭉밀어주고 로밍다녀오고 다시 라인 땅기고
108갱!!!
한타때 는 상대가 모여있을수록 이득임
하지만 그렇다고 를 안잡자니 딜러진이 다죽어서 빡침
그냥 걸고 바로앞에서 !
추천템:
사이온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만날확률 소수점대까지내려가야함
정글러먼저불러서 딴 놈이 이김
추천템:
쉔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서로 죽이기 쪼까힘듬
쉔은 때문에 갈수록 수급량이지림
게다가 약한것도아니지만
선마를 하면 쉔이 쓸때 켜주고 달려가서 터트리면
쉔은 딜교도 못함.
물론 계속 이렇게 딜교를 하면 우린 마나조루 ^오^
그냥 6렙찍고 로밍다니기전에 찌발라놓고 로밍가는거보이면
쓰고서라도 막는걸추천
Q.만약 로밍 가서 박았는데 쉔궁이 오면요??
A.그냥 맞딜 ㄱ
대신 자신의피가별로없으면 무리는하지마셈
한타때 가 참 짜증남
서로 스플릿푸쉬하다가 우리 팀 물리면 재는
로 바로 가는데 난 그것도 안됨
그냥 라인 쭉밀어 놓기만 하고 강제이니시를 하는게 더 효율적
추천템:
쉬바나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 님
: 네?
: 님 라인유지용 스킬 하나도없네요 ㅋㅋㅋ 왜 왔음? ㅋㅋㅋㅋㅋㅋㅋ
: 너도 리메이크되고나서 딜 못가니 라인유지력 씹고자잖아요 ㅋㅋㅋㅋㅋ
: 네 이거나 드세요 ^오^
: 개년이?
: 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오
: 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템:
신 짜오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300G 배달왔다해
이제 사이온이 300G 될차례임
짜오는 대략 2~3렙때 맞다이 까는 캐릭인데
가 사라진 사이온은 짜오가 로 들어와도 이제
막을 방법이 사라짐 ㅋㅋㅋㅋㅋㅋ
걍 닷지하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은 진짜 답안나옴 ㅋㅋㅋㅋㅋ
추천템:
신지드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신지드의 마나를 최대한으로 소모시킨후 정글러와 짝짜꿍하면서
따먹으면됨
압도적으로 이겨도 타워는 절대밀면안됨
타워밀면 프리파밍하게되는데 사이온이 딴라인가있는동안
왕귀하게됨 그러므로 타워는 왠만하면 밀지말고 천천히 디나이를추천
한타는 보다 훨씬좋음
쓰고 몸약한 우리딜러 넘기고 비비적거리면 10초도못버팀
추천템:
야스오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아....................
안심하시오 이곳은 탑이오.
야스오가 탑으로올리가없소 그건안될소리요
올리가없소 픽해도 미드요 안심하시오.
추천템:
오공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1~2렙최강캐릭임 즉 짜져야함
오공이 2렙때 쓰러오는데
막을 방도가 전혀 없음 ^오^
6렙이전이나 이후나 사이온이 이기기가 매.우.힘.듬
분신에쓰는순간 역관광당하는 각이나올수가있음
한타때도 로 진짜 대박터트리는데 로올때
못 맞추면 리폿 + 부모님 안부 + 출타 3단콤보가나옴
그것만 맞춰서 딜러진한테 최대한못다가가게하면됨
그럼 이길수있음
추천템:
올라프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나의 엄청난 예지력에 의하면
맞딜로는 절대 못 이김
"근접전 하는 순간 뒤짐"
그저 미친듯한 짤로 의 회복력을 뛰어넘어야함
서로 견제 짤하면 라인 밀리는 캐릭들이고 6렙 이전에는
갱킹 회피능력이 거의 없지만 아무래도 쪽이 약간 더 좋음
초반에 갱킹부르고 6렙이후엔 라인만 쭉밀어 주고
로밍다니셈 저놈 왕귀해도 답안나오는 상황은 충분히 만들 수 있음
추천템 :
요릭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이번엔 요릭입니다. 요릭이랑 SM플레이가됩니다.
천천히 즐기ㅅ...
요릭은 라인 유지력이 미쳐서 절대 이기질 못함
구울들 뽑아내면 어느 방향이던 로 밀어내야함
그럼 +5G 가 들어오고 라인이 당겨지게 되며
108갱의 시전이 가능함
솔직히 한타는 50:50 정도라
이 을 얼마나 맞추느냐가 관건
추천템:
워윅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흔히 실론즈들이 이거두개보면 좀비대전이라고함
"워윅은 패시브가 그를 좀비로 만드는것이고 사이온은
그냥 한번 뒤진새끼임."
당연히 절대 이길리가없음
워윅이 긁으면 예측으로 하면 이게 내 최대체력 계수라
아예 노딜임 근데 문제는 이게 말이쉽지 매우어려움 ㅋㅋㅋㅋㅋ
진짜 자기자신이 심리전 고수면 선마를 해서 막으면됨 ㅋㅋ
6렙이후에는 저놈 절대 로밍 못가게 라인 쭉밀고 궁쿨마다
로밍가주면되는데 이게 또 라인밀다가
맞고 갱킹 당할수도 있음
그래도 한타존재감은 <
워윅이 쓰고 딜러를물든 뭘하든 한방이면
만병통치약급의 상황이나옴
추천템:
이렐리아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1. 짤로 견제를 한다 = 맞고 죽는다
2. 견제를 안한다 무조건 버틴다 = 맞고 죽는다
3. 1분에 한번씩 갱을부른다. = 정답
추천템:
자르반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멸종수준의 탑르반임
자르반이라는 챔프가 기본적인 스펙들이사기수준
1렙때 부터 쿨마다 평타치는데 맞으면 2렙때 골로감
2렙부터 시작되는 (깃창)콤보 물론 핵아픔
심지어 맞으면 방어가 %로깍여서
다음 평타가 더럽게아픔 잘하는놈들은 사이온이랑 거리 벌리고
잘챙겨와서 짤만 미치도록함 심지어 CS를
로 견제하면서 처먹음 도 맞딜 하려고
쓰고 평타치려고 가면 역관광당할수도있음
그러므로 정글러를 부르거나 당구짤을 미친듯이 해야함
6렙 이후에는 이 있으니 살수 있겠지?
참고로 이거 벽 취급임 ^오^
고로 공식이 성립함
=
No =
한타때는 자르반 쓰면 그냥로 엿먹이고
우리 딜러진이랑 거리만 벌려지게하고 적 딜러진에
박아버려서 어그로만 끌어주면됨
추천템:
자크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가 확실히 빡치긴하는데
우리도 최강의 포킹기인 가 있어서
꿀리지는 않음
함정은 S급 패시브인
이거 스킬 쓸때마다 젤리조각 흘리면서
먹고 피회복하는데 진짜 꾸준히 밟아줘야함
아니면 사이온이 라인유지력을 따라가질못함
그렇다고 젤리를 밟자니 맞고 짜지게 되고
안 밟자니 갱킹각과 솔킬각이 나오질 않음
그리고
자크가 패시브 밟으러 가는 곳에 깔면 마나손해이므로
절대로 하면안됨.
라인스왑 추천
추천템:
잭스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1렙때 잭스 무서운줄모르고 깝치는놈들있는데
깝치면 딜도 제대로 못 넣어보고 상태됨
그냥 천천히 짤 넣다가 킬각 보이면 들어가면됨
잭스가 로 들어올 때는 쓰면서 빠져줘야함
6렙이후에는 라인만 밀어놓고 궁 로밍 복귀만 하면
타워 밀릴일 없음
서로 무난하게 맞파밍 하고 사이온이 로밍으로 킬이나 어시
몇개 더 챙긴 상태라면 잭스가 35분안에 나오지 않은이상
한타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기 어렵기 때문에 한타때
잭스가 아군 딜러진 무는거 커버만 해주면 이길 수 있음
추천템:
제이스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4줄 요약
1. 무한 짤
2. 시 회피 하거나 회피가 불가능 할 경우
3. 킬각이 보여도 자신의 체력이 60%이하라면 맞다이 및 다이브 금지
4. 한타는 게이바에 찾으러온 게이처럼 달라붙기
추천템:
초가스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 님
: 왜
: 님 견제 처맞고 왜자꾸 피차요?
: 닥쳐
: @#$@$!@%
: 닥치라고
: 아님 서로 파밍만 합시다
: 뭐라고?
: 아... 아니에요
: 정글님 갱점여
: 가도 저거 못잡아요
: 아 형 한번만..
: ㅇㅋㅇㅋ
: 적 더블킬!!
: 아 사이온 핵노딜..
:.....
맞파밍 or 라인스왑(추천)
추천템:
케넨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에게 각만 안주면 의외로 쉽게 이길 수 있음
왠만하면 평타로 미니언을 먹지 말고 미니언 뒤에서
짤으로 지속적으로 cs 를 챙기면서 케넨을 견제한다면
의 피흡이 딜을 따라 갈수가 없어서 킬각이 금방나옵니다.
문제는 한타인데 케넨을 전담 마크 해야함
케넨이 들어오는 각에 를 깔거나
를 하거나
확실이 후자가 쉽긴한데 케넨을 짜른 이후에 돌진기가 사라져서
다가가기 좀 힘들어 질수도 있음
추천템:
케일
난이도: ★★★★☆
1렙추천스킬 :
케일 상대법
간단함
정신건강에 좋은 "닷지"
적탑이 케일일경우 모두 함께 암걸립니다.
닷지가 되지 않은 경우엔 을 무조건 맞는 각에 써야함
안맞는 순간 맞고 회색화면 자주나옴
심지어 견제 해도로 피차기도 하고 한타때는 까지있어서
정신건강에 미친듯이 해로움
한타는 그냥
만 보는게 좋음
추천템:
트린다미어
난이도: ★★★★★★★+α
최강의 극혐 새끼 등장
1렙추천스킬 :
이건 한번 치명타 맞는 순간 파밍도 못할정도의 패기로 디나이를
시키기에 리메이크 이전에는 뭐 할순 있었어도 지금은 방법이없음
1렙때 로 들어오면 를 1.5초정돈 모을수 있는 시간이나옴
이때 피를 최대한 빼놔야함
그리고 이때 딜교 이후엔 제대로된 딜교가 성립이안됨
때문에 치명타율도 어이 없을정도로 상승할 뿐더러
견제로 피빼놓으면 다시 회복
ㄹㅇ 부모님 어디계시냐고 물어보고 싶을정도로 강함
딜교하다가 치명타를 맞거나 킬각 보이는 순간
바로 쓰고 오는데 를 맞춰도
때문에 달리 효능이 없음
진짜 이건 2번이상 죽는 순간 게임 바로 터짐
소환사의 협곡에 탑똥이 미친듯이 흘러내릴거임
6렙이전까지 3분부터 1분 1갱을 실천할 수 밖에 없음
추천템:
티모
1렙 추천 스킬:
난이도:★☆☆☆☆
진짜 쉬움 티모는 견제는 강해도
몸이 유리라 처맞거나 거리 따라잡히는순간
티확찢이 되버림
그냥 쫄은척하고 평타로 cs 챙기지도 말고
티모 반피 이상빠지기
전까지는 로 cs와 견제를 미친듯이 한다음
티모 포션다빠지고 반피 이상 빠지면 그때부터
부쉬 드나들면서 천천히 디나이 시키면됨
그러다보면 킬각 나옴
티모 6렙이후엔 장신구 무조건 로 바꿔주고
귀환마다 하나씩 사는거 잊으면 안됨
9렙 이후엔 업글 무조건해주고
팀원에게도 원딜 제외하고 업글해달라해야함
바론 주위 쪽 바위게는 왠만하면 잡지마셈
티모 버섯 밟아주는 고마운 아이임
사망이함온
이제 탑가면 상대도 안됨 ㅋㅋ
정글이나 서폿가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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